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언의' 수호전' 은' 홍루몽' 의' 황당무계한 말, 신산눈물' 은 없지만' 수호 표면의 생사호정과 살성이 하늘을 진동하는 가운데, 수천 년 동안 독자들은 당시 저자가' 수호전' 의 행간에서 숨긴 그런 서늘함과 개탄을 간과한 것 같다. 보붕산이 말한' 보붕산 신설 수호림충 시리즈' 를 통해 우리는 진실되고 현실적인 임충을 알게 되어 깊이 생각하게 되었다.
그렇다면, 오늘날 우리는 도대체 어떤 배후의 비밀을 찾을 수 있을까? 우리에게 발견의 즐거움을 줄까? 그로부터 어떤 삶의 맛을 맛볼 수 있을까? 우리에게 본보기로 깨우쳐 줄까?
2008-2009 년, 그는 연이어' 백가강단' 에서' 신설 수호' 의' 임충',' 무송' 시리즈,' 이규' 와' 노지심' 시리즈를 강의했다. 2010 년 2 월 14 일, 그는 신작' 공자가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들고' 백가강단' 에 재등재했다고 말했다. 2010 년 4 월 2 일부터 또' 신설 수호' 결말' 송강' 이 방송됐다. 인기 직설적 이중천
4 대 명작의 압권작인' 신설수호' 는 지난해 말 100 개 강단에 올랐고, 방송 후 관객들의 반응이 강렬했다. 연사 보붕산은 독특한 해설 매력으로 그의 인기를 구중천으로 이끌었다.
역사적으로 명작을 설명했던 것과는 달리, 이번 보붕산은' 수호' 를 해석하고, 전통적 사고를 돌파하고, 문학적 관점에서 현대적 시각에서 새로운 관점, 새로운 관점, 새로운 관점, 새로운 강설을 중시하려고 시도했다. 이야기 줄거리에 대한 간단한 복창을 깨고 이야기 뒤에 숨어 있는 복잡한 인간성의 내포를 읽다. 보붕산은 무송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봉건 사회에는 두 종류의 사람, 순민과 폭도만 존재한다" 고 말했다. 하지만 오늘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시민이기 때문에 현대의 관념과 의식에 가입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새로운' 곳이기도 하다. 우리는 이성적으로 분석해야지 감성을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 작가는 이 경전에서 독자들이 잘 아는 임충, 무송, 노지심, 이규, 송강 등 대표 인물을 선정해 인간적인 관점에서 그들의 인생 비극이나 희극을 평가했다.
백가강단' 은 보붕산' 신설수호' 를 중파운드로 내놓은 뒤 2008 년 10 월 이후 백가강단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중천이 진행하는' 제자백가' 를 제치고 전례 없는 호평을 받았다. 그 이유를 묻자, 보붕산은 솔직하게 말했다. "내가 말하는 원칙은 두 개 이상이다. 줄거리를 적게 말하고 세부 사항을 많이 말하는 것이다. 세부 사항에는 진실, 사물, 일, 애정, 맛이 있다.
보붕산은 종종 세부적인 곳에서 멈추어 상세한 분석과 해석을 한다. 적게 말하는 것은 무엇이고, 왜 그런지 많이 말해라. 임충은' 수호수' 중 여성 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인데, 그는 매우 신중하고 무모하지 않고 잘 생겼다. 많은 사람들이' 수호수' 를 읽으면 영웅을 숭배하기 쉬우며 감성적인 인상이 강해 평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보붕산은 임충을 대영웅이 아니라 영웅으로 몰아넣었고,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영웅적인 이미지와 잘 맞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보붕산의 그의 이미지 약점에 대한 분석은 이치에 맞는 근거가 있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린충은 낭자가 루가에 속아 희롱을 당했다는 말을 듣고, 그는 세 걸음을 내딛고 두 걸음 뛰어가 문앞에 이르러 두 사람의 말을 듣고 문을 두드리며 들어왔다. 왜 그는 문을 걷어차는 대신 문을 두드렸습니까? 이 동작은 우리가 자세히 분석해 보았는데, 그는 고야네와 정면으로 충돌하고 싶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감히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그의' 감히',' 감히' 가 여러 번 나타났다고 집계했다. 그는' 감히' 라는 입버릇이 있다. 사실 그는 우리 모두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다.
"워터 마진" 을 좋아하는 것이 "삼국"
을 좋아하는 것보다 낫다보붕산은 개인적으로' 수호수' 를 좋아하는 것이' 삼국' 을 좋아하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수호' 의 영웅이 아니라' 삼국' 의 왕후장과는 달리 우리 주변의 백성들이다. 더 중요한 것은,' 수호' 는 정의, 옳고 그름, 옳고 그름을 말한다. \ "삼국 \" 은 권모술로 재치 있고 간사한 것이라고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천국은 반드시' 수호' 의 간단한 인물들로 이루어져 있을 것이다.' 삼국' 의 사람들은 지옥만 구성할 수 있다." 그는 건강한 사회, 행복한 삶, 더 필요한 것은 정의이지 권모와 기교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보붕산 철학자 시리즈 (13 회)
⒊ 라오 어 손자, 영원한 동양 지혜
⒉ 공자, 대성의 선사
⒊ 모지, 제국에 도전하는 검협
⒊ 맹자, 천하를 그린 선지자
⑶ Zhuangzi, 달을 바라 보는 독방 나무
⑵ 상마틴 게일, 자사한 올빼미
임충 시리즈 (15 회)
⒇ 포피 치우
⒉ 재앙
⒊ 하늘을 속이고 바다를 건너다
노여움 없음
칼을 갈고 호호
⑵ 목숨이 일선
⒊ 피 흘리는 길
⒏ 심복 어른
⑿ 절호의 만남
⑩ 질투심
⒊ 돈은 귀신을 만들 수 있다
⒊ 완벽을 추구하다
⑷ 쾌감 원한
⑼ 양산 강제
⑵ 웃음강호
무송시리즈 (13 회)
⒊ 성난 호랑이 신인
⑶ 라이 한 지아오 어머니
⒊ 살과 피가 복수
사랑하는 남편을 살해하다
⑶ 태세 반환
⑵ 복수의 칼
⒊ 더 이상 형수
⒏ 선의의 도보
⑼ 갱단 보스
⑩ 강호 중패
⒊ 영웅의 부주의
⑶ 출생일 탈출
⒇ 호랑이 머리 개 꼬리
이규 시리즈 (7 회 촬영, CCTV 6 회 방송)
⒇ 송강
을 처음 만났습니다⒉ 타고난 사고왕
⑶ 참 및 거짓 이규
살인마같은 이규
⑶ 행협의의의리 퀘
⑵ 제목 부족, 5 회 결말에 따르면 다종과 공손승의 내용
⒊ 이규의 죽음
노지심 시리즈 (15 회)
보붕산은 습지의 무법자인 노지심 (a) 이 불공평한 소리를 내며
라고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수호의 노지심 (b) 의집행언교묘한 손놀림
을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수호의 노지심 (3) 루다가 진관서
를 주먹으로 때렸다고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물보라의 노지심 (4) 대체 스님 노지심
을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습지의 무법자인 노지심 (5) 노지심이가 오대산
을 소란을 피웠다보붕산은 습지의 무법자인 노지심 (6) 루지심이가 다시 오대산
을 소란을 피운다고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수호의 노지심 (7) 노지심명범 복숭아꽃
을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습지의 무법자인 노지심 (8) 노지심이 복숭아꽃 마을을 크게 떠들어댔다
보붕산은 수호의 노지심 (9) 노지심노가 기와통사
를 침범했다고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수호의 노지심 (10) 상국사 쟁관기
를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물보라의 노지심 (11) 루지심이가 수양버들
을 거꾸로 뽑았다고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물보라의 노지심 (12) 루지심천리림충
을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수호의 노지심 (13) 이 독신으로 범혈을 침범했다고 새로 말했다.
보붕산은 수호의 노지심 (14) 노지심 () 이 지사
를 암살한다고 새로 말했다보붕산은 습지의 무법자인 노지심 (15) 노지심의 죽음
을 새로 말했다공자가 어떻게 정련된 시리즈 (18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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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자가 어떻게 (a) 성인의 성장인 보붕산
공자가 어떻게 (b) 공자의 대학 보붕산
으로 정련되었는가공자가 어떻게 (3) 30 으로 정련되어 보붕산
을 세웠다.공자가 어떻게 정련되었는지 (4) 노자 보붕산
공자가 어떻게 (5) 망명 제나라의 보붕산
으로 정련되었는가?공자가 어떻게 정련되었는지 (6) 40 불혹보붕산
공자가 어떻게 (7) 행복한 달인 보붕산
으로 정련되었는가공자가 어떻게 정련된 지 (8) 천명의 해 보붕산
공자가 어떻게 (9) 천하무도둑 보붕산
으로 정련되었는가공자가 어떻게 (10) 노국외교가 보붕산
으로 정련되었는가?공자가 어떻게 (11) 천고스캔들 보붕산
으로 정련되었는가공자는 어떻게 (12) 상갓집 개 보붕산
을 정련했는가?공자가 어떻게 (13) 성인의 경지인 보붕산
공자가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14) 사랑과 미움이 이중천인 보붕산
공자가 어떻게 (15) 궁지에 몰렸을 때 보붕산
공자가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16) 공자가 귀국하여 보붕산
공자가 어떻게 (17) 좋은 학생 나쁜 학생 보붕산
공자가 어떻게 (18) 성인 천고 보붕산
으로 정련되었는가송강 시리즈 (14 회)
⒇ "좁은" 의강호 (a)
⒉ 화가 홍안 (2)
Φ 법도를 아는 사람 (c)
영웅 회동 (4)
올빼미 남성 색상 (5)
⒇ 강과 호수 연결 (6)
⒊ 잠재 발톱 (7)
⒏ 리앙 산 (8)
⒁ 누가 지도자인가 (9)
⑩ 대량산 (10)
⒀ 유언 위기 (11)
⑶ 새장 영웅 (12)
⑵ 보스 복귀 (13)
⑼ 리앙 산 피날레 (14) 기문수호안은
를 읽지 않을 수 있다⑵ 사실, 낙원은 왕도가 있는 곳에 있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바로 그 왕도가 미치지 못하는 머나먼 물가에 있다! 2,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장소, 하지만 공식. 시스템 내에서, 거의 죽은 문; 생문이 있는 곳은 바로 체제 밖의 강호다.
⑵' 수호수' 의 행간에는 작가의 정이 가득하다. 고난 속에는 낭만이 있다. 눈물 속에 웃음이 있다. 현실에는 이상이 있다. "워터 마진" 은 영웅의 불쌍함뿐만 아니라 영웅의 존경도 썼다. 세상의 추위를 썼을 뿐만 아니라, 이 추위 속의 따뜻함도 써냈다.
108 명, 사회적 정체성, 하지만 강도. 그 귀한 자, 그 사람의 수긍, 마음에 드는 자는 바로 그들이 세상에 뿌린 그 따뜻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⑵ "워터 마진" 은 이 세상이 봉건 통치자에 의해 점령되었지만 갈 길이 없는 사람들이 도망칠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것을 알려 줍니다. 이것이 바로 물보라산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양산은 이렇게 평등하고 이상적인 세상이다.
⑵ 왕법은 없어졌고, 청관은 없어졌지만, 형제만 있으면 살 길이 있다!
⒎ "형제" 라는 단어는 "습지의 무법자" 에서 빛난다! 이 단어의 분량은 결코' 수호수' 에서만큼 무겁지 않아, 그렇게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⒏ 이 사회의 정상적인 합법적인 생활은 더 이상 공유할 수 없다. 이 사회의 정상적인 시스템은 더 이상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 사회의 품위 있는 식탁 옆에는 이미 그들의 자리와 식기가 없다. 그들은 모두 버림받은 사람들이고 박해받는 사람들이지만, 결국 그들은 자포자기하지 않고 스스로 타락하고, 난쟁이로 핍박하지 않고, 노예로 핍박하지 않고, 노폐물로 핍박하지 않고, 오히려 오히려 영웅이 되었다.
⑼ 공식 은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민간 에 의존 했다; 공권은 지킬 수 없고, 사적인 힘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
⑵' 수호' 의 협객 의인은 하늘에서 내려온 것이 아니라, 그들은 원래 소민, 필멸의 중생, 억압을 당하고 하소연할 곳이 없는 쓴 사람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어둠의 세력의 억압에 시달렸고, 참고, 물러나고, 결국 물러날 곳이 없었고, 갈 길이 없었다. 그래서 제다이 반격을 상연하고, 도살된 소민에 의해 횡행강호의 영웅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은 자신의 운명을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운명, 심지어 국가의 운명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⒇' 수호' 의 진정한 영웅들은 우리 민족의 남성성을 반영하고 우리 민족의 영웅정신을 구현한다. 그들의 행동과 성격은 우리 민족의 피성과 생기를 보여준다.
⑵ 그들, 즉 시대, 문화, 사회, 인생을 말한다. 그들에게서, 우리가 보는 것은 그들뿐만 아니라 우리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