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PK를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브러싱 포인트만 추가했어요
드래곤네스트(특별 포럼)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마지스터에 대해 많이 찾아봤는데 인터넷에서 기사에 포인트를 추가했습니다. 결국 제가 직접 연습해 본 결과 제 나름대로의 보너스 포인트와 일치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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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가 꽉 찼으니 이건 필수- 가지고 있어요, 마술사의 마법 스킬
< p>탈출 1. 어떤 사람들은 키를 키워야 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이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몬스터에게 둘러싸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포위되더라도 플래시를 사용해 즉시 탈출해야 합니다. 몹이든 보스든 1레벨 탈출이든 CD 30초면 충분하다. 높이를 높여도 시간은 크게 단축되지 않는다. 플로팅 에어컨과 통합하면 충분하다.플로팅 조정 1, 어떤 사람들은 지도를 닦을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데, 나는 그 사람들이 무지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습니다. GH에서 테스트해본 결과 이 스킬은 꼭 필요한 스킬이라는 것을 깊이 느꼈습니다. 특히 소, 그리핀 등 대형 BOSS와 싸울 때에는 움직임이 아주 요염한 것이 아니라면 스킵해도 좋다. 마지스터의 방어력도 낮고 체력도 낮아서 피격시 CD가 계속 켜져있고, 플로트를 추가하지 않으면 우울해지고, 넘어진 뒤에는 절대 일어나지 못하게 됩니다. down., BOSS에 의해 직접 살해, 이 스킬은 탈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맵을 새로 고치기에 충분합니다.
에너지 버스트 3, 어두운 요소 프런트 엔드, 그 이상, SP가 충분하면, 늘릴 수 있는데, 이 스킬은 데미지도 좋고, 컨트롤도 쉽습니다. 맵 브러싱의 메인 스킬입니다.
포이즌 클라우드, 이 스킬은 매우 헷갈립니다. 몬스터 지원용인데 데미지가 좋지 않네요.. 추가하면 SP낭비라는 느낌이 듭니다.. 다크 시스템에 포인트를 좀 추가하다 보면 스킬 공백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일반 공격만 사용할 수 있으며, 독구름을 사용하면 매우 안전합니다. 특히 지도를 닦다가 불쾌한 개를 만났을 때, 기술이 없으면 잡기가 쉽습니다. 시스템이 제공하는 포이즌 클라우드와 파이어버그를 잘 활용한다면 후반부에서는 감속과 조작의 익숙함으로 인해 스킬 공백기에서 살아남는 데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다. 포지셔닝 스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가할지 여부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조금만 늘리면 소용이 없습니다. 데미지가 부족하고 SP낭비입니다. 이 스킬은 아니고, 출력하기 위해서는 몬스터에게 의존하는 것입니다.
충격파, 추가하지 마세요, 나는 다크 시스템입니다. , 시간과 공간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경우, 조명 시스템을 추가하려는 사람은 이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조금 더하는 것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지스터는 전쟁의 신도 아니고 현인도 아닙니다. .. 좀 읽어보니, 전문가들이 쓴 글이 재미있고 어렵다고 생각하시나요? 단지 몬스터들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기 위해 몬스터 더미에 플래시를 켠 다음 몬스터 무리에게 충격파를 보내고 싶으신가요? , 마지스터는 맵을 브러싱하고, 항상 거리를 조절해야 합니다. 스킬 출력은 고정된 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리가 몬스터와 가까우면 바퀴의 지팡이인 무엇을 사용합니까? 뜨거워지면 맵을 브러싱할 때 필연적으로 몬스터에게 포위당하게 됩니다. 이때 해야 할 일은 몬스터를 물리치는 것이 아니라 플래시와 텔레포트를 사용하여 몬스터와 거리를 두고 다시 CD타임을 출력하는 것입니다. 풀레벨 플래시의 값은 2.5초입니다. 멘탈 컨트롤과 멘탈 트레이닝을 추가해야 하는데 이런 것들을 추가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추가하지 않고 마지스터의 MP가 부족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혼자 간단하고 평범한 농사를 하다 보면, 사진 속 약이 바닥에 널려 있고, BOSS를 클리어한 후에도 약을 가져가는 것은 시간 낭비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MP를 모아서 마스터를 클리어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팀원들로부터 더 강한 MP를 얻는 것은 당연히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강하지 않더라도 맵에는 약이 없다는 뜻이겠죠? , 그리고 한 가지 더 말씀드릴 점은, 바퀴의 지팡이가 얼마나 강력한지 말하는 쓸데없는 기사를 읽지 마세요. 마술사의 콤보에 꼭 필요한 것입니다. 후반부에는 이 스킬이 쓸모가 없습니다. 가까이 다가가지 말고 거리를 유지하세요. 이 스킬을 추가한 후에는 계정이 쓸모없다는 점을 책임감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크 시스템: 다크 템플 레벨. 8-- 블랙홀 레벨 2 - 혜성 레벨 5 - 상승 중력 레벨 1.
조명 시스템: 레이저 레벨 1---강력한 쉴드 레벨 1-에너지 반사 레벨 1---라이트 레인 레벨 4.
시간: 텔레포트 레벨 1 - 감속 구역 레벨 4 - 족쇄 레벨 4 - 간섭 레벨 3 - 시간 가속 레벨 1.
나머지는 중력볼 4레벨, 강력한 웨이브 1레벨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개인적으로 라이트와이퍼 차트의 위력은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벼운 비도 없고, 매직 가이드도 없고, 맵 페인팅이 그냥 피곤하고, 샤클, 코멧과 조합하면 PK의 주요 스킬이기도 합니다.
위의 그림 PK를 다듬기 위해 몇 가지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아깝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