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굳이 2 를 방해하지 말고 표현하고 싶은 주제는 무엇입니까? 목적성이 있습니까?

굳이 2 를 방해하지 말고 표현하고 싶은 주제는 무엇입니까? 목적성이 있습니까?

비 I' 는 기본적으로 도로영화로 볼 수 있다. 영화는 남자 주인공 친펀 () 를 시각으로, 이 어렴풋한 나이' 해귀' 와 수많은 미색의 인생관과 가치관 형성 충돌, 그리고 튀어나온 사상불꽃을 통해 중국 개혁개방 30 년의 격변을 보여준다. 영화 속의 미녀는 구름과 같고, 향염에는 진실한 감정이 배어 있지만, 줄곧 집 같은 곳이 나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친펀, 미소, 그리고 스쳐 지나가는 사람들은 모두 이렇게 떠다니고 있다. 길에서 영화 주인공이 일반인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이자 이야기의 큰 포인트다. 하지만' 비 ⅱ' 에 이르자 두 사람의 여정은 종점이 되었는데, 바로 임대기간이 20 년 된 별장이었다. 그러나 별장에서의 시혼 과정에서의 갈등은 누구도 풀 수 없는 수수께끼가 되었다. 별장도 측면에서' 결혼은 사랑의 무덤' 이라는 비관적인 주제를 부각시켰고, 왕삭의 짙은 비관주의는 펑샤오강 1 회에서 조성한 분위기를 씻어 냈다.

개막한 이혼식 상공에 풍선이 흩날리자 갑자기' 떠나도 좋은 친구' 라는 구호가 적혀 비둘기들이 순식간에 흩어지면서 신인이' 옛사람' 으로 변했다. 잘 모인다', 이번 이혼축제는 소중하고 황당무계하며 삶의 분위기를 잃지 않는 줄거리로 왕삭이' 시혼' 에 이어' 비성방해 2' 에 기여한 두 번째 줄거리 묘기이다. 예식은 장난처럼 보이지만, 실은 슬픔이 무성하다. 나중에, 영화의 음조가 줄곧 회색으로 변하기 시작했다. 진분화웃음의 산꼭대기 저택과 로맨틱한 절연, 미극도 향기롭지 않다. 이 의식들은 영화의 주요 요소이며, 떠우문타오와 낙가 등 문화유명 인사들도 카메오를 만들었지만, 이 의식들은 영화에 희감과 인간미를 잃게 하고, 마이크는 사람들 사이의 교류를 약화시켰다.

왕삭이' 비 ⅱ' 에 기여한 세 가지 극작 묘책도' 사랑과 죽음' 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 "비 ⅱ \" 에서 왕 슈오 화신 리 Xiangshan, 삶의 생로병사를 철저히 깨달았다. 진분화와 웃음과 같은 결혼에 대한 얽힌, 왕삭의 인생 깨달음 속에는 뜬구름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삭은 펑샤오강 데리고 더 멀리 갔다. 생, 영화 속의 모든 사람들이 자기가 사는 매일을 위해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래 된, 친펀, 시험 결혼 은 노년 상태 에서 펼쳐진 것이다, 7 년 가려움증 은 너무 많은 시험 을 견딜 수 없다; 병, 이향산의 불치병이 예기치 않게 왔다. "이것은 생명이다." 라고 그가 말했듯이, 죽음, 리 Xiangshan 그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결국 그는 모든 것이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인정했다. 마지막으로, 이향산의 유골은 푸르고 생기발랄하며, 다른 방식으로 재생된다. 이향산의 인생 작별회에는' 사랑했다, 퇴폐했다, 살아났다' 라고 적혀 있는데, 이것도 모든 것이 밋밋한 후의 폐부에 귀속되는 말이다. 긴 참회록은 왕삭의 내적 독백처럼 우울함과 절망과 괴로움을 느끼게 한다. 그 말은 "결혼은 어떻게 선택하든 틀리고, 긴 결혼은 잘못하면 틀리다" 는 말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인생은 수행이다' 는 또 하나의 비관주의적인 조롱이다. 이 몇 마디는 또한 왕삭의 전반생과 현재에 대한 그의 인생 태도를 반영한 것이다. 밋밋하게 받아들이고, 모든 것은 생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