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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화위안 소설

'거울 속의 꽃'은 청나라 중기의 유명한 소설이다. 창작 시기는 'The Scholars'와 'A Dream of Red Mansions' 이후였습니다.

이 책을 읽기 전에는 '거울 속의 꽃'이라는 소설 제목만 보고 '재능 있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에 관한 소설이어야 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소설 전체는 사랑과 관련이 없다. 신화, 여행, 학문과 예술에 대한 논의 등을 주로 다루는 장편소설이다.

다섯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1장~6장 백화선녀를 비롯한 꽃요정들이 지상에 내려와 재난을 겪게 된 이유는? 서왕모의 잔치에서 백화선녀와 항아는 다툼을 벌였고, 항아는 벌칙으로 합의했습니다. 모든 꽃이 동시에 피면 백화선녀가 광한궁을 청소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백화선녀는 현세에 떨어져 환생하게 될 것입니다.

뜻밖에도 오측천은 술에 취해 야생의 시를 썼고, 백송이 꽃을 피우라고 명령했다. 우연히 꽃선녀가 누군가와 체스를 두었는데 전략에는 흠이 없었습니다. 꽃선녀에게는 리더가 없었고 결국 서로 의견이 달랐고, 결국 그들은 모두 비밀리에 오측천의 숲 정원에서 꽃파티에 갔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백 송이의 꽃이 피었습니다.

백화선녀와 꽃선녀는 재난을 견디기 위해 이승으로 보내졌다.

7장부터 40장 당아오와 아내의 숙부 임지양, 그리고 '바이두백과사전' 듀오구공의 '산해경' 스타일의 모험 시리즈

당아오는 백화요정이다 훗날 그의 아버지는 중년의 선비가 되어 과거에 낙제하고 관직에 좌절한 뒤 불멸의 존재가 되기로 결심한다.

린지양은 어디서나 물건을 재판매하는 사업가이다.

듀오구공은 경험이 풍부한 선원이다.

세 사람은 함께 사업도 하고 여행도 다니고 있었다. 많은 환상적인 장소와 것들을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장소와 사물은 주로 『산해고전』을 바탕으로 작가의 과감한 상상력과 해석이 가미되어 현실과 다르지만 현실을 은유하는 환상의 나라들을 많이 보여주고 있다.

다음 숫자는 여행한 국가와 풍경의 챕터를 표시하는 챕터 수입니다.

동물:? (8) 당강? (9) 악당, 조랑말, 고기 등등? (10) 불효새, 날아다니는 타액새? 물고기, 인어를 만나다? (20) 누에 수안니(suan ni) 작은 새? (21) 머리가 아홉 개인 새, 타조, 독수리, 유니콘? (22) 약용수?

식물 :? (9) 무허 장 정화 쌀? 주유웨이 콩차오(겨자) 칼맛 주홍풀? (22) 녹색 매실 야채? 홍기(10) 3) 리안진펑(15) 인훙위(16) 리홍웨이, 루자쉬안? 21) 웨이자잉, 웨이우?(24) 서리롱? (28) Xue Hengxiang Xue Xuan (30) Zhilanyin (38) Yin Ruohua

국가: (8) Dongkou Mountain (10) Junzi 국가 (13) Qingqiu 국가 (14) 라오스 중화민국 에얼나라(15) 원고나라 중국 마오나라 비건나라(16) 성공하지 못한 나라 신목나라(19) 징인나라(20) 중화민국? 헌원국(22) 슈시국(25) 두얼굴국(26) 가슴창국, 불장난국, 장무기국, 돼지부리국, 오선국(스물일곱), 매듭가슴국, 화산국, 장팔국, 중화민국, 멧돼지국, 백로국, 오선국(28), 기설국(31), 지가국(32), 딸국(3·18) 선원국, 장고국, 삼체국, 환도국, 주라오국, 초산국, 기호국, 삼두국 (39) 삼묘국, 남편국, 선국

제41장 ~ 장 53 당나라로 돌아와 아버지를 찾아 재난을 겪다

당나라 소녀, 당샤오산(唐孝山)으로 알려졌던 당나라 소녀는 아버지가 몰래 경고한 후 이름을 당샤오산(唐孝山)으로 바꾸었다. 아버지가 소봉래에서 세상을 버리고 삼촌과 함께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각포는 아버지의 방황길을 따라 친척들을 찾으러 나섰고, 그는 여러 가지 재난을 겪었습니다. 신들이 그를 도왔고 그는 불운을 행운으로 바꾸었습니다. '서유기'의 소녀 버전을 선보였습니다.

53장 ~ 94장? 선녀들이 이야기하는 모든 전공을 망라하며 천왕조에서 자신의 재능을 자유롭게 발휘한다.

다음 숫자는 각 전공에 등장하는 챕터를 표시하기 위한 챕터 번호입니다.

(52) 예절에 대해 이야기하기 (53)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기 (61) 차 시음에 대해 이야기하기 (64) 등롱 수수께끼에 대해 이야기하기 (65) 점술에 대해 이야기하기 (73) 바둑과 배경 이야기하기 (74) 체스 이야기(75) 천간과 땅가지를 이루는 소매 이야기(77) 꽃 사이의 운율(78) 술자리 이야기(79) 궁술, 산술, 기하학, 물리학 이야기(80) 수수께끼와 재논술 재미 (81) 고전과 역사를 모아 등불 수수께끼 맞추기 (82~87) 이중성 운율 말하기 (88) 시 말하기 (89) 시 말하기 (90) Ci 말하기 (91) 그림 말하기 제비

95~100장은 각 불멸의 가문의 결과를 설명하고, 오측천은 황실을 당나라에 반환한다

천지에서 깨어나는 격렬하고 치열한 전투. 꿈.

거울 속의 꽃을 소설이라고 정의하기보다는,

전반부는 소설을 바탕으로 한 풍경의 연대기로, 상상의 세계의 다양한 풍경을 기록하고 있다. .

후반부는 소설을 기반으로 한 학술집으로, 다양한 학문과 분야의 지식과 작가의 연구 성과가 혼합되어 있다.

소설이 전달자일 뿐인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소설의 줄거리 틀 패턴은 매우 분명합니다. 예를 들어 소설의 2부에서는 당아오가 산과 바다를 여행할 때 작가가 여행한 나라를 단서로 따라가며, 주요 대표적인 나라의 서술틀은 기본적으로 동일했다. 각 나라의 순서대로, 그가 만난 동식물, 그가 만난 다양한 꽃의 요정들. 이 소녀들은 인간 세계에 들어간 후 궁극적으로 즉시 또는 나중에 다양한 방법으로 Tang Ao의 상선을 따라 가고 싶어했습니다. 천상의 제국에 집결하세요.

소설의 줄거리 구성은 사건 자체의 전개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바람과 비, 고귀한 사람들이 곧 도착할 신의 손에 의해 통제됩니다. 그리고 서스펜스가 전혀 없기 때문에 줄거리 전개가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다양한 꽃의 요정들이 저승에 들어와 소녀로 변신하는 소설 속 인물들의 묘사는 모두 같은 톤을 사용하여 작가의 세 가지 견해를 홍보하며 운율, 운율, 문헌 연구, 시와 노래, 한의학 처방 모든 측면에서 거의 모든 사람이 비슷해 보이고 독특한 여성 이미지를 만들지 않습니다.

따라서 작가는 소설의 기본적인 예술적 요소에 있어서 두드러진 장점을 갖고 있지 않다. 하지만 상상세계의 풍경을 묘사하고, 교육을 장려하고, 학문적 연구 성과를 기록하는 점에서는 책 전체가 매우 상세하다.

작가는 소설에서 여러 가지 독특한 견해를 표현했는데, 이는 당시에 확실히 긍정적인 교육적 역할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딸나라』에서 저자는 여성의 지위에 대해 생각한다. 『딸나라』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완전히 뒤바뀌어 있어 우리에게 많은 새로운 사실을 밝혀준다. 귀 뚫기, 발 묶기 등의 풍습으로 여성들을 괴롭혔던 그는 자신의 심경을 표현하고, 고통받는 여성들을 대변했으며, 당시의 개념을 개척한 선구자이기도 했다.

예를 들어 Laominguo와 Zhijiaguo에서는 사람들의 다양한 생활 습관과 수명 사이의 관계가 Boliguo 사람들이 수면 문제를 두려워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사람들에게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동시에, 무지국에서는 사람이 죽은 지 120년이 지나면 다시 살아나서 다시 시작한다. 나라 사람들은 죽음을 '잠'이라 하고, 세상에 사는 사람들은 '꿈'이라고 부른다. 인간의 삶과 죽음에 대해.

전체적으로 소설은 작가의 생각과 견해, 지식이 담겨 있는 껍데기에 불과하다. 작가는 등장인물을 완벽하게 묘사하기보다는 자신의 생각과 지식을 충분히 표현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 점은 전적으로 소설이라는 외투를 씌운 학술논문인 소설의 마지막 50장에서 더욱 뚜렷해지며, 학문적 논의의 범위는 광범위하다.

이러한 경향을 지닌 청나라 문학이 많이 있는데, 예를 들어 이우의 『선청어기』도 『여섯』의 『선청기곡』을 비롯해 많은 잡다한 내용을 동시에 기록하고 있다. 떠다니는 삶의 장들". 다양한 측면에서 사냥과 연구를 하게 됩니다. 우리는 관련된 전문성 때문에 특정 연구 결과의 가치에 대해 감히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역사의 거울로서 문학작품은 그 시대의 본래의 역사를 잘 반영할 수도 있다.

따라서 작가가 이 소설을 창작할 당시 스토리라인을 기록하고 인물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지 않고 단지 소설의 예술적 차원에서만 이 책을 볼 수는 없습니다. 우리에게 새로운 형식의 대중 과학 독서입니다. 소설의 예술적 득실을 지나치게 비판하는 것은 작가의 본래 의도에 어긋나는 일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거울 속의 꽃"으로 돌아가서, 소설의 세 글자 제목은 소설 마지막 부분의 직시시에서 따왔습니다.

작가는 거의 30년을 보냈습니다. 이 소설을 쓰는 데 수년이 걸렸습니다. 의식적으로 소설에는 "산과 바다의 고전"과 유사한 줄거리와 "서유기"와 유사한 프레임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소설은 유용하든 쓸모없든 그의 해박한 지식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의미가 무엇이든 간에 그의 이루지 못한 이상과 야망을 암시하고 있다. 백 장은 실로 이생의 노고의 결정체이며, 오랜 역사 속에서 운명의 사람을 만나 전체 그림을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창작하려는 작가의 본래 의도이다.

이것은 진지하게 글을 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형성하고 싶은 문학적 유대감이 아닐까?

Jian Baoyu의 독서 챌린지 - "거울 속의 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