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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의 아침 저녁으로 꽃을 줍다

1. 에세이집 '황혼에 줍는 아침 꽃' 중 '후지노 씨' 이야기 요약:

도쿄는 이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저는 센다이의 의과대학에 다녔습니다. 후지노 씨는 콧수염을 기르고 안경을 쓰고 크고 작은 책들을 잔뜩 들고 있는 검고 마른 교수입니다.

2학년이 끝나면 센다이를 떠나 의학 공부를 그만둘 예정이다. 내가 떠나려고 할 때, 후지노 씨가 뒷면에 "작별 인사"라는 두 글자가 적힌 사진을 건네주었습니다. 후지노 선생님은 중국인을 차별하고 모욕하는 학생들과는 전혀 다른 선생님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선생님들 중에서 가장 감사하고 격려해 주시는 분입니다.

2. 수필집 '황혼에 줍는 아침 꽃' 중 '백차오 정원에서 산웨이 서점까지' 이야기 요약:

집 뒤에 큰 백차오 정원이 있습니다. , 그곳이 바로 어린 시절의 천국입니다. 채소밭, 돌우물 울타리, 메뚜기나무, 뽕나무가 있다고 하는데, 사람을 잡아먹을 수 있는 아름다운 뱀과 날아다니는 지네도 있다고 합니다. 겨울에 눈이 내리자, 룬투의 뒤를 이어 아버지는 새를 잡으러 백차오 정원으로 갔습니다.

나중에 사립학교에 진학했어요. 산웨이 서점의 신사는 매우 꼿꼿하고 단순하며 박식한 키가 크고 마른 노인으로, 백발에 큰 안경을 끼고 있습니다. 남편이 독서에 열중하는 동안 저는 아래 그림을 그리고 자수된 초상화를 따라 그려보았습니다.

이것이 백차오원에서 얻은 재미와 산위서점에서의 지루한 공부생활...

3. 수필집 속 '판애농' 이야기 요약 "황혼에 꺾은 아침 꽃":

혁명 이전에 농부였던 나(루쉰)는 처음에 그에 대해 나쁜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판아이농의 스승인 쉬시린(Xu Xilin)이 살해된 후 신경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혁명 이후 판아이농에 대한 나의 견해는 판아이농이 죽은 후에야 그를 존경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외동딸은 지금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 아직 학교에 다니고 있다면 중학교를 졸업했어야 합니다.

4. 수필집 『황혼에 꺾은 아침꽃』 중 『아창과 산해경』의 줄거리 요약:

'장마마'는 나의 (루쉰) 유모. '아창'은 새해 아침에 행운의 오렌지를 먹고, 확인하고 불평하기를 좋아하고, '창마오'의 이야기에 대해 맹목적으로 논평하고, 심지어 사랑하는 숨은 쥐 '나'를 짓밟아 죽이는 등 많은 현학적인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 그러므로 '나'는 그녀에게 원한을 품는다. 하지만 '아창'은 '나'가 '산해경'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산해경'을 구입할 수 있도록 먼 길을 갔습니다. 이로부터 '나'는 그녀에게 '큰 신의 힘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하려고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을 성공적으로 해낸 덕분에 나에게 새로운 존경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친절한 어머니 지구가 아창에게 편히 쉴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수필집 '아침저녁에 핀 꽃' 중 '아버지의 병' 줄거리 요약:

아버지의 병으로 인해 치료를 받고 있었습니다. 이 의사는 2년 동안 근무했습니다. 그리고 유명 의사들의 마법은 바로 이 '약 소개'에 있습니다. 2년 동안 살펴본 결과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위기가 닥쳤을 때 그는 초보자 Chen Lianhe를 추천했고 그와 아무 관련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유명한 의사의 이상한 약 안내서에는 “오리지널 귀뚜라미 한 쌍”이 필요하다고 했으니, 곤충에게도 순결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병은 유명한 의사들에게도 고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중국인의 '운명'입니다.

예절에 정통한 '옌씨'가 아버지에게 전화해 달라고 부탁하자, 아버지는 차분해지던 얼굴이 갑자기 긴장되더니 눈을 살짝 떴다. 뭔가 괴로운 듯." 나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이를 통해 '나'는 '아버지에 대한 '나'의 가장 큰 실수'를 느끼게 된다.

이 책은 1926년 루쉰이 쓴 회고 수필 10편을 모아놓은 책이다. 처음 5개의 기사는 베이징에서 작성되었고, 마지막 5개의 기사는 샤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처음에는 "Revisiting Old Events"라는 제목으로 격월간 잡지 "Wangyuan"에 게재되었습니다. 1927년 7월 루쉰이 광저우에서 다시 편집하여 "소서"와 "추문"을 추가하여 "황혼에 꺾은 아침꽃"으로 이름을 바꾸고 1928년 9월 베이징 웨이밍 출판사에서 처음 출판했습니다. 저자가 편집한 "이름 없는 새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1929년 2월에 재인쇄됨. 1932년 9월, 제3판은 Shanghai Beixin Book Company에서 재배열되어 출판되었습니다. 책 표지는 도원경(Tao Yuanqing)이 그렸습니다.

이 10편의 수필은 《기억의 추억》["삼현문집·자동선별문집" 및 서문]으로, 루쉰의 어린 시절부터 청년기에 이르기까지의 인생 행적과 경험을 비교적 완전하게 기록하고 있으며,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기의 작품으로, 루쉰의 초기 사상과 삶, 그리고 당시 사회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예술 문헌이다. 심오하고 의미심장한 문체로 쓰여진 이 장은 현대 중국 산문의 고전 작품이다.

이 책의 번역과 관련하여 루쉰은 1934년 4월 11일 마스다에게 보낸 편지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중국 풍습과 사소한 내용이 너무 많아 주석이 너무 많으면 읽기가 지루해질 수 있다”고 루쉰은 12월 2일 마스다 와타루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다. 1934. 마스다 와타루와 사토 하루오가 『루쉰 선선』을 공동 번역했을 때 "후지노 씨"라는 글이 딱 하나 있는데 보충해서 번역해달라"고 말했다. 쓴 것이므로 이별하는 것이 좋다."

이 책은 '백차오 정원에서 산웨이 서점까지', '후지노 씨', '판아이농' 등 책 속 장을 선정했다. 중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1. "백차오 정원에서 산웨이 서점까지"

이 글은 작가가 1926년 어린 시절의 삶을 회상하기 위해 쓴 에세이입니다. 글을 쓴 본래 의도에 대해 루쉰은 "혼돈 속에서 조금의 고요함을 찾고, 과거의 좋았던 일을 회상하고, 현재의 우울함을 없애고, 작은 위안을 주고자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p >

물건, 서사, 인물 모두가 실물과 같고 루쉰 산문의 걸작입니다. "풍경은 어린이 심리의 풍경이고, 감정은 어린이 심리의 정서입니다." "백차오 정원" 부분과 "삼위 서점" 부분은 학생들의 생각과 조금 떨어져 있기 때문에 교육의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아주 먼 것 같아서 조금이라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을 제한하는 소위 봉건적 교육 시스템에 대한 비판은 무리이고 개념적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관여해서는 안됩니다.

가이드된 상상력(예: 백차오 정원의 아름다운 풍경), 실습(예: 눈 속에서 새 잡기), 모의 공연(예: 사립학교 교사 독서)을 통해 "상황적 경험"을 중심으로 한 교육 설계를 채택합니다. 구술, 작문 및 기타 형식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두뇌, 단어 및 실습 활동을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활동 공간과 분위기를 조성하고 진정한 "강의실"을 "학교".

2. 『후지노 선생님』

이 산문은 작가가 1902년 늦여름부터 1906년 초봄까지 일본 유학 시절을 기술하고 있다.

작성일은 루쉰이 후지노 선생에게 작별 인사를 한 지 20여년이 지난 1926년 10월 12일이었다. 루쉰은 원래 나라와 민족을 구하기 위해 의학을 공부하려고 했으나 센다이 의과대학에 재학 중일 때 영화 <중국>을 본 적이 있다. /p>

루쉰은 러시아 탐정으로 일하는 중국인들을 일본인들이 총격하는 모습을 보고 사람들의 표정이 무뎌지는 모습에 크게 자극을 받았다. 그때부터 그는 의학문학을 버리고 문학과 예술을 무기로 삼아 투쟁하고 인민의 각성을 일으키기로 결심하였다. 루쉰이 이 글을 썼을 때, '3.18' 비극이 발생한 직후 루쉰은 애국 학생들의 정의로운 행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했으며 반동 군벌, 반동 문인들에 맞서 용감하게 싸웠습니다.

투쟁, 투병을 이용해 '신사'에 대한 박해를 비판하고 그들의 강한 애국심과 칭찬을 표현합니다.

민족적 편견이 없는 후지노 씨로 대표되는 중국인에 대한 일본 국민의 사랑은 정직하고 열정적이며 우정입니다.

3. 판아이농

도쿄 호텔에서는 주로 신문을 함께 읽습니다. 학생들은 '아사히 신문'과 '요미우리 신문'을 주로 읽는 반면, 사회의 사소한 문제에 대해 질문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26 신문'을 읽습니다. 어느 날 아침, 피투는 중국에서 온 전보를 보았습니다. 아마도 다음과 같았을 것입니다: "안후이성 관찰자 엔밍(Enming)이 조시키린(Jo Shiki Rin)에 의해 암살되었고, 그 암살자는 체포되었습니다." 이 암살자가 누구인지, 한자가 무엇인지 조사해 보세요. 그러나 당신이 소흥 출신이고 전문적으로 교과서를 읽는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이미 그것을 이해하고 있을 것입니다. 유학을 마치고 귀국한 뒤 안후이성에서 순찰 업무를 수행하던 중 태수를 암살할 처지에 놓이게 됐다. ?

그때 모두가 그가 처형되고 가족이 연루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곧, Qiu Jin 양이 Shaoxing에서 살해되었고 Xu Xilin이 그의 심장을 찢어 Enming의 병사들에게 먹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람들은 화가 났습니다. 쓰촨성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몇몇 사람들이 비밀리에 회의를 열었는데, 이때 일본인 로닌이 필요했다. 그는 오징어를 찢고 술을 마신 후 서복순의 가족을 데리러 출발했다. ?

늘 그렇듯이 순교자들을 애도하고 만주를 비판하는 향토회가 있었는데, 그 후 일부 사람들은 만주 정부의 비인도적 행위를 규탄하기 위해 베이징에 전보를 보내자고 주장했습니다. 회중은 즉시 전기를 생산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라는 두 그룹으로 나뉘었습니다.

발전을 옹호했는데, 말하자마자 둔탁한 목소리가 나왔다. ——

"죽은 놈 죽여라, 죽은 놈들아 왜 헛소리 전보를 보내?" 긴 머리와 검은색보다 더 하얀 눈알. 그는 항상 사람들을 경멸하는 눈빛으로 바라본다. 그 사람은 매트 위에 쪼그려 앉아 있었는데, 내가 말할 때마다 나는 이미 이상함을 느끼고 그 사람에게 주의를 기울인 후에야 다른 사람들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내가 아는 누군가가 나에게 말했다: 그의 이름은 Fan Ainong이고 그는 Xu Boxun의 학생입니다. ?

정말 화가 났고 남편이 살해 당하고 전보를 보내는 것조차 두려워서 전력을 생산하겠다고 주장하고 그와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발전을 옹호하는 사람들의 대다수가 항복했습니다. 둘째, 전보 초안을 작성할 사람들을 모집해야 합니다. ?

“왜 추천하나요? 당연히 발전을 옹호하는 사람은 루오입니다——.” ?

그의 말이 또 나를 겨냥한 것 같고, 무리한 말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 비극적인 글은 순교자의 삶을 깊이 아는 사람이 써야 한다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사람들보다 순교자와 더 가까운 관계에 있고 마음속에 슬픔과 분노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그들은 다시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사람도 안 했고, 나도 안 했다. 둘째, 모두가 흩어졌고, 초안 작성자 한 명과 서기 한두 명만 남겨두고 작업이 완료된 후 출판을 기다리고 있었다. ?

그때부터 판아이농이 이상하고 역겹다는 생각이 늘 들었어요. 세상에서 가장 미워하는 사람들은 처음에는 만주족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두 번째로 미워한 사람들이 바로 판아이농(Fan Ainong)이었습니다. 중국이 혁명적이지 않다면 아무것도 아닐 것입니다. 혁명을 일으키려면 먼저 판아이농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의견은 점점 희미해지는 것 같았고 결국 잊혀졌고, 우리는 다시는 만나지 못했습니다. 혁명이 일어나기 1년 전까지는 고향에서 교사로 일하고 있었는데, 아마 늦봄이었을 것이다. 갑자기 지인의 손님석에 한 사람이 앉아 2~3초 정도만 바라보고 있었는데, 그리고 우리는 동시에 말했습니다:——

"아, 당신은 판아이농이군요!"?

"아, 당신은 루쉰이군요!"?

어쩐지 우리는 모두 웃었고, 서로 비웃음과 슬픔이 있었습니다. 눈은 여전하지만 이상하게도 최근 몇 년 사이에 머리에 흰털이 돋아나고 있는데 어쩌면 이미 있었는지 예전에는 눈치채지 못했을 수도 있다. 그는 아주 낡은 천으로 만든 만다린 재킷과 헝겊 신발을 신고 있었고 매우 초라해 보였습니다.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나중에 등록금이 없어 더 이상 유학을 갈 수 없어서 돌아왔다고 했다. 고향으로 돌아온 후 그는 멸시와 배척, 박해를 받았으며 그를 용납할 곳이 거의 없었습니다. 지금 그는 시골에 숨어 초등학생 몇 명에게 생계를 유지하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기분이 매우 우울했기 때문에 배를 이용하여 도시로 왔습니다. ?

지금은 술을 좋아한다고 해서 같이 마셨다. 그 이후로 그가 도시에 올 때마다 그는 반드시 나를 방문했고 우리는 그와 매우 친해졌습니다. 술에 취하면 엄마도 들으면 웃을 정도로 멍청한 얘기를 자주 했다. 어느 날, 나는 문득 도쿄에서 있었던 고향회의 옛 일이 생각나서 그에게 물었다. - "그날 당신은 특별히 나를 반대했는데, 고의로 그런 것 같았습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 p>" 모르시나요? 난 항상 당신을 미워했어요. 나뿐만 아니라 우리도요.”

“그때 내가 누군지 알고 있었나요?”

"왜 모르세요? 우리가 요코하마에 도착했을 때 우리를 데리러 왔던 쯔잉이랑 당신 아니었나요? 우리를 내려다보며 고개를 흔들던 당신,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잠시 생각해보니 7, 8년 전 일인데도 기억이 난다. 그 때 쯔잉이 나와 약속을 잡으러 왔고, 유학 온 새 동포를 데리러 요코하마로 가겠다고 했다. 증기선이 도착하자마자 하루에 10명 정도씩 쌓인 것을 발견하고는 도착하자마자 세관에 짐을 맡기고 세관원이 여행가방을 뒤지더니 갑자기 한 켤레를 꺼냈다. 신발이 왔을 때 나는 공무를 잠시 접어두고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나는 매우 불만족스러워서 '이 새인간들은 왜 이걸 여기로 가져오는 걸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면 그 때 고개를 저었을지도 모릅니다. 검사 후 잠시 호텔에 앉아 열차에 탑승하셔야 합니다. 뜻밖에 이 학자들이 버스에서 다시 자리를 양보했는데, A는 B에게 이쪽에 앉으라고, B는 C에게 앉으라고 했다. 뱃머리가 끝나기도 전에 기차가 움직이기 시작했고, 차체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러자 그 중 서너 명이 곧바로 쓰러졌습니다. 나 역시 그때 매우 불만스러워서 속으로 '열차 좌석도 구별해야 하는데...'라고 생각했다. 어쩌면 그는 신경 쓰지 않고 다시 고개를 저었다. 그러나 우아하고 순종적인 사람들 중에는 Fan Ainong이 있었지만 그날까지 그는 그것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 사람뿐만 아니라 나중에 안후이성에서 사망한 순교자 진보핑(陳伯平)과 살해된 마종한(比宗寧) 열사도 있었는데 그들은 검은 감옥에 갇혀서야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혁명을 하게 되면 늘 산적의 고문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상처를 입은 사람도 한두 명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아무것도 몰라 고개를 저으며 함께 도쿄로 보냈습니다. 서복순은 같은 배를 타고 왔지만 아내와 함께 차를 타고 고베로 육로로 이동했기 때문에 그는 차에 있지 않았다. ?

그 당시에는 두 번 정도 고개를 저은 것 같아요. 앉아있을 때는 시끄러웠고, 확인해보니 조용했습니다. 아이농에게 물어보니 사실이었습니다. ?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이걸 가지고 뭘 하고 있는 겁니까? 누구 거예요?"?

"우리 주인 부인의 것이 아닌데요?" 하얀 눈으로 그에게. ?

“도쿄에 가면 발 큰 척 해야 하는데 이걸 왜 가지고 가나요?”

그냥 물어보세요.”?

< p>겨울이 시작되면서 우리의 상황은 더욱 어려워졌지만, 그래도 우리는 술을 마시고 농담을 했습니다. 갑자기 무창 봉기(Wuchang Fising)가 일어났고, 이어서 소흥 복원(Shaoxing Restoration)이 일어났습니다. 다음날 아이농은 농부들이 흔히 쓰는 펠트 모자를 쓰고 한 번도 본 적 없는 미소를 지으며 마을로 왔다. ?

"라오쉰아, 오늘은 술 마시지 않겠다. 복원된 소흥도 보고 싶다. 같이 가자." ?

우리는 거리로 산책을 나갔고, 우리 눈은 가득 찼습니다. 하지만 겉모습에도 불구하고 내부 본질은 여전히 ​​똑같다. 왜냐하면 여전히 몇몇 구국 신사들이 조직한 군사정부이기 때문이다. 철도주주가 행정관이고, 돈가게 주인이 병기장이다... 이 군사 정권은 결국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몇 명의 십대들이 소리를 지르고 왕진파는 항저우에서 군대를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소리를 지르지 않더라도 그는 여전히 올 것입니다. 그가 들어온 후 그는 많은 게으른 사람들과 새로운 혁명 정당들에 둘러싸여 있었고 그는 왕이자 총독이되었습니다. 야멘 사람들은 천옷을 입고 왔는데 아마 열흘쯤 지나서 가죽옷으로 갈아 입었을 것이고 날씨도 아직 춥지 않았다. ?

저는 사범학교 교장 직위 옆에 배치됐고, 왕 지사는 저에게 학자금 200위안을 주었습니다. 감독관으로 일하는 아이농은 여전히 ​​같은 천 가운을 입고 있지만, 술도 많이 마시지 않고 대화할 시간도 거의 없다. 그는 일과 교육을 병행하며 정말 부지런합니다.

"아직 상황이 좋지 않다. 왕진파 일행." 지난해 내 강의를 듣던 한 청년이 찾아와 "우리가 감독할 신문을 만들어야 한다"고 넉넉하게 말했다. 하지만 후원자는 Mr. Ziying 씨를 빌려야하고 다른 하나는 Deqing 씨입니다. 사회를 위해 결코 거절하지 않을 것입니다."?

약속했습니다. 그를. 이틀 뒤 신문에 게재된 전단지를 보니 후원자가 세 명이었다. 5일 뒤에 신문이 나왔는데, 처음에는 군정과 그곳 사람들을 질책했고, 그 다음에는 도지사와 그 친척, 마을 사람들, 후궁들을 질책했습니다. ?

10여 일 동안 꾸짖은 끝에 우리 집에 도지사가 돈을 빼앗았다고 꾸짖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권총. ?

다른 사람들은 상관하지 않았지만 가장 먼저 불안해한 사람은 나에게 다시는 나가지 말라고 한 어머니였다. 그러나 나는 평소대로 떠났고 왕진파는 우리를 때려죽이려고 여기 온 것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는 녹림대학교 출신이었지만 죽이기가 쉽지 않았다. 게다가 나는 학교에서 돈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이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말일뿐입니다. ?

역시 죽이러 오지는 않았다. 나는 자금을 요청하기 위해 편지를 쓰고 200 위안을 더 인출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조금 화가 난 것 같았고 동시에 다음과 같은 명령을 내렸습니다. 더 이상 요청하지 말고 다시 요청하세요! 그런데 아이농이 새로운 소식을 접해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소위 "사기"는 학교 자금이 아니라 신문에 기부 된 금액을 의미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며칠 동안 신문에서 비난을 받은 후 왕진파는 누군가에게 500위안을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우리 10대들이 모임을 가졌는데 첫 번째 질문은 '받아들여야 하나 말아야 하나'였습니다. 결정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수락하십시오. 두 번째 질문은 : 수락한 후에 나를 꾸짖고 싶습니까? 해결방법: 꾸짖다. 그 이유는 돈을 받은 후에도 주주이기 때문입니다. 주주가 좋지 않으면 당연히 꾸짖을 것입니다. ?

나는 즉시 신문사에 가서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 물었다. 모두 사실입니다. 그의 돈을 받지 않는다는 것에 대해 몇 마디 말을 한 후, 한 회계사는 기분이 나빠서 나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 "왜 신문은 형평성을 인정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형평성이 아닙니다... ..." ?

"자기자본이 아니면 어쩌죠?"

이건 이미 알고 있어요. 그들은 나의 무가치한 삶을 너무 소중하게 여기고 사회를 위해 희생할 의지가 없다고 직접 비난할 수도 있고, 내가 죽음의 두려움에 떨고 있다는 기록을 내일 신문에서 읽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

그런데 지푸가 나에게 난징으로 가라고 권유하는 편지를 썼다. 아이농도 동의했지만 상당히 서운해하며 말했다. ——

"여기도 그렇구나. 사람이 살 수 없는 곳이구나. 빨리 가야지..."?

이해한다. 침묵 그렇다면 나는 난징에 가기로 결심한다.

나는 먼저 주지사 관저에 사직을 했고, 이는 자연스럽게 승인되었고, 콧대 높은 접수원이 파견되어 10센트와 2달러의 잔액을 넘겨주었습니다. 나는 더 이상 교장이 아니었습니다. 후계자는 유교교회의 총주인 푸리첸(Fu Lichen)이었다.

신문 사건은 내가 난징에 도착한 지 2~3주 만에 해결됐고, 군인들에 의해 파괴됐다. Ziying은 시골에 있었고 아무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Deqing은 우연히 도시에 있었고 날카로운 칼로 허벅지를 찔렸습니다. 그는 분노했습니다. 당연히 이것은 꽤 고통스러운 일이었고 그를 비난할 수는 없었다. 그는 분노한 뒤 옷을 벗고 1인치 너비의 자상을 보여주기 위해 사진을 찍었다. 또한 상황을 설명하는 글을 써서 곳곳에 유포해 군정의 횡포를 알렸다. 아직도 이런 사진을 모으는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크기도 너무 작고, 찔린 상처도 거의 없어져 있고, 설명이 없으면 보는 사람들은 분명 누드라고 생각할 것 같아요. 미친 로맨틱한 사람의 사진 Sun Chuanfang 사령관을 만나면 금지될 수 있습니다.

난징에서 베이징으로 이주했을 때 애농 교감도 공자교회 교장을 해임하는 데 성공했다. 그는 혁명 이전에 다시 사랑의 농부가 되었습니다. 그가 정말 원했던 베이징에서 그가 할 수 있는 작은 일을 찾아보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다. 나중에는 지인의 집에 음식을 보내러 가기도 했고, 형편이 어려워질수록 나에게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결국 나는 이 지인의 집을 떠나야 했기 때문에 이리저리 떠돌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갑자기 동료 마을 사람들로부터 자신이 물에 빠져 익사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

그 사람이 자살한 것 같아요. 그는 좋은 부유물이기 때문에 쉽게 익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

밤에 길드홀에 혼자 앉아 너무 안타까웠고 그 소식이 정확하지 않다는 의심도 들었지만 증거도 없는데도 이유 없이 믿을 수 없을 만큼 믿을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혀 방법이 없었고, 나중에 일간지에 실린 시는 네 편뿐이었습니다. 한 시에서 여섯 문장만 기억합니다. 처음 네 문장은 "세상에 와인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샤오주 씨, 큰 원은 여전히 ​​취해 있고, 중간에 있는 두 문장은 잊어버렸습니다." , 마지막 문장은 "오래된 친구가 사라졌습니다. Qingchen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중에 고향으로 돌아와 더 자세한 내용을 배웠습니다. 아이농은 모두가 싫어해서 처음에는 할 일이 없었습니다. 그는 곤경에 처했지만 친구들의 초대를 받아 여전히 술을 마셨다. 그는 더 이상 사람들과 거의 교류하지 않으며, 그가 보는 유일한 일반적인 사람들은 나중에 만난 몇 명의 젊은 사람들이지만 그들은 농담을 하는 것이 덜 흥미롭다고 생각하여 그의 불평을 더 듣지 않으려는 것 같습니다. ?

"내일쯤 전보를 받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열어보니 루쉰이 전화를 하러 온 것 같더라고요." ?

어느 날 새로운 친구들이 그를 배를 타고 극장에 가자고 초대했다. 그가 돌아왔을 때는 이미 자정이었고, 그는 술에 취해 있었지만 그는 고집스럽게 극장에 갔다. 기분전환을 위해 보트 옆으로 갑니다. 모두가 그를 설득하려고 했지만 그는 넘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넘어졌고, 물에 뜰 수 있었지만 다시는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

사체는 다음날 인양돼 연못에 똑바로 서 있는 채 발견됐다. ?

미끄러졌는지, 자살했는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

사망 후 그에게는 어린 딸과 아내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몇몇 사람들은 딸의 미래 등록금을 위한 기금으로 돈을 모으고 싶었지만, 제안하자마자 일부 부족민들이 그 돈을 보관하기 위해 싸웠습니다. 사실 아직 그런 돈이 없었습니다. 지루해 눈에 보이지 않게 사라졌습니다. ?

그의 외동딸은 지금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 아직 학교에 다니고 있다면 중학교를 졸업했어야 합니다.

. 에세이집 '황혼에 줍는 아침 꽃' 중 '후지노 씨' 이야기 요약:

도쿄는 이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저는 센다이의 의과대학에 다녔습니다. 후지노 씨는 콧수염을 기르고 안경을 쓰고 크고 작은 책들을 잔뜩 들고 있는 검고 마른 교수입니다.

2학년이 끝나면 센다이를 떠나 의학 공부를 그만둘 예정이다. 내가 떠나려고 할 때, 후지노 씨가 뒷면에 "작별 인사"라는 두 글자가 적힌 사진을 건네주었습니다. 후지노 선생님은 중국인을 차별하고 모욕하는 학생들과는 전혀 다른 선생님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선생님들 중에서 가장 감사하고 격려해 주시는 분입니다.

2. 수필집 '황혼에 줍는 아침 꽃' 중 '백차오 정원에서 산웨이 서점까지' 이야기 요약:

집 뒤에 큰 백차오 정원이 있습니다. , 그곳이 바로 어린 시절의 천국입니다. 채소밭, 돌우물 울타리, 메뚜기나무, 뽕나무가 있다고 하는데, 사람을 잡아먹을 수 있는 아름다운 뱀과 날아다니는 지네도 있다고 합니다. 겨울에 눈이 내리자, 룬투의 뒤를 이어 아버지는 새를 잡으러 백차오 정원으로 갔습니다.

나중에 사립학교에 진학했어요. 산웨이 서점의 신사는 매우 꼿꼿하고 단순하며 박식한 키가 크고 마른 노인으로, 백발에 큰 안경을 끼고 있습니다. 남편이 독서에 열중하는 동안 저는 아래 그림을 그리고 자수된 초상화를 따라 그려보았습니다.

이것이 백차오원에서 얻은 재미와 산위서점에서의 지루한 공부생활...

3. 수필집 속 '판애농' 이야기 요약 "황혼에 꺾은 아침 꽃":

혁명 이전에 농부였던 나(루쉰)는 처음에 그에 대해 나쁜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판아이농의 스승인 쉬시린(Xu Xilin)이 살해된 후 신경쓰지 않았기 때문이다. 혁명 이후 판아이농에 대한 나의 견해는 판아이농이 죽은 후에야 그를 존경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외동딸은 지금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 아직 학교에 다니고 있다면 중학교를 졸업했어야 합니다.

4. 수필집 『황혼에 꺾은 아침꽃』 중 『아창과 산해경』의 줄거리 요약:

'장마마'는 나의 (루쉰) 유모. '아창'은 새해 아침에 행운의 오렌지를 먹고, 확인하고 불평하기를 좋아하고, '창마오'의 이야기에 대해 맹목적으로 논평하고, 심지어 사랑하는 숨은 쥐 '나'를 짓밟아 죽이는 등 많은 현학적인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 그러므로 '나'는 그녀에게 원한을 품는다. 하지만 '아창'은 '나'가 '산해경'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산해경'을 구입할 수 있도록 먼 길을 갔습니다. 이로부터 '나'는 그녀에게 '큰 신의 힘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이 하려고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을 성공적으로 해낸 덕분에 나에게 새로운 존경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친절한 어머니 지구가 아창에게 편히 쉴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수필집 '아침저녁에 핀 꽃' 중 '아버지의 병' 줄거리 요약:

아버지의 병으로 인해 치료를 받고 있었습니다. 이 의사는 2년 동안 근무했습니다. 그리고 유명 의사들의 마법은 바로 이 '약 소개'에 있습니다. 2년 동안 살펴본 결과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위기가 닥쳤을 때 그는 초보자인 Chen Lianhe를 추천했고 그와 아무 관련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유명한 의사의 이상한 약 안내서에는 “오리지널 귀뚜라미 한 쌍”이 필요하다고 했으니, 곤충에게도 순결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병은 유명한 의사들에게도 고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중국인의 '운명'입니다.

예절에 정통한 '옌씨'가 아버지에게 전화해 달라고 부탁하자, 아버지는 차분해지던 얼굴이 갑자기 긴장되더니 눈을 살짝 떴다. 뭔가 괴로운 듯." 나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이를 통해 '나'는 '아버지에 대한 '나'의 가장 큰 실수'를 느끼게 된다.

1. <황혼에 꺾는 아침 꽃> 소개

<황혼에 꺾는 아침 꽃>은 루쉰 선생의 회고록을 포함한 수필집이다. 1926년***10개 기사. 그중 처음 5개는 베이징에서 썼고, 마지막 5개는 샤먼에서 썼다. 이 책은 월간지 '왕위안(Wangyuan)'에 '오래된 것들의 재탐구(Revisiting Old Things)'라는 총제목으로 처음 게재되었습니다. 1927년 7월, 루쉰은 "소음"과 "후기"를 추가하고 편집하여 출판했으며 이름을 "황혼에 꺾은 아침 꽃"으로 변경했습니다. 초판은 1928년 9월 베이징 위명출판사에서 출판됐다. 이 책은 루쉰이 직접 편찬한 '위명신문집' 중 하나였다. 1932년 9월 상하이북신서점(Shanghai Beixin Book Company)에서 개편되어 출판되었습니다.

'아침저녁 꽃을 꺾다'의 산문은 모두 루쉰의 과거를 회고하는 작품으로, 루쉰의 성장 과정을 엿볼 수 있다. 그 글들은 아름답게 쓰여졌고 깊은 감정을 담고 있으며 모두 훌륭한 산문입니다. 교과서에 실린 『백초원에서 산위서점까지』, 『후지노씨』, 『아창과 산해고전』 등의 작품 외에 『판애농』, 『판애농』 등의 유명 작품도 있다. 무상함."

2. 하이라이트

혼란 속에서 약간의 평화를 찾고 싶은데 그게 쉽지 않죠. 지금은 너무 이상하고 마음이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사람에게 추억만 남게 되면 인생이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전혀 추억이 없을 때도 있습니다. 중국의 문제는 규제되고 있으며 세계 문제는 여전히 소용돌이 속에 있습니다. 며칠 전 쑨원대학교를 떠났을 때, 머리 위에서 요란하게 울리는 비행기 소리를 들었을 때, 사실 1년 전 매일 베이징을 돌던 비행기들이 생각났습니다. 나는 또한 그 당시 "A Sleep"이라는 짧은 기사를 썼습니다. 이제 이 "잠"조차 사라졌습니다.

광저우의 날씨는 일찍부터 더워지고, 서쪽 창문으로 지는 해가 빛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옷 한 벌만 입게 된다. 책상 위의 "물 가지" 화분은 제가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나무의 일부분일 뿐이며, 물에 담그기만 하면 가지와 잎이 푸르고 사랑스러워질 것입니다. 푸른 나뭇잎을 바라보고, 오래된 초안을 편집하고, 마침내 뭔가를 해봅니다. 이런 일을 하면 비록 당신이 아직 살아있지만 여전히 죽음만큼 늙었다고 해도 실제로 더위를 몰아낼 수 있습니다.

엊그제 '잡초'가 편찬되었는데, 이번에는 '왕원'에 잇달아 출간된 '옛 것을 되살리다' 차례가 되어서 제목도 '아침'으로 바꿨습니다. 꽃과 저녁 "픽업". 이슬을 머금은 꽃을 접으면 훨씬 좋겠지만 그럴 수가 없어요. 지금 내 마음속에 있는 이상하고 지저분한 것들도 즉시 이상하고 지저분한 기사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혹은 흘러가는 구름을 올려다보면 눈앞에 번쩍일 것이다.

어렸을 때 고향에서 먹었던 과일과 채소, 밤, 몽크콩, 야생쌀, 멜론이 한동안 반복적으로 떠올랐다. 이 모든 것들은 모두 한때 향수병을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나중에 오랜만에 맛을 보았는데, 기억 속에만 그 옛 의미가 남아 있을 뿐이었다. 그들은 평생 나를 속이고 다시 생각하게 만들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이 10개의 기사는 기억에서 복사한 것이므로 실제 내용과 약간 다를 수 있지만 지금은 이것만 기억합니다. 9개월에 걸쳐 작성하고 중단한 만큼 글쓰기 스타일은 아마도 매우 지저분할 것입니다. 환경도 다릅니다. 처음 두 개는 베이징의 아파트 동쪽 벽 아래에 썼고, 세 번째 세 개는 망명 생활, 병원 및 목수 방에서 썼지만 마지막 다섯 개는 위층 도서관에서 썼습니다. 샤먼 대학교는 이미 학자들 사이에서 그룹에서 빠져나왔습니다.

내가 고양이를 싫어하는 이유를 이야기해보니 그 이유가 충분하고 정당하다는 생각이 든다. 1. 다른 짐승과 성질이 달라 새나 쥐를 잡아먹을 때마다 한입에 죽이지 않고, 그때만 먹는 것은 남의 불행을 기뻐하며 약한 자를 천천히 괴롭히는 사람의 나쁜 성질과 아주 비슷하다. . 2. 라이거와 같은 과에 속하지 않나요? 그런데 이렇게 매력적인 태도가 있군요! 하지만 이건 재능 때문일지도 모르죠. 몸이 지금보다 10배나 더 크다면,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명들은 당시에 떠오른 이유이기도 하지만, 지금 펜을 들었을 때 더해진 것 같다. 좀 더 믿음직스럽다면, 오히려 협력할 때 울부짖기 때문이라고 말하면 절차가 너무 복잡해 특히 밤에 책을 읽거나 잠을 자야 할 때 다른 사람들을 짜증나게 한다. 그럴 때 나는 긴 대나무 장대로 그들을 공격하곤 했다. 개들이 길에서 협력하면 게으른 남자들이 나무 막대기로 그들을 때리는 일이 자주 있었습니다. 나는 P. Bruegeld의 Allegorie der Wollust라는 그림도 동판에 그린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국내외에서 언제나. 완고한 오스트리아 학자 S. 프로이트가 정신분석학 이론을 주창한 이후로 장시자오 선생님이 그것을 "心解"로 번역했다고 들었는데, 비록 단순하고 오래되었지만 우리의 유명인들과 유명인들은 정말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교수들도 상당히 모호하고 검토하고 적용한 것들은 필연적으로 성적 욕망에 기인합니다. 나는 개를 때리는 것에 관심이 없지만, 고양이를 때리는 것은 단지 소리를 지르기 때문일 뿐, 악의가 있는 것은 아니다. ”, 이는 사전에 선언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협력하기 전에 몇 가지 형식도 있습니다. 새로운 것은 연애 편지를 쓰는 것이고, 적어도 한 묶음은 "이름을 묻는다", "수락", kowtow입니다. 작년에 하이창(Haichang)의 장씨 가족이 베이징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예배는 3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거기에는 "서문"에 붉은 얼굴의 "결혼식"도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의례라고 하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텐데요. 단순해지고 싶다면 왜 의례를 하는 걸까요?... ​​하지만 예의를 지키겠다는 마음을 가진 사람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내가 거기 있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화를 내지 않는다. 그러므로 내가 고양이를 싫어하는 이유는 단지 고양이가 내 귀에 비명을 지르기 때문이라는 것도 알 수 있다. 사람들의 각종 의식에는 관심이 없지만, 책을 읽거나 잠을 자려고 할 때 누군가 다가와서 당신에게 러브레터를 낭송하고 절하라고 합니다. 저항하려면 긴 대나무 막대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평소에 자주 연락하지 않던 분들이 갑자기 저에게 빨간 글을 보냈는데, 그 내용에는 "형수를 위해 궁에서 나와라", "내 아들의 결혼이 끝났다", "내 아들의 결혼이 끝났다", “예식 꼭 지켜주세요” 혹은 “가족들과 함께 가보세요”라는 문구는 돈을 안 쓴 게 좀 민망하기도 하고 별로 기쁘지도 않아요.

오늘 경기는 상하이의 치파오 같지 않았고, 베이징에서 국정에 대한 논의도 당국에 의해 금지됐지만 여성과 어린이는 관람할 수 없었고 대부분의 학자들은 소위 학자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그것을 보려고 서두르지 않았습니다. 게으른 사람들만이 흥분을 보기 위해 사원이나 야멘에 갈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나의 지식의 대부분은 텍스트 연구자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눈의 지식"이 아니라 그들의 이야기에서 나왔습니다. 하지만 한 번은 더 성공적인 경쟁을 목격했던 기억이 납니다.

처음에는 "Tangbao"라는 아이가 먼저 말을 타고 왔고, 오랜만에 "Gaozhao"가 도착했고, 땀에 젖은 뚱뚱한 남자가 양손으로 들고있는 매우 긴 깃발을 들어 올렸습니다. 그는 기뻐했고, 그들은 기꺼이 매의 끝을 머리 꼭대기에나 이빨에, 심지어 코끝에 놓았습니다. 그 다음에는 소위 "죽마", "집 리프트", "말 머리"가 있으며, 빨간 멍에를 착용하고 죄수 인 척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들 중에는 어린이도 있습니다. 그 당시 나는 이것이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느꼈고, 그것에 대해 듣는 사람들은 모두 매우 운이 좋은 사람들이었습니다. 나는 아마도 그들의 각광을 부러워했을 것입니다. 왜 내가 중병에 걸리면 어머니가 절에 가서 '죄수인 척' 소원을 빌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지금까지 대회와 인연을 맺은 적이 없습니다.

우창축제를 보러 둥관에 갈 예정이에요. 이것은 우리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둥관에는 두 개의 특별한 건물이 있습니다. 절. 첫 번째는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에 기록된 메이구 사원입니다. 처녀들은 축제를 지켜보고 죽은 후에 신이 되어 다른 사람의 남편을 찬탈했습니다. 지금은 한 쌍의 젊은 남녀가 제단에 있습니다. , 눈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