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목판화에는 다음과 같은 예술적 특징이 있습니다.
1 가능한 한 대상의 본색을 이용하여 나무맛을 보여줍니다.
2' 흑을 남기다' 수법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각인된 형체를 특수하게 처리하여 판화 특유의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
3 판판 워터마크의 특성을 발휘하여 큰 양각으로 강렬한 예술적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4 교묘한 구도를 통해 풍만함과 쓸쓸함 등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 주제를 부각시킵니다.
여기에 몇 분의 목판화-판화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작품이 풍부한 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콜혜지와 그램을 특별히 추천합니다. 다른 사람의 대충 보면 개인이 좋아하면 더 많이 발굴할 수 있다.
독일 케이수 콜레혜지 (en: 케이트 콜위츠) (1867 -1945 년)
노르웨이 에드워드 뭉크 (1863 -1944 년)
스페인 바버로 피카소 (1881 -1973 년)
중국 진홍리본 (1588 -1652 년)
개기 (1774 -1829 년)
언한 (1916 년 -)
고원 (1919 -1996 년)
예아사요 (1907 -1995 년)
일본 동주 라마단 필락 (생졸년 알 수 없음)
스즈키 춘신 (1725-1770 년)
새집이 청장하다 (1752-1815 년)
계재영천 (1791-1848 년)
희도천 가밀 (1753-1806 년)
갈장식 북재 (1760-1849 년)
가가와 광중 (1797-1858 년)
구체적인 자료는 바이두 백과 /v236668.htm#2 에 모두
있다서양 판화는 전통 기법의 전승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서구의 오래된 흑백목판화 화가의 작품과 내용 기법을 분석하는 것이 완벽한 논문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신소재 개발에 집착해 신소재도 주목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