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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네스트 속 화살신의 두 번째 전직을 위한 최선의 선택은 무엇일까? 먼저 자신이 좋아하고 약하지 않은 직업을 선택해야 합니다. 화살신의 2차 직업을 소개하겠습니다.

포인트가 서로 다른 방향으로 추가되기 때문에 전투력에는 확실히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두 직업을 비교해 보면 Sniper Ling의 직업은 주로 고정 소수점 사격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정확도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Magic Feather 직업의 경우 기술이 매우 이동성이 뛰어나 이동 전투에 더 적합합니다. 그러나 운영적인 관점에서 볼 때 실제로 두 직업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맵을 브러싱할 때 확실히 EX 스킬에 집중할 것입니다. 이 경우 더 높은 스킬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서 중요한 것은 스킬의 조화입니다. 그의 목적은 적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는 것이며, 이에 맞춰 유연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EX 스킬을 기반으로 합니다. 따라서 스킬 구성에 따라 두 직업의 차이점을 알 수 있지만 어떻게 매칭할지, 어떻게 하면 더 잘 매칭할지를 알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레벨이 다르고 기술과 선택에 대한 이해도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어 자체에 관한 것이므로 지나치게 필수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두 직업의 공격 방식으로 보면 주로 원격 출력인 것으로 보인다. 판단의 근거는 여전히 스킬 효과에 기초하는데, 두 직업의 설정에서는 스킬이 원거리 출력 스킬이고, 근거리나 근접 스킬이 없어 원거리 출력 직업으로 판단되기 때문입니다. . 일부 Gu 팬은 '아웃풋을 위해 Ping A에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공격 방법의 관점에서 보면 이는 완전히 가능하지만 효율성과 위험의 관점에서 보면 이 접근 방식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어리석은 것 같습니다. 비생산적이다. 그래서 나는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직업을 잘 하고 싶다면 직업의 장점을 활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면 더 높은 효율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PVP에서 포인트 추가

저격용 깃털이든 마법 깃털이든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향에서는 여전히 강력한 기동성과 상대적으로 빠른 릴리스가 필요합니다. 속도. PVP 모드는 다른 모드와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직접 조작하기 때문에 가만히 서서 출력을 내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제한이 더 많은 스킬을 접할 때 일부러 EX 스킬을 고려해서는 안 되지만, 끌어낼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전투 능력.

PVE 포인트

PVP 게임플레이와 달리 PVE 모드는 레벨을 더 빨리 통과할 수 있는지 여부에 중점을 둡니다. 던전과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가 다르기 때문에 당신이 직면하는 것은 프로그램에 의해 작성된 보스이며 그의 움직임과 기술은 모두 규칙적이며 예상치 못한 상황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초점은 여전히 ​​산출물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스킬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스킬 데미지입니다.

두 가지 전직 직업은 각각 장점이 있어 선택할 때 엄격한 요건은 없다. 결정은 주로 스스로 내리지만, 실력을 통해서도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2턴 이후에는 스킬 포인트 추가 방향이 주로 EX 스킬이기 때문에 기존 전투 스킬 중 일부를 포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다음 선택할 때 가장 좋아하는 직업의 기술을 확인한 다음 두 직업의 전투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