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푸른관마를 안고 이전 문장을 따라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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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문장은' 구름가로 친링 댁이 어디에 있는가' 였다. 시 전체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 /p>
좌측으로 남관시 조카 손향 < /p>
작가: 한유 (당대) < /p>
북주 9 중일, 석조주로 8 < /p>
성명을 위해 폐해를 없애려면, 부패한 해를 아쉬워할 것이다! < /p>
클라우드 크로스 친링 댁은 어디에 있습니까? 눈이 푸른 관마를 안고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 /p>
내 뼈가 강변을 덮을 수 있도록 여원이 의도적으로 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 /p>
내용 감사, 참고용: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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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연직서' 목적이 명확하고, 동기가 순수하며, 결과가 어떠한지, 결국 아랑곳하지 않는다. 이 연합은 고백이 있고, 분노가 있지만, 표현은 오히려 함축적이다. "노쇠하고 남은 해를 아끼겠다" 는 것은 악의를 바로잡을 용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 /p>
3. 목련은 서정적이고 슬프고 강하다. 부임으로 강등하다. "그 후 집도 추방하고, 딸도 죽고, 장례의 층봉역참산 아래" 는 슬픔의 극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앞날이 망망하고, 눈이 푸른 관문을 감싸고, 말도 머뭇거리기 시작했다. "말이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혹은 "사람이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는 말인가? 이백은 천보 3 년 (744) 현종의 소외로 상숙하여' 행로난' 이라는 서술을 한 적이 있는데, 그중에는' 황하빙세천을 건너고 싶다, 태행설만산에 오르겠다' 는 연련도 있고, 벼슬길이 험악하다고 쓰지만, 한유는 이백보다 상황이 더욱 처참하다. 한유는 이 연합이 한 일을 모방하여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본련은' 친링',' 블루관' 의 자연경관을 빌려 자신의 슬픔과 슬픔을 표현했으며, 상표에 대한 비통한 대가를 담고 있다. 이 두 문장, 한 번 둘러보면, 구자는 장안이고, 구름이 가로로 친링, 장안은 이미 보이지 않아,' 용안' 은 더 이상 볼 수 없다. 첨자는 조주이지만, 파란 관설로 가로막고, 앞길이 우여곡절되어, 감히 생각하지 못하고,' 말' 은' 앞' 이 될 수 없고,' 사람' 은' 앞' 이 될 수 있을까? 영웅이 길을 잃었으니, 여기서 알 수 있다! < /p>
4. 꼬리련은' 구사해도 뉘우치지 않는다' 는 태도를 갖고 있으며, 숙부 울음사의 애절함, 영웅의 뜻을 표현하고, 살과 피의 정, 슬픔이 처량하고, 말로 넘쳐난다. < /p>
5. 전시용서사, 서경, 서정이 일로로, 시맛이 진하고 감정이 진실하며 대비가 뚜렷하며 한시 칠율 중의 명품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