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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기사 무기

위 분들은 74무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생각이 다릅니다 하하.

우선 무기 선택을 보면 PVP 지향인지 PVE 지향인지 알 수가 없군요. 보라색 무기를 선택하셨으니 PVP 지향으로 말씀드리죠.

데미지 측면에서는 DPH가 높을수록 생성할 수 있는 데미지가 높아지는 것은 사실이지만, 저레벨 PVP 활동에서는 단순히 데미지만 추구하면 다른 콘텐츠가 많이 손실됩니다.

'펜듈럼 오브 둠', 블루 엑설런트, 나이트 블레이드, 퍼플 에픽의 퀄리티를 비교해 보세요.

이전 버전 업데이트에 따르면 에픽 품질 아이템의 출력은 같은 레벨의 고급 아이템보다 훨씬 높습니다.

둠과 나이트 블레이드는 같은 레벨의 아이템이지만,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 업데이트에 따르면 나이트 블레이드는 나무 말뚝을 공격하는 과정에서 둠보다 훨씬 높습니다.

무기 특수 효과를 보면, 제 기억이 맞다면 나이트 블레이드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위의 내용에 따르면 에픽 품질은 고급 품질보다 특수 효과를 발동하기가 더 쉽습니다. 확률은 약 3~5 정도 증가합니다.

출력부터 무기 이펙트까지 보라색 에픽이 블루보다 우수하지만 특정 직업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이것은 WoW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없는 많은 초보자나 친구들이 흔히 저지르는 문제입니다.

워리어, 74, SM은 모두 상황에 따라 양손무기를 선택하는 게 다 똑같다.

답은 '아니요'입니다.

세 가지 직업은 출력 형태에 본질적인 차이가 있는데, 이는 양손 무기를 선택할 때 세 가지 방향으로 직접적으로 연결됩니다.

SM은 논외로 하고 zs와 74의 차이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전사가 DPH가 높고 속도가 느린 무기를 선택해야 하는 것은 자명합니다. 전사의 즉각적인 스킬 [치명타 등]과 결합하여 단시간에 매우 높은 출력을 생성하여 "초"의 영역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재능부터 스킬까지 74는 즉시발동 스킬인 크루세이더 스트라이크를 제외하면 무기 공격을 즉각적으로 할 만큼 매칭되는 스킬이 없기 때문에 74는 4를 언급했다. 1층 1초마다 공격을 할 때, 4초의 무기 간격 동안 상대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그렇다면 74는 어떤 무기를 선택해야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74의 위치에 있습니다. 우선 74는 연소 속도가 느린 PVP 직업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공격 리듬이 느리며 연속 출력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으며 폭발력이 좋지 않습니다.

74의 특징을 바탕으로 74의 주요 출력방식을 로우레벨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지휘와 심판의 경우 30% 확률로 대상이 의식불명 상태일 경우 70의 추가 무기 피해를 주는 신성 공격을 받게 됩니다.

정의와 심판의 봉인, 확률적 혼수상태 및 대상 이동 속도 제한.

십자군과 심판의 봉인은 공격 속도와 추가 신성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당신에게는 이 세 가지 기술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먼저 명령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스킬의 확률 요소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공격 빈도 4초, 효과 발생 확률 30%의 Doom을 사용하여 12초가 소요되는 3번의 공격이 가능하다고 가정하면 이는 더블 크리티컬 히트입니다. 이 경우에는 자신의 레벨에 맞는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는 나무말뚝도 아니고, 당신도 왕 같은 오퍼레이터가 아니다. 매 순간 적의 곁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100% 보장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하는 모든 공격은 명령을 발동하고 둘 다 폭발합니다.

공격에 불확실한 요소가 너무 많은데, 이러한 불확실한 요소를 줄이는 것을 고려해 보셨나요?

위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더 빠른 무기를 들고 공격 피해가 원활하고 지속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나이트 블레이드, 그래 과거 대부분의 사람들이 쓰레기라고 불렀던 나이트 블레이드였지만 45캡 시대를 장악하고 74금 무기였다.

한손 무기의 공격 속도와 에픽급 무기 특수 효과 발동 확률.

무기 속도 증가의 단점은 포인트 데미지가 감소한다는 것, 즉 이중 폭발의 총 데미지가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공격을 가져오고 무기 특수 효과의 발동이 더 많이 발생하며 가져옵니다. 스킬 효과의 발동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게임이 60으로 제한되었을 때 ZG의 퍼니시먼트 할버드가 전능했던 것은 모두 이 때문이었습니다.

더 빠른 무기는 여러 번 발동하는 명령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으며, 공정한 기절을 여러 번 발동하면 Crusader Judgment가 더 많은 신성한 피해 보너스를 가져올 수 있으며 이는 단일 공격을 보충하기에 충분합니다. 물리적 감쇠.

"초" 단위의 궁극기를 추구하지 않는 한, 트럼펫 전장에서 의도적으로 원샷 킬을 추구하지 않는 한, 나이트 블레이드를 선택한 것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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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E는 어떤 종류인가요? 74는 몇 개의 손을 사용합니까? 무기는 업그레이드 속도에서 질적인 도약을 할 수 없으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위 경험치는 39, 49, 59 전장 3개 레벨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60을 넘어서는 무기 시스템의 변화와 플레이어 속성의 개선으로 인해, 특히 70 전장에서는 74의 무기 정의가 장비 속성과 일치해야 합니다. 따라서 위의 내용에 대해서는 논의와 결정이 필요합니다.

20점 문제, 100점 답변입니다. . .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 74년을 3년 동안 뛰다 보니 감히 스스로를 재라고 부르지는 못하겠지만 옛말이 익숙하다. 오히려 제가 더 재미있거든요.

추가로, 단지 업그레이드를 위해 에픽 품질의 무기를 선택했다면 부자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앞으로는 무작위로 돈을 쓰지 마세요. 지금은 업그레이드가 너무 빠르기 때문입니다. 곧 나이트 블레이드와 같은 무기도 곧 제거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