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품 가격에 대한 최종 결정권은 시장에 있습니다. 누군가는 고급 제품을 구매하고 누군가는 저가 제품을 구매합니다. 또한, 같으면서도 다른 서화의 가격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누구의 서화나 그림이 좋든 나쁘든 귀한 것도 있고 귀하지 않은 것도 있고, 비싼 것도 있고 상대적으로 비싼 것도 있다. 저렴하기 때문에 일반화할 수 없습니다. 평방 피트의 관점에서 보면 특정 조각에 대해 평방 피트의 비용이 얼마인지만 말할 수 있습니다. Runge는 정확성이 없으며 단지 참고일 뿐이며 주로 그의 서예와 그림에 대한 자신의 판단과 이해 및 당시 시장의 과대 광고에 달려 있습니다. 서예와 그림은 장소, 시간, 경매인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동일인이 그린 일부 그림과 서예는 평방피트당 10위안 또는 20위안의 가치가 있고, 일부는 평방피트당 50위안 또는 100위안의 가치가 있으며, 일부는 평방피트당 1,000위안의 가치가 있고, 일부는 평방피트당 2,000위안의 가치가 있습니다. 일부는 3,000평방피트,... 심지어 10,000평방피트 또는 수만 평방피트의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경매인이나 중개인으로 바꾸는 것은 상황이 다릅니다... 그래서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 절대 가격이 아닙니다. 모든 개인적인 평가는 일방적이고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구매자가 추천하고, 유명하고, 특히 선호하는 제품으로 인해 가격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화의 가격이 지금 누군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높거나 순전히 추측에 불과하다면, 그가 그만두거나 추측할 사람이 없으면 가격은 곧 하락할 것이고 심지어 가치도 없게 될 것입니다. 다른 예술 작품도 마찬가지다. 상태가 양호하면 수집 가치가 있습니다. 여기서 특히 지적되는 점은 Runge가 위에서 말했듯이 주로 시장과 작품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달려 있다는 점입니다. 가치가 없는 모조품, 판화, 그림도 있습니다. 오래되고 유명인의 작품이라는 사실을 제외하면 유명인의 모조품은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결정은 본인이 직접 해야 하며,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틀렸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