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이후로 "마이크로 작업"이라는 개념이 등장하여 대중화되었습니다. 이제 워크래프트에서는 마이크로 작업의 중요성이 워크래프트에 있어 기초만큼이나 중요해졌습니다. .자동차의 주택과 프레임, 대형 선박의 용골 역할 실시간 전략 게임을 잘하려면 마이크로 오퍼레이션이 필수 과정입니다.
몇 가지 운영 팁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하겠습니다. /p>
먼저 손가락에 해당하는 키 위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키 위치는 손가락의 동작 범위입니다. 각 손가락: Ctrl, Shift(때때로 약지와 함께 사용됨)
약지: Tab, A
가운데 손가락: 1, 2, E, W, S 키보드 오른쪽에
검지 손가락: 3, 4, 5, 6, 7, R, T 키보드 왼쪽에
0, P, O, 키보드 오른쪽의 H, M
(때때로 검지 포인트 1, 2, F1, F2를 사용하기도 함)
엄지손가락: Alt, Space 및 오른쪽의 일부 키 키보드 옆면에는 "["와 "]"라는 두 개의 키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전투에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NE는 헌트리스를 만들고, 가운데 손가락으로 4번 지점(4가 고대 나무 형성이라고 가정)을 한 다음, 검지로 H 지점을 만듭니다.
모든 사람의 핵심 위치는 분포보다는 숙련도입니다. 위에 적힌 것은 일반적인 상황일 뿐이며, 특별한 경우에는 키가 다를 수 있습니다. 암기할 필요는 없으며, 유연하게 익히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스타 마스터" 복서는 "검지 손가락 미치광이"입니다. Ctrl과 Shift의 새끼손가락과 3, 4, S의 가운데 손가락을 제외하고는 기본 키 위치 중 하나를 선택하겠습니다. 특별하고 실용적인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바로가기 키 사용법입니다. 유명한 휴먼마스터 홈런볼 등 상점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바로가기 키를 포함한 모든 단축키를 기억해 두세요. 그의 가장 큰 단점은 바로 가기 키를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물 속성을 소환하는 것조차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레벨이 낮고 모든 것을 물 속성과 비교하고 싶지 않습니다. 선생님. 루쉰 씨의 글이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루쉰 씨의 문장이 나온다면 그것은 그의 업적입니다. 당신의 잘못입니다. 워크래프트 마스터는 개성이 풍부하고 스타일이 변덕스럽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나무가 일반적인 방법이므로 경로 탐색이 완료되면 농부가 자동으로 광산으로 이동하거나 수확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전투 시 Shift를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원거리 병사가 Shift를 누른 다음 교대로 대상 유닛을 목표로 삼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면 일반적으로 대형이 파괴되고 손실이 발생합니다. 상대가 당신이 집중하고 있는 병사들의 위치를 계속 조정하고 있다면 당신은 곤란해질 것입니다. 가장 합리적인 방법은 A 버튼을 사용하여 촬영하는 것입니다.
Alt키는 전투에서 자주 사용하는 키입니다. 초반의 소규모 전투이든 후반부의 대규모 난전이든, 자신과 상대 유닛의 체력을 자주 확인해야 합니다. Alt를 자주 누르는 습관을 길러주세요.
M 키 - 매우 중요한 키, 둘러쌀 때 가장 중요한 키입니다. 먼저 M 키를 누른 뒤, 상대 영웅을 우클릭하면 아군이 그를 촘촘하게 포위할 수 있습니다. 어떤 친구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둘러싸거나 올라가서 둘러싸는 것이 어떻습니까? 그 이유는 어두워진 후의 야생 생물이나 드레드로드에 의해 잠들어버린 유닛 등 특정 시간에 포위하는 대상이 직접적으로 공격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포위하거나 A를 사용하면 됩니다. 포위하다 그렇게 되면 대상이 각성되어 실수를 하기 쉽습니다. M 키를 사용할 때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진에는 유명 플레이어이자 '중국의 야수왕' 샤오트(xiaOt)가 이 키의 작동 시연을 보여주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핵심 위치에 대해 이야기한 후, 전투에서 매우 중요한 몇 가지 핵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 번째는 포메이션이다.
포메이션은 스타크래프트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기본적인 작업입니다. 포메이션, 추가, 변형에 능숙하지 않다면 작업은 항상 낮은 수준에 머물게 됩니다. 많은 중요한 작업이 대형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편성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 3: 부대 편성. 예를 들어 NE1 팀은 Heroes, AC, HT, Bears 등입니다. 두 번째 팀은 Xiaolu, Fengde이고 세 번째 팀은 Air Force입니다. 오크 팀 1은 근접 유닛이고, 팀 2는 마법사입니다. 마법사가 없으면 팀 2에 드래곤이나 늑대 기병을 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이렇습니다.
4: 주 병력 파견 건물을 컴파일합니다. 예: 막사, 고대 전쟁나무 등
5: 2층 기지의 병력 파견 건물을 컴파일합니다. 예: 동물 우리, 고대 지식의 나무 등
6: 레벨 2 기지를 위한 또 다른 병력 파견 건물입니다. 예를 들어 위와 비교하면 영혼의 목적지, 바람의 고대 나무 등이어야 합니다.
0: 편집 제단
9: 편집자 기반
8: 베이스 편집 .
빌딩 구성은 원할 때 언제든지 누를 수 있는 한 사용자의 습관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음으로 포메이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전투에 임할 때에는 안정성에 유의하고 끊임없이 상대를 유인하여 먼저 이동하는 부대의 편성이 항상 대기 중인 부대의 편성보다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자체로 전체 전투에서 손실을 입습니다. 군 전체적으로는 근접형 유닛과 영웅이 전방에 배치되고, 원거리 유닛과 마법사, 원거리 영웅이 후방에 배치되도록 주의해야 하며, 공군은 끊임없이 우회하거나 숲을 이용하여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