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가면"입니다
"유리 가면"
(유리 가면)
일본 이름: garasの仮face
p >
감수: 하마츠 마모루
제작 및 배급
제작연도 2005
공식 홈페이지 http://www.tv-tokyo.co .jp/ anime/gar...
*** 총 52화입니다.
1976년부터 일본에서 연재되고 있습니다. 만화가 미네우치 스즈에의 대표작입니다. 아직 완결이 나지 않은 고전 만화 '천의 얼굴'이 드디어 42회까지 연재됐다.
기타지마 마야는 어머니와 함께 중국집 2층에 사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모든 라인이 일어납니다. 그녀는 학교 축제의 연극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지만, 그녀가 맡은 역할은 마을에서 가장 가난한 역할이었고 조롱을 받았기 때문에 그녀는 매우 열등감을 느꼈습니다. 이때 우연히 마야는 치구사의 격려에 힘입어 마침내 여성 예술가 츠카게를 만났고, 마침내 고개를 높이 들고 무대에 올라 마음껏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후 마야는 치구사의 지원을 받아 배우 양성소에 들어가 연기 인생을 향해 한 발 더 나아갔다...
역할 - 성우 목록
키타시마 말리나 고바야시 사나에 < /p>
히메카와 아유미 야지마 아키코
테케게게 치쿠사 후지타 슈코
하스미 마스미 모리카와 토모유키
사쿠라코지 유후쿠야마 준
< p> 헤메카와 우타코 카츠키 마사코키타시마 하루무네 카타코코
나루토(출처) 나카에 신지
["유리 가면"] p>
크레딧 목록
원작: 유키 미누치
감독: 하마즈 마모루
시리즈 구성: 토시치 사에키
캐릭터 디자인: 히라야마 사토시
미술 감독: 요시와라 준이치로
촬영 감독: 츠치다 에이지
음향 감독: 나나루
음악: 테라시마 민자이
--------------------------- ---------- --------
TV 시리즈 '유리 가면'
제목 '유리 가면'
< p>방송사: 테레비 아사히< p>첫 방송: 1997.7.7각본: 히라야마 사토시
원작: 미네우치 스즈에
프로듀서: 하마츠 마모루
캐릭터 소개/배우:
키타시마 마야 아다치 유미
히메카와 아유미 마츠모토 메구미
하야미 마스미, 다나베 세이이치
츠키카게 치구사노 요코
p>
줄거리: 주인공 키타지마 마야는 가난한 집안의 아이로, 어머니는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의 국수집에서 일하지만, 학업과 학업 등 모든 면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는 못했다. 스포츠이지만 연기를 흉내내는 능력이 있었기 때문에 전 스타 츠카게 치구사에게 발견되어 극단에 합류하여 연기를 배우기 위해 도쿄로 갔다. 친구이자 다른 극단의 남자 친구인 사쿠라코지 유. 거듭된 연구와 연기를 통해 마야의 연기력은 점차 드러나게 됐다. 당시 연예계에서 천재 소녀로 알려졌던 히메카와 아유미 역시 그녀의 존재를 깨닫기 시작했고 그녀를 최대의 라이벌로 여기게 됐다. 그러나 이때 타이토 엔터테인먼트사는 츠카게 치구사가 소유한 고전 드라마 '붉은 하늘 소녀'의 공연권을 노리고 있었기 때문에 수단을 동원해 극단 츠키카게를 해산시켰다. 그러나 타이토 엔터테인먼트의 매니저 마스미. 하야미는 마야의 열성적인 연기에 감동을 받아 몰래 보라색 장미를 보내 격려한다. 이에 마야는 극단 해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 끝에 드라마 '미라클맨'에 출연할 기회를 얻었고, 같은 역을 맡은 히메카와 아유미를 누르고 최우수 조연상을 수상했다. 여배우.
대상을 수상한 마야는 Yueying 선생님의 주선으로 Dadu Entertainment의 주선으로 연예계에 진출하여 유명 TV 시리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새 남자 친구, 아이돌 스타 시게루. 그러나 연예계에서의 그의 명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질투와 누명을 쓴 하야미 마스미는 마야의 영화 홍보를 위해 일시적으로 마야의 어머니를 가택연금시켰고, 결국 간접적으로 살해당했다. 그녀는 마야를 화나게 하고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우연히 그녀를 대체하려는 다른 배우에게 누명을 쓰게 되었고,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그녀는 사라졌고, 결국 나쁜 행위로 인해 연예계에서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무대를 잃은 마야는 연기력을 훈련하기 위해 고등학교의 작은 창고에서 1인 공연을 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히메카와 아유미는 1인 드라마 줄리엣으로 예술상을 수상했습니다. 츠카게 선생님은 마야가 2년 이내에 같은 상을 받지 못하면 히메카와 아유미를 유명한 드라마 "붉은 하늘 소녀"의 후계자로 발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랫동안 공식 무대를 떠나 있던 마야는 고심 끝에 드디어 아유미와 함께 '두공주'에 출연할 기회를 얻게 됐다. 그녀의 연기도 아유미 못지않게 실력자에게 호평을 받았다. 감독 쿠로누마 류조. 그녀는 연극 '잊혀진 황야'에서 늑대소녀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상을 수상하고 또 다른 적천의 상속녀 자격도 얻었다. 마야와 아유미는 츠키카게 선생님을 따라 교토부 산에 위치한 적천소녀의 고향인 홍매마을로 가서 적천소녀의 공연을 배우고, 아유미가 한때 느꼈던 계곡에서 마지막 적천소녀를 공연했습니다. 마야의 재능이 그녀를 훨씬 뛰어넘었다고 그들은 한동안 경쟁을 포기하고 싶었지만 여전히 일어 서서 열심히 일했고, 두 팀은 오디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라며 따로 리허설을 했습니다. '붉은 여신' 정식 공연 기회를 얻으세요... 그러나 동시에 마야는 매화 계곡으로 출발하기 전 우연히 오랫동안 자신을 격려하고 보라색 장미를 보내준 사람이 사실은 자신이 가장 미워하고 미워했던 하야미 마스미라는 사실을 알게 되지만, 점차 그녀는 그와 Yu And가 그녀에 대한 친절 때문에 그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지만 서로의 생각을 모르고 감히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다. 아버지의 부탁으로 마스미는 대기업 총수의 손녀 타카미야 무라사키와 강제로 소개팅을 하고 약혼하게 되는데...
--------- ---- -------------
소녀만화의 피라미드라 불리는 '유리가면' , 니나가와 유키오 씨가 각색합니다. 무대에 올라주세요. 사이타마현 예술문화진흥재단(사이타마시 주오구)은 재단 예술감독 니나가와 씨가 연출한 뮤지컬 '유리 가면'이 내년 8월 사이노쿠니 사이타마 예술극장에서 상연된다고 밝혔다. 히로인 기타지마 마야와 라이벌 히메카와 아유미를 연기할 전국 배우를 모집합니다.
"유리 가면"은 스즈에 미누치가 만든 소녀 만화로, 가난한 가정에서 자란 소녀 마야가 배우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아름답고 지적인 아유미와 함께 작품하며, 그녀의 연기력을 꽃피울 수 있는 판타지 명작 '붉은 하늘 소녀'의 주연을 놓고 경쟁하는 이야기. 이 대규모 작품은 1976년부터 연재되어 아직 완성되지 않았으며 연극이나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사이타마 현 예술 문화 진흥 재단이 여름 방학 동안 가족이 즐길 수있는 첫 번째 무대 프로젝트로 이번 작품을 기획하고있는 것도 노인 연극단 '사이타마 골든 극장'의 니나가와 씨이다. 의 새로운 프로젝트.
두 주인공 선정에 대해 니나가와 씨는 “알 수 없는 재능과 숭고한 포부를 갖고, 이전의 연기 감상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생각을 갖고 있는 분들을 만나고 싶다.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인재를 직접 찾아보세요.”
'유리가면' 소개:
주인공
키타지마 마야: 만화의 주인공인 그녀는 연기력과 열정 외에도 그녀는 그녀의 장점을 바탕으로 Yueying 선생님의 지도와 보라색 장미를 준 사람의 지원 아래 점차적으로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히메카와 아유미는 뛰어난 외모와 똑똑한 두뇌를 지닌 배우다. 아버지는 유명 감독이고 어머니도 유명 여배우로 부모님 밑에서 현실적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힘으로 공연을 펼치는 키타지마 마야를 자신의 가장 큰 라이벌로 여긴다.
츠키카게 치구사: 어렸을 때 선생님인 오키 이치렌에게 입양되어 연기를 가르쳤다. 아내가 있는 오키와 사랑에 빠진 그녀의 인생 최대 목표는 붉은천녀를 물려주는 것이다.
하야미 마스미: 원래 이름은 후지무라 마스미였습니다. 어렸을 때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하야미 가문의 조력자로 일했습니다. 하야미 에이스케는 그를 후계자로 키우고 싶어서 결혼했습니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성을 하야미로 바꾸었고, 아버지의 엄격한 지도 아래 사업에만 전념하는 영리하고 유능한 인물이 되었고, 다두 엔터테인먼트의 총괄 매니저가 되기도 했다. 키타지마 마야의 열정적인 연기를 보고 그녀의 이상을 향한 끈기와 헌신을 부러워하기 전까지, 그는 마음속에 감춰져 있던 친절함과 친절함이 서서히 깨어나기 시작했고 그녀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비밀리에 익명으로 계속해서 보냈습니다. , 그리고 점차 자신보다 열한 살 어린 마야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사쿠라코지 유: 마야와 동갑내기 소년이자 배우이기도 하다. 10대 때부터 마야를 좋아하고 잘 대해줬지만, 마야는 드라마에만 집중하고 돈을 안 갚는 경우가 많았다. 그녀에게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고 그녀와 헤어졌습니다. 이후 그는 "The Forgotten Wilderness" 공연과 "The Red Sky Girl" 오디션에서 마야의 상대가 되었습니다.
하야미 에이스케: 하야미 마스미의 아버지는 어렸을 때 드라마 '붉은 하늘 소녀'와 츠키카게 치구사에 푹 빠져 다토 엔터테인먼트를 창업했지만, 드라마를 독점하고 싶어서 오키를 간접적으로 죽였다. 수십년 동안 여전히 방송을 독점하고 싶은 이리안은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이다.
오키 이치렌: 유명 배우이자 각본가, 감독이자 '붉은 하늘 소녀'의 작가이기도 한 그는 하야미 에이스케의 누명을 쓰고 자살했다.
고바야시 겐조: 츠카게 치구사를 좋아하는 남자 배우. 자신의 마음에는 오키 이치렌밖에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후회 없이 그녀를 보살펴준 적이 없다.
아오키 레이: 문섀도우 극단에서 만난 마야의 가장 소중한 친구. 외모 때문에 마야를 잘 보살펴주는 꽃미남이다.
쿠로누마 류조: 재능 있는 감독이지만 성격이 좋지 않아 극장주들에게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사토미 시게루: 마야의 남자친구였지만 연예계에서 쫓겨나면서 마야와 강제로 헤어지게 된 아이돌 배우.
미즈키 야코 : 하야미 마스미의 여비서로 세상을 꿰뚫어보는 능력이 있어 만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다.
마야와 야공은 늘 라이벌 관계였다. 야공은 국내 드라마계 신세대 1위인 실력파 소녀다. 그의 아버지는 감독이고 그의 어머니는 배우입니다. 그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연기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13살 때, 이제 막 연기 연습을 시작한 마야를 만났습니다. 그러나 1년 후 두 사람은 동점자가 됐다.
두 사람의 비교:
히메카와 아유미: 눈부신 외모와 뛰어난 신체조건으로, 노력을 통해 성장한 초인적인 연기력. 연예계 공주는 흠잡을 곳이 거의 없다.
기타지마 마야: 평범한 외모(길을 걸을 때 뒤를 돌아보는 사람이 없음), 심지어 조금 서툴러도 평범한 일상을 잘 하지 못하고, 학교 성적도 매우 낮다. 가난한. 춤도, 노래도 할 줄 모르고, 연기력도 야공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 하지만 마야는 타고난 배우이고, 대단한 건 그녀의 연기 본능이다.
구체적으로 두 가지 점이 있습니다.
1. 어떤 대본이든 한두 번 보면 모든 대사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한번 보고 나면 배우들의 대사와 행동.
2. 무대에 섰을 때 그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완전히 극 속 인물이 됐다. 당신이 연기하는 사람의 성격과 감정에 따라 행동하고 말하십시오. 그것은 최면과 같습니다. 그리고 배우가 인간인지 동물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상태는 같은 무대에 있는 배우들에게도 전달될 수 있다.
이 만화는 드라마 천재 마야를 주축으로 천재 소녀 아유미를 상대로 성장하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배우는 먼저 캐릭터의 중심에서 배역을 파악하고, 그다음 연기력을 활용해 관객에게 표현해야 한다. 이 두 가지를 모두 할 수 있는 사람은 훌륭한 배우입니다. 그렇다면 마야는 전자의 천재이고, 야공은 후자의 천재이다. 두 천재의 경쟁 이야기는 확실히 매우 흥미롭습니다.
극중극
유리가면에 대해 가장 많이 회자되는 것은 줄거리 자체뿐만 아니라, 만화 속 캐릭터들이 펼치는 멋진 극중극이기도 하다. 화려한 연극 공연을 하나하나 선보이면서(일부 공연은 책 몇 권 분량의 지면을 차지하기도 한다) 독자들은 마치 각 공연을 직접 본 듯한 느낌을 받는다. 미네우치 스즈에가 쓴 많은 희곡 외에도 실제 희곡이나 소설을 각색하거나 원작으로 한 희곡도 많습니다.
다음과 같이 나열됩니다.
작은 아씨들(와카쿠사 모노가타리) --- (미국) 루이자 메이 올콧
사랑병의 한 가닥(たけakuraべ) --- (일본) 히구치 카즈요
p>
The Beggar Prince(Prince とkoじki) ---(미국) Mark Twain
Roaring Villa(Arashi Hills) ---(영국) Emily Brondel 지음
백설공주(Snow White) ---그림 동화에서
미라클 맨(Miracle Man) --- (미국인) 윌리엄. Jefferson
Juliet(쥬리엣트)--셰익스피어 원작 로미오와 줄리엣을 각색
한여름 밤의 꿈(Manatsu no Night's Dream)-- -셰익스피어 원작
< p>주요 성우:키타지마 마야... 고바야시 사나에
히메카와 아유미... 야지마 아키코
하야미 마스미... 모리카와 토모유키
p>사쿠라코지 유... 후쿠야마 준
히메카와 우타코... 카츠키 마사코
츠키카게 치구사... 후지타 요시코
다음은 만화를 통해 마야의 연기 본능을 살펴보세요.
1권
1. 공원에서 열린 어린이들을 위한 즉석 공연에서 츠카게 치구사(붉은 하늘 소녀의 대표이자 나중에 마야의 선생님이 됨)가 그의 재능을 알아차렸습니다.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2. 그는 남다른 끈기로 히메카와 아유미의 어머니 히메카와 우타코가 주연을 맡은 연극 '라 트라비아타'(샤오 두마스 원작) 티켓을 한 번 보고 츠키카게 앞에서 공연했다. . 3시간 30분 동안의 연극에서 배우들의 대사는 모두 한마디 한마디, 미묘한 동작까지 모두 기억됐다. 재능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3. 학교 축하 무대인 '국내 최고의 신부'에서 못생긴 소녀 삐삐의 조연을 맡았으나 화제의 중심에 섰다. 무대에 처음 섰습니다.
4. 극단 일리 입시에 참여해 마임 '우리에 갇힌 새'를 선보이며 실력파 소녀 히메카와 아유미의 눈길을 끌었다.
5. 처음 웨잉 극단에 입사했을 때 국수 먹기 퍼포먼스를 선보여 친구들을 놀라게 했다.
마야의 연기 본능이 처음 나타나는 순간인데, 그다지 흥미롭지는 않지만 꽤 매력적이다. 마야의 기본 재능은 놀라운 기억력입니다. 창틀에 누워 2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고 연극을 연습하는 사람들을 보면 드라마에 대한 헌신을 느낄 수 있다. 에피소드 2
6. "예", "아니요", "고마워요", "미안해요"라는 네 줄만 사용하여 야공과 함께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며 야공의 다양한 도전을 극복하세요.
7. 연극 '작은 아씨들'(오스코트 원작)에서 베스 역을 연기하기 위해 베스로 살았기 때문에 반 친구들은 무의식적으로 그녀를 베스라고 불렀다.
여기서 멋진 점은 무대 위의 배우로서 마야의 차분한 적응력이다. 베스 역을 위해 연습하다 보니 결국 그녀가 마야가 아닌 베스라는 인상을 받게 되었고, 그녀의 주요 재능이 드러났다. 하지만 베스가 아픈 장면을 연기하기 위해 밤새도록 비를 맞으며 지내야 하는 상황이 좀 과해서 연기에 영향을 미쳤다.
3회
8. 초연 당시 40도에 달하는 발열에도 불구하고 베스 역을 소화했다.
솔직히 이번 회는 강조점이 바뀌어서 전회만큼 좋지는 않다. 하지만 줄거리(사랑)가 필요하기 때문에 최후의 수단이다. 40도에 달하는 열이 나고 가만히 있을 수 없는 상황에서도 연기를 할 수 있었던 것은 마야의 연기에 대한 헌신적인 모습이 보여 마스미의 마음도 감동시켰다. 퍼플로즈의 키다리 아저씨가 탄생했습니다.
4회
9. 전국희극관람회 도쿄 예선에서는 극단 일리에 이어 연극 '사랑의 한 줄기'(히구치 카즈요)도 공연했다. ) 원래의). 이때 야공은 완벽한 미모를 뽐냈고, 관객과 심사위원 모두 그녀를 능가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했다. 이런 극도로 불리한 상황 속에서도 마야는 색다른 미모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실력파 소녀 아용이 진지하게 받아들인다.
이번 에피소드는 훌륭했습니다. 재능있는 소녀와의 첫 번째 충돌과 거의 불가능한 상황에서의 동점은 Maya가 공식적으로 연기를 공부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기 때문에 Maya의 강점을 충분히 입증했습니다! ! (연기 연습한 지 며칠 안 된 사람인가. 상상이 안 가는데...)
5회
10. 전국대회에서는 멤버 전원이. 이어 한 사람이 1시간 45분 분량의 연극 '지나와 다섯 개의 녹색항아리'를 직접 선보여 연예계를 충격에 빠뜨리며 관객 투표 1위를 차지하며 전설이 됐다. 회의. 그러나 그는 누명을 쓰고 자격을 박탈당했습니다.
달그림자 극단은 강제로 해체되어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연기가 너무 좋아요. 실제 연기를 한 지 며칠 만에 그는 실제로 국내 1위였던 아용을 물리쳤다. 더욱이 그러한 상황에서의 성과는 특별한 용기와 지혜 없이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6화
11. 영화 '화이트 청춘 스펙트럼'에서 행인 역을 맡았다. 생생한 연기에 감독님도 놀라서 무의식적으로 길게 클로즈업을 해주셨다.
12. 스타시티 중학교 연극부는 연극 '고대성 사랑'에서 여왕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13. 롱진자오의 연극 '여인의 강'에서 그녀는 보모 악순의 조연을 연기하지만 주인공마저도 그녀의 포일이 되고, 다른 배우는 그녀의 그림자일 뿐인 것 같다. Yuan Juzi 선생님은 그녀가 두려워서 다른 연극에서 연기하는 것을 막았고 그녀에게 "무대 폭풍"이라는 별명을주었습니다.
스테이지스토밍이란? 비록 장면과 대사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주인공보다 더 눈부시다. 그것은 "끔찍하다"고 밖에 설명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는 양날의 검이기도 하다. 상대로서 강한 배우가 없으면 극 전체의 조화가 무너질 뿐입니다. 대부분의 극장에서는 “작은 사찰에서는 큰 불상을 볼 수 없다”는 점만 인정할 뿐이다. 그것은 연극 후반부에서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7회
14. 대학 연극부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으나 유치원생을 위한 1인극 '백설공주'가 드라마를 무색하게 했다는 이유로 해고됐다. 클럽공연.
15. 무대극 '폭풍의 언덕'(Wuthering Heights)은 영국의 여성 소설가 에밀리 브론트(Emily Bront, 1818~1848)가 세상을 떠나기 1년 전에 출간한 소설이다. Kathleen이라는 어린 소녀의 역할은 장면의 2/3에서 성인 Kathleen 역할을 맡은 영화배우 Xia Lili보다 더 빛납니다. 소녀 캐서린은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연극 전체는 실패했습니다.
무대 폭풍은 아직도 막을 수 없다. 그는 너무 재능이 있어서 통제조차 할 수 없습니다. 상대역을 맡은 배우도 속상했다. 실제 주인공도 그녀만큼 눈부시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너무 폭력적이어서 드라마 전체가 더욱 실패했다.
개인적으로는 전편 중 이곳이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형 역을 맡은 배우는 “이 극이 끝난 후에도 내가 살아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너무 재밌어요
에피소드 8
16. Moon Shadow Theatre Company와 Unicorn Theatre Company가 공연한 무대 연극 "The Smile of Stone"에서 인형 엘리자 역할을 맡았습니다. 지하극장. 그녀는 몇 시간 동안 눈도 깜빡이지 않았고, 움직이면 몸에 관절이 다섯 개밖에 없는 것 같았고, 관객들은 진짜 인형으로 착각했다. 근처 극장에는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관객이 거의 없었습니다. 보충: 나중에 마야는 어머니의 실종 소식을 알고 길거리에서 어머니를 보았지만 공연이 임박했기 때문에 어머니를 만날 기회를 놓치고 공연 도중 눈물을 흘렸다.
연기력은 없지만 인형 연기는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평범한 사람들이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Maya가 여기에서 다른 배우들과 협력하는 방법을 배운 것은 그녀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9화
17. 연극 '사쿠라의 꿈의 연회'에서는 치에가 임시로 교체된다. 프레임을 맞추고 대본을 바꾼 후 야공과의 대결에 성공했다.
야공과의 대결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야는 새로 배운 다른 배우들과의 호흡을 활용해 아유미와 호흡을 맞췄고, 마침내 공연을 성공시켰다. 아유미는 줄거리와 대사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유리하다. 마야가 결국 '돌이킬 수 없는' 대사를 하게 된 것은 과연 아유미 덕분이었다.
11회
18. 연극 '미라클맨'(헬렌 켈러 전기)의 배우 선정에서 야공과 동점을 이루게 되면서 최종 결정됐다. 그 중 두 명이 번갈아 가며 Helen · Keller를 연기했습니다.
여기서 흥미로운 점은 헬렌 역을 위한 특별 훈련과 역할에 대한 이해다. 마야와 아유미는 모두 성장했습니다. 마야의 사랑 이야기도 전개됩니다. 이것이 폭풍 전의 고요함입니다.
12화
19.9의 상황이 다시 등장한다. 야공이 완벽한 헬렌 역을 연기하자 관객과 심사위원들은 선입견을 갖게 됐고, 그녀는 신선한 헬렌 역을 연기해 야공을 제치고 아카데미 예술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클라이막스 장면이 다시 등장한다. 아유미와의 두 번째 대결, 관객들은 모두 드라마계 유명인사들이었다. 마야의 본능이 다시 한 번 승리했습니다. 긴장된 장면은 물론, 고통스러운 장면에서도 관객을 긴장하게 만드는 그녀는 관객의 감정을 완벽하게 통제한다.
라이벌 영화배우 히메카와 우타코마저도 그녀를 두려워해 자신도 모르게 연기를 하게 됐고, 결국 감독에게 연기력을 포기하고 배우의 본능으로 연기해야 했다. 마야가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히메카와 우타코의 연기를 본 후 지금은 무대에서 그녀의 상대역을 맡은 지 불과 2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
13화~14화
20. 영화계에 입문하기 시작했고, 유명 TV 시리즈 '천공의 영광'에서 역을 맡았다. 백작의 딸인 누마타 사토코는 큰 성공을 거둔 영화배우였습니다.
연기이자 첫사랑이다. 주인공도 꽤 바쁘다. 헤헤. 하지만 사토코의 연기에는 여전히 볼만한 가치가 있는 몇 가지 하이라이트 장면이 남아 있다.
15회
21. 영화 '화이트 포레스트'에서 소녀 메이야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큰 성공을 거두며 초·중학생들의 아이돌로 거듭났다.
전 단계에서는 주인공이 거의 순조롭게 전개되어 클라이막스에 이르렀고, 줄거리는 반전 없이는 이어질 수 없었다.
16회(이제부터 힘든 여정이다)
22. 연극 '미코릴라' 출연을 준비하던 중, 어머니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에리야는 마야에게 어머니의 죽음의 원인이 하야미 마스미(일명 아키 순지에)라고 말하고, 마야의 연기를 막기 위해 과속단과 수면제의 함정을 설치해 마야의 릴라와 사토코의 역할을 맡는다. 마야를 대신해 갑자기 스타가 됐어요. 마야는 스캔들로 인해 연예계에서 쫓겨났습니다.
23. 연극 '황금과일'에서 그녀는 사과 과수원 주인의 손녀인 13세 장난꾸러기 매기 역을 맡았다. 성공했어야 했지만 강리야의 죽은 청년이 다시 나타나 모두를 죽이고 사람들은 마야의 매기 가면을 조롱하고 깨뜨렸다. 쇼는 큰 실패였습니다.
비참하다고 하기엔 정말 끔찍해요. 그녀의 어머니는 죽었고, 그녀의 친척은 모두 사라졌고, 그녀의 연인은 사라졌고, 그녀의 친구들은 사라졌고, 그녀의 선생님은 더 이상 그녀를 돌보지 않았고,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연기를 더 이상 할 수 없었고,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그녀는 다시 아무런 장점도 없는 평범한 소녀가 되었습니다. 이걸 보면서 주인공의 연기인생이 끝났다는 걸 느꼈고, 어떻게 다시 무대에 올라야 할지 몰랐다. 그리고 마야에 대한 마스미의 감정은 다시 커졌습니다.
17회
24. 연극 '주화의 고향'에서는 큰딸 샤오주 역을 맡았는데, 타격을 회복하지 못하고 역할을 이해하지 못해 실패했다. .
PS: 이때 마야가 누명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히메카와 아유미는 연극 '카밀라의 초상'(티파니 원작)에서 뱀파이어 카밀라 역을 맡아 주인공 에리야를 대신했다. 이 주니어는 완전히 패배했습니다. 강리야의 연기력에 대한 연예계의 비판은 그녀의 스타덤 길을 가로막았다. (이 동작은 정말 잔인하고, 분노도 많이 해소됩니다. ㅎㅎ)
25. 연극 '약샤공주'에서는 일시적으로 행인인 거지의 아들 치치 역을 맡았습니다. 그는 다시 누명을 썼지만 여전히 진흙으로 만든 주먹밥을 먹었습니다. 스스로 봉인됐던 그의 연기력이 드디어 깨어났다. (이쯤 되면 악몽은 끝나고 우리는 계속해서 '붉은 하늘 소녀'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일어나는 과정은 힘들고 슬프다. 그런데 이 부분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진흙 주먹밥을 먹는 부분이 정말 감동적이에요. 마야도 마스미에 대한 의견을 바꾸었습니다.
18회
26. 스타학교 강화고 기념공연에서 1인극 '여해적 샤린'이 공연됐다.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다시 퍼포먼스와 공동계약을 요청하며 역사적인 선례를 만들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더 흥미진진하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아래의 것이 더 흥미진진하게 느껴집니다.
19회
27. 다시 한 번 공동 연기 제안을 받았으나, 1인 가족 연극 '리틀 레인'을 연기하기 위해 대본이 바뀌었다. 소품도 거의 없이 관객들이 이해할 수 있는 가족생활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다시 한 번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 동아리로부터 게스트 출연을 요청받았습니다.
'리틀 레인'은 개인적으로 굉장히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연극이다. 이 드라마는 마야가 아유미보다 약한 연기력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이는 주인공이 더욱 성장했다는 증거이다.
20회
28. 극단의 연극 '디어 롤란드비아'에서는 로봇 메이드 루루가 카메오로 출연했지만 출연진 전체를 대성공으로 이끌었다. .
새로운 역할을 맡아 계속해서 연기력을 갈고 닦는 것은 또 다른 도전이다.
21회
29. 연극 '한여름 밤의 꿈'(셰익스피어 원작)에서 레프리콘 포커 역을 맡아 관객과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350석 규모의 3일간 야외 자선 공연에는 6,000명 이상의 관객이 모였으며 5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페어리 포커는 마야가 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이다. 마야는 약한 연기력도 향상됐다.
아직 연기력은 야공과 거리가 멀지만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마스미에 대한 마야의 견해는 더욱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마스미는 마야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시 한 번 검은 얼굴을 연기했다.
22회
30. 무대에서 야공의 상대역을 하면 부끄러워할까봐 '두공주'는 다른 여배우 공주를 캐스팅했다. 여배우. 마야가 인터뷰에 참석합니다. 절대 우위로 1라운드에서 승리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같은 장면이 연속으로 7편의 단편극으로 펼쳐져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3라운드에서 면제돼 즉석에서 합격됐다.
단순한 시험이지만 큰 연극 못지않게 흥미진진하다. 특히 첫 번째 시험인 '독'과 '음악'에서 마야의 연기력이 확실히 많이 발전한 모습을 보였다. 학교 쇼를 위한 훈련이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정말 꼭 봐야할 장면이네요.
23화~27화
31. 연극 '두 공주'에서 마야는 봄의 신의 딸인 얄루스 공주 역을, 아유미는 봄의 신의 딸인 올리나 공주 역을 맡았다. 일반 겨울. 공연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솔직히 이 연극은 논란의 여지가 많은 작품이다. 어떤 사람은 실패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성공이라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여전히 성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무대폭풍은 아니지만 마야는 한층 성숙해졌고, 연기력도 자유롭게 소화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다.
이 극의 작가는 빛과 그림자를 강조한다. 즉, 빛이 없으면 그림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본의 구조가 아유미의 오리나 공주 쪽으로 치우쳐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연기력 면에서도 아유미가 유리하다. 긍정적인 캐릭터보다 비극적인 캐릭터를 잘 연기하면 관객들에게 인정받기 쉽기 때문이다. 하지만 올리나의 성공은 그녀 뒤에 있는 빛의 공주 얄루스의 성공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두 공주의 힘이 동등해야 전체 연극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자가 보여주고 싶은 것은 사실 두 사람의 성공이다. 예를 들어, 극중 두 사람의 모습이요. Olina의 등장으로 관객은 극장에서 진정한 오싹함을 느꼈습니다. 얄루스 공주가 나타났을 때, 그녀는 즉시 얼음 창고에서 따뜻한 햇살 속으로 가버린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두 공주님이 번갈아가며 등장하기 때문에 관객분들도 감기나 발열만 없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헤헤.
또한 놀라운 점은 나와 캐릭터의 대비가 크다는 점이다. 마야는 너무 평범하고 조금 멍청하며 그녀의 삶은 지극히 평범합니다. 그러나 그녀가 연기하는 얄루시 공주는 고귀하고 위엄이 있으며,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과 온유함과 친절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Yalusi의 미소는 친절하고 부드러우며 순진하고 거룩함을 지니고 있어 마치 모든 고통과 슬픔이 씻겨 나갈 수 있는 것처럼 사람들의 영혼을 정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애지중지하는 공주는 자연스럽게 약간 고집스러울 것입니다. 이 공주와 마야의 외모와 성격, 생활 환경은 몇 마일 밖에서도 측량할 수 없을 정도로 다르다. 마야는 실제로 무대 위에서 동작이나 음색 등에서 진짜 봄의 신이자 천사 같은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 그녀의 실력이 남다른 것을 보여준다. 동료들의 표정을 보는 것이 너무 웃겨서 모두 놀랐습니다.
공연을 마친 후 아유미는 처음으로 캐릭터와 일체감을 느꼈다고 한다. 이것이 바로 마야의 천재성이었다. 그 결과 마야는 무대에 설 때마다 항상 그랬다고 했고, 아유미는 또 한번 놀랐다. 하지만 그렇습니다. 자신의 단점을 다른 사람의 장점과 비교하면 확실히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28화~33화
32. 연극 '잊혀진 황야'에서 늑대소녀 제인 역을 맡아 연예계 전체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일본 공연 예술 협회 최우수 연기상.
'붉은 하늘 소녀'를 제외하면 이 부분이 제 생각에는 가장 좋은 부분인 것 같아요. 이 부분의 공연을 보다 보면 늑대의 포효 소리와 눈앞에 서서 당장이라도 덮쳐버릴 듯 으르렁거리는 무서운 느낌이 들리는 것 같았다. 마야는 마침내 자신의 천재성을 완전히 발휘했습니다. 아유미는 다시 한 번 마야의 재능을 파악하고 질투심을 느끼기 시작한다.
34화~42화(미완)
33. 마야와 아유미는 '붉은 하늘 소녀' 역을 위해 특별 훈련을 받는다. 그들은 바람, 불, 흙, 물을 모두 잘 수행합니다. 그러나 붉은 하늘 소녀 역의 첫 공연에서 야용은 깊은 실패감과 강렬한 질투를 느꼈다.
사실 아용은 자신과 마야의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했다. 캐릭터 이해 측면에서는 마야와는 거리가 멀다. 마야는 마치 붉은 신의 여신에 빙의된 것처럼 본능적으로 붉은 여신의 심장까지 조종할 수 있다. 이것이 마야의 무서운 본능이다. 하지만 아용의 천재성은 연기에 있다. 붉은 여신을 소유할 수 없더라도 연기력을 활용해 붉은 여신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해석할 수 있다. 반대로 마야는 이런 면에 능숙하지 않다. 붉은 여신으로 변신할 수는 있지만 관객들에게 보여줄 수는 없다.
이를 깨달은 야용은 더 이상 상심하여 포기하지 않고 다시 마야에게 도전했다. 앞으로 펼쳐질 붉은 여신의 전투는 매우 흥미진진할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두 천재는 각자의 강점을 발휘하여 자신만의 붉은 여신 버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포인트가 있는데, 바로 '홍천소녀의 사랑'이다. 결국, 붉은 하늘 소녀의 역할을 맡을 수 있는 자격의 열쇠는 사랑에 달려 있다. 그래서 마야가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Yueying 선생님은 매우 기뻤습니다. 이것이 마야가 이길 수 있느냐의 관건이다.
위의 드라마 연기를 통해 마야의 연기력과 무서운 본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Maya가 수행하는 역할의 범위도 놀랍습니다.
미나이 선생님도 만화가 50화 안에 완결될 거라고 하더군요. 마지막 "붉은 하늘 소녀"는 만화 전체의 영혼이며, 성공 여부는 남은 에피소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패하면 30년 가까이 연재가 망가진다. 미나이 선생님, 어서 오세요. 또한, 미나이 씨가 '붉은 하늘 소녀'의 고도로 추상적인 '노 드라마' 형식을 어떻게 만화라는 형식으로 표현해 나갈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마야가 연기와 사랑 모두 좋은 결말을 맺길 기대한다.
PS: 중국 북경 오페라와 일본 노 오페라는 모두 고도로 추상적인 극 표현 기법입니다. 노(能) 연극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으며, 그 유래는 원래 중국 당나라에서 전래된 것으로 추정되며, 이후 의례용 춤으로 발전하였다. 노 연극사에서 가장 중요한 거장은 무로마치 막부 시대의 가나미(1333~1384)와 제아미(1363~1443) 부자이다. 그 중에서도 제아미는 노(能) 연극인일 뿐만 아니라 극작가이자 이론가이기도 하다. 현재 정기적으로 상연되고 있는 240편이 넘는 노(能) 드라마 중 100편 이상이 제아미의 작품이며, 그의 책 "아름다운 꽃 이야기"는 노(能) 예술에 대한 이론적 지침서로 여겨집니다.
가장 흔한 조합은 주연배우 1명, 조연배우 1명으로 많아도 거의 6명을 넘지 않는다. 배우들은 모두 남자인데, 만화에서는 고수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고수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대 장식은 매우 단순하고 크고 작은 소품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달이 뜨고, 비가 내리고, 물이 흐르고, 바람이 부는 등의 자연 현상과 기쁨, 분노, 슬픔, 기쁨 등의 감정 표현을 배우들의 섬세한 움직임에 의지해야 하는 부채. 이것이 불가능하다면 그것은 실패한 퍼포먼스가 될 것이다. 매우 어렵고 힘든 퍼포먼스 형태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