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은 워크래프트 III 에서 전술의 중요한 역할을 했다. 밤과 낮이 모든 인종에 유리하고 불리하다. 수족과 인족은 낮과 밤 모두 자동으로 생명을 되찾을 수 있지만, 어두운 밤은 밤에만 회답할 수 있다. 어두운 밤의 어떤 부대는 밤에 보이지 않을 수 있다. 또한, 밤에는 일부 야생단위가 잠을 자고, 당신의 단위의 시야는 줄어든다.
시간 표시기 Day/Night Indicator
화면 맨 위에 변화된 구를 볼 수 있습니다. 태양과 달 사이를 전환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III 의 시간입니다. 위에는 8 개의 눈금이 있는데, 모두 켜지면 시간은 낮에서 밤으로, 또는 어둠에서 낮으로 변한다. 낮에는 표시기가 노란색이고 밤에는 파란색이다. 밤이 오면 늑대의 울부짖음을 듣고 시야가 작아진다.
시야 Sight Range
낮과 밤의 순환은 단위와 건물의 시야에 영향을 미친다. 낮에 본 시야는 비교적 멀다. 하지만 어두운 밤은 야시를 연구함으로써 밤의 시야를 낮만큼 멀리 할 수 있다.
낮의 농민 시야
밤의 농민 시야
생명회복 Health Regeneration
영웅은 낮이든 밤이든 생명을 되찾을 것이다. 주야간 순환은 일반 단위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족과 인족은 낮과 밤 모두 자동으로 생명을 되찾을 수 있지만, 어두운 밤은 밤에만 회답할 수 있다. 불사족은 낮과 밤에도 괜찮지만, 반드시 황무지 위에 있어야 한다.
스킬 Spells
일부 기술은 주야간 순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림자 Shadow Meld-많은 어두운 밤이 밤에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림자 탈출 단위는 이동하거나 공격 할 수 없습니다. 그림자 트렌치코트는 영웅도 이 기술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어두운 밤 플레이어는 달의 돌로 일정 기간 동안 가짜 밤을 만들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어두운 밤 단위는 생명으로 돌아갈 수 있다. 이 시점에서 시간 표시기는 자주색입니다.
워크래프트의 시간 by blizzardANSWER
시간에 대한 파악은 인스턴트 전략이라는 게임의 영원한 주제이고,' 워크래프트 3' 은 이 개념을 유례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3" 에서는 CREEP, 영웅 등의 개념을 도입해 경기의 양측이 항상 지도의 동태를 파악하고, 상대의 각종 기술을 계산하거나, 프로젝트의 완성 상황을 연구해야 하기 때문에 훌륭한 워크래프트 선수로서 경기 과정에서 시간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꼭대기에는 시계가 하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아차렸다고 생각하는데, 구체적인 이 시계는 어떻게 봐야 하나요? 말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은 많지 않다. 우선 이 시계의 시작 시간은 8: 00 이지, 우리 현실 생활의 0: 00 이 아니다. 이 점은 모두 주의해야 한다. 이 워크래프트 시계는 8 개의 눈금이 있는데, 한 바퀴 도는 것은 주야가 아니라 낮/흑천이다. 낮 시계 맨 위는 6: 00 이고, 한 눈금만 걸으면 7: 30 에 도달하고, 그 다음에는 9: 00, 10: 30, 12: 00, 13: 30, 15: 00, 16: 30, 정점으로 돌아옵니다 밤의 눈금은 19: 30 을 나타내고, 그 뒤에는 21: 00, 22: 30, 24: 00, 1: 30, 3: 00, 4: 30 을 나타내고, 마지막으로 6: 00 으로 돌아오면 다시 낮으로 들어간다 한 눈금이 워크래프트 시간으로 1 시간 30 분인 것을 알 수 있는데, 그럼 현실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약 30 초 정도 됩니다. 즉, 전체 시계 눈금이 끝나는 시간은 현실 세계 4 분 정도입니다. 이는 중요한 결론입니다. 게임에 자주 쓰이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전체 시간 시스템을 이해한 후 워크래프트의 다른 요소들과 결합하여 시간 개념에 대해 논의합니다. 첫 번째는 영웅이다. 우리는 어떤 인종의 영웅들이 부활하거나 건설한 시간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여기서 어떤 민족도 우세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게임 초반에 영웅 제단을 내려놓고 우리의 선발 영웅을 만드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를테면, 인족의 불제 제단, 죽지 않는 거미류, 수족의 소머리 족장 선발 등 특수한 극단적인 전술적 안배가 없는 한). (이를테면, 인족의 불제 제단, 불멸의 거미 흐름, 수족의 소머리 추장 등) 1 급 영웅의 건설 시간은 워크래프트 시간 2 시간 45 분, 즉 실제 55 초다. 이것은 두 번째와 세 번째 영웅의 훈련 시간과 같다. 사실, 첫 번째 영웅 건설 시간은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아무도 공식적인 공격을 시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영웅은 다르다. 상대의 두 번째 영웅이 나오기 전에 공격을 개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인족이 불사족, 수족 대 인족, 어두운 밤의 요정족이 인족을 대할 때 특히 두드러진다.
영웅의 생을 말했는데, 당연히 영웅들의 뒷일을 말해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영웅, 특히 고급 영웅은 한 번의 전투에서 승부를 좌우하는 역할을 하며, 우리는 영웅이 상대에게 죽임을 당하는 것을 피하거나, 가능한 한 상대의 영웅을 죽여야 한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예를 들어, 상대의 영웅이 살해된 후, 일반적으로 우리는 이 우세한 시간을 이용하여 공격해야 하는데, 이 우세한 시간은 얼마나 존재할 것인가? 우리 같이 한번 봅시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1 급 영웅의 부활 시간은 매우 짧다. 영웅이 죽음에 직면했을 때, 1 급 영웅과 350 금화의 귀환 두루마리를 비교해서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살펴봐야 한다. 영웅이 2 급으로 업그레이드되면 부활시간은 짧은 현실시간인 35 초에서 1 분 10 초로 올라갑니다. 이 기간은 게임의 중기입니다. 이때 각 인종의 2 급 기지는 아직 업그레이드 중, 병종도 성형을 기다리고 있어야 합니다. 바로 영웅등급을 쌓을 수 있는 절호의 시기입니다. 그래서 부활에 필요한 1 분 이상은 누구도 소모할 수 없습니다. 영웅이 위험에 처했을 때 주저하지 않고 돌아오는 길을 이용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3 급부터 부활시간이 1 분 45 초 이상으로 올라 이전 등급보다 다시 30 초 정도 더 많아지고 상승폭도 무섭다. 4 급 이후에는 부활 시간이 다시 오르지 않고 1 분 50 초 동안 유지된다. 즉 상대 10 급 영웅을 죽이고 상대 3, 4 급 영웅을 죽이면 부활 시간은 거의 같다. 차이점은 부활에 드는 돈이 다를 뿐이다. 실전에서는 4 급 영웅의 긴 부활 시간을 기다리지 못하고 술집에 직접 가서 영웅을 부활시키는 데 많은 돈이 필요하다. 그때까지 자원과 전투기 둘 중 어느 쪽이든 취사할 수 있는 것은 게이머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마지막으로 건축에 대해 말하자면, 워크래프트에서 건축에서 보면 기술 노선은 여전히 분명해야 한다. 그래서 몇 가지 과학기술 건축물의 건설 시간을 파악한 뒤 조금만 더 추산하면 상대의 과학기술 부대가 언제 형성되었는지 알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백서로 가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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