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사랑의 의미를 어떻게 이해합니까?

사랑의 의미를 어떻게 이해합니까?

사랑 명사 설명 심리학

1. 사랑 명사 설명

사랑 명사 설명-명사 설명; 사랑이란 상대방을 위해 무조건 희생하고 희생하는 것이다.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상대방이 영원히 행복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영원히 상대방을 걱정하게 하지 마라. 상대방의 즐거움으로 인해 즐겁고, 상대방의 행복으로 인해 행복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랑은 일종의 사심 없는 헌신과 희생이고, 사랑은 영원히 잃지 않는 것이다. 사랑의 보답은 상대방의 영원한 기쁨과 행복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가, 진정한 사랑은 상대에게 행복과 행복을 가져다 주는 헌신과 희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만약 당신이 상대방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상대방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고 희생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를 행복하고 행복하게 해야 합니다. 당신도 그가 행복하기 때문에 당신은 행복합니다. 그가 행복하기 때문에 당신은 행복합니다.

사랑이 뭐예요? 내 눈에는 사랑이 아름다운 백설세계이고, 자연이 인류에게 준 감동과 놀라움, 설레는 열정, 극지의 아름다운 풍경이다. 사랑이 가장 공평한 것은 하얀 눈과 같다. 현실의 네가 아무리 부유하든 척박하든, 사랑에서 같은 아름다움과 감동을 받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현실은 햇빛이다. 결국 희고 틈이 없는 은빛 세계를 서서히 녹여 원래의 아름다움이나 황량한 진실을 드러내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사랑은 또 하나의 짧은 격정이며, 반드시 빨리 지나갈 수 있는 격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음이 이 만남에 대해 어떻게 고마워했든 간에, 사랑의 떨리는 열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햇빛에 비친 망설원처럼 원래의 면모를 회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예, 원래, 원래, 진짜, 자연의 얼굴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햇빛 아래 더 이상 하얗지 않은 세상에 있을 때, 당신은 과거의 백설세계가 진실하지 않고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확실히 존재하고, 아름답고, 꾸몄고,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사랑처럼, 가지고 있다면, 사랑에 속았다고 말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녀를 잃은 것은 단지 현실의 햇빛이 그녀를 녹였기 때문이다. 항상 녹아내려야 하고, 항상 삶의 원래 궤도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사람이 사랑, 사랑, 눈 뒤의 세상만 사랑할 수 있다면, 그는 영원히 그를 실망시키는 처지를 한 번도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그런 격정적이고 이성을 탈선시키는 사랑을 결코 동경하지 않는다. 내가 원하는 것, 기다리는 것은 열정 이후, 얼음과 눈이 녹은 후 실제 산천과 전원일 뿐이다. -만약 햇빛이 내리쬐면, 진짜 집은 여전히 내가 사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열정이 퇴색한 그 감정이 여전히 내가 포기할 수 없다면, 그런 감정은 나의 갈망과 꿈이다. 이런 걱정은 바로 내 것이다. 사랑이다!

-명사 설명 사랑이란 상대방을 위해 무조건 희생하고 희생하는 것이다.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상대방이 영원히 행복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영원히 상대방을 걱정하게 하지 마라. 상대방의 즐거움으로 인해 즐겁고, 상대방의 행복으로 인해 행복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랑은 일종의 사심 없는 헌신과 희생이고, 사랑은 영원히 잃지 않는 것이다. 사랑의 보답은 상대방의 영원한 기쁨과 행복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가, 진정한 사랑은 상대에게 행복과 행복을 가져다 주는 헌신과 희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만약 당신이 상대방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상대방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고 희생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를 행복하고 행복하게 해야 합니다. 당신도 그가 행복하기 때문에 당신은 행복합니다. 그가 행복하기 때문에 당신의 행복한 사랑은 무엇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내 눈에는 사랑이 아름다운 백설세계이고, 자연이 인류에게 준 감동과 놀라움, 설레는 열정, 극지의 아름다운 풍경이다. 사랑이 가장 공평한 것은 하얀 눈과 같다. 현실의 네가 아무리 부유하든 척박하든, 사랑에서 같은 아름다움과 감동을 받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현실은 햇빛이다. 결국 희고 틈이 없는 은빛 세계를 서서히 녹여 원래의 아름다움이나 황량한 진실을 드러내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사랑은 또 하나의 짧은 격정이며, 반드시 빨리 지나갈 수 있는 격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음이 이 만남에 대해 어떻게 고마워했든 간에, 사랑의 떨리는 열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햇빛에 비친 망설원처럼 원래의 면모를 회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예, 원래, 원래, 진짜, 자연의 얼굴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햇빛 아래 더 이상 하얗지 않은 세상에 있을 때, 당신은 과거의 백설세계가 진실하지 않고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확실히 존재하고, 아름답고, 꾸몄고,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사랑처럼, 가지고 있다면, 사랑에 속았다고 말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녀를 잃은 것은 단지 현실의 햇빛이 그녀를 녹였기 때문이다. 항상 녹아내려야 하고, 항상 삶의 원래 궤도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사람이 사랑, 사랑, 눈 뒤의 세상만 사랑할 수 있다면, 그는 영원히 그를 실망시키는 처지를 한 번도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그런 격정적이고 이성을 탈선시키는 사랑을 결코 동경하지 않는다.

내가 원하는 것, 기다리는 것은 열정 이후, 얼음과 눈이 녹은 후 실제 산천과 전원일 뿐이다. -만약 햇빛이 내리쬐면, 진짜 집은 여전히 내가 사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열정이 퇴색한 그 감정이 여전히 내가 포기할 수 없다면, 그런 감정은 나의 갈망과 꿈이다. 이런 걱정은 바로 내 것이다. 사랑이다! 그것을 채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랑의 명사 설명 사랑의 고유 단어 설명:

얼굴' 은 그가 떠나는 것을 마주하고 싶지 않다. 피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지만, 유일한 방법이다.

잊는다' 한 사람이 잊는 법을 배울 수 없다면, 그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일이 될 것이다. 더 이상 스스로 고민하지 말고, 빨리 고통스러운 일을 잊어라!

위대한 사랑' 은 다른 사람과 사랑을 나누는 법을 배웠고, 사랑하는 것을 놓치지 않는 법을 배워야 한다. 가장 위대한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장 유리한 일을 하는 것이다. 설령 그것이 너를 아프게 한다 해도.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보복' 의 가장 좋은 복수는 상대를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그보다 더 행복하고 행복한 것이다.

"무시"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에 신경을 쓰지만, 종종 자신을 무시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갖고 있는지 여부에 관심을 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의 일생을 결정하기 어려운, 곤혹스러운 자질구레한 일에 얽매여 있다. 이때 필요한 것은 단호하게 포기하고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다. 우리를 제한하는 유일한 것은 우리 자신의 결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기회" 사람들은 평생 많은 기회를 가지고 있지만, 단지 자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잡고, 눈앞에 보이는 것을 소중히 여기고,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는지를 보는 것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우리는 종종 한 가지 기회를 위해 더 많은 기회를 놓친다.

인연이 있다면 시간 공간은 거리가 아니다. 인연이 없으면 하루 종일 만나도 알 수 없다. 매사에 너무 신경 쓸 필요도 없고, 강요할 필요도 없고, 모든 것이 인연을 따르게 하라!

그리움' 그리움은 항상 소장해야 할 순간이 있고, 인생에서 가장 아쉬워하고, 항상 가장 깊게 숨기고,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는다.

"잊다" 한 사람이 감정에 상처를 입었을 때, 원래는 천천히 잊을 수 있었지만, 마음속으로는 계속 잊지 않으면, 그 상처를 영원히 치유하기 어려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너의' 는 너의 조만간에 너의 것이 될 것이다. 네가 아니었다면 강류해도 남길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유' 도피가 반드시 피하는 것은 아니다. 마주하는 것이 가장 슬프지 않을 수도 있고, 외로움이 반드시 행복하지 않을 수도 있고, 얻는 것이 반드시 오래가지 못할 수도 있고, 잃는 것이 반드시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떤 이유로 슬퍼할 수도 있지만, 자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잃어버린" 가장 처량하고 가장 사람을 놀리는 것은 네가 아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는 순간을 잃는 것이 아니라, 너는 여전히 배회하고 있어, 이미 잃어버린 것을 아직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습관' 사랑은 일단 습관이 되면 평생 벗어날 수 없다.

"포기"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이 고통스럽다.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더 고통스럽다.

"외로움" 은 외로움 때문에 잘못 사랑하지 말고,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을 외롭지 마라.

"후회" 는 놓치기 전까지는 후회하지 말고, 잃어버리기 전까지는 만회하고 싶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후회명언)

"분명히" 는 아마도 가장 멀리 떨어져 있을 때만 지나온 그 시절을 가장 확실하게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사 설명: 사랑, 결혼 사랑 1, 사랑의 개념 사랑은 인간관계의 가장 강한 형태이며, 어느 정도 성숙한 개인이 이성 개인에게 낭만적인 색채를 지닌 고급 감정을 낳는 것을 의미하며, (1) 사랑은 남자와 여자 사이에서 생겨나고, 좁은 사랑은 이성애를 특별히 가리키며 동성애를 제외한다는 특징이 있다.

(b) 사랑은 자영업심리가 상대적으로 성숙해질 때 생기는 것이다. 유아에게는 이런 사랑이 없다. (c) 사랑은 높은 수준의 감정이지 낮은 수준의 감정이 아니다.

(4) 사랑은 그 생리적 기초를 가지고 있는데, 성애 요소를 포함한 것은 순수한 정신의 사랑이 아니다. (e) 사랑의 기본 경향은 헌신이다.

한 사람이 어떤 이성에 대한 사랑과 강도를 가지고 있는지 측정하는 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와 사랑하는 사람이 기대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가' 라는 지표로 측정된다. 둘째, 사랑이 발전하는 단계 사회교환론자들은 구애자를 이성주의자로 여기고, 자신에게 더 많은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사람을 배우자로 선택한다. 사랑을 일으키는 모든 요소는 이익과 가치로 귀결될 수 있다.

둘 다 물질적, 경제적 요인과 사회적, 심리적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다. 이 이론에 따르면, 사랑의 발전은 대략 4 단계를 거친다.

(a) 샘플링과 평가가 서로 모르는 쌍방이 한 집단에서 교제할 대상을 선택하는데, 고려해야 할 주요 요인은 교제의 수익과 비용, 그리고 상쇄된 후의 흑자이다. 수익과 이기기가 자신의 기대치를 초과하면 상대방이 추구하는 목표가 된다.

(2) 호혜 이 단계에서 쌍방은 가능한 한 수익을 교환한다. 즉, 상대방에게 수익을 제공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며, 동시에 원가를 낮추려고 노력한다. 함께 채팅하고, 선물을 주고받고, * * * * 관심 문제를 토론하는 등 상대방의 프라이버시 분야에 들어가지 않도록 한다.

교환에서 쌍방은 호혜적이어서 두 사람의 친밀감이 강화되었다. (3) 상대방으로부터 얻은 수익이 다른 이성으로부터 얻은 것보다 크다고 약속한 만큼 다른 이성과의 교제를 중단하고, 쌍방의 관계가 상대적으로 고정돼 일대일 잦은 교제를 시작하겠다고 약속했다.

(d) 제도화 친밀감의 강화, 양측은 서로 분리 할 수 ​​없다고 느끼고, 상대방이 자신을 떠날 것을 우려하며, 약혼, 결혼 수속 등 계약 형식을 통해 쌍방의 관계를 제도화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계약은 쌍방의 관계를 배타적이고 서로 충실하게 한다.

셋째, 사랑의 형식 사랑은 서로 다른 상황과 다른 필요의 맥락에서 다음과 같은 6 가지 일반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1) 열정적인 쌍방이 처음 만났을 때 즉시 서로 끌리고 첫눈에 반한다. (둘) 우정식 사랑은 일종의 다정한 우정이지, 신비한 감정이 아니다.

(셋) 게임식 "때때로 나는 그들이 서로 발견하지 않도록 내 연인들을 피해야 한다." (4) 점유식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다고 의심한다면 내 신경이 긴장된다."

(5) 논리식은 자신의 배경과 비슷한 사람과 사랑하는 것이 가장 좋다. (6) 엑스터시 스타일 "나는 차라리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고통을 겪지 않도록 스스로 고생하겠다." "

4. 사랑 삼각형 어떤 학자들은 사랑은 친밀함 (서로의 사랑, 이해, 기대), 열정 (매력과 성적 매력), 약속 (의사 결정, 약속) 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된 삼각형이라고 생각한다. 결혼 1, 결혼의 개념 결혼은 남녀 개인이 부부 관계를 맺는 행위이며, 가족 설립의 상징이자 기초이다.

혼인관계의 본질은 그것의 사회성에 있다. 즉, 일정한 법률, 윤리, 풍습 규정에 따라 세워진 것이다. 부부 관계는 특정한 인간관계와 사회관계이다.

결혼 동기는 부부 쌍방의 성적 요구를 사회적으로 인정하는 방식으로 충족한 것이 아니라, 아이를 낳고 자손을 낳고, 경제적 고려도 포함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결혼의 동기는 세 가지, 즉 경제, 번식, 사랑이다.

어떤 학자들은 상고시대, 경제 1 위, 번식 2 위, 사랑 3 위라고 생각한다. 중고시대에는 번식 1 위, 경제 2 위, 사랑 3 위 현대 사회, 사랑 1 위, 번식 2 위, 경제 3 위. 현대 사회에서는 여성의 지위가 바뀌면서 개인의 자유가 사회생활의 규범이 되고, 사랑은 결혼의 주도 동기가 되고, 나머지는 번식과 경제다.

둘째, 부부관계의 유형 (1) 사랑형에는 두 가지 아형이 있다. 하나는 미모와 성적인 매력으로 결합되지만, 일종의 위험을 잠복하고, 미모와 성적 매력은 점차 줄어든다. 만약 결혼이 다른 기초가 부족하거나, 쌍방의 인격 유사성에 기반한 사랑으로 전환할 수 없다면, 이런 결혼은 조만간 위기가 발생할 수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인격형 부부로, 인격의 유사성이나 보완성을 바탕으로 한 결합이다. 인격은 상대적 안정성을 지녔기 때문에 체형, 성적 매력만큼 쉽게 변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 결합은 일반적으로 결혼을 평온하고 행복하게 한다.

(b) 공리형 이 유형은 사랑 이외의 출신 학력 재산 사회관계 등의 조건을 바탕으로 결합됐다. 쌍방의 수익과 비용의 기본적인 균형이 있을 때, 결혼은 지속될 수 있고, 쌍방은 만족을 느낀다.

그 위험은 쌍방의 수익과 비용이 불균형하면 종종 불만이 생겨 위기를 초래한다는 것이다. 둘째, 부부 관계의 이성적인 색채가 짙어 사랑의 즐거움을 얻기가 어려워 양측 관계가 긴장될 때 한쪽이 혼외정사를 찾아 관계가 깨지는 경우가 많다. (3) 동등한 협력과 분업형 전자부부 쌍방이 집안일을 동등하게 분담한다. 후자는 쌍방이 각자의 특성에 따라 분담하여 가정을 돌보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유형의 특징은 쌍방이 모두 자신의 역할에 진입하고, 상대방에 대한 기대도 있고, 서로가 가정에서 쌍방의 가치를 인식하고, 책임감이 강하고, 가정생활이 비교적 조화롭고 안정적이라는 것이다. (d) 건설적인 이 유형은 쌍방이 * * * 같은 목표 아래 부지런히 생활하고 일하는 부부이다.

이들은 창업 주업, 자녀 교육 등 * * *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중심으로 긴밀히 협력한다. 한 가지 목표를 달성한 후 또 새로운 목표를 추구하다.

생활 속에서 부지런히 일하면 가정 소비를 억제할 수 있다. * * * 함께 노력하면서 사랑의 삶의 의미를 느끼고 결혼을 유지하고 발전시킨다. 그들이 직면할 수 있는 문제는 정신생활이 풍부하지 않다는 것이다. 목표에 도달하면 한쪽이 만족하고 게을러져서 금이 갈 수 있다.

(5) 타성형은 결혼에 대한 열정을 빠르게 잃은 부부다. 그들은 해결해야 할 문제를 발견할 수 없고, 새로운 시도를 원하지 않고, 그저 옛 모습대로 살기를 바랄 뿐이다.

긴장이나 갈등, 재미도 없고, 후자는 결혼에 흩어진 작용을 한다. (6) 실망형 실망형 부부가 신혼할 때 온갖 노력으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며 기대값이 높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 생활에는' 현실은 이상적이지 않다, 이상은 비현실적이다', 상대방이 표현한 여러 가지 불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감정의 명사 설명 ⅰ. 감정 (심리학어) 감정은 태도라는 전체의 일부이며, 태도의 내성적 감정, 의도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태도가 생리적으로 더 복잡하고 안정적인 생리적 평가와 체험이다.

감정에는 도덕감과 가치감의 두 가지 측면이 있는데, 구체적으로 사랑, 행복, 증오, 혐오, 미감 등으로 나타난다. "심리학 사전" 에서는 "감정은 객관적인 사물이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지에 대한 인간의 태도 체험" 이라고 생각한다.

동시에 일반적인 일반 심리학 과정에서는 "감정과 감정은 모두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인간의 태도 체험이지만, 감정은 개인의 기본적인 욕구에 대한 태도 체험을 선호하고, 감정은 사회적 욕구에 대한 태도 체험을 선호한다" 고 주장했다.

하지만 사실, 이 결론은 모두가 인정하는 행복, 아름다움, 사랑 등을 개인화하고 사회적 감정이 결여된 감정에서 배제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감정 감정상의 기쁨, 분노, 걱정, 사고, 슬픔, 두려움, 놀라움, 사회적 감정 감정상의 사랑, 우정, 애국주의 감정이 행동과정에서 가지고 있는 교차 현상을 분명히 간과하고 있다

이 두 가지 점을 토대로 감정과 감정을 기본적인 필요나 사회적 요구로 구분하거나 감정과 감정을 혼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감정은 행동의 성공에 대한 신체의 가능성과 필연성, 생리적 반응에 대한 평가와 체험으로 기쁨, 분노, 걱정, 생각, 슬픔, 공포, 놀라움 7 가지를 포함한다.

행동이 신체 동작에서 강할수록 감정이 강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쁨은 손발이 춤추고, 노여움은 이를 갈고, 걱정은 다밥이 생각하지 않고, 슬픔은 가슴 아픈 일 수 있다. 등이 바로 감정의 몸짓에 대한 반응이다. 생리반응은 정서가 존재하는 필수조건이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심리학자들은 공포와 기피 행위를 일으키지 않는 심리병자들에게 아드레날린을 주사했고, 그 결과 이 심리병자들은 아드레날린을 주사한 후 정상인처럼 두려움을 느끼고 임무를 회피하는 법을 배웠다.

감정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성욕이 없으면 당연히 사랑이 없을 것이고, 사람이 춘약을 먹으면 성욕의 왕성함과 함께 첫눈에 반할 가능성도 커진다. 따라서 다른 약물 자극으로 인한 행동 과정도 감정과 감정이 분명히 다른 두 가지 일관되지 않은 심리 생리 과정임을 보여준다.

감정은 사람의 희로애락이 아니라 사람의 모든 감각, 기체, 심리, 정신의 느낌을 가리킨다. 본질적으로, 행동과정에서 태도의 감정과 감정의 차이는 감정이란 행동목표 목적에 대한 생리평가반응이고, 감정이란 행동과정에 대한 생리평가반응이라는 점이다.

또 사랑의 예를 들어, 우리가 사랑을 생산할 때 목표가 있고, 우리의 사랑은 그에 상응하는 목표에 대한 생리적 평가와 경험이며, 동시에 우리가 사랑이 추구하는 이 행동 과정의 기복에 따라 우리는 또 다양한 감정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랑명언) 본질적 감정: 생활현상과 인심의 상호 작용으로 생기는 느낌.

감정의 객관적 측면: 생활현상에는 감정이 함축되어 있으며, 인간의 뇌는 이런 감정을 느낄 수 있다. 감정의 주관적 측면: 첫째, 같은 삶을 살더라도 아름다운 사람과 추악한 사람은 삶에 대한 느낌이 다르다. 둘째, 부정적인 감정에 자극을 받아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이 떨어진다.

따라서 감정은 생활 현상과 인심 * * * 이 함께 결정하는 것이지, 한 쪽이 단독으로 결정할 수는 없다. 감정은 현실에 대한 비교적 고정적인 태도로, 인간의 개성, 도덕적 경험 등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으로 표현된다.

우리는 종종 "느낌" 이라는 단어를 말한다. 예를 들면, 한 쌍의 연인이 헤어지는 이유는 서로에 대한 감정이 없기 때문이다. 또 예를 들면, 사는 것이 무감각하고, 이미 생활에 대한 감각이 없기 때문이다. 느낌은 생활현상에서 느끼는 감정이다. 생활현상과 인심 양면에 의해 결정되는 감정이다.

일반적으로 감정의 중요한 역할은 네 가지 측면으로 나타난다.-감정은 사람이 생존에 적응하는 심리적 도구이고,-심리활동과 행동을 자극하는 동기,-심리활동의 주최자이자 인간관계 교류의 중요한 수단이다. 생물학적 진화의 관점에서 우리는 인간의 감정을 기본 감정과 복잡한 감정으로 나눌 수 있다.

사회적 교제에서 감정의 흔한 작용인 분노는 종종 상대방을 겁먹게 하고 양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눈물은 상대방의 동정을 바꿀 수 있다. 두려움은 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을 수 있습니다. 감정적 인 냉막 은 종종 의사 소통자 후퇴 합니다; 감정이 같을 때 종종 쌍방의 * * * 울음소리를 받는다. 솔직함과 솔직함은 사람들의 동정을 얻을 수 있다. 여러 차례의 협상에서 먼저 검은 얼굴을 부르고 다른 한 사람이 흰 얼굴을 부르면 원하는 목적을 쉽게 달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칙을 좋아하다 히죽거리며 욕하는 것은 종종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 상대방이 저항하기 어렵고 싸우지 않고 내려갈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감정의 개인차이 편집 1, 감정의 경향성 감정의 경향성은 한 사람의 감정이 무엇을 가리키는지, 왜 야기하는지, 한 사람의 세계관, 인생관과 밀접한 연관이 있으며, 한 사람의 인생 태도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증오의 감정, 만약 그것이 국익을 해치고 국가 재산을 파괴하는 사람과 일을 가리킨다면, 그러한 감정은 고귀한 감정이다. 이런 감정을 자신의 단점을 비판한 사람, 또는 능력과 인품 모두에서 자신을 능가하는 사람을 가리킨다면, 이런 감정은 바로 낮은 감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같은 감정을 평가하려면 그 경향성을 분석해야 한다.

2. 감정의 깊은 감정의 심오함은 한 사람의 감정이 관련된 사물의 본질적 정도를 가리킨다. 한 사람의 생활의 모든 측면에 깊이 스며들 수 있는 감정이 바로 깊은 감정이다.

사람의 감정은 일정한 객관적인 사물에 의해 야기되고, 사물의 본질에 가까울수록 더 심오하고, 표면 현상으로 인한 감정은 심오하지 않다. 예술수양을 가진 사람이 무대에서 패션쇼를 감상할 때 생기는 감정, 즉 미감은 깊은 감정이다. 예술수양이 부족한 사람은 신선하고 시끌벅적하게 공연을 보러 왔을 뿐인데, 이때 그가 보여준 감정은 쾌감, 즉 피상적인 감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 사람이 비바람을 겪고 서로 거품을 머금은 감정은 깊은 감정이다. 우연히 만나거나 술친구 사이의 감정은 피상적인 감정이다. 같은.

연애명사 설명? 사랑의 모든 것, 과거의 모든 것, 보관과 그리움에만 적합하고, 평생을 지켜주는 데는 적합하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것으로 살기에 더 적합하지 않다!

성숙함은 마음이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눈물이 맴돌고 미소를 지을 수 있다!

기억은 만남의 한 형태이고, 잊는 것은 자유의 한 형태다!

소금 속에는 틀림없이 기이한 것이 있을 것이다. 그는 우리의 눈물과 바다에 있다!

이 세상에서, 당신은 단지 누군가일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당신이 전 세계일 수도 있습니다.

내가 너를 좋아하는 것을 묻지 마라, 아마도 내가 좋아하는 것은 너와 함께 있는 나 자신이다.

사람의 청춘은 단 한 번뿐이다. 싸우고, 논쟁하고, 오해하고, 기다리는 것은 모두 그렇게 마음을 다하고, 원망도 후회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낚시꾼이 물고기에게 말했다: "나는 너의 생명을 낚았다"

물고기가 낚시꾼에게 말했다: "나는 너의 시간을 낚았다"

한 사람이 너를 사랑한다면, 너의 모든 것을 사랑해야 한다. 만약 그가 너를 바꾼다면, 그것은 너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너를 해치고 있는 것이다.

영원이란 한 가지 일을 죽일 시간이 끝났지만, 이 일은 아직 남아 있다.

네가 눈물을 흘릴 만한 사람은 아무도 없고, 너를 이렇게 하게 할 만한 사람은 너를 울리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