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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지능 포뮬러 레이싱 게임 운영 방법

1. 이 게임은 절대 액셀만 누르고 있는 게임은 아닙니다. 연습을 거듭하다보니 90도 이하의 막다른 굽이만 아니면 기본적으로 부딪히지 않고 통과할 수 있고, 나중에는 운전자나 자동차들도 그랬듯이 최소 200km/h의 속도를 유지하면서 지나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300~400km/h의 속도로 더욱 강해졌습니다. 일반 회전도 가능합니다(나중에 가속 성능은 뛰어나지만 로드 접지력은 평균 수준이고 내구성이 16000m인 숨겨진 SP DRIFT 타이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이어에 공기를 넣어 여러 차례 가속할 수 있으며, 동일한 SP GRIP 타이어도 있습니다. 내구성에 중점을 두었지만 더욱 뛰어난 점은 전통적인 레이싱처럼 코너링을 더욱 가까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가장 기본적인 코너링 방법은 실제로 다른 레이싱 게임과 동일합니다. 여전히 가속 페달을 놓아야 합니다(때로는 브레이크를 밟아야 함). 전진량을 계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커브를 중간쯤 주행한 후 코너에서 가속합니다. 자동차의 조종성에 따라 판단을 조정할 필요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책임 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베를린의 BT 파이프(애니메이션의 "Kazama vs Asrada" 에피소드의 트랙)를 포함하여 게임의 모든 곡선이 가장 느리고 통과하는 데 가장 느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50km/h 이상이며, 개조 횟수가 0인 자동차도 예외는 아닙니다. 벽에 부딪히지 않는 한 확실히 비교적 빠른 속도로 코너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2. 벽에 부딪히고 트랙을 벗어나는 것 외에도 다른 운전자와의 치명적인 충돌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 일반적으로 말하면, 상대방이 세 방향에서 당신과 충돌할 경우, 당신 뒤에 있는 세 방향에서만 상대방이 올라가지 못하고 충돌의 결과로 평소처럼 운전하게 됩니다. 다른 5개 방향에서는 속도가 크게 떨어지며, 상대방은 부스트를 사용하는 것처럼 가속하여 버릴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점은 비판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일부 측면에서는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킵니다. 예,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따라가서 공격할 기회를 포착하려면 더 많은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F1과 같은 실제 경주에서는 작은 충돌로 인해 사고가 발생하고 경주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GPX 애니메이션에서는 살짝만 닿아도 두 대의 자동차가 트랙에서 미끄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 설정상 충돌 피해가 없는 것은 아쉽지만, 이 게임에서는 여전히 충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상대를 잔인하게 밀어내는 추월 방법은 이에 비해 플레이어의 실제 제어 능력을 더 많이 테스트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제 제안은 충돌을 피하기 위해 성급하게 상대를 향해 달려가는 것이 아닙니다. , 속도를 유지하며 상대를 따라가다가 코너에서 추월하는 것이 포뮬러 레이싱과 일치하는 레이싱 방식입니다!

3. 트랙에는 고속 스윙 슬로프가 2개 있습니다. 방향을 조절할 필요 없이 부스트로 달려가세요. 하나는 원 반이고, 다른 하나는 U자 모양인데, 원 반을 도는 직선입니다. TV판의 최종 방송을 간단하게 재현하면 부스트가 1.5개 정도 소모될 정도로 정말 재미있습니다.

4. 변신 시스템 많은 친구들이 곤경에 빠지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서둘러 모드를 전환했지만 다시 변경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므로 사이버 시스템 구성 요소 AT를 설치하는 대신 이러한 점에 대해 더 많이 연습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변환 작업에 능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얻은 SYS. 컴퓨터가 설정한 변신 타이밍이 대부분 당신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한동안 사용해 보았지만 바꾸고 싶을 때 바뀌지 않았습니다. 변신을 누르기 전에 자동으로 몇초간 기다리게 되는데, 변신이 완료된 후 한 번의 클릭으로 빠르게 다시 전환했는데, 이는 TIME ATTACK 모드를 통해 아수라다 시스템 시리즈를 얻을 수 있으며,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완전 자동 AT 시리즈는 변형 메커니즘이 없는 레이싱카를 위한 것입니다. ps: 그런데 애니메이션 속 운전자라면 부스트를 운전한 후 코너에 진입하면 작동은 더 복잡합니다. 프로펠러 끄기 - 에어로 모드에서 서킷 모드로 변경 - 브레이크 - 저단 변속(내 인상으로는 (클러치 장치) 없음 - 스티어링 휠 돌리기 - 스로틀. 이를 작동하는 동안 다음과 통신해야 합니다. 컴퓨터와 상대방, 그리고 어쩌면

뭐라고 소리쳐야 했고, 나중에 카자마는 터보 장치를 켜고 공기를 틀어야 하기도 했고... 애니메이션 속 이 사람들의 퀄리티는 그야말로 최고 수준... 우리 보통 사람들은 정말 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 _=

5. 이 트랙은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트랙과 좀 비슷하지 않나요? 주인공 카자마 하야토가 여기서 눈에 띄어 전국은 물론 세계까지 진출한 사이버 포뮬러 그랜드 물론 이번 페어는 신조 나오키도 마찬가지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etnews.com.cn/2008/0716/989020.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