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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빈스는 누구입니까?

루빈스

루벤스(Rubins)라고도 알려진 루빈스(Rubins), 본명 피터 폴 루벤스(Peter Paul Rubens) 벨기에 화가, 17세기 바로크 미술의 가장 뛰어난 대표자,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 종교, 신화 , 역사, 관습, 도상학 및 풍경화.

중국 이름: 루벤스

외국 이름: Peter Paul Rubens

별명: 루벤스

국적: 벨기에

국적: 플랑드르

출생지: 독일 지겐

생년월일: 1577년 6월 28일

사망일: 1640년 5월 30일

< p>직업: 화가, 외교관

신앙: 카톨릭

주요 업적: 바로크 미술 대표, 외국 주재 스페인 대사

대표 작품: "십자가에 못 박힌 십자가" 그리스도'(십자가에 못 박힌 그리스도), '십자가의 높이'(Raising of the Cross)

개인 소개

피터 파울 루벤스(Peter Paul Rubens, 1577-06-28 ~ 피터 파울 루벤스(Peter Paul Rubens, 1640-05-30)는 17세기 플랑드르 화가이자 초기 바로크 미술의 뛰어난 대표자이자 스페인 합스부르크 왕조의 외교사절이었다.

16세기 말 격동의 수십 년 동안 플랑드르 회화 학교는 전체적으로 기법에 대한 무관하고 독창적이지 않은 접근 방식으로 전환했으며, 거장의 탄생을 위한 토양은 없어 보였습니다. . 그러나 루벤스는 이곳에서 화가의 기본 기법에 대한 훈련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고전 시대에 시작된 인본주의에 대한 신념을 확립했는데, 이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지속되었으며 평생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화법은 자유롭고 쉬우며 성실성이 강하다. 르네상스 미술의 뛰어난 기술과 인본주의적 사상과 플랑드르의 고대 민족 미술 전통을 결합하여 기쁨을 열정적으로 찬양한다. 독특한 스타일은 웅장하고 색상이 풍부하며 스포티합니다. 평생 동안 루벤스는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영국, 독일 및 그의 고향 네덜란드 남부에서 다양한 규모의 의뢰를 받아 유럽 미술계에서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의 끝없는 상상력과 끊임없는 노력, 높은 성과는 전설적이다. 1621년, 루벤스가 45세 미만이었을 때, 한 영국인 방문객은 그를 "세계의 주인들 사이의 노동자"라고 묘사했습니다. 루벤스 자신도 “나는 원래 그렇게 야심찬 사람은 아니다. 그러나 커미션의 수와 과도한 주제로 인해 용기 없이 위험을 감수할 수밖에 없었다”고 선언했다.

캐릭터 생활

초기 경력

루벤스는 1577년 6월 28일 독일 지겐의 작은 마을 변호사 가문에서 태어났다. 구체적인 생년월일은 그가 사망한 지 9년 뒤에 출판된 구리판화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의심스러운데, 아마도 6월 29일이 성 베드로와 성 바오로의 기념일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1587년 아버지가 사망한 후 루벤스는 어머니와 함께 플랑드르로 이주해 앤트워프에 정착했다. 그의 어머니는 그를 라틴어 학교에 보냈고, 그곳에서 그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 서적의 원본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루벤스는 14세 때 백작 부인 집에서 시종으로 일하면서 정통 귀족 교육을 받고, 상류층 사회의 예절과 풍습을 익히며,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데 능숙했으며 여러 언어에 능숙했습니다. 1592년부터 그는 어머니의 지도로 그림을 공부하기 시작했고, 풍경화가인 빌하흐트(Wilhacht), 다재다능한 화가인 아담 반 놀테(Adam van Nolte), 오토 반 빈(Otto van Veen) 밑에서 4년 동안 공부하며 회화의 기초를 다졌다. 그는 로마에서 돌아온 비니우스의 제자가 되었고, 이는 루벤스에게 큰 유익을 주었고 이탈리아, 특히 로마에 대한 아름다운 그리움으로 가득 차게 했습니다. 1598년 학업을 마친 후 그는 앤트워프의 성 루가 길드에 가입하여 공식 화가가 되었습니다.

외국 여행

1600년 루벤스는 더 많은 연구를 위해 이탈리아로 갔다. 곧 그는 만토바 공작 빈첸초 곤자가의 총애를 받아 궁정을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그에게는 비밀의 보물을 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루벤스는 만토바에서 생을 마감할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이탈리아의 여러 곳, 특히 로마, 피렌체, 제노바를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로마에서 루벤스는 고대 로마의 조각품과 전성기 르네상스 그림, 특히 라파엘 산시(Raphael Sansi)와 미켈란젤로(Michelangelo)의 그림 스타일을 끊임없는 열정으로 연구했습니다. 이 두 대가의 걸작 중 상당수가 프레스코화였기 때문에 이 경험은 어디에서도 대체할 수 없으며 화가로서의 훈련의 완벽한 결론이 됩니다. 1601년부터 1602년까지 바티칸에 처음 머무는 동안 그는 예루살렘에 있는 성십자가 대성당(현재는 그라스 병원에 있음)을 위한 세 개의 제단화를 그렸습니다.

1603년 공작은 루벤스를 스페인으로 보냈고, 그 동안 그는 걸작 '레르마 공작의 승마 초상화'를 완성했는데, 이 작품은 현재 프라도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작가는 또한 이 기회를 이용하여 티치아노 베첼리오(Titian Vecellio)의 수많은 유화를 포함하여 스페인 왕실 컬렉션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루벤스는 1605년 말에 다시 로마를 방문하여 이곳에 3년 동안 머물 계획을 세웠다. 그는 이방인에게 큰 영예였던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Santa Maria delle Grazie)라고도 알려진 로마 새 교회의 주요 제단을 위한 제단화를 만드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첫 번째 초안에는 성모, 성자, 성인이 포함되어 있었지만, 교회의 조명이 좋지 않아 그 빛을 잃었습니다. 원본 원고는 현재 프랑스 그르노블에 있습니다. 박물관.

고국으로 돌아가기

1608년 10월 제단이 공개되기 전, 루벤스의 어머니는 위독한 상태로 앤트워프로 돌아가기 위해 즉시 출발했지만 발을 디딜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이탈리아 땅에서.

어머니가 죽은 후 루벤스는 플랑드르에서 알베르토 대공과 그의 아내 이사벨 클라라 유지니를 섬기기 시작했습니다. 대공과 그의 아내는 그에게 그림을 주문하고 외교 임무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했습니다. 그 자신의 문화적 지식, 정치적 능력, 그리고 예술가로서의 명성은 그가 어떤 민감한 상황에서도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는 1603년과 1628년에 두 차례 스페인으로 이주했고, 영국과 프랑스에도 정착했다. 이러한 경험은 그의 인지도를 높이고 작품의 확산을 촉진하는 동시에 다양한 유형의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는 그에게 자신만의 독특한 바로크 양식을 개발하고 이를 작품에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집가들은 루벤스의 작품을 구입하기 위해 몰려들었고, 이 작품들은 유럽 귀족과 가톨릭 신부들의 삶을 가득 채웠고, 당시의 미적 스타일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작가가 직접 그린 그림이든 그의 작업실의 도움을 받은 그림이든, 특히 판화는 루벤스의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충분히 보여주며, 이는 중국 본토를 포함한 먼 나라에서 그를 섬겼으며 널리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는 1608년 앤트워프로 돌아와 이듬해 플랑드르의 통치자 이사벨라의 궁정화가로 일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인문주의자이자 유명한 변호사의 딸인 브랜트와 결혼했다. 많은 유명한 초상화를 그리며 호화롭고 안정된 삶을 살았습니다. 이러한 안정된 생활은 화가로 하여금 창작에 더 많은 열정을 쏟게 만들었고 점차 자신만의 독특한 화풍을 형성하게 되었다. 그는 흥미진진한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회전하는 움직임이 있는 구조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대비되는 톤, 강한 빛, 어둡고 흐르는 선을 사용하여 사진의 움직임을 향상시키는 데 능숙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부활", "사랑의 정원", "레우키포스 딸의 강도", "최후의 심판" 등과 같은 종교적, 신화적 주제를 지닌 유화를 많이 그렸습니다. 붓놀림은 자유입니다. 쉽고 완결성이 강해 그의 예술적 창작이 전성기를 맞이했음을 보여준다. 르네상스 예술의 탁월한 기술과 인본주의적 사상을 플랑드르의 고대 민족 예술 전통과 결합하여 웅장하고 색채가 풍부하며 강한 운동감을 지닌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여 삶의 기쁨을 열정적으로 찬양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로크 미술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습니다.

뛰어난 외교 수완과 품위 있는 매너로 인해 루벤스는 1621년부터 1630년까지 스페인 왕실의 임명을 받아 유럽 여러 나라를 방문하며 외교 업무를 수행한 것이 스페인과 대제국을 위해 성공적으로 봉사한 것이다. 영국은 우호관계를 맺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찰스 1세로부터 기사작위를 받았고 런던 궁전 화이트홀에 "평화를 위한 축복"이라는 제목의 천장화를 그렸습니다. 루벤스 자신도 이런 외교 활동을 즐겼다. “그림은 내 직업이고 대사는 취미다.

말년

1630년부터 1640년까지 그는 노년에 접어들어 류머티즘으로 손가락이 변형되었으나 여전히 뛰어난 산수화와 작품을 고집했다. 대부분의 그림은 조수와 학생들의 도움으로 완성되었지만, 그가 직접 그린 유화 스케치를 보면 후기에 그의 그림이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음을 알 수 있다. 무대

루빈스는 사랑하는 아내 이사벨라와 함께 세 자녀를 두며 살았지만, 49세에 사랑하는 아내가 53세에 세상을 떠났다. 헬레나는 여전히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또한 "정원의 헬레나", "코트를 입은 헬레나", "모피 의상을 입은 헬레나" 등 루벤스의 많은 후기 작품에서 모델이 되었습니다.

성격

인생에서 루빈스는 명랑하고 외향적이며 상냥하고 비범하고 교육 수준이 높으며 활동적인 수다쟁이입니다. 그는 놀라운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그의 그림 창작에 반영될 뿐만 아니라 그를 다른 많은 활동에 참여하게 하면서 회화 예술에 전념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초기 그림은 아직 완전히 분리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젊은 시절의 과장되고 가식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이탈리아 여행 중에 많은 화가들의 작품을 모방하고 그들의 그림을 모방했으며, 그로부터 점차 고대 이탈리아 혁신의 예술적 경향을 배웠지만 그때까지 그는 여전히 방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삶의 많은 축적이 그의 강한 성격을 형성했으며, 플랑드르에서 유래한 사실주의적 성격은 그의 드문 창의성과 풍부한 상상력에 통합되어 그의 바로크 회화 언어에 반영되었습니다. 그는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하여 자신의 작품에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했으며, 이는 가톨릭 교회의 반개혁적 취향에 부응할 뿐만 아니라 유럽 왕자들과 영웅적 집단의 요구도 충족시키는 생동감 있고 빛나는 형태의 예술적 표현을 창조했습니다. 이는 그의 종교적 우화 그림과 그림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후대 평가

루빈스는 독일에서 태어나 벨기에를 여행했습니다. 초기 이탈리아는 티치아노와 라파엘로의 영향을 받았고, 동시에 카톨릭 문화의 영향으로 루벤스의 그림은 그의 다채로운 상상력과 놀라운 창의력을 접목시켰다. 17세기 바로크 미술의 가장 뛰어난 대표자로 종교, 신화, 역사, 풍습, 초상화, 풍경화에 능하며, 주로 종교적이고 신화적인 주제에 초점을 맞춘 작품을 남겼다. 색채조형은 회전하는 색채의 사용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움직이는 듯한 구조는 흥미진진한 장면을 표현하며, 대조되는 색조, 강한 명암, 유려한 선을 사용하여 그림의 움직임을 돋보이게 하는 바로크 예술이다. 스타일은 거의 평생 동안 그의 창작 활동을 지배했으며 Binns는 평생 동안 많은 작품을 만들었으며 그의 작품은 대부분 웅장한 장면, 대조, 시끄러운 색상을 특징으로 합니다. "The Crucified Christ"(십자가에 못 박힌 그리스도), "Raising of the Cross"(Raising of the Cross), "Christon the Cross"(십자가 크리스톤), "Garden of Love"(사랑의 정원) 등. 루벤스의 그림은 플랑드르와 서양 회화 전체의 발전에 큰 의미를 가졌으며, 18세기와 19세기의 대부분의 프랑스 화가들은 그에게서 다양한 정도로 영향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