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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 부뚜막 춤의 풍습

젊은이들이' 솥장' 을 뛸 때마다 밀장 주변에는 중노인 여성들이 많이 모였는데, 그들은 햇볕을 쬐면서 무용수들을 위해 가볍게 노래를 불렀다. 따스한 햇빛과 가무의 기쁨, 그들을 다시 자주 춤을 추는 소녀시대, 행복한 동경의 추억으로 인해 세월의 고달픈 틈으로 가득 찬 뺨이 다시 빛을 발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티베트족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민족으로, 중대한 축제 행사마다 솥장춤을 추어야 한다. 공연할 때 악기 반주가 전혀 없었고, 장소는 냄비집이나 원댐을 선택했고, 남녀는 두 줄을 이루었고, 동그라미는 손잡고 * * * 춤을 추었다. 솥장은 큰 솥장 (이름 달갈디), 작은 솥장 (이름 달갈보리) 으로 나뉜다. 큰 솥장은 예의성 무용류에 속한다. 절을 위해 동경이나 영빈할 때 많이 뛴다. 사전 지정된 리드 댄서 (대부분 덕망이 높은 남성 노인) 와 같은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장 통일 등을 요구하다. 이런 춤은 일정한 무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춤 동작이 점잖고, 춤 자세가 단정하고, 저축을 하며, 후한 정을 표현한다. 작은 냄비장은 자기 오락성 무용류에 속한다. 그것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점프할 수 있고, 솥장방, 원댐, 심지어 노동장소까지 할 수 있다. 샤오궈좡 (Xiaoguozhuang) 의 리드 댄서는 남성, 여성, 무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작은 냄비장 내용은 사랑, 노동, 꽃과 새, 자연 등을 많이 표현하여 활발하고 소탈하며 긴팔을 휘두르며 발걸음이 쾌활하다. 샤오궈장은 몽골족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종의 오락성 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