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기본 준비
1.4 개의 거대한 용성지의 보스가 모두
를 쳤다2. 4 개의 포털 친숙 메커니즘 입력
3. 물약 드럼 혼합물 (또는 초점거울) (사실 필수는 아니지만 보험을 위해
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4. 오렌지 옷 몇 개, 요구도 하지 않고 스케이트보드 마개 비밀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내 스케이트 패션 패션 패션 가장 패션! )
5. 재능
이곳의 집주인이 선택한 것은 강심 블루검 제재의 주먹이다. 우선 거대한 용성지 4 개는 기본적으로 단량체였으며, 해머를 선호하는 친구들도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영원한 우물에 들어갈 때는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재의 주먹에 관해서는, 많은 괴이한 것들이 통제를 먹고 있기 때문에, 60S 제재는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고, 날개 밑에 두 개의 제재를 칠할 수도 있고, 맹목적인 빛도 개인의 취향을 볼 수 있지만, 지금은 맹목적인 빛이 해를 끼치지 않는 것은 정말 좋지 않다. 단시간 전투 강심은 기본적으로 정화를 짓밟는다.
6. 속성
이것은 인연을 따르는 것이 좋다. 그건 그렇고, CJQ 재 사자의 축복 특성은 여기서 매우 강력합니다. 4% 의 힘으로 CJQ 의 힘이 약 72,000 으로 쌓일 수 있습니다. 화복 때문에? )
Ii. 전투 과정
대체적인 생각은 먼저 네 개의 거대한 용성지를 치는 것이다. 이렇게 모은 열쇠가 보라색 상자를 열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네 개의 성지 주변의 매머드들을 쳐죽이면 열쇠를 주고 돈을 많이 벌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건물 주인의 타법은 먼저 녹룡성지부터 시작한다.
1. 먼저 전투에 들어가 직접 말을 타지 말고, 먼저 두 개의 축복인 buff (입전 Buff 는 모두 비어 있음) 를 닦고, 4 명이 무작위로 한 가지 임무를 너에게 줄 것이다. 목표는 어느 성지의 BOSS 를 죽이고, 세 개의 열쇠를 주는 것이다. 먼저 받아서 새를 타고 녹룡성지로 날아갔다. 녹룡성지 옆에 매머드인이 있는데, 제 제안은 사트를 먼저 치고 매머드인을 때리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처음으로 전투에 들어가면 크로미가 당신에게 용감함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용맹+날개 사트는 기본적으로 오래 버틸 수 없지만, 사트의 몇 가지 기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첫 번째는 충격파로, 한번 보면 밟을 수 없는 그런 것이다. 두 번째 혼수 기능, 독서는 매우 빨리 끊어서 필사적으로 반응해야 하지만, 우리는 재사자가 준 자기 장을 가지고 한 번 억지로 먹을 수 있으니, 혼수를 예심할 때 제재를 주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우리가 폭발할 때 우리는 여전히 폭발하기 때문에 그는 기본적으로 초 동안 누워 있기 때문이다.
2. 사르트르를 죽이고 새를 타고 매머드를 죽이고 열쇠를 만지다. 녹룡성지 북방 낭떠러지 가장자리에는 매머드인이 있는데, 2000W 피는 죽이기가 어렵지 않다. 유일한 관심은 자신의 몸에 있는 debuff 를 보는 것이다. 만약 사트의 debuff 가 사라지지 않았다면, 자신에게 몇 입 칠하는 것을 주의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매머드의 첫 번째 충돌은 비교적 아팠고, 매머드의 DOT 는 오랫동안 춤을 추는데, 피 가득한 상태에서 우리는 거의 죽을 수 없으니, 자신에게 몇 입만 발라주면 된다. 마찬가지로 블루롱 동쪽 벼랑 가장자리에도 매머드가 쳐죽였다.
블루 드래곤 성지 보스는 수수께끼입니다. 이 수수께끼의 기술은 비교적 징그럽다. 만약 기술이 익숙하지 않거나 전복을 두려워하면 날개를 남기고 무적의 성치료 등을 할 수 있다. 이 큰 수수께끼의 기술은 너를 중심으로 한 바퀴를 놓을 것이다. 상처가 매우 높고 침묵할 수 있다. 첫 번째 시간에는 목욕을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기술은 제재로 끊을 수 있다. 이 보스는 기본적으로 갈아야 하고, 날개는 의미가 크지 않아서, 나는 무당이 날개를 펴도록 선택했다.
4. 홍룡성지 무당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보스라고 할 수 있다. 그의 기술은 너의 공격 간격을 50% 증가시킬 수 있다. 그래서 저는 크로미의 용감한 CD 가 좋아졌을 때, 그 무당이 날개를 가득 채우는 데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날개를 선택했어요. (미스테리가 지나갔을 때) 크로미의 용감한 CD 도 좋아졌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Cromie 가 얼어 붙었을 때, Littley 의 부상은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5. 무당을 치고 홍룡과 흑룡을 죽이러 간 매머드인, 홍룡의 매머드인은 용면신전 북쪽 아래에 있다. 흑룡의 매머드들이 흑요석 성전 밖의 길을 거닐고 있다. 타법 상동, 피 불만에 주의하여 자신에게 몇 입 닦아라.
6. 공포의 마왕은 지옥불 충돌과 불구에 주의해야 한다. 불구는 끊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됩니다. 지옥불 충돌은 반드시 제재나 재를 남겨야 한다. 이 기술은 5S 안팎, 이기심, 미리 무적 보호, 재사자의 의지가 좋지 않아 그가 글을 읽을 때 통제방해를 받아야 한다.
7. 옵시디언을 치고 나면 기본적으로 10 분 정도 남았는데 (열쇠가 주는 시간 가산은 아님), 이때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집주인의 선택은 새가 높은 곳으로 날아가 새를 떨어뜨려 죽게 한 다음 용면까지 풀어주면 30s 정도를 절약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열쇠가 청동 드래곤을 칠해서 한 개를 해결해 준다면, 전술을 적절하게 바꿔 주세요. 때로는 매머드인을 위해 흑룡으로 달려가는 것은 가치가 없을 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8. 4 개의 포털은 선착순이 없으니, 엄밀히 말하면 어느 타자가 먼저 치는 것이 좋다. 양심 건의는 결국 STSM 을 남겨서 뒷문 열쇠를 내기를 하는 것이다. 이것이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이다.
9. 안도할
집주인은 LM 이라 LM 측의 경험만 공유할 수 있다. (BL 영주를 환영합니다.) 저는 보통 안토할을 마지막으로 치는 것을 선택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시도해본 횟수가 비교적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열쇠가 많기 때문에 이것을 먼저 치는 것이 좋습니다. 정전협정이 있다면, 부상자를 치유하는 암소에게 문으로 들어가세요. 그리고 암소가 나가기 전에 임무를 완수하세요.
휴전협정이 없다면 자신의 상태를 보면 날개가 있는 상태에서 왼쪽으로 가서 그 무당을 때리는 것이 좋다. 그녀의 기술은 징그럽다. (특히 우리의 어리석은 로리는 독병을 피하지 않는다.) 옆에 있는 기사와 함께 날개 A 를 달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화환이 타오르는 작은 보스로 유인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그렇지 않으면 화면이 아름답다.) 시간이 충분하면 열쇠를 보충해야 한다면 작은 보스 몇 개를 죽일 수 있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가서 그 지정녀를 찾아라. 어렵지 않다. 날개가 필요 없다. 지정녀도 QS 를 함께 당길 수 있다. 하지만 QS 를 너무 많이 다치게 하지 않는 것도 낮지 않다. 지정녀는 중단에 주의하고, 비행독줄을 쳐서 제재를 내면 좋고, 타격을 당해도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두 BOSS 를 죽이고 물건 두 개를 가지고 직접 화포 보호대를 녹인 다음, 세 개의 QS 를 연달아 화포와 함께 A 를 연다. 우리는 영주이기 때문에 생존 능력이 강해야 감히 이렇게 놀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기술을 남기는 것이다. QS 를 죽이고 물품으로 화포를 때려 부수다. 임무를 반드시 넘겨야지, 임무를 내지 않는 것은 완료된 것이 아니다.
10. 하이가르 산
보라색 상자가 열려 있는 물건이 있으면 문에 직접 사용하면 보스를 직접 칠 수 있습니다. 없으면 크로미청 몇 파를 찾아야 한다. 해산괴의 특징은 상해가 높다는 것이지만, 누가 우리를 생존 능력 중 가장 큰 영주로 만들까. BOSS (피를 닦는 것을 잊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전복하기 쉽다), boss (나는 무적이다. 나는 네가 나를 때리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날개가 있으면 기본적으로 한 번 읽어요. 날개가 없으면 두 번 읽어야 할 것 같아요. 두 번째 때 끊으면 제재에 신경을 쓰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날개명언) 해산은 영주에게 네 개의 문 중에서 가장 간단할 것이다.
11. 스탠솜 정화
이것은 속통의 난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전체 전투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관문이다. STSM 뒷문 열쇠가 있다면 기본적으로 1 분 정도 끝나고 없으면 최대한 빨리 4 분 정도 걸립니다. 우선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 임무를 맡고, 임무를 따라가면 시청 열쇠를 줄 것이다. 한 번 익힌 후 한 번 다 사면 된다. 임무를 완수한 왕자도 왔다. 거리에는 망령이 가득했다. 가장 빠른 타법은 말을 타고 기차를 끌고 가서 탈전을 하는 것이다. 말을 타고 나서 크로미의 상태를 살피고, 용의 형태라면 가지고 뛰어라. 어린 로리의 상태라면 반드시 그녀가 용이 되어 다시 달릴 때까지 기다려라. 그렇지 않으면 크로미는 너를 따라잡을 수 없다. 가능하다면 FQ 를 잘라서 말을 떨어뜨리는 것을 막는다. (안 잘라도 안 되는지 모르겠다.), 시청 앞에 있는 괴괴한은 기본적으로 사람을 때려죽일 수 없다. 아디왕을 입고 말을 맞고 달려가는 것도 빠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층에 올라간 후 아무렇게나 몇 마리를 치우면 밀도를 따라 나가는 첫 번째 증오가 전투에 들어가 일점몰하고 말을 타고 크로미가 용이 되어 기차를 끌고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쪽 괴물의 상처는 좀 높아서 크로미가 위험할 때 보호에 주의하거나 스스로 몇 마리의 괴괴를 조롱한다. 소강의 위치카드 시각으로 뛰어가면 A 가 떨어질 수 있을 때 날개 CD 가 좋아야 하고, A 의 서두르면 연결을 신경쓰지 말고, A 가 느리면 연결을 잡아당겨야 한다. 그리고 어린 로리를 구해 보내라.
12. 영원한 우물
이 관문은 잘 놀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직접 GG 를 벗었습니다.
우선, 태씨 할머니의 달돌이 있다면, 각독수리 수레가 당신을 보스로 데려다 주는 데 1 분도 채 걸리지 않아 해결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아쉽게도 집주인은 아직 타이 할머니의 달돌을 보지 못했다)
문에 들어서면 먼저 말을 타고, 먼저 말을 타고, 먼저 말을 타다. 중도에 전투에 들어가 자기가 개가 전투에 들어가기 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것 때문인지, 개는 상관하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첫째, 왼쪽에 있는 다섯 거인의 오른쪽에 있는 박쥐, 거인은 반드시 만지지 말아야 한다. 거의 만나지 않고 빨리 죽이지 않으면 바로 GG 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오른쪽으로 가면 박쥐 칠 수 있을 줄은 몰랐지만 효율성은 왼쪽이 높지 않았습니다. 왼쪽에 있는 네 개의 석두 순찰은 규칙적이다. 두 개는 동시에 산 방향으로 가고, 다른 두 개는 영원한 우물 방향으로 갈 것이다. 이때 빨리 중간에서 지나가면 전투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기본적으로 왼쪽 벽에 붙어서 순찰괴의 방위가 기본적으로 포털까지 올라가면 전투에 들어가지 않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포털 저쪽 건물 주인은 정말 기다리고 싶지 않아, 한 마리 1800W 피 A 를 치우는 것도 느리지 않다. 그런 다음 포털에 도착한 후 몇 걸음 안으로 들어가 개가 와서 떨어뜨리고 문으로 들어갔다. 그건 그렇고, 해머를 주문한 친구는 반드시 ADD 를 조심해야 한다.
문에 들어간 후 두 가지 타법이 있는데, 첫 번째 파동은 맑고, 시간이 넉넉해서 좀 안정되면 이렇게 칠 수 있기를 바라며, 그리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두 번째는 기차를 끄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무적의 성치료 보호 날개가 있는 상황에서 다시 사용할 것을 건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쪽법계 괴해가 높고 전복하기 쉬우며 전복이 바로 GG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보스는 별 어려움이 없다. 용감한 날개 아래는 오래 버틸 수 없다.
셋째, 요약
집주인은 약 5 시간 동안 시험해 보았는데, 크로미 천부적인 나무 3 층은 모두 우측으로 두 번 통관했다. 한 번에 STSM 키만 있고, 한 번도 없어요. (아마도 내가 좀 어두웠을지도 모른다. 청동룡은 내가 본 적이 없다.) 아무 것도 그 시간 연장도 없이 약 3 분 정도 걸렸는데, 여전히 7 초 동안 줄을 눌러 통과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동용, 청동용, 청동용, 청동용) 열쇠가 있습니다. 영원한 우물이 한 번 뒤집혀서 차가 30S 정도 남았습니다. 현재 3 층 4 층 천부적인 재능이 원한다면 얼굴을 잘 씻어야 할지, 아니면 운을 봐야 할지. 보라색 상자를 칠하면 청동 용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특히 STSM 열쇠이다. 아무 것도 지나갈 수 없지만 극단적인 조작을 하려면 약간의 실수도 범하거나 줄을 눌러서는 안 된다.
Iv. 열쇠 보충
열쇠 좌우 옵션은 현재 독립하고 있으며, 왼쪽 고정은 크로미 개인의 명성, 크로미 명성 인상, 금전봉지, 기념품, 시간 왜곡 배지입니다. 오른쪽 고정은 상해치료 가산, 청동용, 시간가산, 상해감소, 속도 향상 등이다. 통관을 위해서라면 기념품 외에는 오른쪽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기념품이 나왔어요. 머리없는 기념품. 물을 시험해 보기 위해서라면, 개인의 명성, 돈, 시공간왜곡 배지가 모두 좋다. (그래, 나는 옥뢰를 원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