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높은 점수현상금-2000 년에 해본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높은 점수현상금-2000 년에 해본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문명 (게임)

-----------------은

글꼴 크기 선택 중대형 편집 이 항목을 편집하여 새 항목 만들기

문명 관련 자료: 사진

문명' 은 일명' 문명제국' 으로, 시드 멜이 1991 년 미국 미문회사를 위해 만든 컴퓨터 게임이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육지에서 위대한 제국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이 게임은 고대부터 플레이어가 대대로 진화하면서 그/그녀의 제국을 현대와 멀지 않은 미래 시대까지 확장하고 발전시키려고 노력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이 게임은 보통 합제 전략 게임의 선구자로 여겨진다.

문명 3 세대

문명은 원래 DOS 시스템에서 발전한 개인용 컴퓨터 게임이었다. 이 게임은 창 시스템, 맥킨타 시스템, Linux, Amiga, 슈퍼닌텐도 등 다양한 플랫폼을 위해 여러 차례 수정되었으며 여러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문명 3 대' 부터 이 게임은 페라시 게임사가 개발한 것으로 잉보거가 발행했다 (현재 아타리사로 바뀐다).

문명을 묘사하는 것은 독립 실행형 게임이다. (그러나' 문명인터넷' 이라는 별도의 게임이 있다. 또한' 문명 2 세대' 와' 문명 3 세대' 는 모두 멀티 플레이어 버전이 있고, 2005 년 10 월 발간된 문명 4 대에는 고급 멀티 플레이어 시스템이 있다.)

플레이어는 단 하나의 개척자 단위 (때로는 두 개) 로 시작하여 다른 몇 개 (2~6) 문명과 경쟁 관계에 있는 제국을 세우려고 시도하는 문명의 통치자를 연기한다. 이 게임은 고정합제를 채택하고 상당한 수준의 세부 경영이 필요하다 (각종 모의경영 게임보다 적지만). 점점 더 많은 탐사, 전쟁 및 외교 임무가 이루어지면서 플레이어는 각 도시에 시설이나 군사 단위를 짓고, 신도시를 어디에 세우고, 어떻게 도시 주변의 토지를 개량하여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때때로 플레이어의 도시는 특정 국적이나 지도자가 없는' 야만인' 단위에 의해 침략당할 수 있다. 소유지 없이 유동 강도질을 할 수 있는 야만적인 민족이 정착할 때, 이런 위협은 게임에서 사라진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역사적인 문명을 선택하여 놀아야 한다. 모든 문명에는 게임 초기에만 영향을 미치는 진정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문명은 처음부터 도자기를 만드는 문명의 진화가 있고, 어떤 문명은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컴퓨터가 상대역을 맡을 때, 아즈텍과 같은 특정 문명의 특징이 여전히 드러난다. 예를 들어 아즈텍은 극도의 확장주의자이다.

선택할 수 있는 다른 문명으로는 미국 몽골 로마 등이 있다. 모든 문명은 역사적인 인물이 이끌고 있다.

이 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범위는 매우 크다. 다른 대부분의 컴퓨터 게임보다.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하나 또는 두 개의 개척대 단위를 통제하여 신도시를 건설하고, 토지를 개량하고, 광산, 도로, 앞으로의 철도 등의 시설을 건설할 수 있다. 게임에서 시작된 시간은 서원 4000 년, 마지막까지 플레이하면 게임이 강제로 은퇴를 강요하는 시간은 서원 후 2050 년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기술이 개발되는데, 이러한 기술은 게임에서 변화하고 성장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플레이어는 도자기, 바퀴, 글자 등의 진화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이 끝나면 기술은 핵분열, 우주비행 등으로 진화한다. 플레이어의 문명이 특정 기술 (예: 비행의 비밀) 을 처음 배우면 플레이어는 큰 장점을 얻을 수 있다.

각 진화는 문명이 새로운 군사 단위, 도시 시설 또는 파생 기술을 건설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예를 들어, 바퀴 기술이 있어야 2 륜 전차 단위를 만들 수 있고, 도자기를 만들어야 헛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진화 시스템을 테크니컬 트리라고 하며, 다른 많은 전략 게임에 적용되는 개념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각 시대에도 세계의 경이로움을 만들 수 있다. 고대 피라미드, 중국의 만리장성, 공업시대의 자유의 여신상, 심지어 현대의 아폴로 계획, 유엔, 맨해튼 계획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경이로움은 각각 하나의 문명에 의해서만 건설될 수 있으며, 그것을 건설하는 데 많은 자원이 필요하다 (다른 도시의 업그레이드나 군사 단위보다 훨씬 높다). 그러나 모든 경이로움은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는 특별한 이익을 제공한다. 경이로움은 기술의 진화에 따라 무효가 될 수도 있다. 게임 승리는 다른 모든 문명을 파괴하거나 우주 식민지에 성공한 최초의 문명이 되어야 한다.

후자는 알파 반인마자리 스타 시스템을 개발해야 한다. 최신 버전, 문명 3 세대 중 다른 승리 방법을 추가했다. 이 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전략 게임 중 하나이며 충실한 지지자들이 있다. 이러한 높은 이익은 또한' 문명 무료판' (예: freeciv) 과' C-evo' 와 같은 무료 버전을 만들어 냈다. 다른 R&D 에 의해 채택된 많은 기본 구상도 있습니다. 문명 2 세대' 는 1996 년에 출시되었고, 두 개의 자료영화를 만들었고, 1999 년에는 멀티 플레이어 골드판을 선보였다. 문명 3 대' 는 2001 년 출시되었고, 멀티 플레이어 기능에 가입한 두 가지 자료영화를 선보였다. 실드 멜은 아비론 언덕 회사에서 내놓은 또 다른' 문명' 이라는 테이블 게임에서 테크놀로지 나무에 대한 개념을' 차용' 했다고 인정했다.

아이러니하게도' 문명' 이라는 또 다른 테이블 게임 이름은 오히려 컴퓨터 게임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알파 켄타우루스 별자리' 라는 게임은 좌석과 같은 유형의 또 다른 제작이지만 미래주의, 우주를 주제로 하고 있다. 이 게임에서 혁신한 많은 인터페이스와 게임 플레이가 마침내' 문명 3 세대' 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문명 2 대" 와 "문명 3 대" 사이에 행경회사는 "문명의 권세 천하" 를 내놓은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