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빅큐브 복원 방법에 대한 동영상 튜토리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3차 루빅스 큐브"라고 부르는 루빅큐브는 3×3× 3개의 큐브 구조. 1981년 헝가리 건축가인 Rubik Ern? 교수가 발명했습니다. 3차 루빅스 큐브에는 레이어 우선 방법, 코너 우선 방법, 8355 방법, 브리지 방법, CFOP 등과 같이 많이 사용되는 축소 방법이 있습니다.
단계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복원 방법이 다릅니다. 초보자가 가장 이해하기 쉬운 방법은 "레이어 우선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단계가 적을수록 더 많은 공식을 외워야 한다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레이어별 복원: 레이어 우선 방법, CFOP 및 파생 VH 등 본질적으로 레이어별로 복원하는 방법을 살펴보면 레이어를 먼저 최적화하는 것(단계 병합)이 아이디어입니다.
블록 건설: 페트루스와 교량 블록 건설은 주로 블록 건설 아이디어를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복구 단계가 더 적은 최소 단계의 기술입니다.
그룹 축소 : 그룹 축소 방식 eo-line (이 방식은 그룹 축소와 레이어별 조합) 블라인드 트위스트 방식의 색상 축소 부분은 그룹별로 제작하는 방식의 일종입니다. 이론. 모서리 및 모서리 분리: 모서리 우선 방법, 모서리 우선 방법, 블록별 주기: 4단계 블라인드 비틀림 방법, M2R2 및 2단계 블라인드 비틀기 방법은 모두 블록별 주기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합니다. 3차 루빅스 큐브를 복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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