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 전술 컬렉션
1. 타이거 밤 전술
이 전술은 ROC 시대부터 인기가 있었고 오랫동안 약화되었습니다. 버전 업데이트, 전술 개선은 무궁무진하다
기본 부대 구성 : 아크메이지(이하 AM) 마운틴(MK) 머스킷(RM) 프리스트와 위치(남녀)
적합 종족: ORC NE UD (그래서 Tiger Balm이라고 불림)
맵에 적합: 기본적으로 모든 SOLO 맵
장점: 이동식 인간 방패-물 요소, 즉시 처치 도구가 있습니다. -MK, 높은 공격 출력-RM, 전술 보조 공급 - 남성과 여성, HUM은 레벨 2 물 속성이 나타나면 전투에서 일반적인 CREEP 지점을 MF할 수 있습니다. , 물 속성은 강력한 인간 방패 역할을 할 수 있으며 HP가 높기 때문에 적의 빠른 대처가 불가능합니다. 동시에 물 속성의 강력한 관통 피해는 비무장 부대를 겁나게 합니다. 후반기 분산의 출현이 물속성의 위력을 감소시키는 것이 가장 큰 피해자이지만, AM은 여전히 끝없는 MANA로 인해 물속성이 가장 잘 발휘되고, 초반에 MK의 출현으로 갑자기 취약한 HUM이 뒤집힌다. 초고속 데미지의 플라잉 해머는 모든 영웅에게 악몽이 되고, 썬더 스트라이크는 HP가 낮은 주 병력을 완전히 MK의 경험치로 만듭니다. AM의 찬란한 아우라 아래 MK는 점차 HUM의 영혼이 되었습니다. 높은 HP, 좋은 공격력, 빠른 공격 속도와 함께 MK의 날아다니는 해머는 언제나 HUM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는 존재입니다. 영웅의 세계에서는 마녀의 감속으로 머스킷도 UD가 좋아하는 ZZ 스타일과 유사한 HT&RUN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머스킷의 높은 공격력도 이 전술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규모가 커지면 거의 모든 유닛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중반에 이르면 점차 보조마법의 위력이 발휘된다. 모든 종족 중에서 HUM 마법사의 레벨 1 스킬은 치료든 감속이든 HUM 병력의 사망률을 크게 줄이는 것이 이 전술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
전술적 변형: 파괴 기술을 추가하고, MK를 NAGA로 변경하여 NE의 Xionglu 스타일에 최대 3레벨까지 맞서 싸우고 49를 얻어 ORC의 피에 굶주린 황소 머리에 맞서 싸우세요.
마스터 보기: We 모두 인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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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스카이플로우
WCG2004 중국 준결승전에서 많은 선수들이 스카이플로우를 처음 접했다. 당시 두 팀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못한 SKY와 우승에 대한 기대가 컸던 xiaOT가 결국 SKY가 승리했다. SKY 흐름 전술은 한 번의 전투로 유명해졌고, 곧 SKY 흐름에 대한 관련 전술 분석이 잇달아 나왔고, 이제 많은 HUM 플레이어가 이를 따랐습니다. 변형 전술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기본 병력 구성: 대마법사 비스트마스터(BM) 보병(FM) 프리스트 위치
적합 종족: ORC
적합 지도: 선술집이 있는 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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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술적 시스템 아이디어: 사실 SKY 플로우는 Tiger Balm의 완벽한 변형입니다. RM의 값비싼 유닛을 버리고 ORC와 경쟁하면서 비슷한 공격력(수속성, 고슴도치)을 가진 소환수를 사용합니다. 취약성, 다수의 마녀를 사용하여 속도를 늦추는 동시에 마녀의 마법 공격은 중무장한 ORC 보병에게 200%의 피해를 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포인트 킬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ORC에는 두 가지 유형의 분산이 없나요? 그럼 이렇게 분석해 보겠습니다. SHAMAN의 정화는 WAR3에서 가장 강력한 단일 대상 분산으로, 한 번에 400의 데미지를 주지만, 물속성이든 고슴도치든 HP가 400보다 크다는 뜻입니다. 2개의 분산이 필요하지만, 샤먼의 마나는 분산 외에도 번개 보호막과 피의 욕망도 필요하지만 이는 분명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면 표면 분산이 있는 White Ox는 마녀의 감속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지만 소환을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GRUBBY가 HUM과 싸울 때 흰색과 흰색을 선택하여 함께 플레이하지만 마법사 부대의 증가는 전투 유닛의 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GRUBBY.
ORC와 경쟁할 때 소환 및 감속이 불가능할 때 값싼 마법사와 끝없는 소환을 사용하여 상대를 천천히 죽이는 것이 SKY 스타일의 본질입니다.
SKY 흐름에 대한 참고 사항: 벌목 캠프를 아주 일찍 떠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방어를 돕기 위해 화살탑을 빠르게 해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농부가 투명 종을 수확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SKY flow 때문에 목재 소비량이 평소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목재 공급을 보장하는 동시에 농부의 빠른 광산을 구하기 위해 실험실이 있는 지도(TM)에서 도깨비 나무 절단기를 고용합니다. 초반에 대량의 FM이 매우 중요한데, 마법사군으로 무사히 이적하여 중반에는 정찰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MF, 괴롭힘 방지, 괴롭힘 방지가 모두 필수입니다. -기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스트킹을 고용한 후에는 비스트킹을 보내서 처리해야 합니다. 상대의 기술이 비스트펜인지 메이지캠프인지 확인하기 위해 ORC 기지를 정찰해야 합니다. 비스트킹은 고슴도치 세 마리의 강력한 힘을 이용해 일부 건물을 강제로 철거할 수도 있다. 물론 이것만으로도 충분하며, 목적은 단지 탐험뿐이다. Beastmaster의 소환수 선택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상대가 기술을 기술로 하는 마법사라면(대부분) 두 번째 소환으로 독수리를 선택할 수 있고, 비스트마스터가 레벨 3일 때는 레벨 2 독수리를 선택하고, 그렇지 않으면 고슴도치를 전공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화 방지 도구로서의 독수리(저거너트와 경쟁) 물론 곰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MANA가 너무 많이 소모되어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전투에서 마법사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SKY 흐름은 작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번개 충격파 이후에는 마법사 부대가 모두 사망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비스트 킹이 나타난 후에는 즉시 MF 상점을 따라야 합니다. 2명의 영웅이 등장하는 시간은 그룹 보충 COOLDOWN과 동일합니다. 시간 차이는 별로 없습니다). 단체 보충 외에 도시로 돌아가는 것도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MF 시 잡았을 때 마법사의 위치가 좋지 않으면 타격이 치명적이 되기 때문이다.
전술적 변형: 3가지 기본 동작을 사용하고, FL Flame Lord를 3명의 영웅으로 사용하여 3개의 소환을 달성하고 동시에 49를 케이지 49로 플레이합니다.
마스터 REP: SKY 보기
3.DEF 흐름
WCG2004 광저우 예선에서 가장 초기의 DEF 흐름을 봤는데, EAT가 이 이상한 속임수로 패배했습니다. 이어진 전국 본선에서도 스카이는 수호를 1차전으로 이겼고, 수호는 "LT HUM BUG!"라고 외쳤다. 그 이후로 DEF flow는 하나의 패션이 되었고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병력 구성: 애로우 타워 드워프 헬리콥터 탱크
적합한 종족: NE UD(UD는 변형)
적합한 지도: 더 크고 사용하기 쉬운 HUM LT GW와 같은 광산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HUM의 강력한 초기 채굴 능력을 사용하여 광산을 채굴한 다음 각 기지에 10개 이상의 화살 타워를 세워 방어합니다. 영웅은 소수의 병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물속성 MF에 의지해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채굴할 기회를 기다려보세요. 동시에 3개의 기지를 건설하고, 3~4개의 무기고를 건설하여 3개의 기지가 완성되면, 헬리콥터의 지상 공격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동시에 공격을 3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방어를 시작하세요. 끊임없이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주 지뢰와 분지 지뢰를 교란하고, 적의 건물을 빠르게 파괴하여 적이 기지로 나가거나 후퇴할 수 없도록 하고, 기회를 빌어 채굴을 계속하는 동시에 강력한 공성병기 탱크를 생산합니다. 헬리콥터가 전멸한 후 탱크는 흩어지고, 경제적 이점에 의지하여 한 번이 아니라 두 번, 세 번, 네 번 적의 기지를 파괴합니다. 후반부에서는 74, 49 등의 강력한 유닛으로 변신해 상대를 비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술 포인트 : 초기 광산 지역을 확보하라. 중기적으로는 소수의 헬리콥터를 이용해 적의 행방과 주요 유닛, 영웅 레벨을 지속적으로 탐지해야 한다. 상대와 경험치를 교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레벨 6 DH가 탱크 킬러가 됩니다. 가지고 있는 광산만 고집할 수는 없으며, 광산 채굴을 잘하고 화살탑을 많이 세워야 합니다.
변형: 대 UD. 스타터로 Paladin PAL로 변경하고 타워를 강제로 채굴하여 최대한 빨리 PAL을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UD 채굴 지역에서는 레벨 2의 성스러운 빛과 망치를 사용하여 농부를 죽입니다. 얼어붙는 탑의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무적 스킬이나 소품을 사용하여 반복적으로 상대를 죽인 후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너지고 영웅 레벨도 오르지 않을 것이며, 자신의 기지를 맹렬히 발전시켜 전차여단을 결성한 뒤 일거에 강제로 무너뜨렸다.
4. 기타 전술
1) 얼음과 불의 이중 재배 : AM의 Blizzard와 BMG의 Flame Storm을 결합하여 마법 면역 파괴 방식을 사용하여 인간 방패를 생성하고, 사제의 집단 피해를 입히는 공급 방법. 다수의 단거리 병력(곰 등)에게 좋은 효과가 있으며, 순수 장거리 병력(AC군)에게도 효과적이다. 주로 HUM Civil War와 2V2에서 사용되지만, 1V1 SOLO에서는 덜 자주 사용됩니다.
2) TOWER RUSH : TR 근처의 지뢰가 NE나 UD일 때 자주 사용하며, 민병대의 속도와 공격력을 이용해 타워를 일괄적으로 강제 해체하고, 협력하여 병력을 구성한다. 화살탑을 이용해 적을 단숨에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 사용 계수가 크지 않습니다.
3) 49+74 흐름: 내전에서 HUM의 일반적인 전술은 마음의 불 3권, 49권과 74권을 사용하여 경쟁하는데 장식적인 가치가 부족하며 승패는 운영에 대한 단 하나의 생각.
4) KUA 흐름: MK와 보병의 완벽한 조합으로, 초보 플레이어가 포위 및 살상 기술을 연습하기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