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실을 여는 데 드는 비용은 집세+인테리어+소품으로 합리적인 투자는 10 만 원을 넘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집을 찾아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하고 나면 밀실이 영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때 합리적인 홍보가 필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리얼리티 밀실 탈출
밀실 탈출, 일명 TAKAGISM 은 익지 모험류 게임이다. 2015 년에 발행되었습니다.
게임 배경:
잠에서 깨어났을 때, 고독이 고도로 정교하고 구조가 복잡하다는 것을 알게 될 때, 땅속, 심지어 천장도 정입방체로 썰어져 음식이나 음료가 없고, 죄수처럼 허름한 옷을 입고, 마음이 어지러운 네가 사방을 떠보고, 생천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기관이 발견하고 문을 밀고 들어가는 것은 끝없는 밀실이다. 마침내 흑인 경찰을 만나 더 많은 희생자가 되었다. 계속 도망치자, 그들은 각자의 특별한 기술이 이 미로를 떠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인간성의 추악함과 이기심은 이 생사의 변두리 사이에서 여지없이 드러난다.
게임 플레이:
리얼리티 밀실 탈출은 플레이어를 밀폐된 방에 가두고, 진행자는 관련 이야기 배경과 주의사항을 이야기하고, 주제마다 다른 이야기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시중에는 영화 테마, 보물 주제, 새장 주제 등이 많이 나와 있으며, 밀실 디자이너마다 생각이 다르고, 창조한 인물과 제목도 천차만별이며, 품질도 고르지 않다.
리얼리티 밀실에서 탈출하는 구체적인 단계는 사회자가 이야기의 배경을 이야기하는 것, 즉 플레이어가 주제를 깨닫고 환경을 관찰하는 것, 플레이어가 수색을 시작하고 유용한 단서를 찾는 것-단서에 따라 답이나 기관을 찾는 것-모든 질문에 답하고 방을 탈출하는 것이다.
그러나 밀실 테마에 따라 다른 놀이법이 있다. 동료를 새장에 가두고 구조하기를 기다리는 것일 수도 있고, 게이머들이 함께 탐험을 해야 할 수도 있지만, 밀실은 귀신의 집과 달리 많은 밀실 환경이 어느 정도 배경 렌더링을 할 수 있지만, 반드시 무섭지는 않다. 이는 일부 여학생과 나이가 비교적 어린 게이머를 돌보기 위한 것으로, 분위기도 있고 재미있는 제목도 있다. 밀실 탈출이 환영받는 것도 중요하다.
게임 개발:
2013 년부터 리얼리티 밀실 탈출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오락게임으로 전국을 휩쓸고 있으며, 신선한 자극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이 빠르게 끌리며 또 다른 오락 레저 프로그램이 되고 있다. 리얼리티 밀실 탈출 게임은 신흥업으로 국내 시장에서 아직 걸음마 리얼리티 밀실 탈출 장면인가? 세그먼트, 상당한 발전 공간을 가지고 있다. 더 적은 투자, 높은 수익, 넓은 시장, 빠른 복귀 특징을 가지고 있어 자주창업가를 원하는 첫 번째 선택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이 시기 KTV 산업, 실외 운동 확장, 테이블게임 등 관련 업종의 몰락과 함께 밀실 탈출 문화는 역류로 이어져 청년 오락 방식 변화의 큰 깃발을 이어받았다. 엔터테인먼트 트렌드의 선봉 대표, 패션 활동의 대명사가 되었다. 80 년 후 늙어서 90 년대 이후 젊은 사람들의 소비의 주력으로 부상했을 때, 당시 대감독이었던 빈센조 나탈리가 그들의 영화 중 하나가 이 세대의 젊은이들의 오락생활을 바꾸리라고는 생각조차 하지 못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들은 더 이상 과거를 고려하지 않고 미래의 신비, 각종 미지의 상황, 각종 돌발 상황에 매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