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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피아 2 왜 혹평인가

마피아 2' 에서 우리는 똑똑한 녀석들과 인생의 승자들이 개척한 새로운 시대를 만났다. 만약 당신이 이전에 이 게임의 발매를 기다리고 있었다면, 좋은 소식은 이 게임이 즐거움이 넘친다는 것이다. 술병 파열 유리가 튀는 술집에서 불을 교환하고, 한 무리의 동생을 찾아 너의 도상 친구를 만들거나, 사창가를 구경하는 것은 모두 아름다운 기억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하지만 이런 것들이 이 게임의 전부는 아니며, 다른 부분은 어떤 의미에서 전체 게임의 품질을 손상시킨다.

플레이어는' 마피아 2' 에서 비토 스칼렛 (Vito Scaletta) 역을 맡을 예정인데,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돌아와서 어머니와 언니를 찾았지만 불행히도 고리대금 함정에 빠진 젊은 이탈리아인이다. 갱단의 모든 깡패들처럼, 비토는 빈민가에서 고생하고 싶지 않고, 갱단 범죄가 무리를 이루는 곳으로 가서 지폐를 벌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갱단, 갱단, 갱단, 갱단, 갱단, 갱단) 당신은 비토 * * * 와 함께 부잣집 도련님을 강탈하거나 자동차를 훔치거나 다른 유행에 따라 돈을 버는 방식을 체험할 것이다.

게임 세계는 약간 비어 있습니다

게임의 모든 이야기는 제국만에서 일어났는데, 이 뉴욕의 작은 도시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사람들, 경찰, 자동차, 바람둥이 잡지들로 가득 차 있다. 언뜻 보면, 제국만은 마치 개방된 세계인 것 같다. 비토를 할 수 있는 임무가 곳곳에 널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임무만 맡을 수 있는데, 이 임무는 분명히 극의 발전을 촉진하는 그 임무일 것이다. 지도에 표시된 모든 아이콘 (옷가게, 총점 등) 은 임무 완수의 질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다. 장비가 빨리 죽지 않을까 봐 걱정돼요? 다시 놀 때 더 나은 무기를 사세요. 경찰이 너를 따라잡았니? 길에서 돈을 좀 써서 새 면허증을 사면 된다. 마피아 2' 의 세계에서 네가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은 가치 있는 낯선 사람을 볼 수 없고, 각종 기이한 임무를 받을 수 없다. 온 세상이 완전히 네가 한 임무를 둘러싸고 세워졌다.

이것은 물론 나쁜 것도 아니다. 다만 이 문제는 우리가 좀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이 게임을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게임에서 자유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생각해 볼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간, 자유시간, 자유시간, 자유시간, 자유시간, 자유시간) 문제는 제국만에서 유일하게 닿을 수 있는 것이 임무라는 점이다. 이 도시는 공허해 보인다. 생기가 전혀 없는 것 같다. 거리를 배회하며 주위의 행인과 자동차를 바라보는 것은 마치' 초문의 세계' 에 있는 것과 같다. 이 게임에서는 다른 게임처럼, 이 대도시 뒤에는 또 다른 사건이 진행 중이라고 느끼게 할 수 없다. 결국 류암화명은 문득 깨닫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제국만은 공허하고 무미건조한 느낌을 주는데, 이것은 분명히 비토 세계의 진실성에 해를 끼친다.

서술방식이 포인트다

내가 찾은' 마피아 2' 의 장점은 그 이야기와 서사 방식이다. 이 두 가지가 게임의 개방성과 크게 맞지 않아 비극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나는' 좋은 녀석',' 대중의 적' 과 같은 조폭 영화를 좋아한다. 게임에서 비토와 그의 친한 친구 조가 연이어 임무를 완수하고, 미녀를 낚고, 또 다른 적을 죽이는 것을 보면 나에게 좋은 경험이다. 또한' 마피아 2' 는 애니메이션에서 몇 가지 영화 수법을 사용했고, 이는 게임의 질을 높였다. 이런 게임에서 흔하지 않은 어깨 촬영 시각은 정말 영화를 보는 느낌을 준다.

상투적인 사격 부분

문제는 전체 게임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이야기일 뿐이라는 것이다. 나는 이 게임의 주된 즐거움이 장면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다만 다음 애니메이션을 계속 보고 싶다면 주인공이 임무를 완수하고 개인을 죽이는 등의 일을 하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마피아 2' 의 전투 설정은 가장 기본적인 3 인칭 사격이다. 플레이어는 총과 총, 벙커와 벙커를 원한다. 모든 나쁜 놈들을 죽이면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물론 이런 고정불변한 패턴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창의성 이후에는 몇 초도 걸리지 않을 것이며, 반드시 깔끔하게 폭로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마피아 2' 는 상자 뒤에 쪼그리고 앉아서 일어서서 두 발의 총을 쏘고, 다시 웅크리고 자동 회혈을 기다리라고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마피아 2, 마피아 2, 마피아 2, 마피아 2, 마피아 2, 마피아 2)

은폐 시스템은 시작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내가 이미 숨겼다고 생각했지만, 여전히 계속 피를 흘리고 있었다. 특히 내가 중화력 수출의 boss 에 가까웠을 때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벙커의 사격 모드

에 의존해야 합니다

게임의 일부 지역에서는 창문을 닦는 노동자로 위장하여 임무 목표를 때리거나 무방비 상태에서 무겁게 수비된 공장으로 잠입하는 것과 같은 게임의 정식을 깨뜨렸지만, 게임에서도 예외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게임에서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총으로 길을 막고 있는 녀석을 모두 해치울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전체적인 느낌은 진부하다. 애니메이션은 변하지 않고 조준도 부자연스럽다. 게다가 상자 뒤에서 자동 회혈을 기다리는 것은 정말 좋은 소일거리가 아니다. 총격전 부분은 그런대로 괜찮지만 재미없을 뿐이에요.

손에 기관단총이나 권총이 없을 때는 주먹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게임 초기에는 비토가 두 주먹으로 상대를 죽여야 할 곳이 많다. 교도소 지역에서 권투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이 게임 설정은 정말 특별한 점이 없다. 솔직히 말해서 기초가 매우 튼튼하다.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피신키를 두드려 적의 허점이 드러날 때까지 피한 다음 그에게 주먹을 한 대 쳐야 한다. 그런 다음 이런 고지식한 애니메이션을 반복해서 악담을 퍼붓고, 게임의 엉터리 시야각 설정을 저주하고, 마지막에는 일을 끝마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리듬에 결함이 있음

마피아 2 는 리듬에도 문제가 있다. 예를 들어, 차를 몰고 시체를 묻을 때와 같이, 친구들은 여전히 옆에서 즐거운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비토가 전화를 받는 것을 보고 죽은 물고기처럼 벽을 뚫어지게 쳐다볼 때, 좀 저속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반드시 도시의 다른 끝에서 임무를 완수하고, 차를 몰고 집에 가서, 너의 아파트로 들어가, 침대로 가서 다시 자야 한다. 그동안 아무런 의미 있는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 너는 단지 하인 같은 일을 해서 장 전체를 끝낼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마피아 2' 의 경찰은 매우 공격적이며, 그 진지함도 매우 싫다. 게임 중 한 가지 설정이 좋다. 경찰이 너의 번호판과 복장 특징을 통보할 것이다. 면허증가게와 옷가게에서 면허복을 바꾸면 경찰을 현혹시킬 수 있다. 때때로, 그들은 과속이나 교통사고로 너의 차를 가로막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오히려 네가 빨간불을 위반한 일은 상관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나는 이러한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마지막 임무에서, 나는 모퉁이를 돌 때 세 번이나 경찰 더미에 뛰어들어 매번 하차해서 경찰이 나에게 딱지를 발급해 줄 때까지 기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결말

한 세대의 TOM 이 잘못된 일을 해서 그가 있는 갱단에 의해 추격을 당했기 때문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오점 증인이 되어 보호해야 했다. 그는 갱단을 팔아서 10 여 년의 즐거운 시간을 얻었고, 결국 여전히 살해되었다. 2 세대는 TOM 의 죽음, 렌즈의 각도, 세대와 똑같이 사용되어 서글픔을 되새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여기에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톰 얼굴 모델링, 고정밀 매핑을 사용 하지 않고, 하지만 n 년 전 오래 된 매핑을 사용 하 여, 사실은 우리의 기억을 생각나 게 하려고 합니다.

비토의 마지막 결말은 죽지 않았지만, 그의 운명은 완전히 자신의 통제에서 벗어났다. 결국 마피아 고위층의 상호 이용에서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힘이 전혀 없었다. 결국 조는 비토를 구하기 위해 갱단을 배신하고 비토에게 조의 형제의 정을 느끼게 했고, 단 몇 분 만에 조는 끌려가 제거될 위험에 직면했다. 이때 비토는 JOE 를 구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도 지키기 어렵다. 게임의 마지막 장면, 큰비가 미친 듯이 제국만을 휩쓸고 있는데, 마치 비토의 마음속의 불안을 알려주는 것 같다.

비토는 돈, 여자, 자동차, 지위, 존중을 꿈꿨다. 그러나 그는 한 세대의 톰이 출세하지 않고 인생에서 가장 혼란스럽고 자기도 모르게 되는 순간에 이르렀다.

한 세대의 주인공 톰은 처음과 결말 모두 어쩔 수 없는 주제를 드러내고 있다.

비토는 끊임없이 이용당하고 있지만 자신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다. 운명이 장악할 수 없는 주제를 표현하고 있다.

마피아의 세계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죽음으로 끝난다. 헨리의 죽음은 360 역사상 가장 잔인한 장면이다.

많은 사람들에 의해 해킹당하고 총에 맞아 죽는 것은 역시 다르다. 헨리의 죽음은 너무 충격적이다. 。 。 。

줄거리 총평: 그래도 아주 좋아요. 영화 같은 장면 운용은 영화에 가장 가까운 게임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