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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LK SS DPS 문제

파괴계는 간단하고 폭력적이다. 현재 고통계의 피해가 높지만, ICC 의 작은 혈수, 혹은 증오가 수시로 바뀌는 전투와 같이 급화가 필요한 전투에서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상처는 그런대로 괜찮다. 파괴계는 새로 접촉한 마술사나 마술사가 주업으로 활동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행한다. 고통계처럼 정확한 타이밍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악마계만큼 낮은 상처도 없고, 악마계가 팀의 수익을 위해 필요한 장비도 좋기 때문이다.

파괴에는 두 가지 재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0/13/58 의 재능과 3/13/55 의 변종을 사용한다. 각각

입니다

0/13/58:

3/13/55:

그러나 또 어떤 사람들은 영혼 흡수와 영혼 흡수를 강화하는 천부적인 재능을 버리고 꼬마를 강화하는 악마계의 천부적인 재능으로 바꾸었다. 파괴계는 적지 않은 꼬마의 상처를 강화시켰기 때문에, 이 천부적인 재능은 어떤 상해에서도 여전히 강하다. 개선된 천부적인 재능은 0/18/55

조각무늬는 각각 조각무늬를 불태우고, 조각무늬를 불태우고, 희생 조각무늬 (분류조각) 를 바치는 것이다.

참고: 정신이 높으면 희생 조각품 대신 분류로 조각할 수 있다. 특히 천부적인 재능이 0/13/58 과 0/18/55 인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images/icons/medium/spell _ shadow _ deathpact.jpg] 재앙 (5/5): 그림자 화살표, 카오스 화살표 및 희생 시전

시간은 0.5 초, 영혼의 불의 시전 시간은 2 초 단축된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혼돈검과 희생의 시전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고, 또한 1 층 천부적인 재능에 처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1 시 재앙은 약 100dps 를 올릴 수 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fire.jpg] 청산 (2/2): 희생으로 인한 주기적 피해를 6 씩 늘리고

소각은 100 의 확률로 목표물을 5 초 동안 어지럽게 한다.

2 층 재능. 희생의 주기적인 수익을 올리고, 파괴계의 전투에서 희생의 필요성은 전체가 덮어야 하기 때문에, 이 천부적인 재능도 포인트를 투입할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생명언)

1 시 청산은 50dps 정도를 올릴 수 있다.

[/images/icons/medium/ability _ mage _ moltenarmor.jpg] 녹은 피부 (3/3): 입은 모든 상처가 6 씩 줄어든다.

2 층 재능. 포인트가 부족해서요. 그리고 이 재능은 dps 의 수익을 직접 가져올 수 없으므로 PVE 에서 이 재능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windsofwoe.jpg] 재앙 (3/3): 마법을 파괴하는 법력 소비를 10 으로 줄이세요.

법력 소비를 줄이고, 전환 횟수를 줄이고, DPS 를 높이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firebolt.jpg] 악마의 능력 (2/2): 매혹적인 날카로운 채찍질의 냉각 시간을 6 초 단축, 꼬마화염화살의 시전

주로 꼬마의 상처와 공격의 빈도를 높이기 위해, 동시에 강력한 꼬마의 재능으로 인물 자체의 폭행을 높인다.

1 시 청산은 꼬마의 90dps 정도를 올릴 수 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shadow _ shadowwordpain.jpg] 파괴 (5/5

파멸과의 필수 천부적인 재능 중 하나는 치명적인 일격의 가치를 크게 높였기 때문이다. 현재 장비와 재능이 주는 치명적인 일격이 너무 높기 때문에 이 재능의 수익도

가 아니다

늘 높다.

1 시 파괴는 약 450dps 를 올릴 수 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lavaspawn.jpg] 격화 (2/2

지속적인 상해를 입은 일부 장소에서 이 재능은 손실을 입은 시간을 줄여 손실을 줄일 수 있으며, 또한 반충을 위한 3 점 재능

과 같은 역충의 통행 지점이기도 하다.

, 반드시 격화점을 가득 채워야 한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playingwithfire.jpg] 반동 (3/3): 마술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가능성이 3, 3

시간을 100 으로 단축하다. 이 효과는 8 초 동안 지속되며 8 초 이내에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PVE 에 있어서, 이 재능의 수익은 점당 1 의 치명적인 타격이다.

약간의 반동은 약 40dps 를 올릴 수 있습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shadow _ corpseexplode.jpg] 파괴 확장 (2/2): 파괴 마술의 범위를 20 까지 연장하고

이 천부적인 재능은 사정거리를 연장해 적을 공격할 때 좀 더 느슨한 장소를 맴돌지만 천부적인 점의 수가 부족해 반동의 천부적인 재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재 수술

선비는 큰 위협치 병목 현상이 없을 때 1 점만 연장한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immolation.jpg] 희생 강화 (3/3): 희생 마법으로 인한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이 천부적인 재능은 전체 희생 마술의 상해를 높일 수 있고, 소각도 그로부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약간의 강화 희생은 약 70dps 를 올릴 수 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flameshock.jpg] 파괴 (1/1): 주문을 파괴하여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5.

1 시 천부적인 천부적인 승천 5 의 치명적인 일격은 얼마나 많은 천부적인 천부적인 천부적인 재능인가.

약간의 파괴는 약 200dps 를 올릴 수 있습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selfdestruct.jpg] 불씨 폭풍 (5/5

화계마술의 상해를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버린 시전 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다. 불타는 수익이 암영화살의 주요 천부적인 재능을 능가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약간의 불씨 폭풍은 약 260dps 를 올릴 수 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fireball.jpg] 소각 (1/1): 적의 목표에 희생이나 어두운 그림자를 비추는 효과가 즉시 당신과 같습니다

그 20 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다.

소각은 주요 공격 기술이기 때문에 이 재능은 어느 정도 요점이며, 화염충돌 천부적인 재능을 통해 전체적인 상처를 높일 수 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shadow _ soulleech _ 3.jpg] 영혼 흡수 (3/3): 당신의 그림자 화살, 그림자를 태우십시오

해로운 생명력.

[/images/icons/medium/ability _ warlock _ improvedsoulleech.jpg] 영혼 흡수 강화 (2/2): 당신의 영혼 흡수 효과가 동시에 당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명소대나 팀원은 5 초마다 법력 상한선 1 의 법력 회복 속도에 해당하며 15 초 동안 지속된다.

영혼 흡수의 회복 법력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선행천부적인 영혼 흡수를 사용해야 한다. 오랜 전투에서 이 재능은 법력 부족 상태를 크게 완화할 수 있다.

6 분간의 전투에서 약간의 영혼 흡수를 강화하면 170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fire _ volcano.jpg] 화염 충돌 (3/3): 당신의 뜨거운 통증이나 소각으로 치명적인 타격을 입었을 때 당신의 화염과 그림자 마법 피해

현재 불타고 있는 치명적인 일격이 너무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투에서 75 안팎의 치명적인 일격률을 얻을 수 있다.

즉, 전투에서 75 시간 동안 6 불의 어두운 상해를 증가시키는 화염이 buff 에 부딪히는 것을 덮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약간의 화염 충돌은 약 110dps 를 올릴 수 있습니다.

[/images/icons/medium/spell _ shadow _ shadowandflame.jpg] 그림자와 불꽃 (5/5): 그림자 화살표, 그림자 연소,

다른 천부적인 재능과는 달리, 이 천부적인 재능은 자신의 마술 강도에 가산되고 덧셈의 효과이다.

예를 들어 카오스 검의 가산은 원래 ((1301+1636)/2+ 자신의 마술강도? 2/3.5 이 재능을 통해 카오스 검의 가산이 ((1301+1636)/2+ 자신의 마술강도? (2/3.5+20)

약간의 그림자와 화염은 약 200dps 를 올릴 수 있다.

[/images/icons/medium/ability _ warlock _ backdraft.jpg] 폭연 (3/3): 소각할 때 다음 세 가지 파괴계

폭연 은 파멸계 의 시법 과 GCD 를 줄일 수 있다. 폭연 을 작은 피에 굶주린 상태 로 볼 수 있다. 동시에 더 많은 가속 buff 에서 1 초 GCD 의 한계에 쉽게 도달할 수 있다. 현재

마술의 GCD 는 1 초를 초과할 수 없다. 파괴는 반드시 천부적인 재능이다.

약간의 폭발적인 재능은 약 300dps 를 높일 수 있다.

[/images/icons/medium/ability _ warlock _ empoweredimp.jpg] 강력한 꼬마 (3/3): 네 꼬마가 초래한 피해를 15 씩 높이고 이 효과

과일은 8 초 동안 지속됩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다. 첫 번째는 꼬마의 공격을 높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인물 자체의 치명적인 일격률을 높이는 것이다. 강력한 꼬마가 제공하는 것은 100 명의 치명적인 일격 확률로, 인물 자체가 일정한 치명적인 일격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물의 치명적인 일격이 낮을수록 이 재능의 수익이 높아진다.

꼬마의 마술의 치명적인 일격 확률이 20, 2 초의 시전 시간인 경우, 제공할 수 있는 치명적인 일격 확률은 평균 10 초에 한 번에 100 개의 치명적인 일격을 받을 확률이다.

캐릭터 자체에 45 의 폭행이 있다면, 10 초 안에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buff 는 (100-45)/10=5.5 의 확률로 간단히 볼 수 있다.

약간의 강력한 꼬마의 천부적인 재능은 65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images/icons/medium/ability _ warlock _ fireandbrimstone.jpg] 유황과 화염 (5/5): 당신의 연소와 카오스 화살표 마술 쌍을 만들어라

25.

혼돈검과의 상해를 태울 뿐만 아니라 소각의 치명적인 일격을 증가시켜 화염이 충돌하는 buff 가 더 많은 적용 가능성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유황과 화염의 천부적인 재능은 145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images/icons/medium/ability _ warlock _ chaosbolt.jpg] 카오스 화살표 11(1/1): 적에게 카오스 불꽃을 쏘는 화살, 80 카오스 화살표는 저항할 수 없고, 상처를 흡수하는 모든

를 관통할 수 있다

효과.

카오스 화살은 태워진 상처보다 수익이 높기 때문에 혼돈검을 넣고 순환에 들어가면 상해를 높일 수 있다.

조각무늬 소각: 반드시 조각무늬를 만들어 희생의 수익을 극대화한다. 이 무늬를 사용하지 않으면 잦은 희생으로 인해 dps 가 떨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조각무늬 굽기: 파괴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조각무늬를 태우기로 했다.

희생 조각 또는 전환 조각: 3.3 후 소각은 희생 조각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고, 슈트에서 정신이 크게 떨어지면, 현재 정신이 높고 영혼을 강화시키지 않은 상태에서 분류로 조각한 무늬를 사용한다. 그렇지 않으면 희생으로 조각한 무늬를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Raid 에서 준비해야 할 물자는 서리용 혼합물, 속도약, +sp 의 음식, 불꽃 버섯 (불모자 꽃) 입니다.

화염석으로 무기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파괴계의 출력에서 직접적인 상해가 차지하는 비율이 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치명적인 일격의 수익이 높다.

고통계가 선지자의 선각이고, 악마계가 후각이라면, 파괴계는 이른바 자기도 모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파괴과의 기술은 모두 없어질 때까지 기다려야 보충되기 때문이다. 또는 냉각 시간이 끝난 후에 사용하십시오.

전 과정의 희생을 유지하는 것 외에, 다른 기술은 냉각된 첫 번째 냉각 기술로 모두 냉각될 때 다 태워버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사실 파괴계의 정수는 바로 이 두 문장이다.

파괴계는 그렇게 간단하지만 잘 치려면 약간의 꾀를 써야 한다.

파괴계에는 소위 참수 단계는 없지만, 작은 피에 굶주린 단계 (폭연으로 인한 세 번의 30 시전 시간 단축 이득) 가 있다.

소각을 분계점으로 하는 작은 피에 굶주린 피가 전체 전투를 관통하면 운영자를 흥분시키는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다음은 파괴계의 수출제안입니다

파괴계의 출력은 모두 희생을 둘러싸고 진행된다.

첫 번째 기술은 당연히 희생을 바치는 것이다. 서버 때문에 적대 목표에 맞히는 것부터 목표에 이르기까지 약 0.2 초가 걸리기 때문이다.

이 시점에서 마지막 액운저주 (원소 저주) 를 선택해서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이 정도의 시간을 기다리면서 직접 불태울 수도 있습니다.

파괴계의 시작은 어떻게 그리 중요하지 않은가. 아직 시간이 길기 때문이다. .........

시작점화한 후, 카오스 검이 아직 냉각 시간 내에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카오스 검을 우선적으로 사용한 다음, 그 다음에는 불에 타서 높이 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카오스 검의 수익은 소진보다 낫기 때문에 카오스 검이 우선하는 원칙에 따라 수출한다.

파괴계의 기술 우선 순위

희생 gt; Gt 를 태우다 카오스 검 gt; 불타다.

즉, 희생의 주기적인 상처가 사라진 후 희생술을 우선시하는 것이다. 소각 냉각 시간이 끝나면 우선적으로 소각한다. 카오스 검의 냉각 시간이 끝난 후, 희생술, 소각과 충돌하지 않고 우선시한다. 그리고 불에 타서 앞의 몇 가지 마술은 충돌하지 않고 놓아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고통스러운 저주와 부식술의 경우, 적대적인 목표가 생존할 것으로 예상할 때 1 분도 채 안 될 때 고통스러운 저주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파괴계는 부식술에 대한 지원이 부족해 부식술의 수익은 연소보다 조금 낮지만 부식술은 순간적인 마술이기 때문에 자리를 옮기거나 뛰어다닐 때 생명분열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부식을 통해 활동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

자기도 모르는 것에 만족하지 않으면 소각의 냉각 시간을 미리 예측하고, 시전 시간이 조금 더 오래 걸리는 대신 순환에 순간마술을 삽입하여 소각으로 인한 작은 피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다.

파괴계에는 여러 가지 수동적인 이득이 있어서, 우리가 안전하게 기술의 선후를 안배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파괴계는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결코 간단하지 않다. 파괴계는 타고난 DPS 가 제 1 그룹에 있지 않기 때문에, 더욱 섬세하고 다양한 이득을 더 잘 활용해야 눈에 띄기 때문이다. 다음은 파괴계의 주문 속성 5 위 평론

첫째, 마술강도: 파괴계에는 상해를 높이고 마술강도 수익을 높이는 재능이 너무 많다. 이렇게 하면 각 마술의 강도를 더 잘 활용할 수 있다. 현재 WDI 표에 따르면 현재 비교적 좋은 장비를 갖춘 경우

1 마술의 강도는 자신의 1.44 의 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둘째, 명중: 명중은 영원히 상해량과 연계되어, 초래된 피해가 높을수록 명중의 수익도 높아진다. 수익금의 스레드 그래프는 법상, 신속성, 폭행 등이 모두 선형적으로 성장하지 않고 곡선으로 상승한다.

명중이 부족하면 영혼을 강화하는 천부적인 지점에서 고통계의 탄압 천부적인 재능을 제거할 수 있으며, 그 부작용은 더 많은 전환이다.

현재 WDI 표에 따르면 현재 비교적 좋은 장비를 갖춘 경우

1 명중은 자신의 3.00 의 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셋째, 치명적인 일격: 45.90 폭발 등급마다 1 의 폭발률을 높인다. 파괴계는 비교적 치명적인 일격에 의존한다.

파멸계의 수출은 모두 치명적인 일격을 크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치명적인 일격의 수익은 다른 천부적인 재능보다 높다

현재 WDI 표에 따르면 현재 비교적 좋은 장비를 갖춘 경우

1 치명적인 일격은 자신의 0.92 의 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넷째, 빠름: 32.79 급급급마다 1 씩 높아지는 빠름. 현재 폭연, 그리고 팀의 피에 굶주린 탓에 시전 시간을 1 초 정도 억압할 수 있지만, 결국 한 번의 싸움은 짧은 40 초의 피에 의존해서는 안 되고, 전체 승진은 승진이다. 그렇지 않니? 그래서 빠른 속도로 어떤 상태에서도 승진할 수 있다. 문제는 증가된 수익이 다른 속성보다 낮은지 여부다. 현재 WDI 표에 따르면 현재 더 좋은 장비를 갖춘 경우

1 급속도로 자신의 1.01 dps 정도를 높일 수 있다.

5. 정신: 파괴계는 악마의 비호의 재능을 통해 9 의 정신전환술의 강도를 높일 수 있다. 그리고 생명의 전환 횟수를 줄일 수 있다. 부상 증가

현재 WDI 표에 따르면 생명전환 후의 순환을 추가해 현재 더 좋은 장비를 갖춘

1 정신은 자신의 0.60 의 dps 정도를 높일 수 있어 좋은 수익이라고 할 수 있다.

요약하면

개인: 히트 gt; 주문 강도 gt; 빠른 gt; 폭발 gt; 정신;

장비를 선택할 때는 가능한 마술강도를 위주로 빠르고 치명적인 일격을 보조해 주세요. 물론 어떤 정신복도 나쁘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장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