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내용은 포인트 추가 다이어그램 아래 설명에 대한 약간 개인적인 이해입니다.
우선 이제 레벨 7, 11, 16에서 포인트를 추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킬 데미지가 질적 도약을 하게 된 이유는 인간이 사용하는 스킬 포인트를 다른 스킬에 배분하여 질적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점입니다. 데미지에 DEBUFF 효과가 없나요? 따라서 레벨이 매우 객관적인 출력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이 주요 출력 스킬입니다. . . .
사진 속 빙링의 위치는 개인적으로 반출력 보조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얼음을 쌓는 동시에 얼음을 쌓는 역할도 맡는다. 매직가이드와 같은 순수 보조 출력이 아닙니다. . . 따라서 여전히 여러 주요 플레이어의 출력 스킬을 업그레이드하여 맵 포인트를 브러시해야 합니다. . . 예를 들어 트레인, 익스플로전, 프로스트 EX, 아이스 미스트 EX, 파이어? 이 스킬들은 모두 얼음 출력이 높은 스킬이라 모두 데미지가 점프하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 . .
각 시스템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마법사 시스템은 얼음기둥이 10이 되면 동결 확률이 15%입니다. 60에서의 개인적인 실험입니다. 물 저항으로 인해 확률이 감소합니다. 상황은 여전히 매우 양호하며 얼음으로 쌓을 수 있습니다. . 지금도 마찬가지다. 최대 HP, 최대 HP, 최대 마나로 일어나서 충격파는 몬스터에게 갇히면 도망가기 때문에 1포인트
정령 사격 시스템이다. 트레인은 빙링의 주 출력 스킬인가요? 레벨 11 트레인은 540% 마법 피해량 + 2W 추가 피해량을 가지고 있으며, 점화 EDBUFF를 쌓기 위해서는 점프력이 가장 높은 단계입니다. 폭발 데미지를 주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불의 레벨은 마법 데미지 보너스 430% + 데미지 5000을 추가합니다. 얼음 타입은 이제 강력한 EX 속성을 가지므로 여전히 EX의 강화가 조금 더 높아야 합니다. 아이스 블레이드, 프로스트, 아이스 미스트의 출력은 매우 객관적입니다. 얼음을 계속 쌓기 위해 Hyoga에서는 Ice Explosion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 . . 사실, 생각해 보면 알 것이다. . . . 마침내 얼음을 쌓은 후 한꺼번에 폭발했습니다. 이것이 여전히 바람직하지 않습니까? 결국 Bing Ling은 여전히 보조자입니다. -
사진 속 50계열 달걀 껍질의 역할은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얼음을 잘 쌓을 수는 없지만 치명적인 피해를 막는 용도로만 사용하면 1점짜리 얼음도 쌓을 수 있죠? EX. 모든 포인트는 70BUFF입니다.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 .
순전히 개인적인 조언이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