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여러분께 설명드리고 싶은 내용은 '허시메이뮬란 호치산용·백련'입니다.
작가 탕·여귀몽
소인둬는 남에게 속고 있다. 이 꽃은 야오치로 끝난다. 무자비함이나 증오가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달이 맑아지고 바람이 불려고 할 때.
송나라 철학자 주돈이(周村伯)는 『연애론』에서 연꽃을 꽃군자라 부르며, 진흙 속에서도 더러워지지 않고 솟아나고, 맑은 물을 씻어낸다고 했다. 그러나 시 '백련(白蓮)'은 이와는 달리 이 시는 백련을 제목으로 하고, 연꽃을 염불의 대상으로 삼고 있지만, 시인은 백련을 구체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있다. ;
이 시의 전반적인 의미를 살펴보자. 백련은 항상 달이 밝고 바람이 온화한 야오치에서 자라야 하며, 꽃은 시들고 원한만 있을 뿐 무자비함은 없느니라. 당신;
다음으로 이 시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평범한 꽃은 종종 아름다움에 속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평범한 꽃을 경멸합니다. 이것은 봉건 상류층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순하고 소박하며 자신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무시당하고, 묻혀지고, 괴롭힘을 당하지만, 일부 화려한 남자들은 종종 칭찬받고 재사용됩니다.
뒤에 나오는 두 번째 문장은 더욱 분명합니다. 이 꽃은 전설적인 신들의 세계인 야오치(Yaochi)에서 끝납니다. 시인은 백련이 차지해야 할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자리에 있는 사람은 분명 인간 사회에서 마땅한 지위를 가져야 한다는 뜻입니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을 보면 누가 사랑과 미움을 느낄 수 있을까요? 달빛바람이 불기 직전이고, 바이리안은 무정한 것 같지만 증오심이 있다. 이런 상상력과 묘사는 바이리안에 대한 작가의 생각에 적합하다. 마지막 두 사람의 캐릭터는 매우 애틋하다. 문장을 통해 시인은 꽃을 희미하게 보이고 생생하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