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는 염황 자손의 인문 초조로서 줄곧? 아치를 드리우고 천하를 다스리는가? 인덕의 이미지지만 마왕더미 북서의 내용은 모골이 송연해지도록 도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들은 종종 고대 성현들이 폭력적이고 피비린내 나는 기록을 용인할 수 없기 때문에, 이 글은 한대 이후에 유실되었다. 그럼 다시 돌이켜보면, 글자의 행간에서 또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a) 치우의 죽음
치우에 관한 기록은' 산해경' 중 하나 * * * 가 사방에 있는데, 첫 번째 기록은 바로 모두가 잘 알고 있는 것입니까? 황제가 치우와 싸우는가? 고전적인 다리 섹션, 다른 두 가지는 무엇입니까? 치우의 죽음? 의 기록, 즉 우리가 앞서 언급한 사건: 응룡이 치우와 과보를 죽여야 한다. 마지막은? 치우의 죽음? 의 확장, 즉 치우가 버린 질곡이 단풍림으로 변했고, 양SIR 은 이전에도 이미 분석되었다.
"산해경" 에 치우의 관련 사적을 기록하는 것이 이렇게 적을 것 같습니까? 양실은 상고 신화 분석 시 일반적으로 문자기록이 적을수록 고대에 가까울수록 그 기록의 정보도 더 원시적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따라서 신화 이야기의 원근을 판단하는 기준이 있을 수 있다. 세부 사항이 많을수록 근대할수록 세부 사항이 적고 오래된 것이다. 왜, 고 대 시대에, 읽기 능력은 마법사와 지배 단계에 의해 독점 되었다, 그 생산성의 개발 단계에서, 누가 아직 식사를 하지 않은 기록 도구의 한계와 함께, 그래서 누가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 하는 에너지가 있다! 그래서 양시르에서' 산해경' 관련 문제를 검토하면' 산해경' 기록 자체부터 시작한 다음 후세 문헌에 무엇이 추가되었는지, 무엇이 수정되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래야 신화 최초의 진실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번에 우리는 치우의 이미지, 족속 등의 문제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지 않고, 단지 관련된 것만 볼까? 치우의 죽음? 일.
\ "역사 기록? 오제본기' 는' 황관' 을 모아 황제가 치우를 죽였다고? 몸 의 첫 번째 다른 장소, 그래서 묻어 하지? , 왜 치우의 시체를 따로 묻어야 하는가? 이것은 고대에 유행하는 장의절단체 풍습을 포함한다? 。 결국, 이것은 모의 요술이며, 적의 시체를 분리하여 매장하는 것은 당연히 적의 몸을 부활시키지 않고 계속 해악을 일으키는 것이다!
(b) 절단 관습
마왕두박서의' 황제의 사경' 기록은 이런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까? 시체를 잘라? 장의가 가장 생동적이고 상세한 기록이니, 우리 자세히 분석해 봅시다:? 황제가 치우를 만나 붙잡았다. 그 가죽 을 벗기고 건조 허우, 사람들이 그것을 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 보상; 그 머리를 하고 지은 날, 이름은 치우의 징 (J NG) 이다. 그 위 충전 후아 (j), 사람들이 수행 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 보상; 그의 살과 피 썩은, 쓴 설탕 (h ࿔i), 그래서 세계 사람들 치 (sh)? ) 의. 신이 금지하다. 황제는 말했다: 나의 금지를 범하지 말고, 나의 당분을 흐르지 말고, 내 백성을 어지럽히지 말고, 나의 도를 절대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금지, 유당, 난민, 절대도, 반의역, 반대로, 지나치게 부당하고, 제멋대로 하는 것이 더 시원하고, 마음가짐은 행이다 ), 죽지 않고 살지 않는다, 惇 (qu? ) 땅 확장 (y? Ng). 황제는 말했다: 나의 본명을 지키며, 나의 항형을 잃지 않고 후세 사람들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간단히 뒤집으면 다음과 같은 중요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황제와 치우가 전쟁터에서 교전하자 황제는 치우를 잡았다. 황제는 치우의 가죽을 벗기고 과녁을 만들어 모두에게 쏘라고 하였고, 많은 사람을 쏘는 사람은 상을 받았다. 황제는 치우의 머리를 잘라서 하늘에 매달아 그것을 불렀다? 치우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황제는 또 치우의 위를 건초로 가득 채워서 모두가 차게 하고, 발로 가장 오래 공을 튕길 수 있는 사람에게 상을 주었다. (에 따르면: 이것은 소위 말하는 것입니까? C? > 후아? 。 가장 통속적으로 설명하면 고대의 것입니까? 축구 경기? 。 황제는 치우의 골육을 미트소스로 만들어 쓴 채소장에 섞어 모든 사람에게 나누어 먹으라고 명령했다.
황제는 천하에서 금지령을 내렸고, 황제는 나의 율령을 어기는 것을 금지하고, 내가 너희에게 나누어 준 인육고채장을 먹지 않는 것을 금지하고, 나의 민심을 교란하는 것을 금지하고, 나의 길대로 처리하지 않는 것을 금지한다고 말했다. 금지령을 어기면 인육고채장을 몰래 버리고 민심을 어지럽히면, 내 말을 듣지 않으면, 규칙 시한을 지키지 않고, 잘못을 알고 범한다면, 만약 한계를 넘으면, 제도도를 몰래 바꾸면 스스로 즐겁게 살 수 있다. 만약 네가 원한다면, 만약 내가 아직 명령을 내리지 않고 당신들이 제멋대로 군대를 동원하면, 너희들은 치우의 결말을 본다.
그는 머리를 숙이고 노예가 되었다. 그는 자신의 똥을 먹어야 했다. 그는 목숨을 구해서 죽을 수 없었고, 땅 밑에서 디딤돌을 만들어 주었다! 황제는 말했다: 너희들은 모두 신중하게 나를 따라야 하고, 내가 정한 형률을 위반하지 말고, 후세 사람들을 보여줘야 한다!
먼저? 치우의 피부? 과녁을 만들어 사람을 쏘게 하는 것은 사주를 쓴 초인의 성질과 같다. 사실 적의 신체 부분을 모형으로 만들고 화살로 쏘는 것은 그것을 만들기 위한 것인가? 항상 외상 상태에 있습니까? 이렇게 하면 부활하기 쉽지 않다. 그리고? 치우의 위? 축구를 만드는 것은 사람을 발로 차게 하는데, 위에서 과녁을 만드는 목적과 같은 것이 분명하지만, 단지 평면물을 공으로 바꾸는 것에 불과하며, 본질도 속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축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축구명언) 모의 요술? 。
둘째, 머리카락을 만드시겠습니까? 치우의 깃발? , 머리뿐만 아니라 깃대에 걸린 것이 치우의 우두머리일지도 모른다! 앞서 언급한 또 다른 기록처럼: 황제가 치우를 죽였습니까? 몸 의 첫 번째 다른 장소, 그래서 묻지도 마라? 그래서 여기 치우가 목을 베었는데, 바로 상고를 가리키는 것 같아요? 헤드헌터 풍습? 사냥의 머리는 적족을 압도하고 겁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본족에게 행운과 풍요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새것으로 삼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신의 제물? 。
(c) 대식무늬
치우의 머리, 이른바 사나운 영웅? 적 올빼미? 예를 들어,' 사기' 정의가' 용어하도' 의 구름을 끌어들이는 등, 치우의 우두머리가 여러 사람을 놀라게 하는 위력을 분명히 지니고 있어 제후빈복을 만들 수 있다는 의미도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응? 치우가 설치 한 후, 세계는 혼란에 빠졌고, 황제는 치우의 이미지를 위천하로 그렸고, 천하는 치우가 죽지 않고, 팔방만방이 모두 승복했다고?
또한 청동 삼각대의 대식무늬, 이런 사납고 아름다운 수면무늬 장식도 치우의 머리와 연결되어 있다.' 도로사'? 후기? 치우전' 에는 기록이 있는데, 그 목적은 역시 억제와 협박을 위한 것이다:? 3 대 이기는 치우의 형상을 많이 써서 탐욕스러운 자를 위해 끊는다. 그 형태율은 짐승 모양이고, 푸는 고기 날개로?
마지막으로? 치우 골육? 미트소스를 만드는 것이 전형적인가요? 무술을 이길 수 있을까? 사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예는 은주왕이 주문왕의 장남 백읍을 미트소스로 다진 뒤 주문왕을 강제로 먹도록 강요한 것이다. 죽은 사람의 영혼을 더 이상 부활시키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다. 그리고 적대자는 동포의 골육을 먹어서 액운에 얽매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압승은 바로 절단체 장의에서 가장 중요한 목적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황제는 모든 사람에게 치우 미트소스를 먹으라고 명령하고, 감히 미트소스를 몰래 쓰러뜨리고 먹지 않는 사람에게 엄중한 처벌을 가하게 될 것이다. 그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그래서 마왕두의 황제 이미지는 생각보다 인덕과 관용이 없어 보이는데, 결국 치우는 패배자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