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비법: 키 세르소 ze = 금 500 개 추가
LeafItToMe = 500 목재 추가
키 ser so ze * = 금 더하기 # 이상 (아래 "*" 는 모두 숫자 값을 나타냄)
LeafItToMe * = 목재에 # 이상 추가
GreedisGood = 골든나무에 각각 500
을 더하다GreedisGood 1000000 (위 비서에 의해 증가한 금과 목재의 상한선은 모두 백만, 백만 이상, 금과 목재도 백만, 숫자가 15 억 이상인 경우 1 또는 0 을 줄일 수 있음)
여기서 greedisgood 비서를 입력하고 공백을 누른 다음 음수 값을 입력하면 금과 목재가 해당 값을 줄입니다
PointBreak = 현재 상한선이 부족하여 단위를 생산할 수 없는 인구를 취소하는 경우 (100 명의 최대값에 도달한 후에도 여전히 단위를 생산할 수 없는 경우) [단, 예를 들어, 서리, 10 개의 둥지를 만들면 70 마리의 490 명을 만들 수 있다]
Whosyourdaddy = 신화모드 [물리적, 마법 피해는 없지만 스퍼터링 (예: 용류 스프레이), 독류 공격 (예: 사슴), 자손실 (예: 피닉스), 자기 단위 공격 (공격력이 확대되지 않음) 에 의해 공격력이 최고치로 치솟는다. * 유해에 대한 공격은 변하지 않는다]
Iseedeadpeople = 전쟁의 안개 제거 (지도 전체)
Thereisnospoon = 법력이 무한하다. (영웅과 마법병의 마법은 영원히 줄어들지 않고, 스킬을 발휘할 때 마법 제한이 필요하지 않다. 설령 마법이 스킬에 도달하지 않아도 놓을 수 있고, 마법을 소비하지 않는다. )
WhoisJohnGalt = 단위 등급 제한 취소 (영웅과 병학 기술은 등급의 영향을 받지 않음)
WarpTen = 빠른 건설, 빠른 연구, 빠른 훈련, 빠른 업그레이드
SharpAndShiny = 업그레이드 공방, 법사 단위 등급, 건축 및 단위의 일부 수동 기술 (한 번에 한 레벨만 올릴 수 있음)
Synergy = 기술 트리 전체 (기술 제한 해제)
RiseAndShine = 낮까지 직접
LightsOut = 밤까지 직접
DaylightSavings = 정지 시간
DaylightSavings [시간] = 조정 시간
IocainePowder = 시체가 빠르게 사라진다. (비법을 입력한 후 시체가 빠르게 사라지고, 비법을 입력하기 전에 존재했던 시체는 빠르게 사라지지 않는다.)
TheDudeAbides = 기술 및 물품 냉각 시간 제로 (한 번 입력하면 냉각 시간이 한 번만 면제되고, 다시 사용하기 전에 취소 비법을 한 번 입력해야 다시 입력할 수 있음)
또 다른 하나는 비적은 아니지만, 캐리지 리턴을 두드리고 입력해야 하지만, 성공 후에는 시작 비법이라는 글자가 나타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성공명언)
Tenthleveltaurenchieftain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음악 재생
도타는 지시만 있고 비적은 없다! ! 모두 선택 모드: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범위에서 자동으로 영웅을 얻는다.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랜덤 모드:-tr/-팀 random
모드 임의: -mr/-moderandom 임의 전체 임의 모드, 모두 선택 모드, 팀 임의 모드 및 일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
무작위 모집 모드: -rd/-randomdraft 22 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술집에서 골라서 두 개의 술집에 넣는다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델:–VR/-Vote Random 의 3 가지 무작위 경기 모델이 선택되고 각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확장 리그 모드:-XL/-확장 Leagu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지난 20 초 동안 2 측의 팀장 (파란색과 분홍색 플레이어) 은 모든 영웅에서 3 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델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보조 게임 모드를 선택하려면 주 게임 모드와 같은 문장에 함께 입력해야 합니다.
죽음의 경연 대회: -dm/-deathmatch 만약 당신의 영웅이 죽으면, 당신은 부활 시간이 되면 영웅을 다시 선택할 것입니다. 만약 메인 게임 패턴이 무작위라면, 당신은 무작위로 그 영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 팀이 44 차례 사망하거나 기지가 철거되면 팀은 졌다. 모든 민첩한 영웅 모델, 모든 지능 영웅 모델, 모든 힘 영웅 모델,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 미러 경쟁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추가 설명: 첫 번째 플레이어는 죽음의 경기 모드를 선택한 후 15 초 이내에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으며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사망 타이머 취소–ND 영웅이 사망한 후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수명 수–-lives # 이전 #, 최소 10, 최대 44 를 원하는 수로 교체하여 각 측면에 얼마나 많은 생명이 있는지 설정합니다.
반전 모드: -rv/-reverse 근위대 플레이어는 자연재해팀 영웅을 선택하고, 자연재해는 근위팀 영웅을 선택한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죽음의 경쟁 모델과 같은 영웅 모델은 호환되지 않는다.
미러 모드: -mm/-mirrormatch 는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1 분 후, 각 플레이어 쌍 (예: 1 번 플레이어와 6 번 플레이어는 한 쌍임) 의 영웅이 이들 중 한 영웅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같은 영웅을 사용하고 팀의 라인업은 같을 것이다. 같은 영웅과 죽음의 경기는 호환되지 않는다.
다중 선택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면 해당 영웅은 술집에서 제거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속, 팀 수 등 무작위로 셔플 됩니다.
같은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될 것이다. 미러 모드,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애자일 영웅 모델: -aa/-allagility 는 애자일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지능 모델, 전력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는다.
모든 지적 영웅 모델: -ai/-allintelligence 는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완전 애자일 모드, 전력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전력 영웅 모델: -as/-allstrength 는 힘형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전 지능 모델, 완전 애자일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물건이 떨어지는 패턴: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당신의 물건 칸에 있는 임의의 물건의 자리가 땅에 떨어질 것입니다. 보상으로 너는 죽음으로 돈을 잃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모델: -em/-easymode 타워는 약해지고, 경험치가 더 빠르게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정한 돈도 더 많아진다.
부적모드 금지: -np/-nopowerups 강에서는 부적이 생기지 않습니다
슈퍼 병사 모델: -sc/-supercreeps 어떤 때는 각 방면에서 슈퍼병사가 병사를 따라 공격한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 괴뢰이고, 좀 더 강한 것은 공포괴어, 가장 강한 것은 먼 옛날의 하이드라이다.
중로 모드: -om/-onlymid 상하 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 상태입니다. -ntnb 와 같습니다.
도로 금지 모드: -nt/-notop 위 (왼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중도 금병 모드: -nm/-nomid 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이다.
다음 금지 모드: -nb/-nobot 아래 (오른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스왑 금지 모드–ns/-noswap 은 스왑 -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선택 금지 모드–NR/-norepick 은 재선택 -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 지형 모드–ts/-terrainsnow 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 실험 단계에 있다.
4. 엔터테인먼트 모드 및 테스트 모드
다른 스키마 명령과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15 초 전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드: -wtf 기술이 사용되면 냉각 시간을 재설정하고 에너지 값을 전체 값으로 재설정합니다. 그래서 모든 영웅과 물품의 기술은 0 냉각 시간과 0 에너지를 소비한다. 일부 트리거 기술은 냉각 시간이 없어 보이지만 정상적인 냉각 시간이 지날 때까지 실제로 그런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가지 예는 역광환입니다)
테스트 모드: -test 는 다중 플레이어 게임에만 사용되며, 사용 후 각 플레이어는 독립 실행형 모드 (뒤 참조) 의 명령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테스트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5. 게임 명령
각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러한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업 표시: -ma/-matchup 은 상대방이 통제하는 영웅과 등급,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을 보여줍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는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보여줍니다.
살인 수 표시: -cs/-creepstats 당신이 죽인 적의 수와 반보수 표시
살인 점수 버전 표시: -cson 기본 패널에 살인 수 표시
킬러 점수 숨기기: -csoff 기본 패널에서 킬러 수 숨기기
악의적인 도움 기술 금지: -disablehelp 는 팀 동료 Chen 성승의 충성도 시험을 전달하지 못하게 하고, 동료 Furion 선지자의 발아는 당신에게 사용할 수 없고, 동료 Harbinger 파괴는 당신을 감금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악의적인 도움 금지 기술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걸린 명령을 벗어나다: -unstuck 60 초 후에 영웅을 기지로 돌려보내라
버그로 변신해 잃어버린 통제권을 되찾으라는 명령: -recreate 는 N'aix 좀비, Terrorblade 소울가드, Dragon Knight 드래곤 기사와 Banehallow 고통의 근원에 대한 통제권 상실 문제를 다루고 있다. 200 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죽었을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죽었을 때 문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역복느낌표 표시: -showdeny 역보할 때 이 플레이어 느낌표가 역보대상자에 나타납니다.
역느낌표 숨기기: -hidedeny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showdeny 를 끕니다.
날씨 명령:-weather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날씨 상황에 대한 명령.
반복느낌표와 적을 죽이는 명령: -di 는 -showdeny 와 -cson
을 입력하는 것과 같습니다죽음의 타이머 패널 보이기: -don/-deathon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영웅의 죽음이 죽음의 타이머 패널
죽음의 타이머 패널 숨기기: -doff/-deathoff 죽음의 타이머 패널 표시 안 함
난수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 은 0 (포함) 에서 # 사이의 임의 정수
를 생성하는 최소 0 최대 2000 의 정수입니다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할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 숨기기
영웅을 연속 죽일 때의 더빙 금지: -mute 는 double kill 같은 소리를 내지 않는다
무작위로 영웅 선택:-랜덤은 돈을 소비하지 않고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영웅 재선택: -repick 은 당신이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재선할 수 있도록 약간의 돈을 쓴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0 달러를 소비하지만 -ar 과 -tr 에서 400 을 소비합니다. 만약 무작위 영웅 모델이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적이다. 재선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 중인 게임 모드 표시
영웅 교환 명령: -swap/-swaphero 는 당신이 교환하고 싶은 영웅의 일련 번호를 알려주는 영웅 목록을 보여줍니다.
-swap 1/2/3/4/5 교환하려는 영웅 일련 번호 플레이어에게 교환 요청을 제출합니다. 그도 너에게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지만 시작 후 90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swapall 은 모든 동료와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도살자의 누적력 수를 검사하다: -fs/-fleshstr 는 도살자 게이머에게만 사용되며, 이미 얼마나 많은 힘 속성이 수동적인 기술을 통해 얻어졌는지 보여준다.
6, 새 명령 추가
부정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 행위 방지
에 이 명령을 사용합니다두 가지 모드 선택
이 있습니다-mode1 기본 모드, mode2 가 작동하지 않으면 이
사용-mode2 추천 모드, 대부분의 경우
정보 표시 지우기 명령: -clear 화면 왼쪽에 표시된 정보 지우기
Apm 명령 보기: -apm 은 플레이어의 현재 손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수
를 봅니다각자의 끊기 시간을 보세요: -afk
각자의 afk(away from keyboard) 가 얼마나 오랫동안 자기 부대에 대해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는지 보세요.
끊기 제거자: -kickAFK # 플레이어 afk 가 정격에 도달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입력하면 게임
온 후크 값 설정: -setafk
Afk 가 발길질을 할 수 있는 기간을 설정합니다
메신저 바로 가기 아이콘: -courier
유휴 메신저 아이콘, 즉 유휴 농민의 형식
을 해제/엽니다.영웅 교환 금지: -swapcancel
영웅 교환금지, 교환이 성공하면 자동으로 입력
칼 스킬 명령: -invokelist
칼 스킬 생성 테이블 표시
음악 명령: -music XXX,
XXX 는 off, random, nightelf1, nightelf2, nightelf3, human1, human2, human3, orc1, orc2, 중 하나입니다
7, 싱글 게임 명령
독립 실행형 게임이나 테스트 모드 (-테스트)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급 상승: -lvlup X 명령어 뒤에 숫자 x 를 추가하여 올려야 할 등급 수를 나타내고 x 를 입력하지 않으면 기본값은 1
입니다영웅 상태 새로 고침: -refresh 는 당신의 영웅 기술과 물건의 냉각 시간을 새로 고치고 생명과 마법을 회복합니다.
출병 명령: -spawncreeps 양측이 출병하여 정상적인 출병을 방해하지 않는다
부적을 생성하는 명령: -powerup 는 정상적인 부적을 방해하지 않고 부적을 새로 고칩니다. 이미 하나 이하의 5 초 전에 하나가 있다면 새로운 것을 만들지 않도록 주의해라.
중립 야생 괴물 새로 고침 명령: -neutrals 중립 야생 괴물을 새로 고칩니다. 모 캠프 근처에 쇄신을 막을 수 있는 단위가 있으면 새로 고쳐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자살 명령: -kill 은 당신의 영웅을 즉시 죽게 합니다
추가명령: -gold # 증가 # 돈
영웅 죽이기 명령:-kill all/-kill sent/-kill scourge 모두 죽이기/근위영웅/자연재해영웅
시간 설정: -time xx 게임 시간 설정
다중 선택 모드: -noherolimit 여러 영웅 선택 가능
숨겨진 영웅 (많은 변태적, 오른쪽 아래에서 선택한 영웅): -f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