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대의 순회극에서, 나는 13 년 전의 [판타지 휴대폰] 이 단지 경솔한 시작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2021 년의 회고를 예상하지 못했지만, 지금도 여전히 절정이다. 사실, 판타지 휴대전화가 2008 년 처음 방영되었을 때, 나는 엄중한 비판을 받았다. 이 생각이 너무 허황되었기 때문에 이 연극은 미래 과학 기술, 현대 요소, 전통 신화, 대란한 스튜와 함께, 당시 많은 매체들이 이 프로그램을 천뢰하게 비판했지만 신화 인물을 존중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기가 올라도 이 연극에 대한 언론의 비웃음은 변하지 않았다.
당시 이 연극의 평점 점수는 3.8 점에 불과했다. 이에 따라 그해 방송 후 시청률과 인지도가 상당히 좋았고 시청률 우승을 차지했지만 입소문은 줄곧 느려졌다. 현재의 말로 볼 때, 최대 하나의 유량폭극만 있을 수 있다. 하지만 현재의 관점에서 볼 때, 판타지 핸드폰은 확실히 훌륭하다. 뇌동과 논리는 한 가지 * * * 같은 점이 있다. 번개대극과 나쁜 극: 합리성을 증명할 수는 없지만 판타지 휴대전화는 논리를 상당히 유창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시간여행을 예로 들면, 두 자아는 같은 시간공간에 나타날 수 없으므로 시간여행 설정은 캐릭터가 시간공간 점을 왜곡시키기 전의 시점으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뇌동에서는 작가가 이미 이륙했다고 할 수 있다. 코미디, 여행, 공상 과학 소설, 신화 등 많은 요소들을 수집했다. 역할 간의 관계는 더욱 흥미진진하다. 녹색 모자를 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사람과 휴대폰, 사람과 괴물 사이에는 사랑이 있다. 사실, 관중들은 신화 인물의 내면적인 인상에서 벗어나게 되어 매우 기뻤다. 슈퍼스마트폰 어리석은 계집애 장면의 경우 작가는 선지자라고 할 수 있다. 휴대전화의 발전은 여전히 2008 년 당시 버튼, 플립, 직판폰이 아직 개발 중이기 때문이다. 작가의 스마트폰에 대한 상상력은 상당히 선진적이라고 할 수 있고, 어느 정도는 그렇게 터무니없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 모드에서 바보 같은 소녀는 휴대전화 기능을 켤 때 시리를 부르는 것이 매우 가깝다.
남성 주인공 소천 주변 사람들은 늘 이리저리 더듬지만, 사실 이 연극의 세 가지 관점은 여전히 매우 긍정적이다. 주인공은 그의 이름이 암시하는 것처럼 작다. 그는 단지 작은 인물일 뿐이다. 처음에 그는 2060 년부터 슈퍼스마트폰을 구입했는데, 그녀는 단지 그녀의 이기적인 욕망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플러그인일 뿐이다. 줄거리가 깊어짐에 따라, 소천의 인물의 이미지는 더욱 깊어지기 시작했고, 이해능력이 강할수록 책임이 커져 슈퍼히어로의 길을 열었다. 소천외에 다른 캐릭터들은 자신의 성격의 변화를 완성하고, 화려한 도덕감을 재창조하고, 소무왕천패의 정의감 등을 재창조했다. 교육상 이 연극은 매우 강력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왕천패의' 인격론' 을 통해 황매가 빨간불을 켜지 않을 것이라고 반복해서 강조했다. 이 뇌동 대형 오프닝극이 방영된 후, 바보 같은 여자 브랜드 휴대폰을 갖고 싶어하는 것과 같은 많은 사람들에게 미래의 기술에 대한 궁금증을 느끼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티즌이 말했듯이, 아마도 유일한 실수는 미래의 시간을 너무 짧게 설정하는 것일 수 있다. 판타지 휴대폰 * * * 같은 기억을 가진 네티즌이 도착할 수 있는 시간이다. 그 해에 바보 아가씨가 없었다면 모두가 실망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IP 에 의존하지 않고 신선한 고기에 의존하지 않는 판타지 휴대전화에 대해 확실히 3.8 점 득점은 불공평하다. 다행히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서 8.2 에 이르렀다. 그의 높은 점수는 이 공상 과학 드라마의 회복으로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