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자기 액세서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도자기 재료로 다양한 공예처리를 거쳐 만든 참신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이든 유약색이든 완전히 새로운 예술 이미지를 대표하며, 몸에 착용해도 인체에 많은 이점이 있기 때문에 도자기 액세서리는 새로운 유형의 녹색 보석으로 여겨졌다. 다음으로 작은 편부터 세라믹 액세서리 제작 과정을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도자기 악세사리를 만들려면 먼저 도자기 돌을 채택해야 한다. 보통 우리는 광구에서 자석을 채취하고, 먼저 인공망치로 광석을 달걀 크기의 모양으로 깨뜨린 다음, 물방아로 가루 모양으로 찧고, 씻기고 내부 불순물을 제거하고, 침전된 자석을 벽돌 모양의 진흙 덩어리로 만들어야 한다. 다음으로 물로 진흙을 섞고 찌꺼기를 제거한 다음, 진흙덩어리의 공기를 짜내고 수분이 균일해질 때까지 손이나 발로 반복해서 문지르세요. 그런 다음 도자기 액세서리의 모양에 따라 석고 몰드로 만들어야 합니다. 몰드에 따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양을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액세서리는 힘을 통해 흙의 모양을 변화시켜 진흙을 몰드와 같은 모양으로 만듭니다. 하지만 중공 목걸이 액세서리를 만들려면 이런 성형방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진흙을 몰드로 가져와서 쌓아야 합니다. 결국 우리가 필요로 하는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음으로 우리는 각 액세서리의 구체적인 모양을 칼로 새겨야 한다. 칼로 새기든 굽든, 만든 액세서리는 비교적 거칠어 보이고, 상당히 보기 좋지 않아, 몸에 착용하더라도 인체에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조각한 악세사리를 가제로 더 갈아서 악세사리를 더욱 매끄럽게 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도자기 액세서리의 불량체를 건조시켜야 한다. 보통 도자기 불량체는 숯 건조, 무연탄 가열 건조, 무연탄 보일러 증기 건조, 가마 건조 등 4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도자기 악세사리를 만들 때, 우리는 단지 나무 선반 위에 나쁜 몸을 올려놓고 자연적으로 말리면 된다. 나쁜 몸이 마를 때, 우리는 그 표면에 그려야 한다. 일반적으로 대나무, 뼈, 혹은 철질의 공구로 그려야 한다. 순수 수공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각 도자기 액세서리마다 미묘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이것은 마침 각 도자기 액세서리마다 독특한 정취를 띠고 있다.
마지막으로 도자기에 유약을 바르는 것이다. 유약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유동성이 특히 강하기 때문에 고온으로 굽는 과정에서 흘러내릴 수 있다. 유약 흐름에 흔적이 있다면 이 악세사리는 실패하게 된다. 그래서 우리는 유약을 완성한 후 악세사리 주위를 긁어내어 유약이 흐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유약) 다음으로 도자기 액세서리도 구워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도자기를 구운 용기에 넣어 도자기 액세서리와 가마불이 접촉하지 않도록 오염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자기명언) 가마를 태우면 하루 종일 불을 끌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도자기 악세사리를 다시 채색하고, 페인트칠을 한 후 붉은 난로에 넣어 저온으로 구워 도자기 악세사리의 색채가 영원히 퇴색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상은 작은 편제가 여러분께 소개하는 도자기 액세서리 제작 과정입니다. 설렌가요? 설렘은 행동만큼 좋지 않다. 조편이 가져온 제작 과정에 따라 정교한 도자기 액세서리를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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