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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음, 저음은 어떻게 나누나요

사람의 귀가 들을 수 있는 소리의 주파수는 20-20000 헤르츠 범위 내에서 보통 500 헤르츠 이하의 저음, 7000 헤르츠 이상의 고음 영역이다. 구체적으로

입니다

초저저음: 20Hz-40Hz, 필요할 때 강력한 사운드. 천둥소리, 저음 드럼, 오르간, 베이스의 소리를 조절할 수 있다. 과도한 승진은 음악을 혼탁하게 만들 수 있다.

저음: 40Hz-150Hz 는 소리의 기본 부분이며, 그 에너지는 전체 오디오 에너지의 70 을 차지하며 음악 스타일을 표현하는 중요한 성분입니다. 적절한 경우 저음 이완이 적당하고, 소리가 풍만하고 부드럽고, 부족할 때 소리가 얇고, 150Hz 로 과도하게 올라가면 소리가 답답하고, 밝기가 떨어지고, 콧소리가 높아진다.

중저음: 150Hz-500Hz 는 소리의 구조적인 부분으로, 사람 소리가 이 위치에 위치하며, 부족할 때 노래 소리가 음악에 잠기고, 소리가 부드럽고 힘이 없어 적당히 상승할 때 두터운 힘을 느끼며 소리의 힘과 소리를 높인다. 과도하게 올리면 저음이 뻣뻣해지고, 300Hz 에서 3-6dB 가 과도하게 상승하며, 반향을 더하면 소리의 선명도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다.

중음: 500Hz-2KHz, 대부분의 악기의 저차 고조파와 범음을 포함하는 소군 드럼과 타악기의 특징음입니다. 적절할 때는 목소리가 투철하고 밝으며 부족할 때는 목소리가 몽롱하다. 과도한 상승은 전화와 비슷한 소리를 낼 수 있다.

중고음: 2KHz-5KHz, 현악의 특징음 부족할 때 소리의 관통력이 떨어지면 너무 강할 때 언어 음절의 인식을 가릴 수 있다.

고음: 7KHz-8KHz 는 소리의 층감에 영향을 미치는 주파수입니다. 과도한 상승은 피콜로, 플룻 소리를 돋보이게 하고, 언어의 치음과 음색의 털을 증가시킨다.

고음: 8KHz-10KHz

적절한 경우 삼각철과 입립 * 의 금속감 투과율이 높고 모래시계의 리듬이 또렷하다. 과도한 상승은 소리를 부자연스럽게 만들고 고주파 장치를 쉽게 태울 수 있다.

균형적이고 듣기 좋은 목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50Hz 이하 (저음) 는 풍만하고 부드럽고 유연해야 합니다.

150Hz-500Hz (중저음) 는 두껍고 강력하며 혼탁하지 않아야 합니다.

500Hz-5KHz (중간 고음) 는 밝고 투철해야 하며 무뚝뚝하지 않아야 합니다.

5KHz 이상 (고음) 은 섬세해야 하며, 원순은 날카롭고 귀에 거슬리지 않아야 한다.

음향기술 슈퍼포럼의 전체 주파수가 평평할 때: 소리는 자연스럽게 풍만하고 유연하며, 층층이 또렷하고, 정원은 부드럽고 듣기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향, 음향, 음향, 음향) 다봉곡이 자주 울릴 때: 소리가 거칠고 혼탁하며 고음이 귀에 거슬리며, 층감 확장 소리가 쉽게 피드백이 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