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용안
백과사전 명함
마용안(예명 화이이)은 허난성 상차이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북경사범대학과 인민대학을 졸업했습니다. 그는 기자와 편집자로 일했으며 여러 문학 및 예술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목차
1. 인민예술잡지 회장
말서예 3종
기본정보
개인 이력서
캐릭터의 생활 및 가족 배경
연구
서예
업적 및 영예
말 서예 및 전통 서예 비교
6대 서예와 역대 서예가의 대표작
마용안의 작품
마용안의 사회적 평가와 이해——
제6서예의 창시자 마용안 선생
평범해 보이지만 투박해 보이는 시와 서예가 꽃피운다
마서예가 다시 쓰다 중국 서예의 역사
< p>마용안 선생의 서예에 대한 찬사마용안 관련 뉴스 보도
중국 문화 혁신이 가속화되고 있다
2. 한단농업과학원 작물연구소장 1. 인민예술잡지 회장
말서예 3종
기본정보
개인이력서
캐릭터의 삶과 가족 배경
p>
연구
서예
업적 및 영예
말서예와 전통서예의 비교
6대 서예가와 대표작
마용안의 작품 마용안의 사회적 평가
이해 - 마용안 선생 여섯 번째 서체의 창시자인 화마서예는 중국 서예의 역사를 다시 썼다. 마용안 선생의 서예에 대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2. 한단농업과학원 작물연구소 소장. 1. 인민예술잡지 회장 p>
역발상과 창의적 사고를 지닌 그는 여러 분야에서 독특한 프로필을 갖고 있다. 분야에서 탁월한 공헌을 해왔습니다. 그는 또한 Nanchang Tengwangge Ci Fu 연구소 컨설턴트, Huaxia 미술 연구소 교수, Long Shuncheng 미술관 관장, 중국 미술 예술가 협회 부회장, 중국 서예 예술가 협회 회장, 중국 미술 수집가 협회 회장 및 회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People's Art 잡지 등의 위치.
세 가지 유형의 말 서예에 대해 이 단락 편집
이해 - 여섯 번째 서예의 창시자인 마용안 선생은 상차이에서 태어났습니다. 1956년 허난성 현에서 입사해 1974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1981년 대학을 졸업한 후 베이징에 머물면서 인민일보, 광전부, 국무부 등에서 기자와 편집자로 일했다. 그는 또한 중국 국제 서화 미술 연구 협회, 중국 ATV 서화 아카데미 등 예술 단체의 부사무총장 및 사무총장을 역임했으며 그 동안 여러 문학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 서예 및 회화 작품. 2002년에는 『마용안의 제곱주기비 발견』을 출판하고 정다각형 상수계를 확립했다. 2003년에 그는 "PH Value, the Nemesis of SARS"를 집필하고 현대 바이러스 예방 이론을 창안했습니다. 2003년 이후에는 주로 서화 창작, 연구, 교육에 종사했으며, 서화예술의 일상적인 관리 및 행정업무를 담당했다. 2005년 화하미술학원 교수로 임명되었고, 2006년 난창등왕거자부연구소 고문으로 임명되었으며, 2007년 중국협회 사무총장과 부회장을 역임했다. 서예가협회 및 중국미술가협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2008년에는 중국미술수집가협회 회장 및 관장을 역임했고, 2009년에는 중국서예가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2009년 7월 마용안의 서예는 중국서예신천지연구센터에서 '마용안서예'로 명명되어 '현대서예'에 포함되었다. 2009년 10월, 마씨의 서예는 국가저작권청에 의해 공식적으로 '마서체 서예'로 명명되었으며 업계에서 '여섯 번째 스타일'로 칭송받았습니다. 2010년 6월, 그는 문화 분야의 유일한 전문가이자 학자로서 혁신(Innovation) 6권에서 문화에 기여한 공로로 공학 학자이자 과학자인 위안룽핑(Yuan Longping)과 함께 대규모 과학 문서 "혁신"에 출판되었습니다. 중국' 표지 캐릭터. 2010년 7월 ifeng.com에서는 "제6류 서예의 출현"을 보도했다. 이후 수백 개의 전문 웹사이트와 더 많은 서예사 판이 여섯 번째 서체에 포함되어 전서, 공식 서체, 필기체, 일반 서체, 실행 서체에 이어 여섯 번째 서체 스타일 "마 서체"가 되었습니다. 2010년 9월, '제6서적 창시자 마용안 선생' 기자회견이 베이징에서 열렸다.
여섯 번째 북스타일 뉴스는 인민일보, 인민일보, 신화통신, 중국품질뉴스 등 수백 개의 언론 매체에 보도됩니다. 2010년 11월, Ma 서예 시스템이 완성되었고, 여섯 번째 Ma 서예의 파생 글꼴이 만들어졌습니다: 책 스타일 - "Noumenon"과 인용 스타일 - "Qinti". Noumenon은 Shuma 서예의 기본 형태이며 Ma 서예의 확장된 형태입니다. 본체는 일반 대본에 가깝고, 본체는 잔디에 가깝습니다. 누메논과 풀업의 혁신은 말서예의 의미를 풍부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서예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공헌이기도 하다. 말서예의 혁신은 중국서예사의 변화와 혁명이며, 새로운 가치체계와 질서가 탄생하고 있다는 사실이 실천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이 단락의 기본 정보 편집
중국 이름 마용안 베이징 사범대학 인민대학 졸업
국적 중국인 모든 것은 자연으로 돌아온다고 믿습니다
한족의 주요 업적: 사스 천적의 "PH" 값 발견
출생지: 허난성 상차이 현
기하 제곱 상수의 제곱 주기 발견
생년월일: 1956년 2011년 7월 11일
정다각형 상수계를 발견
현재 베이징 거주
제6대 창설 캘리그라피 스타일 "말 서예"
p>
전문 서예가, 화가, 화가, 작가
"말 서예"는 국가저작권청 인증을 받았습니다
사무실 컨설턴트, 교수, 사장, 사장, 주요 작품 "말 서예" 》카피북
개인 이력서의 이 단락 편집
마용안은 1956년 허난성 상채현에서 태어났습니다. 1974년부터 일을 시작해 1981년 대학을 졸업하고 베이징에 머물면서 일간지, 방송영화부, 문화부 대리 등을 역임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중국 국제 서화 미술 연구 협회, 중국 ATV 서화 아카데미 등 미술 협회의 사무 총장 및 사무 총장을 역임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여러 문학 작품, 서화 작품 등을 출판했습니다. 2002년에는 "마용안의 방주소 발견"을 출간했고, 2003년에는 "PH Value, the Nemesis of SARS"를 썼습니다. 2003년 이후에는 주로 서화 창작, 연구, 교육에 종사했으며, 서화예술의 일상적인 관리 및 행정업무를 담당했다. 2005년 화하미술학원 교수로 임명되었고, 2006년 난창등왕거자부연구소 고문으로 임명되었으며, 2007년 중국협회 사무총장과 부회장을 역임했다. 서예가협회 및 중국미술가협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2008년에는 중국미술수집가협회 회장 및 관장을 역임했고, 2009년에는 중국서예가협회 집행위원장을 역임했다. 2009년 7월 마용안의 서예는 중국서예신천지연구센터에서 '마용안서예'로 명명되어 '현대서예'에 포함되었다. 2010년 2월 13일, 마용안의 서예는 전문가들의 검증을 거쳐 중국 국가저작권국으로부터 등록증을 취득하고 공식적으로 중국 5대 서체에 이어 여섯 번째 서체로 명명되었습니다. 스타일, 인감 스타일 및 Kaishu 스타일 - 말 스타일. 말 서예가 중국 서예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깊습니다. 앞으로의 발전에서 우리는 이것을 점점 더 분명하게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 단락의 전기 편집
가족 배경
마용안에게는 8명의 형제가 있는데, 네 번째 연속이며 자매는 없습니다. 기근과 많은 재난으로 인해 셋째와 다섯째는 어려서 죽었습니다. 원래는 넷째였는데 지금은 셋째가 아닙니다. 어머니가 운세를 볼 때마다 남편은 셋째라고 합니다. 당신 가족 중 한 사람은 나쁜 운명을 맞이할 운명인데, 그 사람은 그것에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렸을 때 별명이 샤오산얼(Xiao San'er)이었습니다. 마용안은 어릴 때부터 똑똑해서 어른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인물이다. 그는 공부하기를 좋아하지 않고 생각하기를 좋아하며, 노는 것을 좋아하고 놀기를 좋아하고 숙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배우도록 허락된 사람은 배우지 않을 것이고, 배우도록 허락되지 않은 사람은 배우지 않을 것이다. 그는 호기심이 많고 활동적이며 좋은 기억력을 가지고 있고 매우 느리게 읽지만 사진 같은 기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야기를 하는 것은 독서와 비슷하고 재미있습니다. 나의 부모님은 문맹이시며 나는 독서와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3학년 때 글을 쓰면 늙은 선생님들과 경쟁할 수 있고, 4학년 때 시를 쓰면 시인들과 경쟁할 수 있다. 중학교에 입학했을 때 교장 선생님은 제가 "독특하고 비교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말씀하셨어요. 마용안은 어렸을 때 생활이 좋지 않아 형제가 많았고, 집안이 궁핍했고, 어머니가 일년 내내 병들어 음식과 의복에 대한 딜레마에 빠졌습니다. 마용안은 아이들의 나이에 상관없이 어릴 때부터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생활하는 능력을 키워 1년 내내 어른들, 어른들과 함께 있었기 때문에 마용안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빨리 성숙하고 빠른 사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나이. 마용안은 문학과 예술에 대한 애정을 갖고 태어났으며, 매우 예술적이고 재능이 뛰어났습니다. 책을 많이 읽지는 않지만 생각이 부지런하고, 생각을 잘하고, 생각을 아주 잘합니다. 어디를 가든지 눈에 띄고 탁월해질 수 있습니다.
굳이 설명을 하자면, 종이 공예로 유명한 어머니 송인과 할머니일 것이다. 마용안은 집안 환경은 좋지 않으나 성격은 독립적이며 집안은 가난하지만 야망은 가난하지 않고 오만하지도 겸손하지도 않다. 이는 마용안의 캐릭터 조합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으로, 그의 미래 성공을 위한 탄탄한 캐릭터 기반을 마련합니다. 이런 성격이 형성되는 데는 환경적인 이유도 있다. 마용안의 아버지 마푸링은 두다에서 문맹이었지만 중화인민공화국 건국부터 문화대혁명까지 풀뿌리 간부이자 주요 지도자였다. 또한 훨씬 더 유리합니다. 독립적인 성격은 창의적인 사고를 위한 중요한 전제조건입니다. 마용안의 사고는 매우 개인화되어 있으며 그의 도약적인 사고와 역 사고는 보통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과는 다릅니다.
연구
중학교 때 수업을 빼먹었기 때문에 복잡한 제곱근이 이후 학업에 많은 어려움을 안겨주어 새로운 것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그는 원 안에 일정한 파이가 있다고 상상했고, 만약 그렇다면 그는 제곱근 문제를 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수천 번의 계산과 검증 끝에 그는 방주소의 존재를 발견했고, 많은 언론에서는 "마용안이 방주소를 발견했다"는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수학 분야에서는 더 많은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2003년 사스(SARS) 기간 동안 그는 사스 바이러스가 매우 빠르게 확산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마용안은 모든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복제되기 위해서는 그에 적응할 수 있는 환경이 있어야 한다고 분석했다. 글쎄, 인체 환경에 대한 유일한 저항은 강산성 환경입니다. 이를 통해 사스 바이러스는 내산성이 강한 바이러스라는 것을 추론할 수 있다. 알칼리성 환경에 놓으면 바이러스는 복제를 멈추고 즉각 사멸해 환자를 살릴 수 있다. 그래서 샤오탕산 SARS 병원이 매일 더 많은 환자를 수용하고 있을 때 그는 "SARS Nemesis의 PH 값"이라는 짧은 기사를 작성하여 가장 큰 피해를 입은 10개 지역의 언론 매체에 제출했습니다. 원고가 발송된 지 열흘도 채 지나지 않아 중앙정부는 사스(SARS) 캠페인이 전국적으로 큰 승리를 거두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스가 끝난 지 3년 뒤 베이징의 한 연회에서 사스의 천적을 언급하던 기자는 곧바로 'PH 가치'를 언급했다. '사스 천적 pH 값'의 영향이 광범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용안은 수학자나 의학자는 아니지만 두 분야 모두에서 뛰어난 업적과 공헌을 했다.
서예
마용안은 그의 발자취를 멈추지 않았다. 그는 또한 많은 문학 작품과 서화 작품을 발표했다. 서화 분야에서 마용안의 업적은 세계의 주목을 더욱 끌고 있다. 마용안은 어려서부터 서예를 시작해 고향에서 유명해졌고, 학교에 다니고 일을 하면서 그의 서예 실력은 더욱 유망해졌다. 마용안은 중국 서예에 대해 체계적이고 심층적인 연구를 수행했으며, 유명한 현대 서예가인 장하이(Zhang Hai), 종시(Zhong Shi), 리두(Li Duo), 션펑(Shen Peng)과 긴밀한 접촉을 갖고 있으며 서예에 대한 매우 독특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용 안의 발언은 매우 엇갈리고 어떤 학교 나 학교에서도 공부할 재능이 없으며 화를 참을 수 없습니다. 저는 서예를 좋아하지만 전문은 아닙니다. 마용안이 나중에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길을 닦은 것이 바로 이것이었다. 학습 방법이 가장 중요하지만, 성격에 따라 결정되기도 합니다. 마용안의 전통 서예는 많은 상을 받았으며 리두오(Li Duo), 장하이(Zhang Hai), 션펑(Shen Peng)과 같은 유명 서예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마용안은 결코 만족하지 못하고 멈추지 않는 인물이다. 그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겠다고 다짐했다. 마용안은 수년간의 고된 연구 끝에 마침내 자신의 서체인 '말 서예'를 창안했으며, 2010년 2월 13일 전문가의 논의를 거쳐 중국 국가저작권국에서 발행한 등록증을 취득하고 평생 저작권을 획득했습니다. 공식적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인 웨이펑(Wei Feng)은 마용안에게 “용안이 성공했다”고 말했다. 화하예술학원 원장이자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인 유택(劉澤)은 '말 서예' 사본을 손에 들고 이것이 중국 서예 역사상 중대한 사건이라고 말했다. 잉크헌터는 자신의 블로그에 “말서예는 현대 서예의 수준이 높은 것”이라고 적었다. 이런 친절한 말을 들은 마용안은 아직 해야 할 일이 많고 갈 길이 멀다는 것을 알고 매우 침착합니다. 표면적으로 '말서예'는 마용안의 개인적인 명예이자 업적이다. 그러나 장기적 관점에서 보면 이는 현 시대의 이익이자 국가의 이익에도 부합한다. 진나라에는 이사의 소전이 있었고, 위나라와 진나라에는 왕희지가 있었고, 당나라는 당개문자가 있었고, 오늘날에는 어떤 서예가 있는가? 이 시대에는 나라가 강해지고, 경제가 발전하고, 예술이 번영하는 시대입니다. 어쨌든 마용안은 중국 서예의 당대와 미래에 주목하고, 민족의 이익에도 관심을 기울였다.
굴원(Qu Yuan)의 문화, 이시진(Li Shizhen)의 문화와 마찬가지로 마용안(Ma Yong'an)의 연구 성과도 중국 민족의 문화에 통합되어 중국 국가 문화재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마용안은 현재에 만족하지 못하고 멈출 수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계속 공부할 것입니다! 한자 마용안이 2011년 2월 28일에 창작한 저작물 《현대한자백서》는 중국저작권보호센터의 심사를 거쳐 2011년 3월 10일에 저작권을 취득하여 등록하였습니다. 저작권은 다음 각호에 의합니다. 법으로.
이 단락의 업적과 명예 편집
마용안의 방주소 발견은 사회의 칭찬과 격려를 받았으며 많은 언론에 보도되고 인터뷰되었습니다. 마용안은 사스 바이러스의 천적을 발견하고 사스를 물리치고 사스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지대한 공헌을 했으며 사회의 존경도 받았습니다. 그는 Tengwangge Ci Fu 연구소의 컨설턴트와 Huaxia Academy of Art의 교수로 고용되었습니다. 마용안이 창작한 '말서예'도 성공을 거두었다. 2009년 중국서예연구신세계에서 '마서예'로 명명되어 '현대서예'로 편찬되었다. 2021년 2월 3일 저작권 등록을 통과하여 중국 서예사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많은 서예가, 화가, 평론가들이 글을 쓰고 주목해 왔으며 업계 동료들로부터 만장일치의 인정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말 서예는 마용안 선생의 수십 년간의 고된 연구의 결과입니다. 말 서예의 형성은 깊은 역사적, 문화적 기원을 가지고 있으며 수천년의 중국 전통 서예 예술의 계승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 서예의 성취는 전통 서예의 획기적인 발전과 중국 발전에 대한 큰 공헌에 있습니다. 캘리그래피 예술. 전통서예는 필기체, 관서체, 전서체, 정서체의 5가지 서체로 나눌 수 있다. 엄밀히 말하면 말서예는 5대 서체에 속하지 않는다. 말서예는 5가지 서예구조와 점각, 전사펜을 교훈으로 삼지만, 그 탄탄한 기초와 전제는 여전히 일반 서예에 있다. 말서예가 5대 서예에 이어 '여섯 번째 서예'인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그 문체와 특징으로 보면 그야말로 천년에 한 번 나올 법한 전무후무한 서예이다. 말서예의 구조는 주서체를 바탕으로 보조서체를 추가한 것입니다. (이전에는 그런 용어가 없었고 주서체를 기준으로 한 용어였습니다.) 앞서체와 옆서체를 혼용하여 생생하고 생동감을 줍니다. 전통서예에서는 정서가 정서이고, 필기체는 필기체로 앞면과 옆면이 선명하고 약간 흐릿하다. 말 서예의 기세는 왼쪽이 높고 오른쪽이 낮습니다. 추세를 따르고 매끄럽게 뻗어나가며 주류 미적 지향에 부합하며 더욱 눈길을 끌고 영감을 줍니다. 수천년 동안 변함없이 이어져 온 전통 서예는 항상 왼쪽이 낮고 오른쪽이 높다. 시대에 어긋나고 막힌 듯하며 매끄럽지 못하고 인간의 미학적 이상에 부합하지 않는다. '아름다움에 대한 갈망. 말서예의 획은 끊김이 적고, 전서와 필기체의 획을 사용하여 획을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움직이게 하여 서예의 미학적 공간을 더욱 넓혀준다. 전통적인 서예에서는 펜의 움직임이 유행과 어긋나기 때문에 접는 펜으로만 글을 완성할 수 있고, 펜도 많아 유연성이 부족합니다. 형식적인 글쓰기는 죽음을 넘어선 반면, 필기체 글쓰기는 그 반대 극단에 있습니다. 이는 전통적인 철학사상과 부합하지 않으며 주체의 미의식에 근본적으로 위배된다. 말 서예의 점묘법은 전통적인 서예에 비해 변화가 풍부하며 일종의 창안이자 창작이다. 말서예는 비단처럼 얇은 펜 플레이트에 펜이 삽입되어 있으며 펜촉이 바깥쪽으로 나와 있습니다. 붓은 가볍고, 머리카락처럼 가벼우며, 구름처럼 무거우며, 만개의 머리카락이 모두 방출되며, 가장자리를 닫지 않고 붓을 닫으면 기세는 대나무를 부러뜨리는 것과 같으며, 기쁨에 넘쳐 흘러내립니다. 수천 마일을 흘러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전통 서예에는 예부터 같은 방식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가려면 왼쪽으로 먼저 가고, 위로 가려면 먼저 아래로 가십시오. 모두가 옛날 방식을 고수하고 생명이 없습니다. 송나라의 위대한 서예가 미복은 "서예를 잘하는 사람은 한 획으로 족하다"고 말했다. 말 서예는 구조, 추진력, 붓놀림, 점묘법 등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해 왔습니다.
우리는 마용안 선생님이 좋은 서예가라고 생각합니다!
말 서예와 전통 서예를 비교하려면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서예 점각 구조는 추진력을 받아 펜을 움직이고 펜을 시작하고 펜을 닫고 펜을 접습니다
인감 서체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오른쪽 상단은 변경된 부분이 있습니다. 일반 서체에 변경 사항이 있으며, 전면 오른쪽 상단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전면 오른쪽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공식 스크립트 스타일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전면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전면 오른쪽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전면 복귀에 일시 정지가 있습니다 다시 앞으로
필기체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변경, 말 스크립트, 오른쪽 하단의 변경은 끝이 없습니다.
6가지 캘리그래피 스타일로 이 섹션을 편집하세요. , 각 왕조의 서예가와 그 대표작
서체 분류, 서체 대표작, 서예가의 참고 연도
인서 이사친이 기원전 219년 태산에 돌을 새겼다
p>
공식 문자 Baoxie Road 조각석 이름 없는 한 왕조 63년
필기체 Suo Jing 필기체 Zhuang Jin AD 239-303
< p>정규 문자는 테이블을 발표합니다. Zhong Yao Three 왕국 서기 151-230실행 스크립트 Lanting 서문 Wang Xizhi 동진 서기 303-361
Ma Shu "Ma Style Calligraphy" Ma Yongan Chinese People** *Heguo A.D. 2010< /p>
마용안 작품의 이 섹션 편집
"마용안의 방주소 발견" "SARS 천벌의 PH 값" "말 서예" 카피북 "유성" 서예 모음집" " 서예의 현행기준' '말서예천자수필' 마용안 서예 작품 마용안 기타 정보
이 단락 편집 마용안 사회적 평가
< p>Get 알다——식스 북 스타일(Sixth Book Style)의 창시자 마용안(Ma Yongan)
마용안(Ma Yongan)은 1956년 허난성 상차이현(Shangcai County)에서 태어났다. 그는 1974년에 일을 시작했고, 1981년 베이징에서 근무하며 인민일보, 라디오영화부, 문화부 등에서 기자와 편집자로 일했고, 예술단체 사무차장도 역임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중국 국제 서예 및 회화 예술 연구 협회 및 중국 ATV 서화 아카데미 등 여러 문학 작품, 서화 및 회화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2002년에는 『마용안의 제곱주기비 발견』을 출판하고 정다각형 상수계를 확립했다. 2003년에 그는 "PH Value, the Nemesis of SARS"를 집필하고 현대 바이러스 예방 이론을 창안했습니다. 2003년 이후에는 주로 서화 창작, 연구, 교육에 종사했으며, 서화예술의 일상적인 관리 및 행정업무를 담당했다. 2005년 화하미술학원 교수로 임명되었고, 2006년 난창등왕거자부연구소 고문으로 임명되었으며, 2007년 중국협회 사무총장과 부총장을 역임했다. 서예가협회 및 중국미술가협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2008년에는 중국미술수집가협회 회장 및 관장을 역임했고, 2009년에는 중국서예가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2009년 7월 마용안의 서예는 중국서예신천지연구센터에서 '마용안서예'로 명명되어 '현대서예'에 포함되었다. 2009년 10월, 마씨의 서예는 국가저작권청에 의해 공식적으로 '마서체 서예'로 명명되었으며 업계에서 '여섯 번째 스타일'로 칭송받았습니다. 2010년 6월, 그는 문화 분야의 유일한 전문가이자 학자로서 혁신(Innovation) 6권에서 문화에 기여한 공로로 공학 학자이자 과학자인 위안룽핑(Yuan Longping)과 함께 대규모 과학 문서 "혁신"에 출판되었습니다. 중국' 표지 캐릭터. 2010년 7월 ifeng.com에서는 "제6류 서예의 출현"을 보도했다. 이후 수백 개의 전문 웹사이트와 더 많은 서예사 판이 여섯 번째 서체에 포함되어 전서, 공식 서체, 필기체, 일반 서체, 실행 서체에 이어 여섯 번째 서체 스타일인 "마 서체"가 되었습니다. 2010년 9월, '제6서적 창시자 마용안 선생' 기자회견이 베이징에서 열렸다. 여섯 번째 북스타일 뉴스는 인민일보, 인민일보, 신화통신, 중국품질뉴스 등 수백 개의 언론 매체에 보도됩니다. 2010년 11월, Ma 서예 시스템이 완성되었고 여섯 번째 Ma 서예의 파생 글꼴 "Zimus"가 만들어졌습니다. 책 스타일은 "Ontology"이고 인용 스타일은 "Qinti"입니다. 본문은 마문자의 기본체이고, 마문자의 일반문자이기도 하며, 마개(Qinti)는 마문자의 확장문자이며, 마문자의 초서체라고도 한다. 마카오처럼. 본체는 일반 대본에 가깝고, 본체는 잔디에 가깝습니다.
여섯 번째 문자체인 마문자는 리문자에 가깝기 때문에 마문자의 정식 문자, 줄여서 마문자라고 볼 수도 있다. 누메논과 풀업의 혁신은 말서예의 의미를 풍부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서예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공헌이기도 하다. 말서예의 혁신은 중국서예사의 변화와 혁명이며, 새로운 가치체계와 질서가 탄생하고 있다는 사실이 실천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