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대학 입시 문학 교양 시험 점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대학 입시 문학 교양 시험 점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1. 문학상식이란 무엇인가요?

문학상식은 이름 그대로 문학에 관한 몇 가지 상식을 말합니다.

문학상식의 범위

1. 작가의 작품. 포함: 이름, 성, 칭호, 칭호, 왕조, 작품과 작품집, 문학사적 지위, 고대 중국 작가의 작품집 스타일, 이름, 출신지, 시대, 작품과 작품집, 유명 작품 중국 근현대 작가의 대표작, 작가 및 작품의 평가, 국적, 시대, 외국 작가의 작품 및 작품집, 유명 작품, 대표작, 문학 장르, 작가 및 작품의 평가.

2. 고대문화의 상식. 천문학 및 달력, 지리, 관직, 황실 시험 예절, 직함 및 이름 등.

3. 문체 지식 및 카테고리. 서사, 설명 수필, 논술 수필, 시, 산문, 소설 등과 같은 고대 문체 지식 및 범주와 현대 문체 지식 및 범주를 포함합니다.

4. 작품의 내용에 대한 지식. 유명 작가의 유명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 줄거리 구성, 환경을 묘사한 유명 문장 및 문단 등 고대 작가의 작품에 등장하는 관용어, 암시, 유명 문장의 출처, 시, 가사, 노래 등 등.

2. 대학 입시에서 문학에 관한 일반 지식

문화 지식의 수를 다른 말로 부르기도 한다.

캐릭터는 미장식을 할 때 손님 중 연장자가 가져가는 캐릭터로, 덕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이름과의 연관성. 번호는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반드시 이름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름에는 아름답거나 우아한 단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흔히 우아한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을 Qinglian Jushi로 명명한 Li Bai; 나중에 Banshan으로 명명했습니다.

고대 중국 문인의 별명은 오류선생 - 진나라 재신 도원명 청련 - 당나라 재신 이백 상산 - 당나라 재신 백거이 - 당나라 재신 동포 - 당나라 재신인 소시류이 송나라 - 송나라의 속인 구양수 - - 송나라 구화산 출신 주숙진 - 당나라 노인 순허반산 - 송나라 도교 왕안석곡 - 황정견회해 재인 송나라-송진나라 관백석도사-송나라 강규사호 재신-송나라 판성대호산 재신-송나라 진사도 이안 재인-송나라 이청조* ** 평신도--Song Zhou Bangyan 평신도 Qingteng--Ming Xu Wei (극작가) Hengshan 평신도-Mingwen Zhengming Liuru 평신도-Ming Tang Yin Wenling 평신도--Ming Li Zhi Liuquan 평신도-청나라 Pu Songling의 첫 번째 볼륨 고대 서적 001 첫 번째 사전 "Shuowen Jiezi" 002 첫 번째 사전 "Erya". 006 첫 번째 시집 "시집".

007 첫 번째 선집 "자오밍 선집". 008 첫 번째 신화집 "산과 바다의 고전".

009 첫 번째 수필집 『석수신우』. 010 최초의 논어 형식의 작품 "논어".

011 최초의 전기종합사서 『역사기록』. 012 최초의 연대기 역사서 『봄과 가을』.

013 최초의 연대기 역사서 『한서』. 014 최초의 역사논문 『석통』.

015 최초의 군사서적 『손자』. 018 최초의 문학이론서 『문학심과 용의 조각』.

019 첫 시평론 『십인』. 020 최초의 농업백과사전 《인민을 높이는 필수사항》.

021 최초의 농업 생산 기술 논문 "천궁개우". 025최초의 농업종합논문 『농업정책전서』.

026 최초의 차 생산서 『Tea Classic』. 031최초의 지리서 『유공』.

032 최초의 지리학 논문 『수경주』. 034 교육사에 관한 최초의 논문 『설기』.

035 최초의 회화이론서 『고대화』. 036 첫 번째 오페라 이론 작품 "Xianqing Ochi".

037 오페라의 첫 번째 역사 "송원가락사". 038 최초의 대형백과사전 『영락대전』.

039 최초의 종합도서목록 『7가지 전략』. 고대 서적을 총칭하여 001 Three Changes: "Lianshan", "Guizang" 및 "Zhouyi"라고 합니다.

002 세 가지 예: "주례", "예", "의례서" 003 네 권의 책: 대학, 논어 및 맹자 004 네 가지 꿈: 기난커, 영혼의 부활 , 보라색 비녀, 한단기 005 오경: 시서, 예서, 춘추 006 십삼경: 역서, 시, 주례, 일생의례, 좌전, 공양전, 고량전, 효의 논어, 에리야, 맹자. 연령명: 유아: 1세 미만의 아기, 어린이: 2세에서 3세 사이의 어린이를 의미합니다. 머리핀: 15세 소녀를 의미합니다. 왕관: 소년을 의미합니다. 20세의 나이(또한 "약한 왕관"): 의심할 여지 없이 30세를 의미합니다. 운명을 아는 해 40세: 50세를 의미함('운명을 아는 것', '반백'이라고도 함) 60세: 6세를 의미함 10세: 70세를 의미함. 80세, 90세 : 100세, 어린 시절을 종자오(紫角), 추이피아오(超峰), 청소년을 분파(bunfa), 결혼을 앞둔 여성을 와이니엔(wai nian) 또는 와이(wai)로 노인을 부르기도 한다. 하오쇼, 백수, 장수노인을 황발이라 부른다.

명청 고시(수나라에서 시작되어 명청시대에 번성하여 청나라 광서 31년에 폐지됨) (1) 등급 : 서원고시(또한 "소아 시험"이라고 불리는 현급 시험에 아이들이 참여하여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성원", 즉 "학자"로서 성 시험("Qiu Wei"라고도 함, 성 시험에 참여함) 시험에 합격한 사람을 '주렌'이라고 합니다.)

모든 지원자가 참여하는 국가 수준의 시험인 '춘웨이'와 시험에 합격한 사람을 '공시'라고 합니다. ) 궁중시험(국가 차원의 시험으로 황제가 주재하고 공시가 참여하며, 시험에 합격한 자를 '진시'라 한다.

그 중 첫 번째, 두 번째를 '진시'라고 한다. 제1학자', 세 번째는 '담화'라 한다) (2) 내용 : 사서오경 등 규정된 논문 형식은 '팔부수필'이다. 금나라에서는 '사기'와 『한서』는 『후한서』, 『삼국지』를 합쳐서 4대 역사서라 불린다. 중국 문학 - 진시황 공자(구(秦), 종니(忠ni)라는 이름)

"논어" 공자는 우리나라 역사상 유명한 사상가이자 교육자이자 유교의 창시자입니다. 『논어』는 공자와 그 제자들의 언행을 기록한 책으로 우리나라 역사상 최초의 인용문이다.

Zuo Qiuming (춘추 시대 노나라의 역사가) "조귀 전투"와 "요 전투" "좌 Zhuan"은 "Zuo Shi Zhua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봄과 가을 시대'와 'Zuo Shi Chun Qiu'. 연대기 역사서, 역사 산문.

맹자(이상명, 예명 쯔위. 유학자.)

'내가 원하는 물고기' '장바오가 맹자를 만나다' '맹자'는 맹자의 생각과 사상을 기록한 책이다. 말과 행동이 담긴 책. 맹자의 사상은 주로 어진 정치, 백성을 귀하게 여기는 것, 왕을 공경하는 것입니다.

Zhuang Zhou(도교의 대가) "The Cook Ding Jie Niu" Zhuangzi는 정치에서의 무위와 정신적 자유를 옹호합니다. 굴원(평명, 전국시대 초나라 사람) 『사강』과 『이소』는 고대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서정시이다.

'스장'은 '구장' 중 하나이다. Xunzi (Kang이라는 이름) "배움 장려" "Xunzi"는 다양한 학자들의 산문 모음입니다.

Liezi (Kou라는 이름, Yu Kou라고도 함)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입니다" Han Fei (법가 학교 대표.)

"다섯 가방" "편작이 채환공을 만나다" ""전국정책"(저자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현재 버전은 서한의 유향이 편집했습니다.)

"Zou Ji는 왕을 풍자했습니다. 《전국정책》은 국가별 산문으로, 전국시대 로비스트의 전략과 수사를 기록한 것이다. 제2대 가의(세계에서는 가성으로 알려진 서한의 작가)

'온과진' '축적과 저장에 대하여' 유안의 '회남자'로도 알려져 있다. "Huainan Honglie"Sima Qian (Zichang이라고도 함).) "Hongmen Banquet" "Xinling Lord는 Zhao를 구하기 위해 부적을 훔쳤습니다." "역사 기록"은 이전에 "Tai Shi Gong Shu"로 알려진 우리나라의 역사이며 최초의 전기 일반 역사.

연대기(황제 전기) 12권, 귀족 30권(왕자 전기), 전기(유명 인물 전기) 70권, 표 10권, 책 8권, 기사 130편이 있다. Lu Xun은 이것을 "역사가들의 백조 노래, 운율이 없는 "Li Sao""라고 불렀습니다.

'남동쪽으로 날아가는 공작'은 남조 진설령의 '어태신송가' '자오중칭부인이 지은 고대시'라는 제목으로 등장한다. 고대의 서사시 중 가장 긴 서사시이다.

위(魏) 삼진(金) 남조(南朝) 조조(별칭 맹덕, 위무제.) '바다를 바라보는 자' 조조는 유명한 정치가이자 군사 전략가, 작가이다.

"삼조": 조조, 조비, 조지(재능이 8배 이상)를 말합니다. Jian'an의 일곱 아들: Kong Rong, Chen Lin, Wang Can, Xu Qian.

3. 대학 입시 중국어와 문학 상식

1. 벨트가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유용의 『풍치우』 2 자성(紫成)이 설명한 대로 삶과 죽음의 일치는 넓다.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익명 "시집 북봉이 북을 친다" 3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 진관의 <까치다리 불멸> 4 우리는 언제 서로를 그리워할지 언제 알 수 있을까?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 리바이의 '삼오일곱말' 5 아름다운 여자가 있으면 하루라도 안 보면 잊혀지지 않는다. 미친. -익명 "Feng Qiu Huang Qin Song"6 이번에 내가 당신을 떠났을 때 바람, 비, 밤이었고 당신은 미소를 지었고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쪽 끝에 펼쳐졌습니다.

- Zheng Chouyu의 "Fu Farewell" 7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서 나의 상사병은 고통스럽다는 것을 안다. 긴 상사병은 서로를 기억하게 하고 짧은 상사병은 나를 무한하게 만든다. - 이백의 『삼오일곱말』 8 옛날에는 바다를 이기기 어려웠고, 오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습니다.

-원진의 '이사오시' 9 왕은 길 위의 먼지와 같고, 첩은 흙탕물과 같다. 두 사람은 언제 각기 다른 방식으로 화합할 것인가? -조지의 『달이 높은 건물에 오르다』 10 두 이별은 쓸쓸하고, 가장 아쉬운 이별은 밝은 달이다. - 나란 싱더의 "유메이렌" 11 환준의 진주는 결혼하지 않으면 다시 만날 수 없기를 바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장지의 '순결한 여인의 옌' 12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당신이 나를 만나게 하는 방법. 이런 이유로 나는 부처님께 우리가 필멸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500년 동안 기도해 왔습니다.

-시무롱의 『꽃나무』 13 인간 세상에 그림자만 있을 때 어떻게 함께 살고 다르게 죽을 수 있겠는가? - 진항과의 "춘기초상비문" 14 아카시아나무 밑둥에는 상사병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실랑은 이를 모르고 랑랑을 미워한다. - 양계초의 『대만 죽가지시』 15 왕이 나오니 밝은 거울과 어둠이 이를 고치지 못하느니라.

당신을 생각하면 흐르는 물 같아서 끝이 없어요. -Xu Qian의 "방에 대한 생각" 16 마치 우리가 서로를 볼 때 서로를 보지 못하는 것과 같으며, 애정이 있다면 어떻게 무자비할 수 있겠습니까?

- 사마광의 '서강달' 17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의 진흙이 되어 꽃을 보호하는 것이다. - 공쯔진의 『지하이잡시』 나는 18일 동안 늙지 않았고 사랑은 깨지기 어렵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장헌의 『천추수』 19 이 별들은 바람과 이슬이 자정을 정한 어젯밤이 아닌 것 같다.

- 황징런(黃景仁)의 '제화이시(思懷節)' 20 사랑병을 그리워해도 소용없고, 우울하고 화내는 것이 낫다고 한다. - 리상인의 『무제 여섯 시 중 세 번째』 1 띠는 점점 넓어지지만 전혀 후회하지 않는다.

-유용의 『풍치우』 2 자성(紫成)이 설명한 대로 삶과 죽음의 일치는 넓다.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익명 "시집 북봉이 북을 친다" 3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 진관의 <까치다리 불멸> 4 우리는 언제 서로를 그리워할지 언제 알 수 있을까?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 리바이의 '삼오일곱말' 5 아름다운 여자가 있으면 하루라도 안 보면 잊혀지지 않는다. 미친. -익명 "Feng Qiu Huang Qin Song"6 이번에 내가 당신을 떠났을 때 바람, 비, 밤이었고 당신은 미소를 지었고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쪽 끝에 펼쳐졌습니다.

- Zheng Chouyu의 "Fu Farewell" 7.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서 나의 상사병은 괴로움임을 알고, 긴 상사병은 서로를 기억하게 하고, 짧은 상사병은 나를 무한하게 만든다. - 이백의 『삼오일곱말』 8 옛날에는 바다를 이기기 어려웠고, 오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습니다.

-원진의 '이사오시' 9 왕은 길 위의 먼지와 같고, 첩은 흙탕물과 같다. 두 사람은 언제 각기 다른 방식으로 화합할 것인가? -조지의 『달이 높은 건물에 오르다』 10 두 이별은 쓸쓸하고, 가장 아쉬운 이별은 밝은 달이다. -Nalan Xingde의 "Yu Meiren" 11 Huanjun의 진주는 결혼하지 않으면 다시 만날 수 없기를 바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장지의 '순결한 여인의 옌' 12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당신이 나를 만나게 하는 방법. 이런 이유로 나는 부처님께 우리가 필멸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500년 동안 기도해 왔습니다.

-시무롱의 『꽃나무』 13 인간 세상에 그림자만 있을 때 어떻게 함께 살고 다르게 죽을 수 있겠는가? - 진항과의 "춘기초상비문" 14 아카시아나무 밑둥에는 상사병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실랑은 이를 모르고 랑랑을 미워한다. - 양계초의 『대만 죽가지시』 15 왕이 나오니 밝은 거울과 어둠이 이를 고치지 못하느니라.

당신을 생각하면 흐르는 물 같아서 끝이 없어요. -Xu Qian의 "방에 대한 생각" 16 마치 우리가 서로를 볼 때 서로를 보지 못하는 것과 같으며, 애정이 있다면 어떻게 무자비할 수 있겠습니까?

- 사마광의 '서강달' 17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의 진흙이 되어 꽃을 보호하는 것이다. - 공쯔진의 『지하이잡시』 나는 18일 동안 늙지 않았고 사랑은 깨지기 어렵다.

심장은 수천 개의 매듭으로 이루어진 이중 그물망과 같습니다. -장헌의 『천추수』 19 이 별들은 바람과 이슬이 자정을 정한 어젯밤이 아닌 것 같다.

- 황징런(黃景仁)의 '제화이시(思懷節)' 20 사랑병을 그리워해도 소용없고, 우울하고 화내는 것이 낫다고 한다. - Li Shangyin의 "무제 여섯 시 중 세 번째" 21 나는 여기에 있는 동안 내 사랑이 항상 거기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강 머리의 물소리를 고대합니다.

-리상인의 '곡강 만추여행' 22명은 열정이 덜해졌고, 이제 정말 열정이 없어졌다. - Nalan Xingde의 "Breaking Through the Sands of Huanxi" 23 이 느낌은 나중에 떠올릴 수 있지만 당시에는 이미 당황했습니다.

- 리상인의 '진세' 24 사랑병이 얼마나 많은지 ***, 땅끝은 길지 않다. -장중수의 "제비탑" 25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자 삶과 죽음의 약속을 가르쳐준다.

-Yuan Haowen의 "물고기를 만지는 두 노래 중 하나" 26. 두 개의 날아 다니는 날개를 가진 몸에는 화려한 봉황이 없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이해가 있습니다. - 리상인의 "무제" 27 짐승의 용광로에는 물 연기가 가라앉고, 녹색 습지에는 꽃의 파편이 남아 사랑병의 전기에 한 줄 한 줄 적혀 있다.

-장커지우의 "사홍추" 28 인생에서 상사병을 사랑하지 않는 경우에만 상사병을 사랑할 수 있는데, 이는 상사병에 해를 끼칠 것입니다. -Xu Zaisi의 "Guigui 명령" 29 1인치 안에 수천 개의 상사병이 있는데, 세상에 그것을 정리할 곳이 없습니다.

- 리관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30년의 삶과 죽음은 광활하고, 생각지도 못하고, 잊을 수 없고,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혼자 무덤에 있고, 그 황폐함을 말할 곳이 없다. - 소시의 '장성자' 1 띠가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전혀 후회되지 않는다.

-유용의 『풍치우』 2 자성(紫成)이 설명한 대로 삶과 죽음의 일치는 넓다. 손을 잡고 함께 늙어가세요.

-익명 "시집 북봉이 북을 친다" 3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지속될 수 있겠습니까? - 진관의 <까치다리 불멸> 4 우리는 언제 서로를 그리워할지 언제 알 수 있을까? 밤에 이 시점에 있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 리바이의 '삼오일곱말' 5 아름다운 여자가 있으면 하루라도 안 보면 잊혀지지 않는다. 미친. -익명 "Feng Qiu Huang Qin Song"6 이번에 내가 당신을 떠났을 때 바람, 비, 밤이었고 당신은 미소를 지었고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쪽 끝에 펼쳐졌습니다.

- Zheng Chouyu의 "Fu Farewell" 7. 상사병의 문에 들어서서 나의 상사병은 괴로움임을 알고, 긴 상사병은 서로를 기억하게 하고, 짧은 상사병은 나를 무한하게 만든다. - 이백의 『삼오일곱말』 8 옛날에는 바다를 이기기 어려웠고, 오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 아니었습니다.

-원진의 '이사오시' 9 왕은 길 위의 먼지와 같고, 첩은 흙탕물과 같다. 두 사람은 언제 각기 다른 방식으로 화합할 것인가? -조지의 『달이 높은 건물에 오르다』 10 두 이별은 쓸쓸하고, 가장 아쉬운 이별은 밝은 달이다. -Nalan Xingde의 "Yu Meiren" 11 Huanjun의 진주는 결혼하지 않으면 다시 만날 수 없기를 바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장지의 '순결한 여인의 옌' 12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당신이 나를 만나게 하는 방법. 이런 이유로 나는 부처님께 우리가 필멸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500년 동안 기도해 왔습니다.

-시무롱의 『꽃나무』 13 인간 세상에 그림자만 있을 때 어떻게 함께 살고 다르게 죽을 수 있겠는가? - 진항과의 "춘기초상비문" 14 아카시아나무 밑둥에는 상사병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실랑은 이를 모르고 랑랑을 미워한다. - 양계초의 『대만 죽가지시』 15 왕이 나오니 밝은 거울과 어둠이 이를 고치지 못하느니라.

당신을 생각하면 흐르는 물 같아서 끝이 없어요. -Xu Qian의 "방에 대한 생각" 16 마치 우리가 서로를 볼 때 서로를 보지 못하는 것과 같으며, 애정이 있다면 어떻게 무자비할 수 있겠습니까?

-Sima Guang의 "Xijiang River Moon"17이 빨간색으로 떨어집니다.

4. 대학 입시에서의 한문 상식

Yuefu: 한나라에서 소위 Yuefu는 음악 오르간을 의미하고 Fu는 음악을 의미합니다. 정부. 이것이 원래 의미입니다.

그러나 위(魏)·진(秦)·육조(六代)에는 월푸(趙富)가 부른 시를 '월푸'라 불렀다. 위금청탄(魏金靑潭) : 위진청담(魏金靑潭) : 위진(魏晉)시대의 귀족과 지식인이 행한 학술활동을 말하며, 생명철학과 사회와 우주에 대한 철학을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수사학을 기본 방법으로 하는 학문이다. .사회 활동.

서사시 송가: 서사시 송가: 역사적 주제를 낭송의 대상으로 삼는 시 창작물입니다.

특정 역사적 사건이나 역사적 인물에 대한 감동이나 통찰이 담긴 글이 대부분이다.

완곡한 자(Euphemistic Ci): 완곡한 자(Euphemistic Ci): Wen Tingyun, Liu Yong, Li Qingzhao, Zhou Bangyan 등과 같은 시인들이 대표하는 Ci의 스타일을 말합니다. Ci의 표현은 일반적으로 암묵적이고 완곡한 표현을 옹호하며 Ci의 "특수한 감정"에 맞춰 플레이합니다. 말투는 재치 있고 표현은 부드럽습니다.

소재 선택에 있어서는 아이들의 사랑과 이별의 기분을 표현하는 표현이 대부분이며, 표현 방법으로는 암묵적, 암시적 방법을 사용해 화려한 문체로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Jian'an 스타일: Jian'an 스타일은 Han과 Wei 왕조 시대에 Cao 가족과 그의 아들, Jian'an 칠자 및 기타 사람들이 쓴 멋지고 활기찬 시 스타일을 말합니다.

특징: 전쟁, 사람들의 고통의 표현, 짧은 삶에 대한 애도의 정치적 이상; Mingjiao: Mingjiao: Lijiao라고도 알려진 Lijiao는 예의 교육을 의미하며 중국 전통 문화의 의식 및 음악 문화를 의미하며 "3 가지 기본 지침과 5 가지 미덕"을 가르칩니다.

이름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이름으로 가르칩니다. 성리학: 성리학의 건설은 송나라 문화의 가장 중요한 상징이다.

성리학: 성리학의 건설은 송나라 문화의 가장 중요한 상징이다. 소위 '성리학'은 북송의 새로운 유교 고전 학파로, 전통 유교 이론을 기본 틀로 삼아 강창 명교에 유익한지를 가치 기준으로 삼는다. 불교와 도교의 사변적 철학을 흡수하고 그들의 이론적 사고를 상당 부분 흡수한 결과 성리학 사상체계가 탄생하게 된다.

효도심사: 한나라의 관직 선발제도의 한 형태. 차주는 검사하고 추천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추천이라고도 합니다.

효도와 성실 증진: 왕자, 주, 카운티의 지방 주지사는 관할권 내에서 언제든지 인재를 검사하고 선발하며, 상급자나 중앙 정부에 추천한 후 공식 직위에 임명합니다. 보호 관찰 및 평가. 주요 시험 과목은 효도와 성실, 덕문학, 재능 등이다.

한나라의 고시제도의 과목 중 하나. Xiaolian은 부모에게 효도하고 성실하게 행동한다는 의미입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시험과 시험은 가족들이 독점하여 서로 아첨하고 사기를 쳤다. 당시 동요에는 “재능을 키우면 망한다. 읽을 줄 모르니 효도하고 정직하면 아버지가 떠나시리라." 한나라 때의 '효도와 정직' 공직 후보자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방법.

20만 가구마다 매년 효도하고 정직한 사람을 한 명씩 선출해야 하며, 법원이 공무원을 임명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진급한 학생들은 지식이 풍부하고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부모에게 효도하고 정직하게 행동해야 했기 때문에 효도하고 정직하다고 불렸습니다.

한나라에서는 '효성'을 관직 선발의 대상으로 삼았다. '효성'의 성격이 없으면 관직을 맡을 수 없었다. 중국 문화는 효를 통해 세상을 다스리므로 이를 효(孝)와 성실(寂實)이라고 합니다.

청나라 때 과거에 합격한 사람들은 여전히 ​​한나라에서도 사용하던 소련공이라는 이름을 그대로 사용했다. 궁궐시란 궁궐에서 유래하여 궁중생활을 기본 내용으로 한 시를 말하며, 문체는 대개 화려하고 경쾌하며, 궁중에서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말을 추구하는 형식을 말한다. 이후에는 성시라고 불리게 되었다.

오중 사학자: 오중 사학자: 장약서(張皇老), 허지장(趙志章), 장서(張徐), 세롱(諸興). 시 불멸: 시 불멸: 리바이가 가장 노래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두 명 있는데, 첫 번째는 Lu Zhonglian이고 두 번째는 Zhang Liang입니다.

'역사'는 사랑과 증오로 가득 차 있고, 둘째, '역사'는 문학적 재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셋째, 『역사기록』의 특징: 첫째, 『역사기록』의 특징: 민간인의 관점, 넷째, 고대 중국 인물의 역사에서 많은 공백을 메운다.

즉, '역사 기록'이 없었다면 우리는 중국 민족 역사상 위대한 인물을 많이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다섯째, 봉건황제에 대한 작가의 비판이 담겨 있는데, 이는 더욱 복잡하다.

성리학이 중국 후기 봉건 사회에 미친 영향: 성리학이 중국 후기 봉건 사회에 미친 영향: 성리학은 중국 후기 봉건 사회의 가장 정교하고 완전한 이론 체계이며, 그 영향력은 깊고 거대하다. 1. 성리학의 건설은 위·진·육조의 격동적인 분열 이후 중국의 의례질서가 재건될 수 있게 했다.

2. 성리학의 건설은 고대 중국의 세계 경영 노선을 '외왕'에서 '내성인'과 수양으로 변화시켰다. 3. 성리학의 건설은 중화민족의 이상적인 인격을 완성하고 실현하게 한다.

고대 중국 역사서의 세 가지 중요한 스타일: 고대 중국 역사서의 세 가지 중요한 스타일: 역사를 연대순으로 기록하는 연대기 스타일,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춘추" 및 "좌전"과 같습니다. "; 연대순으로 역사를 기록하는 국가 스타일; 국가는 "국유"및 "전국 정책"과 같은 역사를 기록합니다. 전기문체는 인물을 중심으로 역사를 기록하는 방식으로, 중국 최초의 전기일반사이다.

'하늘과 인간의 관계를 연구하고, 과거와 현재의 변화를 이해하고, 가족의 의견을 형성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방법 '하늘과 인간의 관계를 연구하고, 변화를 이해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방법 과거와 현재, 가족의 의견을 형성합니다."

천인 연구 : 하늘과 인간의 관계를 탐구하고 인간의 생활 조건을 탐구합니다. 역사의 발전과 진화를 통해 , 왕조의 흥망 성쇠에 대한 이유를 찾으십시오.

Cheng Jia의 말: 빌림. 이러한 역사적 작품은 그의 독특한 역사적 통찰력과 그의 사회적, 정치적 사고를 표현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점은 사마천이 사회 발전에서 경제와 경제 관계의 결정적인 역할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역사적 활동을 지배하는 것이 사람들의 물질적 욕망과 삶의 만족 추구임을 인식하고 공개적으로 제안합니다. 4 대 학원 : 악록학원 영원자 황제 : 영원자 황제 : 리우백로동학원 잉천학원 송양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