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엽이 연기한 드라마:' 허리케인',' 나는 여환수',' 장안 12 시',' 이상적인 도시',' 우리의 결혼'.
1,' 허리케인'
프레임워크는 어둠을 없애고 악을 없애는 것이지만 줄거리에는 밑바닥, 갱단 등 유형의 원소가 가득 차 있어 줄거리가 장력이 넘치고 리듬이 깔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명언) 가장 두드러진 점은 이 드라마가 고계강이 성실한 사람에서 검은 맏이로 타락하는 전 과정을 다량의 필묵으로 그려내며 자원 분배가 고르지 않은 현실 문제를 지적한다는 점이다.
2, "나는 여환수이다"
황당무계한 코미디 형식으로 보여준 비극은 중년 남자의 생활위기를 보여주며 평범한 작은 인물부터 시작해 대입감이 있다. 연극을 다 본 것은 마치 앙리 소설 한 편을 다 본 것 같다. 줄거리는 황당무계하고 우여곡절이며 결말은 의외로 도리에 어긋난다. 매우 깊고 생활에 가까운 우수한 작품으로 볼 만하다.
3, "장안 12 시간"
소설 복원이 특히 좋다. 장안 성황에 대한 묘사, 인물 이미지의 묘사가 나무 3 점, 대당 성경이 남김없이 연기한 유관, 수포, 등광, 12 시간, 망루 등 일련의 역사책 속 어휘가 눈앞에 떠올랐다. 줄거리와 소설 원작이 기본적으로 일치하여 논리가 매우 강하다. 제작이 정교하고, 암류가 용솟음치고, 기복이 심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4, "이상적인 도시"
이상적 도시는 보기 드문 진정한 직장인 군상극이어야 한다. 직장의 고급과 역습이라는 맥락에 바짝 달라붙어 전개되는 줄거리로, 조가사 소이가 협력사 추전 사건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이직을 한 후 우연히 승해그룹 자회사 천성 건물에 입성한 것을 다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고압적이고 섬세한 가격작업에서 회사 내 암류 급증과 천과 건축경제학자 하명의 강한 도전에 직면해도' 가격표의 깨끗함은 공사의 깨끗함' 이라는 직업적 신념을 고수하고 있다. 한 번의 치열한 입찰에서 눈에 띄고 한 번의 두지용 속에서 직장의 경험과 세례를 경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5,' 우리 결혼'
각 가족의 모든 이야기를 들려주며 극중 대화는 일상이었고, 줄거리 리듬도 좋았고, 38 회 길이도 꾸물거리지 않았다. 이 연극에서 토론한 여성의 직장에서의 현황도 비교적 현실적인 문제다. 여성 직장 문제를 직접 토론하는 극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