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ear Edition 업데이트 지침 001. 도움말 시스템의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02. 시먼의약밭에서 자동으로 경로를 찾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003. 최신 추천 인터페이스를 도움말 인터페이스에 연결한 후 콘텐츠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04. 천상사명, 수호신의 시련 등 미션 보상이 잘못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05. Daluo Palace의 지층 지도자가 잘못된 방향으로 서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06. 전투 중 펫 소환 인터페이스의 값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07. 스톨 펫 인터페이스에서 펫 이름이 벗어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08. 서버 간 보상 교환 인터페이스의 잘못된 버튼 상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09. 서버 간 보상 교환 인터페이스에서 페이지 변경 시 아이템 선택이 잘못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10. 스킬 인터페이스에서 업그레이드 가능성 및 화폐 텍스트 표시 시 오프셋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11. 바인딩 해제 옵션이 하나만 있는 경우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Enter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아무런 효과가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12. 백하통에서 멀어질 때 순위 인터페이스가 자동으로 닫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13. 펫 속성 인터페이스에서 저항력이 할당되지 않은 경우 저항력 포인트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014. 스피커 영역의 캐릭터 이름에 공백이 있을 경우 불완전하게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015. 자오보스와 난현성 여관의 수수께끼의 사업가가 자동으로 임무 대화를 시작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16. 오프라인 매장 설정 시 금액 한도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17. 펫 경매 인터페이스에서 주인과 최종 입찰자의 명함을 드래그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18. 추첨 횟수가 9회를 초과할 경우 신비한 선물 추첨 인터페이스가 불완전하게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19. 부스 이름 입력 시 다른 사람의 팀에 합류 후 부스 확인 클릭이 무효해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020. 게임 종료 인터페이스의 길 찾기 정보 색상이 올바르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21. 이미 친구 목록에 있는 플레이어를 친구 목록으로 드래그할 때 프롬프트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22. 불멸 클래스 미션 설명에 '현재 프롬프트' 4단어가 추가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023. 악마 담당 미션에서 획득한 바우처에 대한 기본 프롬프트가 올바르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24. 특정 동작 중 특등급 팔괘를 타고 날아갈 경우 오류 메시지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025. 천상의 책을 사용하여 천상의 영기 보충을 위해 우클릭으로 종료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026. 갱 인터페이스에서 멤버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보내기 인터페이스에서 오류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27. 획득 인터페이스에서 Yuanbao 거래 인터페이스를 클릭할 때 잘못된 표시 효과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28. 온라인몰 Yuanbao 거래 섹션 탭 인터페이스에 획득 플랫폼 라벨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29. 전투 중 정신력 보충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030. 전투 중 펫 목록에 펫이 없을 경우, 펫 인터페이스의 자격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031. 마운트 인터페이스에서 "ALT+R"을 사용하여 인터페이스를 닫을 때 잘못된 성능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32. 첫 번째 미션에서 종파 지도자가 플레이어 팀 전체를 해당 종파로 순간이동시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033. 친구버튼을 좀 더 아름답게 개선해보세요. 034. 일부 게임 인터페이스를 개선하여 더욱 아름답게 만듭니다. 035. 마우스 휠 스크롤을 지원하도록 시스템 안내 인터페이스 작동 방식을 개선합니다. 036. 게임 내 녹화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게임 녹화 후 파일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직접 재생할 수 있습니다. 037. 폭력배와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무술대회가 토요일 19시 30분부터 시작되도록 시간을 조정한다. 038. Xingxingchuangyuan에 새로운 프로젝트: 인형 개발 관련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039. Return to Xunxian Asking의 새로운 발행을 시작합니다. 이벤트 시간은 2011년 1월 13일 00:00부터 2011년 2월 20일 23:59까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참조하세요. 040. 2011년 새로운 겨울방학 활동 추가: a. 겨울방학 활동은 2011년 1월 10일에 시작되어 2011년 2월 1일에 종료됩니다. 구체적인 시간은 시스템 공지 및 이벤트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식 홈페이지를 주목해주세요. b. 눈싸움: 겨울이 왔습니다. 함께 눈싸움을 합시다. 천용시(314,163)에 가서 리 씨를 찾고 얼음과 눈밭에 들어가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참고: 이 이벤트는 1.45 설날 버전 업데이트 후 시작됩니다.) c. 얼음낚시 대회: 추운 겨울에 낚시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북해 해변(100,34)에 가보세요. ) 얼음낚시꾼을 찾아 얼음낚시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뽐내보세요. d. 얼음이 온다: 빙혈마왕은 중주 대륙의 번영을 탐하고 사악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교 친구들이여, 그들의 침략에 맞서 싸우십시오.
(참고: 이 이벤트는 1.45 설날 버전이 업데이트된 후 시작됩니다.) e. 보물을 위한 전투: 최근 그 극도로 추운 곳에서 수많은 보물이 탄생했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직접 가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타고난 정신일 뿐입니다. 보물을 놓고 경쟁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동료 도교인들은 조심해야 합니다. 천용시(199,160)에서 백효동을 찾아 보물창고에 들어가 알아보세요. 041. 2011년 토끼의 해를 맞아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참조하세요: a. 2011년 1월 26일 00:00~ 2011년 1월 27일 23:59 b. 거리 청소 : 2011년 1월 28일 00:00 - 2011년 1월 30일 23:59 c. 신년 복장 : 2011년 1월 31일 00:00 - 2011년 2월 1일 23 :59 d. 옛 것과 작별하고 새 것을 환영하라: 2011년 2월 2일 14:00 - 2011년 2월 2일 16:00 e. 만두 요리: 2011년 2월 2일 18:00 - 2월 19:00 2011년 2월 2일 f. 신년 인사: 2011년 2월 3일 00:00 - 2011년 2월 9일 23:59 g. 신년 축하 행사: 2011년 2월 3일 - 2011년 2월 17일 13:00-13 매일 30분 및 18:30~19시 마을 방어: 2011년 1월 26일부터 2011년 2월 2일까지, 2011년 2월 10일부터 2011년 2월 17일까지 매일 19:00~20:00 i. 수백개의 등불 : 2011년 1월 26일 00:00 - 2011년 2월 2일 23:59 j. 설날 빨간 봉투 : 2011년 2월 3일 00:00 - 2011년 2월 17일 23:59 k. 2011년 2월 17일 00 - 2011년 2월 17일 19:00 042. 개방형 양육 시스템(자세한 내용은 신년 버전 양육 시스템 설명 참조): a. 플레이어는 173.182에 있는 동해 어촌에 가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왕 어머니는 팀을 이루어 육아 과제를 받고 인형을 얻을 수 있으며, 싱글 플레이어는 입양 과제를 받고 인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b. 애완동물 인터페이스에 인형 슬롯 라벨을 추가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인터페이스에서 모든 인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운반된 인형은 성장 작업을 수행하고 전투, 모험, 경쟁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c. 전쟁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기타 관련 게임 플레이의 경우 인형 인터페이스에서 "개발" 버튼을 열어 인형 개발 인터페이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에서 각 인형은 하루에 세 가지 성장 작업을 완료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모험과 경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d. 부모는 인형을 가지고 황설관 사무실에 가서 인형 견습 과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완료 후 인형은 전투에 참여할 때 친밀도에 따라 해당 종파 소속과 기술을 획득하게 됩니다. 그리고 스킬레벨. e. 기분과 포만감 소비 방식을 변경합니다. 이제 더 이상 소지 시 기분과 포만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전투 참여 및 발동 효과, 모험 등의 시스템에서만 소모됩니다. 성장 작업에서는 기분과 포만감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포만감과 기분은 쇼핑몰 소품인 사탕 산사나무와 종이 연을 통해 회복될 수 있습니다. 인형이 실수로 아프면 쇼핑몰 소품인 시럽을 사용하여 건강을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세 가지 소품은 성장에도 특정 효과를 줍니다. 작업과 경험치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f. 인형은 더 이상 전투에서 부모가 가지고 다닐 때 경험치를 얻지 못하며, 인형 성장 작업이나 모험에 참여해야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g.인형의 레벨은 부모의 레벨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후에는 인형의 생명력과 전투 능력치가 향상됩니다. 인형의 모험과 인형의 무술 대결에서는 다양한 전투 이벤트를 접하게 되며, 강력한 전투 속성을 가지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h. 이제 모든 인형은 부모의 인형 목록에서 모두 볼 수 있으며 더 이상 거주지에 배치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