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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신 기장의 저서는' 귀신 기장' 과' 관령 윤희내전' 이다. < /p>
' 귀곡' 은' 수서 경본지' 에서 처음 발견되며 이후 사서 및 기타 문헌 전적에도 많이 기재되어 있다. 귀곡' 은 종횡가 로비 경험의 총결산으로 귀곡 평생 학술 연구의 정수를 융합시켰는데, 그 가치는 자명하다. \ "유령 기장 \" * * * 스물 한 편, 그 중 환환환환은 이미 전해지지 않았다. 이 책은 종횡가의 대표 저작으로서 후세에 종횡가의 사상을 이해하는 데 많은 참고서를 제공하였다. < /p>
' 귀곡' 이라는 책은 줄곧 중국 고대 군사가, 정치가, 외교관을 위해 연구해 왔으며, 지금은 당대 상가에게 꼭 필요한 책이 되었다. 그것이 밝혀낸 지모권술의 각종 표현 형식은 내정, 외교, 전쟁, 경제무역, 섭외 등에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그 사상은 세인의 존경을 받아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 /p>
' 관령 윤희내전' 은' 수서 경본지' 사부에 기재되어 귀곡 선생의 저술에 서명했다. 《구당서 예문지》도 기록하였다. 당대의 왕현하의' 삼동 구슬낭' 은' 문시선생의 무상사부관령내전' 을 인용해' 귀곡선생' 으로 표기했다. < /p>
글은 도가의 이론 원칙, 즉 자연을 숭상하고, 조용하고, 자랑하지 않고, 재계, 중식을 선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욕심 단수, 마음이 성실하고 악행을 저지르고 벌을 받는 이치를 천명하고,' 도' 로 중생을 보급하는 것을 주장하며 도가 이론과 관점을 반영하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