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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경과 승경의 차이

책을 인수하여 숙근이 매우 깊다는 것을 알고, 현재는 상당히 순수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승경이 나타난다. 그러나 오늘날 사람들은 대부분 체면이 있어야 하고, 허공에서 누각을 만들고, 1 분 30 분의 1 이 있는데, 어떤 거사록 () 과 같이 그 경지가 모두 손으로 하는 것이지, 마음씨가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Ru 고체 점프 하지, 쳉 공포 또는 이 습관 을 가지고, 그것은 너무 작지 않다. 부처님은 망언으로 근본 오계자에 열거되어 있으며, 바로 이 폐단을 막기 위한 것이다. 또는 단어를 볼 수 없는 경우,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허공에서 파빌리온 을 구축 하는 경우, 허공에서 승리 영역, 즉, 큰 망언 반지 를 커밋, 그 범죄 가 더 이상 100 조 배 이상 해적 을 죽이고, 증거 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거짓 언어의 흐름입니다. 그 사람이 부실하게 참회하면 단숨에 오지 않는다. 즉 아코 지옥에 빠지면 불법을 망칠 수 있고, 중생을 잘못 의심하는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신중해야 한다. 본 경지에는 한 점도 있고, 한 점도 말할 수 없고, 구리구도 말할 수 없고, 과언도 죄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적게 말해도 안 된다. 어찌 된 일인지 지식으로는 그의 속마음을 얻지 못했지만, 말로는 귀를 끊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이런 경지는 지식에 이르기를, 악이 바로 옳고 그름을 증명하기 위해서라면 잘못이 없고, 만약 증명하지 않으면, 자기현을 하고 싶어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사람에게 말하면 있다. 지식증명을 구하는 것 외에는 모두 말할 수 없다.

말을 하면 앞으로 영원히 이 승경지를 얻을 수 없다. 이 수행자의 첫 번째 대관인데, 대교에서는 여러 차례 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요즘 수행자들은 많은 마술을 부리고 있는데, 모두 조울망심으로 경지를 이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경지가 마법이라고 말하지 마라. 즉 그 경지는 승경이고, 일생은 환희를 탐내는 등 마음을 탐내면 손해를 입게 되고 이득이 되지 않는다. 상황이 반드시 승경이 아닐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그 사람이 교양이 있고, 조울증도 없고, 욕심도 없고, 여러 경지를 보고, 직접 보지도 않고, 기쁨도 탐내지도 않고, 공포도 생기지 않는다면. 승경은 지금 유익하다, 즉 마법의 경지도 유익하다. 왜, 마법에 넘어가지 않기 위해, 즉 진보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말은 사람들에게 자주 말하지 않는데, 네가 이런 일이 있기 때문에, 굳이 말해야 한다.

그대가 처음 예불에서 본 대사상은 사실이 아닌 것 같고, 열매가 있다면, 독서와 관경이 맞지 않아 은둔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ru 이 자신감 이 더 절단, 또한 좋은 원인 이지만, 자주 같은 보고 싶지 않지만, 지성 예배, 슈 그를 걱정하지 않는다. 잠을 자면서 현재 하얀 빛과 예불은 불상이 허공에 매달려 있는 것을 보았다. 비록 좋은 경지에 속하지만 욕심을 내서는 안 되고, 앞으로는 희망을 생각하지 않고,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근성을 엿볼 수 있는데, 숙생이 선정을 배운 것 같으니, 이로 인해 여러 차례 이런 상이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우순희는 천목산 최고봉에서 관정수 () 로 죽고, 시간이 지나면서 선지자가 있어, 하늘의 음청과 사람의 화복을 예도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로터스 연못 마스터 에 따라, 마스터 는 듣고, 책 힘 비난 을 보내, 그는 악마 에 들어갔다, 그 후 나는 지금 모른다. 학도인은 그 큰 자를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작은 이익을 얻으면 반드시 큰 손해를 입게 된다. 이런 경지, 즉 정말 오통을 얻어야지, 아직 도외를 놓아야 한다. 비로소 모든 것을 누설할 수 있다. 욕심을 부린다면, 즉 전진하기 어렵거나, 퇴락할 때까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교 사원 에 꿈 두 구절, 고체 는 좋은 환경 에 속한다, 하지만 이 두 문장, 언어 는 매우 잘 알고, 가상 yijue 도로 로 돌아가, 진정한 우 빈, 사람들이 세계 모든 법 이 진짜라고 생각 하는 사람들, 그래서 삶과 죽음 에 매료 될 수 있다면, 모든 법 이 비어 있을 때, 그들은 의식 도로 에 따라, 미아오, 진정한 의미 와 깨달음 으로 돌아갑니다

마법의 경지 승경의 차이는 경교와 맞지 않는 데 있다. 열매는 성경 () 으로, 한눈에 볼 수 있게 하고, 마음이 바로 깨끗하고, 조급하지 않고 함부로 마음을 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경이라면, 보는 마음은 깨끗하지 않고, 조울증 등 마음을 가지고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불광은 비록 매우 밝고 눈부시지 않지만, 빛이나 눈부심이 있다면, 그것은 진짜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처님은 지금 무릇 모든 상이 모두 허망한 이치 조사라면 더욱 두드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법은 지금 이 이치로 조사를 하면 은둔하고, 이 탐사의 진위를 조사하는 대야홍로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밤에 하얀 빛, 그리고 허공 결백과 같은 경지를 보면, 마음이 깨끗하고, 어찌 법계 일상이 될 수 있겠는가, 적막한 사진을 스스로 계획하지 않고, 이를 스스로 계획하면, 무릇 성남자를 남용할 수 있게 된다. 그 과량은 얕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구절, 아무것도, 커버 도 숙생 기억 의 텍스트, 반드시 중국어 를 통해 하지 않습니다.

정업인을 손질하는 것은 여러 가지 경지로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또한 아무런 경지도 발생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마음 속에 오로지 경지만 보고 싶다면 경지가 많을 것이다. 만약 마음을 잘 쓰지 못하거나 손상을 입힌다면, 알 수 없다.

피터 tuotuo 는 선 (禅) 가족 진리 라고 말했다. 그는 아직 정토를 깨뜨리지 않았는데, 그것의 장점이다. 그러나 그는 결코 정토의 취지를 알지 못하므로, 선대론과 맞붙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상광승경이라는 말을 중시하는데, 크게 고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그르치지 않을 것이다.

또 저술할 수 없고, 불법으로는 헤아릴 수 없고, 저작은 양이 있다. 즉 부처에 들어갈 수 없다. 어찌 부처에 들어가지 않겠는가. 마계의 귀에 다시 들어가거나 들어가다. 운의 각 부처에 이르기까지 선가의 약 심리론이며 정종과 관련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얀 빛이 비웠는데, 기왕 한 털로 공덕을 약속했기 때문에, 그대는 법계 1 상을 받을 수 있었고, 적막한 빛은 두고두고 인정하지 않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실상 숙세는 정심에서 출발하여 기특한 것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토법문 () 은 신망행 삼법을 종종으로 삼고, 신망이 있으며, 아무리 얕고 깊더라도 모두 왕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니 편지 소원, 즉, 두 가지 를 잊을 수 있습니다, ​​루트 먼지 Jiong 오프 지점, 또한 살아 남기 어렵다. 진증으로 두 가지를 잊을 수 있고, 뿌리와 먼지가 판이하게 떨어져 있는 실리라면 자력으로 생사를 할 수 있으니 논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이 이치를 볼 시간이 있다면, 아직 실증하지 않고, 믿음이 없다면 왕생하기 어렵다. 선가는 정토 () 가 여전히 선종 () 에 귀속되어 있다고 말하며, 믿고 말하고, 그에 따라 할 수 있다면 깨달을 수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혹업을 끊지 않고 생사를 원하면 꿈도 꿈도 꾸지 못한다. 범부의 왕생으로, 신앙심에서 부처를 느끼므로, 부처님의 자력을 믿고, 업종을 이끌고 왕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금은 생신원도 없고, 불도 일일이 자기 마음에 귀속된다고 하는데, 왜 감불인가. 감지 불일치, 다음 출생, 부처님 이후, 크로스 오버법, 수직 사용, 그 혜택은 얕고 깊은 손상, 알 수 없습니다. 수혜자, 피터의 말에 따르면, 또한 깨달을 수 있고, 피해를 입은 자는 소원을 믿으러 갈 뿐, 부처님의 자력과는 의지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정말 순수한 땅 사람들 을 복구, 법률 문 목적 에 따라, 선 (禅) 가족 오픈 쇼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huicha 기도 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요청 대동 집, 슈 치 ru 마음 남자, 빛 고체 도 집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증광인광법사 문지폐권 2 위" 복호 혜소거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