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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르케스의 서사 구조

마르케스는 숙련된 자수가이며 바늘 구멍을 통해 단어가 통과하고 복잡한 장면이 명확하게 배열됩니다.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은 작가의 의무입니다. 마법 같은 것은 아니지만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식에는 그 나름의 놀라움이 있습니다.

Wang Zengqi와 Shen Congwen이 이야기를 할 때 이야기는없고 그림 만 있고 수천 장의 그림이 있으며 마치 한 그림에 대한 수천 가지 해석, 흔적을 남기지 않는 온갖 종류의 조작과 같습니다. 그 사람, 그 일은 모두 산강에 있고, 산강은 사람의 말에 있다. 얼마나 멋진지 말할 수는 없지만 나갈 생각도 할 수 없습니다.

라오서는 이야기를 할 때 사진은 없고 오직 사람만이 이야기의 기쁨과 슬픔을 담고 있다.

헤밍웨이와 잭 런던의 이야기에는 그림이나 인물은 없고 아이디어만 등장합니다. 헤밍웨이의 무한한 삶의 욕망, 그리고 죽음을 향해 살고자 하는 잭의 욕망.

다시 마르케스 이야기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마르케스는 무엇보다 기자다. 그의 이야기는 논리, 매혹적인 논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든 이야기가 시작될 때마다 그는 독자들에게 스레드를 던질 것입니다. 그것은 시대적 배경이나 웅장한 장면이 아니라, 마이크로 장면, 즉 캐릭터 자체에 가까운 작은 실이다. 네, 이것이 그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입니다. 큰 시각적 장면은 모두 위협적이며 사람들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작은 창을 남겨 둡니다.

"어머니가 집 팔아 같이 가자고 하셨다" - "말하는 삶"

"90세까지 살면 어린 처녀 찾아서 선물 주고 싶다" 미친 사랑이 가득한 밤" - "한창녀의 회고록"

"비가 내리는 셋째 날, 집에서 게를 너무 많이 죽였다..." - "The Old 거대한 날개를 가진 남자'

"산티아고 나사르가 살해된 날, 그는 새벽 5시 30분에 일어났다..." - "미리 알려진 살인 사건"

< p> "1부 차 앞에서 뒤를 돌아보는 사람이 없는지 확인했다."——'연쇄납치 사건 소식'...

'말하는 삶'은 이렇다. 전기이고, 『연쇄납치사건 소식』은 다큐멘터리문학이다. 대부분의 논픽션 작품에는 읽기 한계가 있습니다. 결국 실제로 일어난 일을 말하는 것은 피상적이거나 지루합니다. 마르케스 논픽션 문학의 서사는 또 다른 새로운 가능성이다.

『말하는 삶』을 흥미진진하게 읽었습니다. 이렇게 흩어지고 긴 전기가 왜 끌렸는지 알 수 없어서 『연쇄납치사건 소식』을 읽으면서 그 서사구조를 주의 깊게 연구했다.

마르케스의 내러티브는 계산적이다.

'입찰'의 서사구조와 인물 관계

'입찰'에서는 납치피해자와 구조대원이 각각 교차 서술하는 메인라인을 가지고 있다. 전자는 마루하와 베아트리체로 시작된다. , 마리나의 관점은 납치 과정 전체에서 피해자의 경험을 설명하는 반면, 후자는 빌라미살에서 시작하여 납치 사건의 원인과 공식적, 사회적 반응과 반응을 더 넓은 관점에서 제시합니다.

마약 거래 지도자(파블로 에스코바르)와 정부 사이의 '전쟁'의 개요를 두 가지 주요 라인으로 설명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조선과 보조보조선의 분류로 설명합니다. 여러 사람이 같은 사건을 경험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각자의 일을 나누어 더 완전한 이야기를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마르케스가 바로 그런 일을 했습니다.

디에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머니 니디아이다. 니디아는 자신의 딸이 납치되어 신경쇠약에 걸렸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고, 처음에는 다른 피해자들의 가족들에게 구출 작전에 대한 희망을 걸었지만 절망적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재빠르게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대통령에게 압력을 가하는 데 최고였으며 Gaviria는 나중에 그녀의 지속적인 노력과 많은 관련이 있는 두 번째 법령을 수정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번 법 개정의 대가로 인질(베아트리스) 1명이 석방됐다. 사실 니디아는 법이 바뀌기 전에 이미 딸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싸움을 끝내지 않았습니다. Biamisal이 느끼는 것처럼 고통이나 증오 때문이 아니라 평화를 위해 딸의 죽음을 기억합니다. 이러한 태도와 정신으로 그녀는 파블로 에스코바르에게 편지를 보내 납치된 나머지 두 사람을 석방해 달라고 간청했습니다. 체포된 후 그는 편지를 읽고 너무 괴로워서 그녀에게 답장을 쓸 용기가 없었다고 시인했습니다.

파츄는 남들과 달리 파격적인 납치 사건을 겪었다. 경비원들은 그와 거의 "섞인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와 함께 TV 쇼를 보고, 카드놀이를 하고, 체스를 두었습니다. 경비원은 할아버지의 소장품에서 책을 훔쳐 책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킵니다. 그는 또한 금지될 때까지 다른 관리인의 어머니와 좋은 서신을 유지했습니다. 마침내 그가 풀려났을 때 경비원들은 그를 포옹하고 작별 인사를 하며 배운 내용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244일간의 '감옥' 끝에 기자들은 '회춘한' 파추의 모습을 목격했다. 그의 사촌의 말에 따르면, "그들은 그를 있는 그대로 돌려보냈습니다."

기자단의 사진가로서 올랜도 아체베도는 납치 피해자들 중에서 가장 덜 중요한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사고를 당했을 때 그의 아내 Liliana는 아직 한 살 반 된 아들을 안고 있었습니다. 24세 아내는 매일같이 무너졌지만, 뉴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아들에게 아버지를 TV 앞에서 지켜보는 것도 잊지 않았다.

솔직한 뉴스는 자연스럽고 공정하지만, '세련된' 작가는 차분한 사실이 사람들의 마음에 닿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심층 조사 끝에 마르케스는 사람들에게 완전한 구조와 충분한 세부 사항을 갖춘 이야기를 제공했습니다. 원인-대규모 정치적 행동(파추 소장 확인: 엄선된 기자 목록과 중요한 인물들은 납치범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한 납치될 것이다. Maruha가 석방되었습니다. 이스터 에그는 죄수 파블로의 마지막 운명입니다.

물론, 완전한 이야기에 어떻게 사랑이 없을 수 있겠습니까?

'넥타이'는 결국 뉴스거리이고 감정은 자제해야 한다. 타이마의 붓놀림, 몇 번의 폭발은 충분히 심오합니다. Maruha는 Biamisar와 결혼하여 다섯 자녀를 두었습니다. 마르케스의 말에 따르면, 그러한 결혼은 쉽지 않을 운명입니다. 인생은 그들에게 사랑의 기쁨이 그들을 편안하게 쉬게 하는 데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불행하게 만드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Biamisar가 Maruha를 구하기 위해 상상할 수 없는 모든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연쇄납치사건 소식』은 여러 개의 주선과 보조선이 얽혀 있는 서사구조 속에 사실은 ‘사랑’이라는 숨은 선을 숨기고 있다. 이야기꾼의 뛰어난 점은 불필요한 획을 결코 추가하지 않고, 가장 놓기 어려운 획도 결코 무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