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임이라고 하면 다들 채플린만 떠올리는데, 역시 그의 작품은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1895년 10월 4일 미국 무성영화 시대의 배우이자 감독이었던 그는 '비웃는 얼굴의 코미디언'으로 알려졌습니다.
주요작으로는 '셜록 홈즈 2세', '장군', '세븐 찬스' 등이 있다. 1960년 제3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평생공로상을 수상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그 시대의 촬영은 우선 기계가 강력하지 않았고 배우가 직접 촬영해야 하는 플롯이 많았으며, 대역이 거의 없었습니다. 오늘날처럼 특수 효과나 포토샵을 사용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 시대에는 불가능했고 배우가 직접 연기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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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터 키튼은 코미디 영화를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에서 한 번도 웃지 않았으며 전적으로 몸의 움직임에 의존했습니다. 1923년부터 1929년까지의 기간은 버스터 키튼의 영화 경력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6년이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그는 12편의 장편영화를 촬영했는데, 각 작품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 독특한 외모와 코미디 연기로 찰리 채플린 못지않게 유명하다.
그 중에는 걸작 '환대'(1923), '내비게이터'(1924), '셜록 주니어'(1924), '제너럴'(1926), '증기선 빌 주니어' 등이 있다. (1928) 및 "카메라맨"(1928). '내비게이터'에서 키튼의 영화 '제너럴'과 '칼리지'는 흥행에 만족하지 못했다.
1928년부터 Joseph Schenck는 독립 제작을 포기하고 United Artists의 전임 회장직을 맡기로 결정하고 Keaton에게 MGM에 합류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버스터 키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