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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assin's Creed 게임 개발사인 Ubisoft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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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isoft는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세계 최고의 생산자, 배급자 및 운영업체입니다.

설립: 1986년

CEO: Yves Guillemot

< p>글로벌 본사: 프랑스 Montreuil-sous-Bois

Ubisoft Studio: 22개 스튜디오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독립 개발팀을 구성함

지점: 28개국

판매: 55개 국가

직원: 전 세계적으로 5,450명의 정규 직원 중 4,500명이 R&D 인력

2007-08 회계연도 매출: 9억 2,800만 유로

회계연도말 : 3월 31일

주식 거래: 2000년 파리 주요 시장 진출

게임 시리즈: 1,000개 이상의 타이틀

베스트 셀러 게임 시리즈 세계:

Rayman 시리즈: 2,500만 개 게임 판매

Tom Clancy's Splinter Cell: 1,900만 개 이상의 게임 판매

Tom Clancy's Rainbow Six? 2,100만 개 이상의 게임 판매

Tom Clancy's Ghost Recon? Ghost Recon: 1,700만 개 이상의 게임 판매

Driver?: 1,400만 개 이상의 게임 판매

Prince of Persia?: 1,300만 개 게임 판매

Settlers? Settlers: 700만 개 게임 판매

Assassin's Creed: 800만 개 게임 판매

Anno: 500만 개 게임 판매< /p>

Brothers in Arms: 600만 개 게임 판매

p>

- Imagine?: 1,100만 개 게임 판매

- Far Cry?: 600만 개 게임 판매

- Red Steel?: 100만 개 게임 판매 수량

Shaun White: 200만 개 게임 판매

순위: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독립 출판사

북미 4번째 독립출판사

일본에 이어 세계 3번째 독립출판사(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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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 Ubisoft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제품의 선도적인 국제 개발사, 출판사 및 유통업체입니다. < /p>

설립: 1986년

CEO: Yves Guillemot

전세계 본사: Montreuil-sous- 프랑스 부아

Ubisoft st

udios: 17개국 24개 스튜디오를 보유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사내 개발 직원

자회사: 26개국

배포: 55개국

직원 : 전 세계 6,400명 이상의 협력자(제작 전담 직원 5,350명 이상)

2008-09 회계연도 매출: 8억 7,100만 유로

회계연도 말: 3월 31일

공유: 파리 증권 거래소 "Premier Marché" 상장

전 세계 베스트셀러 프랜차이즈:

- Tom Clancy's Rainbow Six?: 2,300만개 판매

- Petz?: 2,200만개 판매

- Rayman?: 2,000만개 판매

- Tom Clancy's Splinter Cell?: 2,000만개 판매

< p>- Assassin's Creed?: 1,900만 개 판매

- Imagine?: 1,800만 개 판매

- Tom Clancy's Ghost Recon?: 1,700만 개 판매

- Driver? : 1,500만 개 판매

- Prince of Persia?: 1,400만 개 판매

- The Settlers?: 800만 개 판매

- Rayman Raving Rabbids? : 800만 개 판매

- Brothers in Arms?: 700만 개 판매

- Far Cry?: 700만 개 판매

- Anno?: 5 100만개 판매

- Shaun White Snowboarding: 400만개 판매

- 코치: 400만개 판매

- Just Dance?: 300만개 판매< /p>

- Red Steel?: 200만 장 판매

- Tom Clancy's H.A.W.X?: 100만 장 판매

순위: - 유럽 3위 독립 출판사

-

미국의 3번째 독립 퍼블리셔

출처: NPD, Chart Track, GFK – 가치 측면에서 - Calendar 2009.

게임 포털: Ubi.com은 매달 500만 명의 고유 방문자를 유치합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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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6년 공식 설립

Ubisoft Entertainment S.A는 1986년 프랑스에서 5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Guillemot 형제는 교육용 소프트웨어, 게임 소프트웨어 등의 출판 및 유통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Amstrad?, Atari?, Amiga? 등 일련의 개인용 컴퓨터가 성공하면서 Elite?, Electronic Arts, Sierra, LucasArts?, Novalogic? 회사의 협업이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1991년 해외 확장

1991년에는 영국, 독일, 미국 등 중요한 국제 시장에 영업 부서가 설립되었습니다.

1992/96 최초의 제작 스튜디오

1992/96 최초의 독립 게임 제작 스튜디오가 프랑스와 루마니아에 설립되었습니다.

팔다리가 없는 만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이맨?'을 출시했다.

일본, 이탈리아, 호주에 판매 지점을 설립했다.

1996년 상장

유비소프트는 1996년 파리 세컨드보드 증권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워너브라더스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디즈니 등 유명 엔터테인먼트 기업과 협력했다.

1997/99 내부 개발

1997/99 중국, 캐나다, 스페인, 이탈리아, 모로코, 이후 모로코와 안시에 프로덕션 스튜디오가 설립되었습니다.

2000/01 외부 개발

Ubisoft Entertainment S.A 주식이 파리 주요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2개의 퍼블리싱 회사와 여러 게임 제작 스튜디오를 성공적으로 인수했습니다.

- Tom Clancy 시리즈 게임 제작으로 유명한 Redstorm Entertainment(미국)

- Blue Byte Software(독일) 및 유명한 "The Settlers" 및 "Battle Island" 시리즈 게임

-American Learning Company 계열 제작 스튜디오를 비롯하여 "Prince of Persia", "Chess Master" ',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를 포함해 80개 이상의 게임 브랜드가 독점 배급권을 갖고 있다.

게임 포털 ubi.com 런칭

2002/04 성공적인 브랜드

많은 베스트셀러 브랜드와 수상 경력, 특히 Tom Clancy's Splinter Cell?, Prince of 페르시아? 시간의 모래, 파 크라이?, 선과 악의 너머?, XIII,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한국, 핀란드, 캐나다, 스위스에 유통 부서를 설립하고 프랑스의 Tiwak 제작 스튜디오를 인수했습니다.

새로운 로고를 발표하며 게임 판매량 1억 장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2004/05 헐리우드 진출

Ubisoft는 일부 주요 할리우드 회사와 일련의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Universal Studios Consumer Products Group, Inc. 계약 오스카상을 세 번 수상한 피터 잭슨 감독의 '킹콩' 리메이크를 기반으로 한 동명의 게임을 개발하기로 했습니다.

- Sony Pictures Animation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Sony Pictures Consumer Products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휴대용 게임 '스타워즈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 제작을 위해 LucasArts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캐나다에 Ubisoft 캠퍼스가 설립되었습니다.

2005/06 Ubisoft의 20주년과 차세대 진입

Ubisoft의 20주년 축하 행사는 2006년에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차세대 휴대용 콘솔의 구체적인 초기 단계 포지셔닝을 완료합니다.

Tom Clancy’s Ghost Recon Advanced Warfighter? 등의 작품으로 Microsoft의 Xbox 360?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구축했습니다.

2006/08 Ubisoft: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두주자

순위 상승 - 2007년 Ubisoft는 세계(아시아 제외)에서 세 번째로 큰 독립 게임 배급업체가 되었습니다.

불가리아, 중국, 싱가포르, 인도, 우크라이나에 새로운 스튜디오가 문을 열었고, 멕시코와 폴란드에도 새로운 배급 지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Reflections Interactive(영국), Massive Entertainment(스웨덴) 및 일본의 일부 개발 스튜디오를 성공적으로 인수했습니다.

2007년 11월 히트 게임인 Assassin's Creed?가 출시되어 미국과 영국에서 역대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Far Cry? 및 Anno? 게임에 대한 저작권을 성공적으로 획득했으며 Tom Clancy 시리즈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모든 지적 재산권 및 관련 제품을 획득했습니다.

유비소프트의 매출 100만개 이상의 게임 타이틀이 10개에서 14개로 늘어났다.

******************************************** ***** *************************************1986년 데뷔

교육용 소프트웨어 및 비디오 게임 출판 및 유통 회사인 Ubisoft Entertainment S.A는 Guillemot 5형제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PC, Amstrad?, Atari? Elite?, Electronic Arts, Sierra, LucasArts?, Novalogic?...

1991년 국제적 확장

주요 유통 자회사 설립. 세계 시장: 영국, 독일, 미국

1992/96 FIRST STUDIOS

프랑스와 루마니아에 최초의 자체 제작 스튜디오 설립

팔도 다리도 없는 유명 캐릭터의 활약을 바탕으로 한 액션/어드벤쳐 게임 레이맨? 출시

일본, 이탈리아, 호주에 유통 자회사 설립.

1996 공개

Ubisoft Entertainment S.A.가 파리 증권 거래소의 두 번째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Warner Brothers Interactive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거대 기업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디즈니

1997/99 내부 성장

중국, 캐나다, 스페인, 이탈리아, 모로코, 이후 몽펠리에와 안시에 새로운 제작 스튜디오 설립

2000/01 외부 성장< /p>

Ubisof 양도

t Entertainment S.A. 파리 증권거래소 제1시장 지분

2개의 배급사 및

를 포함한 여러 스튜디오 인수 - Tom 개발로 유명한 Redstorm Entertainment(미국) Clancy의 게임

- The Settlers 및 Battle Isles 시리즈의 주요 타이틀로 잘 알려진 Blue Byte Software(독일)

- The Learning Company(미국)의 게임 부문인 Game Studio ) 및 Prince of Persia?, Chessmaster? 및 Myst? 등 독점 출판권을 보유한 80개 타이틀

온라인 게임 포털 출시: ubi.com

2002/ 04 성공적인 브랜드

특히 Tom Clancy's Splinter Cell?, Prince of Persia? The Sands of Time, Far Cry?, Beyond Good and Evil?, XIII 및 Tom에 대한 차트 및 수많은 상을 석권했습니다.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3.

한국, 핀란드, 캐나다, 스위스에 유통 자회사 설립, 프랑스 티왁 스튜디오 인수

새로운 기업 로고 탄생, 그리고 1억 번째 게임 유닛 판매 발표

2004/05 CONQUERING HOLLYWOOD

제작을 위한 Universal Studios를 포함한 주요 할리우드 기업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세 차례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피터 잭슨 감독의 King Kong 리메이크를 기반으로 한 게임

- Sony Pictures Consumer Products, Sony Pi를 기반으로 한 비디오 게임 개발

애니메이션 최초의 CGI 영화

- LucasArts, 휴대용 콘솔용 Star Wars?: Episode III Revenge of the Sith 개발

캐나다에 Ubisoft 캠퍼스 설립

< p>2005/06 UBISOFT가 20주년을 맞이하고 차세대 제품에 도전합니다.

2006년을 시작으로 20주년 기념 행사

차세대 콘솔에 대한 초기 포지셔닝의 긍정적인 구체화

Tom Clancy's Ghost Recon Advanced Warfighter와 같은 타이틀을 통해 Microsoft의 Xbox 360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확고한 리더십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까?

2006/08 UBISOFT: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리더 산업

순위 1위로 올라감 – Ubisoft는 2007년에 전 세계 3번째 독립 게임 퍼블리셔가 되었습니다(아시아 제외)

불가리아, 중국, 싱가포르, 인도 및 우크라이나에 새로운 스튜디오 오픈 , 멕시코 및 폴란드 사업장

Reflections Interactive(영국), Massive Entertainment(스웨덴) 및 일본 개발 스튜디오 인수

히트작 Assassin's Creed 출시 ?(2007년 11월) 미국과 영국에서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빨리 판매되는 브랜드가 됨

Far Cry? 및 Anno? 비디오 게임 및 기타 관련 상품에 대한 Tom Clancy 브랜드와 관련된 지적 재산권

수백만 달러 증가

Ubisoft 포트폴리오의 단위 판매 브랜드는 10에서 14까지입니다.

2008 – Tom Clancy's EndWar? – 최고의 전략 게임, 게임 비평가: E3 최고

2008 – Shaun White Snowboarding – 최고 스포츠 게임, IGN: 2008년 E3 최고

2008 – Assassin's Creed? – AIAS의 뛰어난 애니메이션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