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물체 회피 시스템을 원하시나요? 아니면 기본 청구 유형을 원하시나요? 싱글P는 듀얼 재배에 강해야 하고, 나도 검의 달인이다.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킥을 추가해야 할까요?"라는 질문에 대답하자면, 슈퍼 전문가가 아닌 이상 킥을 추가하지 마세요. , T는 공중으로 날아갑니다. 우선 PVP에서든 PVE에서든 스턴이 있어도 사람들이 올라가서 무거운 갈고리로 직접 치면 눈에 띄지 않습니다. 쫓아내는 것보다 확실히 더 효과적입니다. 추가하면 SP가 낭비됩니다.
PK에 포인트를 추가하고 싶다면
우선 전사열의 스킬 :
앞에 헤비컷 3개,
무거운 훅은 짧은 CD와 좋은 효과를 지닌 마법 스킬이라고 할 수 있다. 1포인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스킬이다. 스킬 연결에만 사용됩니다.
라이징 드래곤. 3은 PK용 그림 브러싱 필수입니다. 설명도 없고 추가도 없이 3에 도달하면 두 번 뽑을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일어나서 자르세요. 롤링과 병용하면 효과는 좋지만, 일어섰다고 해서 무적 상태가 되는 것은 아니다. 언제 일어설 것인지, 그것을 사용할 것인지 말 것인지는 전적으로 당신 자신의 의식에 달려 있습니다.
발리 치명타 : 쓸모 없음, 출력은 상당하지만 콤보 피니셔로 사용할 수 있지만 릴리즈 시간이 너무 길고 누군가 일어나서 찹, 반격 등을하면 날아갈 것이다.
플로팅 조정: 1포인트이면 충분합니다. 관심이 있으면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롤링: 최소 5점 이상 올라가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5레벨 이후에는 가성비가 떨어지지만, SP가 풍부하다면 가능합니다. /p>
충격파: 검술을 두 번 연습할 필요는 없습니다.
격투기 정화 : 원소를 다루는 데 매우 유용하며, 1점을 맞히는 효과도 있습니다.
차지 : 2로 늘리는 것을 추천한다. 순수물리학과라면 1도 괜찮지만 순수물리학과는 PK에서는 별로 위력이 없다.
날아차기, 옆차기, 전군을 쓸어버리는 것. 콤보가 매우 유용하므로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드킥, 날아다니는 다리 앞으로. 한 점이면 수천의 군대를 휩쓸기에 충분합니다.
이것저것의 남은 지배력은 포기해야 합니다.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저거너트 칼럼 스킬:
3연속 2:사람을 쫓고, 시작하고, 매우 유용합니다. 범위가 넓어 마음대로 집어들 수 있습니다. 용도는 다양하지만 출력이 없습니다. 접두사를 추가하면 됩니다.
에리어 콤보 2 : 자신이 공중에 떠오른 후 탈출 스킬로 사용할 수 있고, 상대가 공중에 떠있을 때 공중으로 떠올라 탈출 스킬로 사용할 수도 있다. 아니면 벽바운스로 사용해도 효과는 좋아요
뼈베기찌르기 3전면 : 선발손이나 콤보의 일부로도 데미지가 상당하고 범위도 넓어서 좋습니다 스킬
후이 절단 자세 3: 저거너트의 시그니처인 장비는 일반 직업에 비해 너무 JP가 아니므로 잡아 즉시 처치합니다. 이 기술에 맞고 가만히 있을 수 있는 직업은 없습니다.기본적으로 불멸이고 무력한 기술입니다.이 기술을 제외하면 소드 마스터는 초반에 꽤 쓰레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검. 그런데 솔직히 마검 PK는 확실히 물리검만큼 길지 않고, CD 길이도 무섭습니다
직선 1. 아니면 추가하지 마세요. 결국 SP는 80포인트입니다. 하지만 이 동작은 플로팅 효과가 높아 바닥을 쓸면서 사용할 수 있지만, 힘을 모으려면 한발 뒤로 물러나야 하지만, 의식이 좋은 사람을 만나면 피하기가 꽤 쉽다. 상대가 가드를 하지 않거나 바닥을 쓸고 있을 때 때리는 것이다.
다음은 논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Charge Slash, Charge Continuous Slash, 아주 좋은 출발점이지만 저거너트 SP가 너무 빡빡해서 직선을 추가할 수 없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버전을 수정해야 한다고 합니다. 나중에 충전 중에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 동작은 쓸모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지만, 많은 고급 플레이어들이 이 트릭을 추가하는 것을 보고 호기심에 추가했습니다.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사용 후에도 일정 거리만큼 앞으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놓치더라도 즉시 돌진하고 3콤플렉스를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유용합니다. 40을 열 예정입니다. 이것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동작은 이 동작을 위해 직선을 포기했습니다. 결국, 직선 CD는 너무 깁니다. 차지슬래시와 연속베기의 CD는 짧고, 롤링 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Attack Desire 1은 Floating
Avoid, Counter Slash, Counter Wave와 같습니다. 모두 사전 레벨이 있고, 스탠스를 회피할 수 있는 레벨이면 충분합니다.
회피 스탠스 1 : 회피 16 = 회피 후 회피 확률 96 입니다. 반격 또는 반격의 물결입니다. 데미지는 상당하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별로 쓸모가 없을 것 같다. 현자와 싸울 때 그를 열자마자 무적이 되고, 거기에는 두 명의 바보가 서 있을 것이다. 당신이 그를 때리자마자 그들은 그를 공격할 기회를 잡을 것입니다. 회피 자세는 공격하지 않을 때만 유용하며, 일단 공격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이제 전쟁의 신과 싸울 때 사람들은 도망치거나 아예 도망가지 않을 것입니다. 셔츠, 먼저 때리는 사람은 피를 흘릴 것입니다 p>
레인저와 싸울 때 기본적으로 쓸모가없는 탈출 기술이 너무 많습니다. 전투 요소와 화살 신만이 유용합니다.
포기하고 콤보 충전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40개의 궁극기. 이 움직임. 공격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었기에 이 동작을 사용했다. Juggernaut의 출력은 첫 번째도 두 번째도 아닙니다. 하지만 PK라면 CD가 너무 길어서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CD를 플레이해서 스트리밍을 하던가. CD를 기다리거나, 이 동작은 피할 수 있고, PK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으니 포기하세요.
SP가 충분하면 위의 사항을 모두 포기하세요. , 몇 가지 마법 검 기술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처음 3개의 모든 트릭은 매우 유용합니다. 아니면 플로트를 조금 더 높이면 괜찮습니다. 단지 제안을 드리는 것 뿐이니 스스로 생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