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LR 슈팅 조각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LR 슈팅 조각

< /p>

사격 < /p>

주요 조각: 단단한 사격, 올림픽 사격, 치멜라 사격 < /p>

대형 조각: 맹금 타격, 트랩 발사기, 오도

비법 사격: 비법 사격 +12 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4.0.6 조준사격이 약화된 후 비법 사격은 비반참화 단계와 대량의 가속 상황 (빠른 사격과 피에 굶주린/영웅) 없이 집중된 가치를 쏟아내는 우리의 기술이 되었으며, 이 무늬는 다시 한 번 중요해졌다. 비록 그 가치는 4.0.6 전보다 낮아졌지만.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시뮬레이터는 이 무늬가 제 캐릭터에 약 250DPS 정도 향상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조준사격을 사용하여 집중값을 쏟아내고 비법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면, 이 무늬는 좋은 선택이 아니다. < /p>

사격사냥꾼에게 다음 세 가지 무늬는 모두 좋은 선택이며, 결국 어떤 무늬를 선택하느냐는 구체적인 상황과 선호도에 따라 달라진다. < /p>

치멜라 슈팅: 치멜라 슈팅의 냉각 시간을 1s 로 줄입니다. 치멜라 사격은 다른 기술보다 더 높은 상해 (조준사격 제외) 와 추가적인 수익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CD 를 줄여 더 많은 치멜라 사격을 하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이것은 당신의 장비와 사격 수법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시뮬레이터는 47DPA 의 상승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약 제가 연쇄화망 대신 2 점 재능을 종료한다면 169DPS 입니다.) 4.0.6 치멜라 사격에 대해 buff 를 실시한 후, 이 조각의 가치가 높아졌다. 시뮬레이터는 다른 상황에서 이 조각의 수익이 0 에서 400DPS 까지 다양하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치멜라 사격 조각의 문제는 당신이 이전보다 1 초 앞당겨 치멜라 사격을 해서 모든 수익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만약 네가 제때에 키멜라 사격을 하지 않았다면, 너는 이 조각의 일부 또는 전체 수익을 잃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종말의 천부적인 지지로 키메라 사격 무늬를 사용한다면, 어떤 경우에는 수익이 높은 두 가지 천부적인 점을 잃게 될 것이다. 나를 위해, 연쇄화망을 희생하여 AOE 상황에서의 피해를 크게 줄였다. 치멜라 사격 조각의 수익을 완전히 얻으려면, 당신은 당신의 빠른 수준을 조정하고, 당신의 수출순환을 목적 있게 설계하여 이 조각품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치멜라 사격 조각은 세 번째 사격 조각품의 좋은 선택입니다. 특히 당신의 순환이 충분한 집중력을 가지고 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T11 특수 효과로 탄탄한 사격시법 시간을 단축하는 상황에서 키메라 조각무늬가 잘 작용할 수 있다. < /p>

빠른 사격: 빠른 사격에서 얻은 가속 효과를 10 개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은이 조각이 내 캐릭터 256 의 DPS (장비 가속 10) 를 향상시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4.0.6 이전에도 이 조각은 모두 형편없는 선택이었다. 왜냐하면 길을 찾는 재능의 지원을 받아 5.4 의 가속만으로 견고한 사격을 GCD 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패널 가속이 5.4 에서 12.93 으로 올라가면 (이때 단단한 사격을 하는 GCD 는 일반 급사격을 열 때와 동일), 패널 가속이 12.93 보다 높으면 자동 사격의 빈도에만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 조각의 수익이 낮아진다. 4.0.6 패치에서는 두 가지 변경 사항이 이 조각의 수익에 영향을 줍니다. 가속 단계에서 조준사격을 최대한 많이 사용할 때만 빠른 사격으로 조각하는 것이 가치 있는 선택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 /p>

살인사격: 당신의 살인사격이 20 이하의 목표물을 죽이지 않으면, 당신의 살인사격의 냉각 시간은 즉시 재설정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이 효과의 냉각 시간은 6 초입니다. 이 조각은 약 11 초마다 두 개의 사격을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사격은 boss 생명의 마지막 20 시에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조각의 수익은 제한되어 있다. 4.0.6 이전에, 나는 이 무늬를 사격 재능의 세 번째 무늬로 삼을 것을 건의합니다. 왜냐하면 사격을 하면 즉시 치멜라 사격과 조준사격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중치를 소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격명언)

그러나 4.0.6 의 변경에서 이 조각은 DPS 를 극대화하는 데 한계가 있다. 이는 사격으로 인한 피해가 조준사격과 키메라 사격보다 훨씬 낮기 때문이다. 특히 침투 사격의 영향을 계산한 후, 조준사격을 포함한 순환의 절대다수는 불필요한 집중치가 있거나, 단발 사격을 한 후 충분한 집중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1 발 사격을 늘리면 얻을 수 있는 수익이 매우 제한적이다. 설령 집중값을 절약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어떤 전투에서도 보스의 마지막 20 혈량은 결정적인 단계이지만, 이 무늬는 여전히 좋지 않은 선택이다. 유일한 예외는 이 단계에서 자주 이동해야 한다는 것이다. 시뮬레이터는 이 조각이 내 캐릭터에 86DPS 의 향상을 보여 줍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