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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mine의 초기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돈 스타브의 초기 캐릭터는 윌슨, 스파이더맨, 여전사, 퍼핏 마스터, 사일런트 맨, 럼버잭, 그래니, 로봇, 웬디, 헤라클레스, 파이어걸이다. 그 중 윌슨은 수염을 기르는 능력이 있는 과학자로, 수염을 면도기로 깎을 수 있으며, 면도한 수염은 부활을 위한 육체 조각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면에서.

'Don't Starve'는 클레이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서바이벌 게임으로, 2013년 4월 23일 PC로 출시되었으며, 2015년 7월 9일 iOS로 포켓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악마에 의해 신비한 세계로 옮겨진 과학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다른 세계에서 살아남고 탈출해야 합니다.

돈 스타브 게임과 '인류사'

원시인을 소재로 한 게임이지만 게임의 룰은 사실 현대인의 상상력에 바탕을 두고 있다. 실제 원시인들이 어떤 삶을 살았는지에 대해서는 전문적인 역사학자라도 완전히 복원할 수 없고 오로지 추론하고 검증할 수 있는 단서에만 의존할 뿐입니다. 최근 베스트셀러인 『인류사』는 역사가들의 고고학적 발견과 인류 사회의 진화에 대한 저자의 견해를 제시하고 있다. 마치 Don't Starve 게임을 반영하듯, 책의 한 장 제목은 "아담과 이브의 하루"입니다. 『인류사』를 Don't Starve 게임과 비교하여 추상적이고 구체적인 차원에서 원시인의 삶을 경험하고, 아마도 우리 조상으로부터 약간의 경험을 얻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게임의 이름인 기근(Famine)에서 보면 생존의 첫 번째 어려움은 음식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의 식생활은 현대인의 식생활과 달랐습니다. 『인류의 간략한 역사』에서 유발에 따르면, 인간이 사냥 생활을 하던 시절에는 식단에 '주식'이 없었다. 그들은 항상 다양한 비율로 잡식성을 먹었는데, 아마도 한 끼에는 벌레 수프와 견과류를 먹었고, 다음 끼니에는 생선회와 구운 멧돼지를 먹었을 것입니다. 균형 잡힌 식단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혼합 식습관은 실제로 훨씬 더 건강하고 인체에 다양한 영양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하와가 과일을 따기 위해 뛰어다녀야 했고, 아담은 맹수를 사냥하기 위한 근육을 키워야 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난기류, 뒤척임, 방황을 나타냅니다. 이 말은 현대인들에게는 매우 비참하게 들리지만, 경제적 부담이 전혀 없었던 아담과 해와에게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Don't Starve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지도에서 앞뒤로 돌아다니게 됩니다. 계절에 따라 지형 조건도 달라지므로 음식은 적절한 시기와 적절한 장소에 바뀌어야 합니다. 초원은 생존에 가장 적합한 환경입니다. 배고플 때 열매를 두 개만 얻으면 됩니다. 자작나무 숲에서는 자작나무를 베어내고, 떨어진 견과류를 구워서 먹을 수 있다. 그러나 식물이 시들고 모든 것이 시들어가는 겨울에는 덫을 만들어 토끼를 잡거나, 무기를 사용해 멧돼지와 들소와 결투를 벌여 완전한 육식동물이 될 수밖에 없었다. 식품의 유통기한은 매우 짧으며 최대 10일 반 후에 다시 수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