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13 전국 서버 성기사 징벌 재능 궁극기 졸업 장비는 물론 마법부여와 보석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13 전국 서버 성기사 징벌 재능 궁극기 졸업 장비는 물론 마법부여와 보석까지!

머리:

저지먼트 헤드도 못생겼고, 건담 헤드는 더욱 당황스러운데 로그의 T8 헤드는 어떻게 디자인됐는지 상상이 가시나요?

1. 데미지 프로젝션 고글 : 엔지니어링 헤드는 전혀 낭비되지 않는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6히트, 높은 강도, 치명타 수준, 모든 것이 이번 버전에서는 헤드의 첫 번째 선택이 될 가치가 있습니다.

2. 아나스트리아 왕관: 갑옷 관통 수입이 증가함에 따라 높은 갑옷 관통 속성이 더 이상 쓸모없어 보이지 않습니다. 동시에 61의 위력도 현재 장비 중 2위를 차지합니다. (엔지니어링 헤드보다 강도가 1 낮습니다.)

3. 알레리아의 헬멧/일리다리 부서진 헬멧: 이 두 머리의 AP 차이는 팀 BUFF에서 5점에 불과하며, 하나는 방어구가 더 높습니다. 브레이크 하나는 적중률이 매우 높아서 나란히 나열되어 있습니다. 일리다리 으스러진 투구는 BT 장비가 SW 장비로 들어가는 과정에서 많은 히트를 쳤던 아티팩트라는 점은 언급할 만하다.

4. 살게라스의 저주받은 시야/야만적인 검투사의 미늘 투구: 폭발력이 뛰어나고 특정 적중률이 있습니다.

5. 빛의 인도자 전쟁 헬멧: 강도가 61로 매우 높지만, 많은 양의 지구력과 지능 속성이 아이템 레벨을 차지하므로 이 장비는 덜 중요하고 적중 속성이 부족합니다. 추적 장비로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목걸이:

펜던트, 목걸이, 목걸이, 체인 어느 것이 더 두껍고 어느 것이 더 얇은지 고르세요~

1. 끝없는 악몽 목걸이 / 수호자의 승리 펜던트 / 신도레이 승리 펜던트 : BT2가 드랍하는 끝없는 악몽 목걸이는 적중 격차를 메우기 위해 사용되는데, 지금은 매우 필요할 것 같습니다. 141이라는 아이템 레벨은 AP, 적중, 치명타 세 가지 속성이 완벽하게 분산되어 있어 매우 완벽합니다.

수호 목걸이와 신도레이 승리 펜던트는 강도 10 보석을 삽입하면 현재 가장 높은 AP와 치명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강화된 크립톤 골드 목걸이: 높은 AP, 1개의 노란색 구멍, 그리고 이번 패치에서 모두 강화된 방어구 파괴 및 신속 속성도 있습니다. 연고의 한 가지 파리는 치명타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3. 위기의 펜던트, 뱀 사원의 몹이 떨어뜨리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치명타 적중률은 그다지 높지 않지만, 팀 BUFF 아래 현재 어떤 목걸이도 능가할 수 없는 AP를 가지고 있습니다.

4. 부서진 석양의 힘 펜던트(알도 숭배): 치명타는 부족하지만 45초의 CD가 내장되어 AP 200 증가 및 특수 효과가 발생합니다. 10초간 지속되므로 사용가치가 대폭 향상됩니다. 앞서 언급한 목걸이를 사용할 수 없을 때 강력한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엔딩 체인: 민첩성, 64AP, 신속 수준. 이제 그 속성은 2.43 시대만큼 매력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6. 톱니 모양의 칼날 목걸이: 뭐? AP + 약간의 갑옷 관통 수준도 원하시나요? 좋아요~

어깨:

어깨가 너무 많네요~조심해서 고르세요~T2 어깨가 너무 예쁜데 하나 갖고 싶으신가요?

1. 악마의 송곳니 어깨 패드: SW에서 드랍하는 분노의 어깨 패드와 교환하여 획득하는 장비입니다. 쌍둥이 + 1 태양 먼지. 엄밀히 말하면 야생의 독일 장비이다. 하지만 모든 면에서 T6.5의 판금 어깨를 능가하며, 틀림없이 첫 번째 어깨의 왕좌를 차지합니다.

2. 맹렬한 어깨 방어구 : SW트윈스가 드랍하는 T6. 5판 방어구 계열 어깨, 전형적인 힘 + 치명타 수준 + 신속 + 이중 구멍 장비.

3. 피 묻은 어깨 갑옷/빛의 어깨 갑옷: 하이샨의 피로 물든 어깨 갑옷은 구멍이 없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그러나 치명타가 부족하고 아이템 레벨이 저항력과 지능에 낭비되며 적중이 없는 등 기존 T6의 특성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4. 잔혹한 검투사의 미늘 어깨보호구: 획득이 어렵고, 속성이 T6 어깨를 능가할 수 없으며, 강도가 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5. 워댄서 어깨갑옷 : T5 카피의 제품으로, 전환에 사용됩니다.

6. 데몬 분할 어깨 방어구: 카자크(장비 귀속)가 드랍하며, 구하기가 매우 어렵고, 높은 가치 속성을 지닌 무저항 장비입니다.

망토:

아름답고 실용적인 것을 선택해야 해요. 사실 실바나스의 망토가 갖고 싶어요~

1. 원작의 망토 죄/어둠달 파괴자의 망토: 궁극의 망토인 원죄의 망토는 가장 높은 AP와 치명타 적중률을 제공합니다.

Shadowmoon Destroyer Cloak는 적중률을 걱정해야 하는 현재 Punishment PVE에서 매우 분명한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아이템 레벨 141에 해당하는 72 AP도 매우 적합합니다.

2. 암흑 망토/비늘 비늘 전투 망토: 암흑 망토는 카라잔에서 숭배되는 가죽세공 패턴으로 만든 제품이며, 칼날 비늘 전투 망토는 뱀 사원에서 드랍됩니다. BUFF 팀에서는 기본적으로 둘 사이의 속성 차이가 없습니다. 파워 젬 10개를 추가하면 Sharpscale Combat Cloak과 마찬가지로 최대 83.5의 공격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안타가 없다는 점이다.

3. 검투사의 결의 : 명예롭게 구매한 아이템으로 AP가 낮고 속성 낭비가 심해 PVE용 망토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흉갑:

흉갑 부분이 더 많은 속성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자체 속성 외에도 자체 세 개의 구멍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가슴 방어구 옵션을 살펴보겠습니다.

1. 강화 크립톤 골드 전투 방어구/무모한 분노 전투 방어구 : 강화 크립톤 골드 전투 방어구는 SW의 단조 장비 설계도를 묶어 제작한 장비로, 이 두 가슴 방어구의 유일한 공통점은 초강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차이점은 전자는 신속이라는 추가 속성을 가지고 있는 반면, 후자는 갑옷 관통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구멍 색깔도 다릅니다.

Hard Krypton Clothes에 있는 세 개의 빨간색 구멍은 AP를 최대화하기 위해 세 개의 10파워 보석을 배치하는 데 적합하며, 무모한 분노 갑옷은 빨간색, 노란색이며 4파워로 제공됩니다. 보상이 뛰어나서 히트가 부족한 경우 홀 세팅 속성을 희생하지 않고 히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라이트브링어 가슴 보호대: T6 옷, 구형 T6에서 더 추천하는 장비입니다. 높은 위력과 좋은 과거 히트(21득점), 괜찮은 치명타를 갖고 있다. 소켓 장착 보상은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좋은 장비라고 볼 수 있다.

3. 잔인한 검투사의 비늘 갑옷 가슴 보호대: S4 의류, 위력은 T6보다 약간 낮고, 치명타는 T6보다 높으며, 전체적인 평가는 T6 의류보다 약간 낮습니다.

4. 왕의 요새: 레벨 3 단조품. 위력은 그다지 높지 않지만 크리티컬 히트가 하이라이트입니다. 위의 장비와 비교하면 30분짜리 1회 특수 효과가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5. 하트브레이커 흉갑: 구멍이 없기 때문에 다른 장비에 비해 위력이 많이 약한 임시 장비입니다.

6. 원한의 흉갑: 정의의 휘장 100개로 교환됩니다. 가속 수준이 너무 높으면 너무 많은 아이템 통계, 낮은 AP 및 심각한 치명타 적중률이 낭비됩니다.

4. 돌리의 포옹/사악한 망토: 잊어버리세요!

손목:

1. 라이트브링어 손목밴드: 손목 부분에는 신형 T6 평점이 매우 높습니다. 높은. 위력과 치명타 모두 흠잡을 데가 없으며 장착 구멍 1개와 정확도도 함께 제공됩니다.

2. 폭력적인 족쇄: Dropped by 하이산 라오 1 레이지 동한. 순수 파워 크리티컬 + 소켓 장비. 단순한 폭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히트가 없다는 점이다.

3. 근절 팔보호구: 뱀 사원의 보물 중 하나로, 효과가 아이템 레벨을 초과합니다. 그 히트작은 과잉 시대에도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4. 블레이드 타워 전투 팔보호구/가디언즈 플레이트 아머 팔보호구: 단순하고 폭력적인 장비이기도 하며 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5. 검은 사원 단조/가죽세공 손목: 난민 복장, 설명 없음, 제안 없음, 추천 없음.

장갑:

좋은 장갑은 잘 맞는 장갑입니다. 그럼 따뜻하게 유지하는 걸까요, 아니면 보호하는 걸까요?

1. 프론티어 장갑: 아이템 레벨 164인 킬제덴이 드랍하며 현재 모든 장갑 중 가장 높은 위력(AP)을 가지고 있으며 치명타 적중도가 높습니다. 갑옷 관통 속성도 상향되었습니다. 추구하는 목표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강화된 크립톤 금권 방어구/영원한 암흑 장갑: 강화된 크립톤 금권 방어구가 3.13에서 다시 더 높은 위치에 놓이게 된 이유는 타격의 중요성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히트와 헤이스트가 아이템 레벨의 낭비'였던 장비인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기병을 응징하는 구식 피해 처리 장갑으로서의 지위는 여전히 유지됩니다. 타격이 충분하다고 생각되면 여전히 권장됩니다. 영원한 어둠의 장갑을 사용하세요.

3. 잔인한 검투사의 미늘 건틀릿: 새로운 특성인 "전투의 성지"가 성전사의 일격의 피해량을 15% 증가시키므로 버전 3.13에서는 성전사의 일격의 피해 비율이 변경되었습니다. 큰 개선.

S4 핸드의 하이라이트는 다른 속성이 통과 가능하더라도 Crusader Strike 데미지를 5% 증가시키는 특수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S4의 특수 효과는 아이템 레벨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이 장갑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4. 침묵의 정의: 아카마의 그림자가 어둠의 사원에서 떨어집니다. 듀얼 홀 + 높은 AP, 타격력, 방어구 파괴 효과를 지닌 보급형 장비입니다.

5. Lightbringer 장갑: 기존 T6의 최악의 장갑 중 하나입니다. STR이 10인 홀에도 불구하고 치명타 적중률이 놀랄만큼 낮습니다. 다른 장비와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벨트:

벨트를 조이면 더 높은 DPS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1. 빛의 인도자 허리 보호대: 높은 강도, 높은 치명타에 대한 저항력 낮음, 정확성과 신속성, 레드홀 1개 매우 좋습니다. 현재 응징 기사의 NO입니다. 벨트 1개.

2. 빨간색 전투 벨트: 단조품. 안타와 더블홀이 있고, 구하기도 쉽고, 좋은 속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분명 좋은 일입니다.

3. 백 죽음의 허리띠: 독사 바쉬키가 떨어뜨린 가죽 방어구 장비입니다. 선택 이유: 이중 구멍이 있어 T6 벨트만큼 정확합니다.

4. 수호자의 판금 허리띠: 인성과 체력에 관계없이 이 장비의 AP와 치명타는 빨간색 전투 벨트보다 약간 높습니다.

5. 아가도의 허리띠: 하이샨은 꽤 좋은 속성을 지닌 가죽 방어구 장비를 떨어뜨립니다.

6. 끓어오르는 분노 허리보호대: 정의의 휘장 75개로 교환됩니다. 힘도 있고 속력도 많은데 필요한 게 다 부족해요. 이런 멍청한 장비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리:

길이가 중요한 게 아니고, 열쇠는 맞음... ...T2와 T8은 예시이니 자, 넘어지지 마세요^ ^

1. 영원한 밤의 레깅스/마법의 분노 레깅스: 전자는 페미스가 드랍하는 가죽 방어구입니다. , 후자는 Brutalu Si가 떨어뜨린 판금 갑옷입니다. 영원한 밤의 다리보호구는 응징의 기사에게 매우 귀중한 장비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나에게 “히트가 충분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라고 묻는데, 나의 직접적인 대답은 종종 “가죽바지”입니다.

이 바지는 많은 히트수를 보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멍 색상도 뛰어나며 갑옷 관통 효과가 금상첨화입니다. 악마의 분노 다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 바지는 징벌 기사와 DPS 전사를 위한 전통적인 바지입니다. 높은 위력과 폭발력을 가지고 있으며, 구멍을 뚫을 때 얻을 수 있는 보상도 좋고, 블루홀을 사용하여 화려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머리에 보석이 있는 것도 좋은 바지입니다.

2. 끝없는 분노 다리 갑옷: 초강력, 타격 및 폭발력이 뛰어나 구멍이 없다는 단점을 보완합니다. SW에 들어가기 전엔 이 장비가 형벌용 바지로 최고였다.

3. 별 추적자 레깅스/활 활 레깅스: 쉽게 구할 수 있고 널리 보급된 두 가지 메일 장비입니다.

4. 빛의 인도자 다리 방어구: MP5의 특수 효과는 약간 바보같지만 파워 +1 레드홀이 더 높기 때문에 여전히 합리적입니다.

5. 잔혹한 검투사의 미늘 다리보호구/신성한 징벌 다리보호구: S4 및 검은 사원 피 종기 드랍 장비, 전체적인 속성은 T6보다 약간 나쁩니다.

5. 추구의 레깅스: 가성비 좋은 사슬갑옷 브랜드. 보석을 세공하고 계산한 결과, 새로운 브랜드의 판금갑옷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

발:

맨발로 이게 어떻게 가능할까요? 완전한 정의와 탈출을 하더라도 여전히 아디왕 한 켤레가 필요합니다...

1. 라이트브링어는 롱부츠 : 타격 빼고는 다 괜찮습니다. 현재로서는 대체 불가능한 장비입니다.

2. 레기온 테러 부츠: 암흑사원 EOS에서 드랍, 더블노란구멍+히트, 141레벨의 아주 좋은 신발로 히트와 치명타의 단점을 동시에 보완할 수 있음 시간. 새로운 T6를 제외하고는 실제로 비교할 수 있는 다른 신발이 없습니다.

3. 수호자의 판금 경갑/그림자 군주의 장화/부드러운 추적 장화: PVP 장비/암흑 사원의 대모 샤라스/탈론 블러드마귀가 각각 드랍합니다. 모두 같은 수준의 우수한 장비입니다.

4. 해골 분쇄 장화/신속의 철 장화: 줄아만과 카라잔의 드랍에는 보석이 박혀 있을 수 있으므로 이 두 아이템은 레벨이 낮더라도 충분히 진입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 장비.

링:

보세요, 저 빛나는 빛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1. 맹렬한 공격 링: 최고 위력(AP), 높은 치명타. , 누가 포기하겠습니까?

2. 대재앙의 반지/스톰레이지의 반지 엠블럼: 2.4와 3.0에서는 대재앙의 반지를 사용했는데 이제는 에그링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왜냐면 안타가 부족한 게 정말 끔찍한 것 같거든요.

어찌됐든 재앙의 치명타, 계란반지의 적중은 늘 밤하늘에 빛나는 진주인 것 같다.

3. 영원한 전사의 반지/고대 정복의 반지: 전자는 강력한 특수 효과를 갖고 있는 반면, 후자는 매우 좋은 측정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4. 강화된 크립톤 골드 링: AP가 부족하고 속도도 약간 쓸모가 없어 더 이상 처벌할 수 없습니다.

5. 안젤리스타의 손길/원시적 분노 엠블럼: 기존의 후광을 잃었습니다. 선정 이유는 비교적 구하기 쉽고 가성비가 높다는 점입니다.

액세서리:

1. 광전사의 부름/다크 나루 플레이크: 광전사는 높은 AP 특수 효과가 2MIN 분노와 완벽하게 협력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첫 번째 선택 액세서리입니다. 복수. BUFF를 빠르게 통과한 후에는 플레이크의 스택이 훨씬 빨라집니다(내장 CD는 여전히 45초입니다). 440AP 증가는 발동 후 최소 9초가 되어 다른 액세서리를 완전히 능가할 것으로 보수적으로 추정됩니다.

2. 수치의 파편: 3.13은 수치의 파편이 제단에서 내려올 때가 아닙니다. 아니면 다른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협력하고 좋은 RP에 의존하여 회피를 줄일 수도 있지만 새로운 3T6 + Shame은 회피를 달성할 수 없으며 이는 매우 보수적인 조합 및 접근 방식이므로 DPS 향상에 병목 현상이 있을 수 있지만. 안정적인 DPS가 장점이다. 동시에 수치의 파편 발동 효과도 잊지 마세요. 20초 동안 AP가 230 증가합니다. 2.43부터 3.05까지의 테스트 결과는 이 특수 효과가 전투의 최소 35%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배신자의 광기/쓰나미 부적: 배신자의 광기는 적중률과 AP를 제공하며, 시험 기간 내내 특수 효과가 유지됩니다. 현재 버전인 쓰나미 부적에서는 이미 좋은 액세서리입니다. 크리티컬 히트와 히트를 제공하는 단점은 내장된 특수 효과 트리거 CD가 길고 지속 시간이 짧아 AP 측면에서 다소 부족하다는 점이다.

4. Statue-Shadowsong Leopard: Call of the Berserker의 축소 버전이지만 1.5분 CD가 포함되어 있어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드래곤 척추 메달, 드래곤 척추 메달의 장점은 높은 발동(CD 25초 내장)이며, 발동 후 급격한 증가가 매우 크며 현재는 422.5의 급속 특수 효과에 도달했습니다. 기사. , 그것은 매우 터무니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어할 수 없는 발동력과 낮은 AP로 인해 이 액세서리는 너무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없습니다. (사실 특수효과가 발동되고 검이 날아다니면서 끊임없이 피의 봉인이 나오는 상황이 아직도 기대되네요.)

5. 피에 굶주린 브로치/다크문 카드 원정대.

6. 배틀마스터의 결정.

7. 분해자의 모래시계.

무기:

무기는 징벌기사 장비의 영혼입니다. 좋은 무기를 갖는 것이 DPS를 크게 높이는 방법인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무기를 측정하려면 DPS와 DPH라는 두 가지 관점에서 문제를 살펴봐야 합니다.

DPS를 먼저 분석한 뒤 DPH를 분석해 보면 DPH에 큰 격차가 없다면 DPS가 높은 무기의 실제 출력 효과가 더 좋다. 누군가가 "S4가 오스트리아 검보다 DPS가 높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패시파이어 속도 4.0은 DPS가 높아야 한다"고 완곡하게 말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1. 오브라이언 영혼 분열 검: 수많은 PAL이 추구하는 꿈인 킬제덴이 떨어뜨린 궁극의 무기입니다. 무기의 상한은 607에 달하고, 그 자체의 가속도와 치명타 수준도 있다. 검에는 다른 무기들 중에서도 독특하게 과장된 세 개의 빨간 구멍이 있다(아, 어비스 자이언트 블레이드? 복수군의 노드 토마호크? ). 파워젬 10개 + 잔혹인챈트 3개를 채우면 버프 후 검 공격력 275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2. 잔인한 검투사의 대검/야만적인 검투사의 뼈 분쇄 망치: S4 무기. 높은 폭발력, 약간의 장갑 관통력, 명중률을 자랑합니다. 하지만 AP면에서는 아케인소드보다 훨씬 앞서있습니다~

두 무기는 동일한 속성을 가지고 있어 해당 무기 전문화를 가진 인간과 드워프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3. 악마척추총: SW 몹의 긴 손잡이 무기로, 속도가 빠르고 폭발성(민첩성)도 높지만 DPH는 위의 두 S4 장비만큼 좋지 않습니다. 120AP는 그다지 높지는 않지만,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노란색 구멍이 하나뿐입니다. 이것은 참으로 좋은 무기이다.

4. 저주받은 횃불/대격변의 검: 저주받은 횃불은 한때 PVP에서 3.8의 속도로 날카로운 무기였으며, 현재까지 PVE에서의 성능은 잊혀지지 않습니다. 그 속성은 완벽합니다: 힘 51, 가속 50, 높은 치명타.

대격변의 검(Blade of Cataclysm)은 과장된 위력과 방어구 파괴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치명타가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5. 피닉스 더블 블레이드/오멘: 프린스 오브 스톰 포트리스(Prince of Storm Fortress)에서 드랍하며, 역시 레벨 141입니다. 무기이지만 종합해보면 Cursed Torch보다 성능이 약간 떨어집니다. 하빈저(Harbinger)는 치명타 및 가속이 좋은 클래식 브랜드 무기입니다. 단점은 AP가 다른 무기에 비해 너무 낮다는 것입니다.

6. 킨로스? 파멸의 계시자/사자 심장의 학살자/복수군의 노드 토마호크.

성스러운 행위:

도깨비들은 우리에게 "독서는 망치와 같다"고 가르칩니다. 따라서 신성한 행위는 사람을 때리거나 땅에 던지거나 접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 짙은 안개

1. 복수의 성약: 전통적인 재판 후 폭발의 성약, 누가 그것을 사용할지 누가 알겠습니까?

2. 정의로운 에너지의 성약: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3.13에서는 전투의 신성 재능이 CS의 데미지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인챈트 및 인스크립션: 오래된 비즈니스 스킬과 새로운 비즈니스 스킬입니다.

매혹:

일부 속성이 변경되고 통합됨에 따라 장비 마법도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좋은 장비를 획득하고 보석을 설정한 후에는 아이템 마법의 원천은 인챈터가 제공하는 인챈트, 평판 NPC가 교환하는 인챈트, 다양한 제조 산업에서 제공하는 인챈트 등 3가지가 있습니다.

인챈트할 수 있는 모든 부품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획득, PVE 처벌의 DPS를 증가시킬 수 있는 주요 마법

머리 - 맹렬한 엘릭서-34 공격력, 16 적중(평판 필요: 세나리온 원정대가 존경함)

어깨 - The 어깨 마법은 기본적으로 아케인 고서/지옥 장비 8개를 사용하여 획득하는 점술사/알도 승영을 사용합니다. 점술사의 마법은 치명타에 편향되어 있는 반면, 알도르의 평판 마법은 치명타에 편향되어 있지 않습니다.

클록 -12 민첩성(인챈터 인챈트)

KO180-6 모든 속성(인챈터 인챈트)

손목 -12. 인챈터에 의해 마법 부여됨)

장갑 -15 힘/15 적중 등급/15 민첩성/10 치명타 타격 등급(인챈터에 의해 마법 부여됨)

다리 - 가죽 다리 갑옷 -50 공격력 , 치명타 적중도 12(가죽세공)

신발 - 안정 -10 치명타 적중, 10 적중(인챈터 마법부여)

반지 -4 모든 속성(자신의 마법 스킬 350 필요) +)

비고:

1. 힘이 17이고 지능이 16인 비밀 물약(슬럼의 숭배)을 머리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 이유는 약간의 AP가 추가되지만 지능 16은 16히트에 비해 훨씬 적습니다.

2. 장갑에 가장 권장되는 마법은 힘 15이며, 히트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고려됩니다.

인챈트:

기사의 경우 주요 대형 비문을 제외하면 레벨 70에서는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2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제 버전 3.13에는 2개의 새로운 큰 문양이 추가되었습니다:

엑소시즘 피해량 20%)

< p>피의 인장 문양(피의 인장, 순교의 인장, 피의 심판 또는 순교의 심판이 당신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해당 피해에 해당하는 11포인트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 마나)와 원래 심판의 문양( 심판 피해가 10% 증가) 및 신성화의 문양(신성화의 지속 시간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연장됨). 레벨 70에서는 4개 중 2개만 선택할 수 있으므로 이는 또 다른 선택 사항입니다.

특성의 데미지 15% 버프와 퇴마, 그리고 악마적인 언데드를 상대로 폭발한다는 사실에 이어 문양에는 어떤 의미가 있습니다.

혈액의 심판 데미지가 많이 깎였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데미지 비율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심판의 문양이 필요합니다.

혈인의 문양의 의미는 영혼의 조화 상실로 인해 사라진 마법값을 보충하기 위한 것입니다. 70레벨 3.13은 각종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한 상태이기 때문에 아직은 알 수 없습니다. 마나가 부족할 겁니다. 울타리에 머물러 라.

3.05에서 헌신 문양의 주요 의미는 10초의 헌신을 사용하여 일부 스킬의 충돌을 시차롭게 만드는 것이고, 두 번째는 헌신을 위해 마나 사용을 절약한다는 것입니다.

3.13에서 지혜의 심판으로 회복된 25% 마나가 처벌의 출력을 유지하기에 충분하다면 신성화의 문양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권장되는 작은 각인:

언데드 감각의 문양(언데드 감지가 켜져 있을 때 언데드에게 주는 피해가 1% 증가),

< p>신성한 치유의 문양 웬(신성한 치유의 CD가 5분 감소)은 CD가 더 긴 작은 파란색 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