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한국영화 '데이지'의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한국영화 '데이지'의 스토리는 무엇인가요?

lt;데이지' 킬러 동화

저는 한국 드라마에 별로 관심을 가져본 적이 없어요. '대장금', '김삼순'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봉순영" 등의 가장 독특한 특징은 "연삭"이다. 그에 비해 액션이든 에로물이든 꽃향기처럼 겉에서 안으로 스며들어 마침내는 육체적, 정신적 쾌락에 도달하는 아름답고 부드러운 한국영화가 더 인기가 많아요.

스토리 구성이나 역할 배분 측면에서 '데이지'는 '블러디 히어로즈'에 가깝다. 살인자 샤오좡(파거 역)은 사람을 죽이다가 실수로 가수 제니의 눈을 다치게 하고, 죄책감에 조용히 그녀를 보살펴주다가 결국 그녀를 구하기 위해 비극적으로 죽는다. 나는 Xiaozhuang과 Jenny가 땅바닥에 피를 흘리며 서로를 더듬는 것을 보고 주체할 수 없이 울었습니다.

지금까지도 이 장면은 내 기억 속에 가장 비극적이고 충격적인 장면으로 남아 있다.

맨 밑에 '더 블러디 투'의 '와인'이 있으니 나중에는 어떤 '와인'이라도 다룰 수 있겠네요. "침사추이 동쪽의 달빛"에서 왕자가 연인과 그녀의 경찰관 남자친구를 완성한 후 바다를 향해 운전하는 모습, 그리고 "살인자의 동화"에서 앤디 라우와 아니타 윤이 서로 껴안고 죽어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캐릭터와 이야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피를 흘리더라도 Chenghe는 잠시 동안만 슬퍼할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살인자를 소재로 한 동화는 늘 모방되었지만 결코 변하지 않았으며, 홍콩인 류웨이창 감독의 한국영화 '데이지'도 예외는 아니다. 배우들이 모두 한국 스타이기 때문에 진부한 스토리라인은 개선되지 않았다. 다행스럽게도 홍콩 크리에이티브 팀은 여전히 ​​한국 영화의 아름답고 신선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포착하고 있다.

Liu Weiqiang은 데이지의 꽃말이 "마음 속에 숨겨진 사랑"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이야기 속 세 사람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살인자 푸이(Pu Yi)와 형사 정우(Zheng Yu)는 처음부터 끝까지 회피하고 있었고, 그들과 맞서려고 했을 때는 이미 너무 늦었습니다. 온갖 수단을 동원해 탈출하려는 남자 앞에서는 아무리 나약한 여자라도 억지로 강해져야 하기 때문에, 영화 전체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 전지현이다. 더 이상 소리를 낼 수 없어도, 곧 죽게 되더라도, 감히 사랑하고 사랑을 표현하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말하지 않으면 그는 심지어 후회할 것입니다.

“내일 지나면 이해하게 될 거예요.” 이 말을 듣자마자 3살짜리 아이도 무슨 일이 일어날 줄 알았다. 또 다른 진부함, 선한 사람과 나쁜 사람 사이의 또 다른 역할 역전, 또 다른 Liu Weiqiang. 홍콩 영화에서 가장 많이 반영되는 운명의식을 미학적 스타일로 유명한 한국 영화에 스며드는 것이 한국 관객들에게는 돌파구일지 모르지만, 홍콩 영화 루틴에 익숙한 이들에게는 한 그릇 먹는 느낌이다. 겨자를 얹은 아이스크림의 설명할 수 없는 맛은 오르가즘을 동반한 눈물을 무성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모든 것이 똑같습니다. 일단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그렇게 하면 결국에는 당신과 나를 고문할 뿐입니다. 살인마들의 동화가 항상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하는 이유는 사실 그들의 정체성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감히 맞서지 못하기 때문일 뿐입니다. 결국 나는 그토록 아름다운 암스테르담, 그 아름다운 장마, 그토록 아름다운 영웅과 여주인공, 심지어 피 묻은 데이지조차도 여전히 가슴 아프도록 아름답습니다.

광량은 “동화는 모두 거짓말이다”라고 말했다. 사실 동화는 사람을 속이는데 끔찍한 것이 아니다. 이 말은 화면에서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자이젠

감독: 리우웨이창 각본: 천자상, 장원강 주연: 준지셴, 정위성, 이성재 장르: 액션/로맨스 길이: 120분 추천지수: ★★★☆

베이징 엔터테인먼트 홍콩 경제 저널: '데이지'는 글로벌 야망으로 가득 차 있다

한국 영화계는 언제나 글로벌 야망으로 가득 차 있었고, '데이지'는 이러한 야망을 가장 잘 구현한 작품이다. 전지현 정우성 이성재 '엽기적인 그녀' 곽재용 작가와 '무간도' 유웨이창 감독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한국식 사랑, 홍콩식 멋진 서사적 디자인, 세계적 수준의 제작력으로 모든 영화팬을 사로잡다. 하지만 출연진이 탄탄한 이 영화는 뛰어난 작품은 아니다.

먼저 '데이지'는 조폭과 경찰을 가장한 로맨스 영화로, 진짜 결정은 곽재용의 감정과 만남, 관용, 비극, 사랑에 빠지는 남자와 여자이다. 첫눈, 하늘에서 떨어지는 감정 정말 눈부시게 하얗지만 현실감과 영혼이 부족합니다.

한국 감성영화의 허무주의가 지배하는 가운데, 류웨이창 감독과 천자상 작가는 종속적인 위치에 있을 수밖에 없다. <데이지>는 빠른 속도감이라는 홍콩 영화의 특징을 전혀 담고 있지 않다. 홍콩 상업영화의 특징이지만 <데이지>는 한국영화의 긴 느낌이 가득하다. 너무 많은 클로즈업과 슬로모션, 연상되는 서정적인 이미지로 인해 짧은 이야기 길이의 영화가 2편 이상으로 늘어나게 된다. 시간. 이처럼 분명한 우선순위의 분배 속에서 궈재용의 감정과 유웨이강의 스타일은 물과 기름처럼 섞이기 어렵다.

'데이지'의 감성적인 이야기는 극도로 모험적인 세 가지 단서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야기는 화가 혜영, 경찰관 정우, 살인자 푸이의 관점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잘못된 사랑'의 세 사람의 시점을 활용해 영화 전체를 어수선하고, 복잡하고, 장황하고 지루한 느낌으로 강화한다.

감독은 복잡한 상황을 서술할 때에도 홍콩 영화에서 흔히 사용하는 수법을 많이 사용했다. 서스펜스를 만들어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유 없이 머리를 쏘고, 극도로 혼란스러운 편집으로 총격전을 벌이는 것. 심미적이고 허무주의적인 한국 감성영화에서 홍콩이 제작한 블록버스터들은 줄거리의 매력을 크게 약화시켰다.

물론 이 영화가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이들의 연기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운 암스테르담과 어우러져 작은 디테일을 만들어냈다. " "세계를 정복하려는 야망은 소멸되지 않을 수 있다

유웨이강의 '데이지': 돌이킬 수 없는 사랑의 쇠퇴

'데이지'

영화에 필요한 것 마케팅, 그래서 대한민국에 살아남은 자연미인 전지현이 '데이지' 홍보를 위해 베이징에 왔다. 스포트라이트와 플래시 때문인지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내 앞에 다섯 걸음도 채 안 됐는데 너무 눈부셨다. 모두가 멈출 수 없었습니다. 나는 마음 속으로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스타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영화에서 그녀가 연기하는 캐릭터인 Huiying은 얼굴 없이 암스테르담의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그녀는 약간의 둥그스름한 아기 지방과 귀여운 작은 주근깨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노란색 드레스와 녹색 깃털을 입고 있습니다. 국화처럼 가벼워서, 옆집 소녀처럼 싱싱하고 친근해요.

사랑은 꽃과 같아서 네덜란드 하늘 전체에 핀 데이지는 젊음이 적절한 시기임을 일깨워줍니다. 그리고 모든 소녀는 이 신호를 포착하고 다가오는 사랑에 대해 추측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특별히 자신의 그림 길에 자신을 위해 다리를 건설하고 정기적으로 지속적으로 전달되는 데이지는 그녀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이 남자의 낭만적인 준비를 마치 그녀가 있는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신의 뜻에 따라 휘잉은 아직 나타나지 않은 남자에게 보내는 신호로 데이지꽃을 그렸다. 그녀는 사랑이 오기를 행복하게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부처님께서는 전생을 500번 돌아보아야만 이생을 지나갈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미술 전시회 개최를 고대하고 있는 후이잉은 반 고흐가 해바라기를 좋아한 것처럼 데이지를 좋아한다. 일명 국화라고도 알려진 데이지는 서양에서 고대부터 신성한 사랑의 대상으로 여겨져 왔다. 사랑을 고대하는 이 소녀는 시작과 끝이 이미 쓰여 있다는 것을 모른다. 비에 힘없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야기의 결말을 몰랐지만, 그 시작을 설계하면서 꿈속의 연인이 4시 15분에 마치 천생연분인 것처럼 나타나기를 바랐다. 시간에 맞춰 아무 생각 없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이 남자의 스케치로 이 남자의 흔적을 마음에 새기기로 했어요.

하지만 저마다의 사연이 있는 이 남자는 인터폴 정우(이성재 분)다. 그는 지하세계 수사를 은폐하기 위해 희잉의 그림을 이용하고 있을 뿐이다. Huiying도 신선하고 유쾌한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로맨틱한 꽃을 보내는 사람은 조폭 킬러 박이(정우성)다. 직접적으로 사랑을 표현하지 못해서 더욱 로맨틱하고 진지해 보인다.

다들 자신의 설계대로 자신의 길을 걷고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운명을 가지고 장난을 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

재현 가능한 게임 이론에 따르면,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역사에 얽매일 수 없습니다. 사랑은 근원을 추적할 필요가 없으며 사랑은 사랑으로만 갚으면 됩니다.

소녀의 꿈은 너무나 아름답지만 진실은 너무나 잔인하고 비극은 파멸적이다.

세 번의 삶과 세 번의 삶의 환생처럼 느린 사랑 이야기의 삼단논법은 빠르게 근원을 알 수 없는 총격전으로 전환된다. 박이는 혜영을 위해 정우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정우를 쏘았지만, 정우는 목을 맞고 목소리를 잃었고 정우는 고국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이야기는 남자도 여자도 표현할 수 없는 사랑으로 전개된다.

푸이는 마음속의 격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살인범의 규칙을 어기고 휘잉을 쫓기 시작했다. 관객들을 웃게 만드는 것은 조심스럽고 서투른 정우의 흉내내기가 아닌, 혜영의 멍한 모습이다.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푸이의 정우 초상화를 그렸을 뿐만 아니라, 4월 15일 미술전을 고대하던 중, 사랑하는 정우가 전시를 보러 왔다.

이 반복되는 4.15에는 이야기의 방향도 담겨있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1452년 4월 15일 이탈리아의 유명한 관광지인 토스카나에서 유명한 이탈리아 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태어났고, 1912년 4월 15일 타이타닉호가 침몰했습니다. 우리는 이 시간 설정이 사랑의 파괴와 예술의 탄생을 예고한다는 데 동의하는 편이 나을 것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사악한 인물이 있었다. 회영의 문의와 승진을 위해 정우의 상사는 정우를 네덜란드로 돌려보냈고, 정우의 총격 사건에 대한 진실을 알고 싶어 했다.

표현할 수 없는 사랑에게 진실은 죽음을 의미한다.

혜영, 정우, 박이가 같은 장면에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장면은 단순하게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세 사람의 감정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좋아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의 차이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 서면 행복하기만 하고, 사랑하는 사람 앞에 서면 심장이 쿵쿵 뛰는 거다. Huiying이 Zhengyu를 신나게 바라보며 말을 하지 못하고 Zhengyu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을 때 모두가 한숨을 쉬었습니다. 잘못된 사랑도 사랑이며 근본 원인을 추적할 필요가 없습니다. Huiying이 누구와 잘 지내든 실제로는 해피엔딩이겠지만 이야기에는 비극적인 결말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비하인드 스토리는 매우 지옥적입니다.

경찰서장은 범인을 추적하기 위해 킬러 회사를 고용해 푸이에게 정위를 죽이라는 임무를 맡겼다. 이것은 원래 매우 치열한 영적 싸움이었지만 영화에서는 쉽게 두 사람이 Huiying을 위해 친구가 되도록 허용했습니다. 비록 나중에 줄거리에서 백업 킬러가 Zhengyu를 쏜 것으로 알려졌지만 성우에서는 Zhengyu였습니다. 만약 그가 죽음을 선택했다면.

푸이는 회잉을 잘 보살펴주고 입술 읽는 법도 배웠다. 그러나 Huiying은 항상 죽은 Zhengyu에게 자신의 감정을 두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혜잉이 두 사람 모두를 위해 많은 스케치를 그렸지만 정우를 위한 유화만 완성한 날 총격전이 일어나 두 사람 모두 부상을 입었다는 것이다.

끈질긴 진실 찾기에 나선 경찰은 범인을 가두기 위해 다시 한 번 함정을 설치했지만, 휘잉은 처음으로 꽃을 보낸 사람이 푸이이고, 푸이가 그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갇힌 살인자.

암스테르담의 번화한 광장에서 푸이가 받아들인 마지막 임무는 함정을 설치한 사람인 경찰서장을 쏘는 것이었다. Huiying은 서둘러 Pu Yi에게 입술로 더 이상 실수하지 말라고 다급하게 말했습니다! 음악을 통한 이러한 조용한 의사소통은 사람들의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부분을 감동시킵니다. 푸이가 무기를 내려놓고 웃는 얼굴로 휘잉 앞에 나타났을 때, 마치 행복하고 완전한 결말처럼 보였다. 예비 매복 살인범은 다시 조치를 취했습니다. 예민한 Huiying은 Pu Yi에게 발사된 총알을 몸으로 막았고, 원래의 사랑의 증표인 데이지로 가득 찬 작은 유화에 피가 튀었습니다. 사랑은 잔인함을 멈출 수 없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의 애틋한 장면이 연달아 등장하는데, 이들의 사랑은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시들어 눈물을 흘리게 만든다.

Liu Weiqiang 감독은 Pu Yi가 갱단의 은신처로 무적의 싸움을 벌이고 마침내 그의 옛 고용주와 대결하는 것을 보았을 때 총격전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의 장벽을 해소하고 싶어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갱 보스, 사람들은 실제로 진정되었습니다.

사랑은 행동과 관련이 없으며 행복은 진실과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