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레이드 CD 메커니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레이드 CD 메커니즘

질문 1: 아니요.

질문 2: 그렇습니다.

질문 3: 그렇습니다. 하지만 3번과 4번은 탈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국가 서버에서는 10인 플레이어와 25인 플레이어의 진행 상황이 다르며, 25인 플레이어의 장비는 8레벨 더 높습니다.

10명에서 25명 사이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 던전의 진행 상황은 보스, 즉 얼마나 많은 보스를 물리쳤는지에만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번주는 너만 찾을 수 있어. 같은 수 이상의 보스가 있는 그룹과 싸우면, 자신보다 빨리 진행되는 그룹을 따라가면 그들이 죽인 보스와 싸울 수 없지만 다시는 싸우지 않았습니다. .

영웅던전에서는 팀 전체가 같은 진행상황을 공유하게 되는데, H보스와 다른 사람과 싸울 경우 진행상황이 저장된 후 중간에 나가면 H보스와 싸울 수 없게 됩니다. 이번주에는 H보스를 죽이면 던전에 입장하면 보스가 죽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메커니즘은 일반적인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합니다.

또 다른 점: 진행 상황을 저장하려면 최소 한 명의 보스를 처치해야 하기 때문에 직접 들어가서 첫 번째 보스를 처치하면 수락을 클릭해도 진행 상황이 저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