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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공허-객관적 평가

어두운 공허-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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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작성: < /p>

1, 공중: 이것이 가장 설명이 필요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이 매우 천둥이라고 하는데, 아마도 조작성이 좋지 않은 것으로 추정된다. 나는 키보드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 관문은 계곡에서 비행기를 타는데, 절벽에 부딪히거나 심거나, 속도가 너무 빨라서 적기를 겨냥하기가 어려웠다. (이것은 또 다른 게임을 생각 나게합니다------독수리 타격 긴 하늘. 그 당시에도 키보드로 놀았는데, 자주 땅을 심거나 적기를 겨냥할 수 없었고, 돌아와서 독수리를 치기 위해 일부러 360 손잡이를 사서 잘 놀았다. ) 어둠의 허공으로 돌아와 손잡이를 바꿔 마침내 비행병을 통제하는 느낌을 찾았고, 허둥지둥하지 않고 진동을 맞춰서 실감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어쨌든, 이 게임의 공중 조작은 독수리 타격보다 훨씬 간단하다. 。 。 < /p>

2, 지면: 지면 컨트롤은 말할 것도 없고 많은 FPS 와 같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게임은 전쟁 기계와 비슷하다. 벙커 시스템이 있어 벙커를 계속 찾아야 한다. 처음에는 벙커 뒤에 쪼그리고 앉은 다음 뒤집는 곳이 있었다. 동작은 전쟁기계와 똑같다. (제작사가 전쟁기계모형을 직접 사용했는지 의문) < /p>

화면: 형편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화면은 확실히 좋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는 이미 전체 높이+물리적 높이를 열었지만, 화면 정밀도는 겨우 통과할 수 있을 뿐, 적어도 2010 년 같은 기간 게임 대작 (예: 품질 효과 2) 에 합당하지 않다. 세밀함을 느끼는 것은 잃어버린 행성보다 못하다. < /p>

최적화: 화면에 대해 말하면 할 말이 있으면 어쩔 수 없이 말해야 한다. 이 게임의 최적화는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적어도 내 구성 (지금은 로우엔드, 서명 참조) 은 전체 high+ 물리적 High 가 매우 매끄럽다. 여기 작은 BS 아래 잃어버린 행성, 08 년 게임, 전체 높이 10 여 프레임밖에 안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 /p>

사운드: 음향 효과는 짱. 비행기에 올라오면 강한 현실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대부분 오디오의 공로, 우주선이 귓가에 울리는 소리, 총알이 철갑에 부딪치는 소리가 실감나게 만들어졌다. 。 。 < /p>

요약: < /p>

360 손잡이를 가지고 있다면, 이 게임은 여전히 즐길 만한 가치가 있다. 적어도 PC 에는 이런 공중전 액션 게임이 거의 없고, 손잡이가 있으면 조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건반 당이고 조작 기술이 뛰어나다고 생각한다면, 여전히 이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p>

하지만 당신의 키보드 조작 기술이 (저처럼) 혹은 당신이 강렬한 화면당이라면, 이 게임은 당신을 실망시킬 수 있으니 스스로 다운로드 여부를 고려해 보십시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