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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메이 오페라는 안후이성의 주요 지역 오페라입니다. 또한 후베이, 장시, 푸젠, 저장, 장쑤, 대만 및 기타 성, 홍콩에도 황메이 오페라의 전문 또는 아마추어 공연단이 있으며 널리 환영받고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는 이전에 "황메이 디아오(Huangmei Diao)"로 알려졌는데, 18세기 후반 안후이(Anhui), 후베이(Hubei), 장시(Jiangxi) 성 인접 지역에서 형성된 민속 오페라입니다. 그 중 하나는 점차 안후이성 안칭시를 중심으로 한 안칭 지역으로 이동하여 지역 민속 예술과 결합하고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며 "화이창" 또는 "황메이 디아오"로 알려진 고유한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의 전신이다. 민국 10년(1921년)에 간행된 『수송현기』에서 처음으로 '황매오페라'라는 명칭이 공식적으로 제시됐다.
황매극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황매극은 송원시대에 시작되어 명청시대, 특히 민국에서 성행했습니다. 인기 있는 곳에서는 "작은 곡", "caizi", "meizi 곡" 등으로 부르는 것이 관례입니다. 매화와 노란 노래는 유쾌하고 생각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문화유산을 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야기는 세계 교육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주요 카테고리에는 콜로라투라(coloratura)와 허핑자(Heping Ci)가 있습니다. 콜로라투라는 삶의 정취와 민요가 풍부한 작은 연극을 주로 공연합니다. 핑치(Pingci)는 원작 오페라의 주요 창법으로, 긴 서정과 서정을 자주 사용하며 흐르는 구름, 흐르는 물처럼 풍부한 매력을 지닌다.
황메이 오페라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황메이 오페라는 안후이성의 주요 향토 오페라 형식입니다. 또한 후베이, 장시, 푸젠, 저장, 장쑤, 대만 및 기타 성, 홍콩에도 황메이 오페라의 전문 또는 아마추어 공연단이 있으며 널리 환영받고 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는 이전에 "황메이 디아오(Huangmei Diao)"로 알려졌는데, 18세기 후반 안후이(Anhui), 후베이(Hubei), 장시(Jiangxi) 성 인접 지역인 황메이(Huangmei)에서 형성된 민속 오페라이다. 그 중 하나는 점차 동쪽으로 이동하여 안후이성 퉁청시와 안칭시가 교차하는 지역으로 이동하여 현지 민속 예술과 결합하고 현지 언어로 노래하고 말하며 "화이창" 또는 "황메이 디아오"라고 불리는 고유한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 . 이것은 오늘날의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의 전신입니다. 민국 10년(1921년)에 간행된 『수송현기』에서 처음으로 '황매오페라'라는 명칭이 공식적으로 제시됐다.
황매극의 발전사는 크게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계는 청나라 건륭제부터 1911년 혁명 무렵까지이다. 차 따기 곡, 장시 곡, 동성 곡, 풍양 노래가 생겨나 안후이성, 호북성, 장시성 지방의 오페라 공연(청양 곡, 회곡)의 영향을 받아 연향 곡, 죽마 곡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 육지 배 등 민속 예술이 결합되고 일부 작은 연극이 점차 형성되었습니다. 이후 더욱 발전된 과정을 거쳐 '낙한장'이라는 민속예술형식과 청양곡, 회곡에서 연행 내용과 표현형식을 흡수하여 완전한 이야기를 지닌 이 극을 제작하였다. 작은 오페라에서 메인 오페라로의 전환 형태도 있는데, 이를 옛 예술가들이 '현악 오페라'라고 부른다. 소위 "현악 오페라"는 독립적이지만 서로 관련되어 있는 작은 오페라 그룹으로, 일부는 사물에 의해 "연결"되고 일부는 사람에 의해 "연결"됩니다. '현악'의 줄거리는 소극보다 풍부하고, 극에 등장하는 인물도 광대 소단, 소성이라는 세 가지 소부류를 돌파한다. 일부 오래된 캐릭터는 Zhengdan, Laosheng 및 Laochou가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것이 이 연극의 제작 조건을 만들어주었다.
두 번째 단계는 1911년부터 1949년까지의 혁명이다. 이 단계에서 황메이 오페라 공연은 점차 전문화되어 시골 잔디 무대에서 도시 무대로 옮겨갔습니다. 황매극은 안칭시에 입성한 후 북경극과 합작하여 상하이 북쪽의 월극, 양극, 화이극, 평극의 영향을 받았습니다(당시에는 '봉봉극'으로 알려짐). 대본극 '문수진', '홍비원', '화리원', '벌일기' 등 다수의 새로운 연극이 편곡, 이식됐다. 음악적인 측면에서는 전통 창법에 대한 예비 개편을 통해 옛 선율의 빈말을 줄이고 밝고 매끄럽게 만들어 청중이 노래 내용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반주가 취소되고 후친 반주가 사용되었습니다. 연주면에서는 경극과 여타 형제극의 정형화된 움직임을 흡수, 녹여 표현의 수단을 풍부하게 한다. 그밖에 의상, 분장, 무대장치 등도 농촌 잔디무대에 비해 발전했다.
세 번째 단계는 1949년부터 현재까지이다. 1952년 황메이 오페라 예술가들은 "돼지 위드(Pig Weed)", "블루 브릿지 클럽(Blue Bridge Club)"과 같은 연극을 상하이에서 공연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황메이 오페라 가창 예술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Yan Fengying, Wang Shaofang과 같은 기성 예술가 외에도 다음과 같은 젊은 및 중년 배우가 많이 탄생했습니다. 마란과 한자이펀은 무대와 스크린, TV를 오가며 각자의 재능을 잇달아 선보이며 영웅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옌펑잉과 왕샤오팡이 공동 주연을 맡은 '성냥'은 두 번째로 영화화돼 국내외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우리는 민족문화를 계승하고 이 고전문화를 계승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