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개면 충분해요. 현재 대부분 힘 3, 민첩 1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과 쉽게 섞일 수 있습니다.)
1. 인형이 성장하면 인형의 다양한 속성이 추가되며, 이는 인형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자신의 능력. 기본 성장 성장은 신체 성장이 인형의 체력 수치와 방어 수치에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힘의 성장은 인형의 물리데미지 수치에 영향을 줍니다. 민첩성 성장은 인형의 속도와 회피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혜의 성장은 인형의 마법 피해량에 영향을 줍니다.
2. 인형 속성 속성 이름 속성 설명 힘은 인형의 물리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지혜는 인형의 주문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민첩성은 인형의 속도와 회피를 증가시킵니다. 체격은 인형의 생명력과 방어력을 향상시킵니다. 잠재력 인형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잠재력 포인트 4개를 획득하며, 이 포인트는 인형의 속성값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3. 인형 전투 관련 값은 인형 전투에서만 적용됩니다. 전투 속성 속성 설명 Qi and Blood 인형의 전투에서 인형이 가지고 있는 최대량의 Qi와 Blood입니다. 물리 데미지 인형 전투에서 인형의 물리 공격력입니다. 주문 피해 인형 전투에서 인형의 주문 공격력입니다. 속도 인형 전투에서는 속도가 빠를수록 동일한 전투에서 인형이 더 많은 샷을 찍습니다. 방어 인형 전투 중 인형은 물리 공격과 주문 공격에 저항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인형의 레벨에 따라 포만감과 기분의 상한선이 증가합니다. 인형이 모험, 경쟁, 캐릭터 전투에 참여할 때 일정량의 포만감과 기분을 소모해야 합니다. 수준.
5. 체력 : 인형의 체력 상한은 200입니다. 체력이 소모된 후 시스템은 하루에 한 번 자동으로 인형의 체력을 최대치로 회복시킵니다.
6. 친밀도 캐릭터와 인형의 친밀도가 높을수록 전투 시 인형의 스킬이 발동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인형의 친밀도 획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 설명 인형을 업그레이드합니다. 두 부모 모두 친밀감을 높입니다. 성장 경로를 완료하면 작업 완료자의 친밀도만 높아집니다. 인형이 아프면 부모와의 친밀도가 차감됩니다. 인형에 추가된 포인트는 실제 신체와 관련이 없으며 캐릭터의 속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형을 실제 신체에 맞도록 130레벨까지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빠르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인형은 1인용입니다. (팀과 함께 사용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