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든 애플 서버든 2 구역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복의 수치로 볼 때, 1 구의 경기장 플레이어는 11 만 ~ 12 만 전력에 도달해야 다이아 수업을 할 수 있고, 2 구역은 5 만 전력만 있으면 다이아 수업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동등한 세그먼트, 전력은 오히려 두 배나 차이가 났는데, 이 격차는 여간 큰 것이 아니다. 보통 크립톤 골드 플레이어는 모두 1 구역에 있는 것을 좋아하고, 2 구역은 민간인 플레이어에게 비교적 우호적이다.
사실 이 두 구역의 차이는 그리 크지 않다. 결국 여기 게임은 RPG 게임이 아니다. 사교놀이는 사실 깊지 않다. 팀을 만들 필요가 없다. 기껏해야 다른 플레이어의 코디를 보는 것이다. 그래서 큰 지역을 선택하는 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이 외 2 구역의 이름은 더 듣기 좋고, 2 구역은 비교적 막힘이 없다. 이는 2 구역의 현재 우세라고 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빛나는 따뜻한 해적 팁:
일부 디자이너 기술은 같은 속성 디자이너보다 낫다. 불필요한 디자이너의 그림자는 디자이너 기술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등급이 높을수록 최종 전투 점수도 높아진다. 코디학원을 완성하고 전력을 올려라, 금화를 함부로 사용하지 마라. 특히 미각에 쓰인 승카승성은 정말 금화를 많이 소비하는데, 그때 모자라면 후회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파우더 드릴로 매직각을 뽑지 마라, 파우더 드릴은 전기에 모아서 후기까지 모두 큰 쓸모가 있으니, 쉽게 지출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상 개화도 신중해야 하고, 인상 등급도 신중해야 하며, 사용된 5 가지 인상은 모두 채워져야 하고, 핵심 기능 위주의 기술, 인상 우선의 핵심, 심장의 기술카드를 올려야 하며, 금화 낭비를 피하고, 기능카드는 키울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